Aug 8, 2016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굿와이프


OOOO혜경 X 김단 우정 리즈시절.jpg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방송!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김서형 #나나 #이원근
OOOO심지어 굿와이프 유지태에게 쓰인다니.......... 그 드라마 보면서 유지태가 한순간이라도 멋져보일 수가 있단 말이야.........?
OOOO<굿와이프> 10화 한 장 몰아보기! 누구도 믿을 수 없다! 혼란에 빠지는 혜경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방송!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김서형 #나나 #이원근 t.co…
OOOO진지한 장면에 앞서 귀여움 발!산! 하시는 도연느❤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김서형 #나나 #이원근
OOOO<굿와이프> 9화 한 장 몰아보기! 로펌에 남게 된 혜경...! 하지만 그 배후는...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김서형 #나나 #이원근 t.c…
OOOO굿와이프 9화에 유지태 많이 안 나와서 시무룩😔
OOOO굿와이프에 유지태가 나온다고요? 제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rlaekfo44
OOOO유지태 진짜 너무 못생김. 보면볼수록 더 못생김. 연기도 못함. #주걱턱 #발연기 #굿와이프 #주말 #딩굴딩굴 #집이쵝오 #일요일저녁 — 굿와이프 보는 중
OOOO유지태도 굿와이프에서 전신샷으로 잡으면 후덜덜 하더라
OOOO굿와이프 첨보는데 윤계상 유지태보다 나나가 잘생긴 거같다
OOOO드라마속 남편새끼 F4 행동은 쓰레기고 아내는 사랑하고 얼굴은 잘하고 나는 시험에 들고..! 지진희(애인있어요)/이필모(가화만사성)/박해준(원티드)/유지태(굿와이프)
OOOO굿와이프에서 검찰 쪽 너무 호구로 나오는거 아닌가. 승소율이..... 거기다 유지태가 킹왕짱인건 알겠는데 김태우도 적당히 쳐발려야지 김태우는 악만 쓰다 끝남. 배우가 아깝다
OOOO<굿와이프> 10화 한 장 몰아보기! 누구도 믿을 수 없다! 혼란에 빠지는 혜경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방송!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김서형 #나나 #이원근
OOOO<굿와이프> 9화 스틸로 미리보기! 오늘도 박진감 넘치는 전개 탑재!! 👏👏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김서형 #나나 #이원근
OOOO굿와이프 점점 흥미도가 떨어지고잇서,,,유지태 넘 쓰레기잖아,,
OOOO<굿와이프> 10화 예고! 다시 시작된 태준의 재판! 그리고 밝혀지는 나나의 비밀?!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김서형 #나나 #이원근 t.co…
OOOO<굿와이프> 9화 예고! 변호사 인생 위기에 처한 혜경과 로펌에 남을 1인?!!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김서형 #나나 #이원근
OOOO한지상 배우랑 유지태 배우랑 구분 잘 못하겠음ㅋㅋㅋㅋㅋㅋ 어제 굿와이프 잠깐 보는데 한지상인줄 알았다고.. 이제 내가 이름을 맞게 아는지도 헷갈린다
OOOO굿와이프 영상 - [충격] 유지태와 나나는 연인관계 2
OOOO 긋치 그니깐!!!!! 우리가 중학생이엇따묜 봣을깜? ㅋㅋㄱ원티드는 안보구잇따 수목드라마 구냥 안바 근데 굿와이프 유지태 발암ㅜㅠㅜ 그런남편잇으면 살기싫을거같애 지태님은 좋은데ㅜㅜㅠ
OOOO????? 기사보다가 굿와이프 왜저래? 김단 유지태 내연녀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711iiL
OOOO굿와이프 영상 - 유지태의 내연녀가 나나임을 알게 된 전도연
OOOO굿와이프 원작에서도 김단이 막 유지태 내연녀이고 그럼?
OOOO그러니까 나나가 전도연을 좋아하고 윤계상도 전도연을 좋아하는데 전도연은 유지태랑 부부관계고 유지태는 나나랑 불륜관계인거야?? 근데 제목이 굿와이프야??
OOOO으아 섬뜩해 #굿와이프 #유지태
OOOO굿와이프 유지태가 주인공 같아 ㅋㅋㅋ 김단을 주인공으로 해라!!
OOOO굿와이프 시작할때 이 화면에서 중원이랑 유지태가 전도연 등 뒤로 손 잡으면 완벽할텐데 라는 얘길 우리 언니가 했었나... 동인녀 언니 10년이면 이렇게 됩니다, 여러분...
OOOO그냥 검색어에 굿와이프 유지태가 이ㅆ길래 눌러봤는게 유지태 분 프로필 사진이 너무하다
OOOO<굿와이프> 10화 예고! 다시 시작된 태준의 재판! 그리고 밝혀지는 나나의 비밀?!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김서형 #나나 #이원근
OOOO굿와이프는 욕해도 유지태는 죄가없다
OOOO굿와이프 볼 때마다 유지태에 감탄
OOOO'굿와이프' 측 "오늘 유지태 사건 긴장감 폭발, 반전 거듭" ....ㅁㅊ노잼이라고
OOOO<굿와이프> 9화 한 장 몰아보기! 로펌에 남게 된 혜경...! 하지만 그 배후는...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김서형 #나나 #이원근
OOOO굿와이프 결국 윤계상이랑 될 것 같은데, 결과도 너무 뻔해보이고, 윤계상 너무 솜털이라, 전도연 같은 여제에게는 맞지 않는.. 윤계상 발성이랑 유지태 발성 너무 비슷한 게 드라마를 살짝 지루하게 함..
OOOO로펌 MJ의 어벤져스들!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방송!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김서형 #나나 #이원근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CJnDrama
OOOO굿와이프 유지태 나쁜놈인데 몸은 나쁘지않아😛
OOOO굿와이프 보려다가도 유지태가 바위같은 얼굴 하고 그래~? 몰랐네~? 이렇게 말하는 상상 하면 보려는 의지가 몽창 증발함
OOOOㅋㅋㅋ굿와이프 볼때마다 유지태 눈 밖에 난 애들 다 가둬서 군만두 멕일 것 같구 졸라 무서움....

윤계상


OOOO윤계상 유지태가 사귀면 나 그날부로 디스패치
OOOO근데 윤계상 유지태가 사귀고 전도연 나나가 사귀었으면 좋겠다
OOOO굿와 망조 원인. 윤계상은 원작 윌이 가진 매력을 만분의 일도 표현해내지 못하고, 유지태는 배우가 가진 매력은 엄청나나 캐릭이 워낙 구려서 그 매력이 캐릭에 갇혀 발현이되지 못함. 원탑여주를 살려주고 긴장감을 줘야할 두 남캐가 이모양이니 전도연만 아깝
OOOO나는 작가가 표현하는 여성관이 너무 빻았고 남주들도 발암이라고 했는데, 윤계상 유지태 연기 너무 잘하고 멋있다는 답이 돌아왔다.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지...
OOOO뭐야, 유지태보다 윤계상이 더 멋지잖아.
OOOO유지태 눈빛도 몬가 죽은눈같고... 잘생겼나?? 햇는데 윤계상 옆에 있으니 허허ㅓㅓㅓ 모지ㅋㅋㅋㅋ유지태가잘생겨보인다기보단 윤계상상대성오징어론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우 윤계상 유지태 옆에 있으면 몬가 이상해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캐릭터도 존멋이고ㅠㅠ 대사도 존멋이고ㅠㅠㅠㅠ으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전도연


OOOO굿 와이프 보면서, 유지태 후배 검사였던 배우가 전도연보고 절대 변호사님이라고 부르지 않고 형수님이라고 부르는거 보면서 빡침. 나한테도 저러는 사람들 있었지 내 직함은 없고 자기가 아는 어떤 남자와 관계된 무엇으로…
OOOO전도연이 유지태랑 만날때가 제일 불편함.
OOOO전도연이랑 유지태 나오는 드라마에 나나 출연하는거보고 거품물며 비판하던것들이 이젠 나나를 빨아재낀다는거 좀 웃기지않아?
OOOOㄹㅌ) 이거야말로 미러링해보면 웃기지 않은가 전도연 후배검사가 유지태랑 같은 수사팀에 있으면서 형부형부 그러면 ㅋㅋㅋ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NAMOOACTORS2004
OOOO 그래도 전반적으로 한드도 잼있지만 그 재미중하나가 유지탠거같아여~ 시청자가 전도연이 되어 유지태를 믿어야할지 말아야할지 혼돈의 혼돈 ㅋ
OOOO 아 그 이야기들 하시더라구요. 전도연이 징징대면 안되는데 징징댄다고..미드 여주는 되게 멋진가봐요. 궁금합니다 ㅋㅋ 저도 한드 다 보고나면 미드 시작하려구요. 그리고 유지태 좋은노인지 아닌지가 너무 궁금해요. ㅋㅋ
OOOO전도연에게 너무 가혹하다. 다 잊고 믿기로 한 마당에 저런 배신감이라니. 유지태 생각해보니 진짜 나쁘네. 정말 "거짓말"은 안 했어.
OOOO유지태괜찮아요? 전도연괜찮아요ㅎㅎ 저도 아까 한 번 당해서<<어느 장면 말하는 건진 모르겠지만 의자 낑낑대며 올라타던 쪼꼬미 도연님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쩌라고 소리 너무 나오네 진짜 전도연 유지태를 가지고 케이비에스 1일 드라마 만들었어

나나


OOOO무ㅗ라고?? 나나가 유지태 내연녀라고??!!!! 으아
OOOO 법정이나 검찰 조직에 대한 고증은...번안각색물이니 그렇다 치고. 인간에 대한 질문 없이 드라마를 만드나? 모두가 장기말처럼 등장해설명하고 사라진다. 나나와 유지태가 잤다는 걸 차라리 초반 씬…
OOOO나나가 유지태 내연녀였다고...?
OOOO 법정이나 검찰 조직에 대한 고증은...번안각색물이니 그렇다 치고. 인간에 대한 질문 없이 드라마를 만드나? 모두가 장기말처럼 등장해설명하고 사라진다. 나나와 유지태가 잤다는 걸 차라리 초반 씬으로 보여주지 그랬어. 기대 않게.
OOOO 존나 엃킴 유지태 한남이야... 나나가 정보 훔친거 걸려서 섻흐...
OOOO 글쎄다... 어제것도 못봤음ㅠㅠㅠㅠㅠ 아마 헤어진관계 아닐까 나나가 유지태가 끝낸 사건 다시 알아보다가 짤렸다했으니까
OOOO유지태랑 나나랑 연인,,,,?

방송


OOOO[#김향기] 양을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 ㅎㅎ 훈훈한 나무배우들 덕분에라도 KBS드라마스페셜 '예쁘다!오만복' 본방사수 다짐합니다! 일요일 밤11시 55분 방송! #신세경#김아중#김주혁#유준상#이윤지#유지태 h…

혜경


OOOO김단이 제일 잘못했네 염병 유지태 이태준이랑 만나면서 왜 김혜경이랑은 안 만나냐???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CJnDrama

김단


OOOO김단이랑 유지태랑 잠???????????? 충격적
OOOO김단 유지태 ? ?? ????
OOOO김단이랑유지태도 연인인가요?

유지태


OOOO449. 방으로 갈까 예에 요호 너무 야하다ㅎㅎㅎㅎㅎ 유지태 어깨 너무 좋아하고 올해 들어서 본 키스신 중에 젤 좋았다 진짜
OOOO유지태진짜 개샹놈
OOOO유지태... 넘 좋음 진짜... 후.. 목소리 쥬금임 ㅠㅠ 저런 남자다운 얼굴과 몸에 저 낮은 목소리는 완전 내 취향저격이야
OOOO와 유지태도 너무 멋있고 한 회 한 회 장난이 아니구만 무슨 영화처럼 만들어 놨어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CJnDrama
OOOO공유는 면바지가 되게 잘 어울린다...유지태가 입을 법한 그런 면바지...
OOOO유지태도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내 머리 속의 유지태는 홍상수 영화 속의 이미지로 각인되어 버렸거든. 홍상수가 잘 못 했다.
OOOO 되게 훤칠하시고 체격도 있으셔서 셔츠가 굉장히 잘 어울리실 것 같네요! 조금 유지태를 떠올렸어요
OOOO 헉 유지태는 첨들어봐요,,,
OOOO 형 생각이 간절하면 카톡해- 유지태처럼 택시타께
OOOO진짜 유지태 목소리 존나 꿀이다...와....
OOOO 유지태 원래 인기 많았엌ㅋㅋㄱㅋㅋㅋㅋㅋ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taemjjong
OOOO이 영화가 한국화 되었다면. 감독님 바실리 누구였죠. 유지태였나요. 말해봐요 감독님.
OOOO 후 .... 유지태 등빨에 살짝 치였는데 캐릭터 넘 나쁜새끼고 보고 있으면 고구마 열 개 정도 먹는 거 같고
OOOO 유지태 얼굴과 피지컬, 목소리로도 짜증 나고 쳐다도 보기 싫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빡침
OOOO 빡쳐... 유지태의 피지컬로도 넘 짜증나기 시작햇서
OOOO나 왜 유지태를 보면 권혁수가 생각나지
OOOO미친 전서코캐릭터.... 유지태한테 90도인사하면서 "사랑합니다" 이러구있눼...... 유지태좋다고 호쾌하게 웃고..... 검사알탕......
OOOO유지태 정말 최고 카타르시스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CJnDrama
OOOO 연기를 잘 하는건 같네요. 유지태 나오면 저절로 인상이 찌푸려 지니까요. 근데 그런 캐릭터가 멋진건 ...
OOOO 유지태 극중 이름을 몰라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펀펀 운세] 유지태, ‘힐러’로 6년만에 브라운관 복귀 성
OOOO뭔 주인공이 유지태 꼭두각시 노릇이야
OOOO유지태 너무 식되어벌임
OOOO 한국의 유지태니까 그런 것 같습니다...
OOOO 유지태잖아요...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CJnDrama
OOOO공잣님 고맙습니다 님은 유지태 닮음
OOOO유지태 아... 아아아...... 넘나 좋은것이에오 (짤보고 또 하트생성)
OOOO유지태 한번은 용서해 줘야한다고 유지태 피지컬보고 그렇게 생각했는데 이건 아니다ㅠㅜ 엉엉
OOOO 유지태 정떨
OOOO ㅁㅊ????????유지태내연녀?????????????ㅋㅋㅋㅋㅋㅋㅋ앙댘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ㅜㅜㅠㅠㅜ
OOOO유지태 카리스마 개쩐다.
OOOO 유지태도 모델 출신임요?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CJnDrama
OOOO굿와 땜에 유지태 넘 미워지려해,,,, < 헉 💨💨💨 그래도 저가 좋아하는 남배우 탑3에는 든답니다
OOOO유지태 진짜 멋있네. 커다란 남자가 자세가 좋으니 멋지네
OOOO굿와IF 항구꺼에서 건진건 유지태 밖에 없다 미쳤네 피지컬
OOOO유지태 웃는것두 무섭네
OOOO유지태 넘 풍채 좋고 볼때마다 좋네,,
OOOO아 유지태 ㅠㅠㅠ 진짜.. ㅎ ㅏ..
OOOO유지태역 순 악질새끼. 아 이드라마 정말.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CJnDrama
OOOO유지태 피지컬 겁나 대단해 진짜...
OOOO유지태......
OOOO아 유지태 진짜 바위 같아(굿와 탈덕 선언한 사람
OOOO유지태가 진짜 나쁜놈인지 좋은놈인지 진짜 궁금하다. 누가 스포여도 좋으니 알려줌 좋겠어. 카드라가 아니고.
OOOO저런 스윗하고 부드러운 목소리와 말투로 무서운 말을 하다니...... 유지태 때문이라도 올드보이가 보고싶어지는 것이다 ㅋㅋ
OOOO유지태 연기 진짜 ㅎㄷㄷ한게 이태준이랑 김철수랑 너무나 다른 사람임. 이태준에게선 김철수의 모습을 찾을 수가 없고 그 반대도 그렇고. 올드보이는 안 봤고 내 기준 이태준이 젤 악한(유일한) 캐릭인데 그 특유의 말투와 목소리로도 저런게 가능하구나 싶다
OOOO난 유지태 연기 잘하는지 모르겠던데 연기가 섬세하지 못하고 거칠은 느낌.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2mario2mario
OOOO유지태를 볼때마다 내 마음속에서 은밀하게 피어오르는 의문점 두 가지 1. 과연 그는 연기를 잘 하는 것인가? 2. 대체 왜 잘생겨 보이지?
OOOO유지태 등치 지~~~~ㄴ짜 크구나
OOOO 유지태 존나 유니콘 같애 티비 속 환상의 남자사람..
OOOO 유지태 몸 두께 미쳐버림
OOOO진짜 이 때의 유지태는 ㅋㅋㅋㅋ
OOOO유지태 진짜 멋지다.
OOOO유지태 캐릭이 ㅋㅋㅋㅋ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2mario2mario
OOOO연기차이일까 유지태 역활이 너무 미드랑 달라서 혼란이 오고 서중원은 그나마 비슷한거에 속한다구😂😂😂 미드서는 지난일 후회하지만 야망있는 정치인으로 비춰지지만 한드서는 모든게 흑막같음ㅋㅋㅋㅋㅋ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2mario2mario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angelfixidea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Taeri_TheLove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_ppppollll
유지태 굿와이프 윤계상 전도연 나나 방송 이원근 금토드라마 저녁 김서형 TVN MrJGonzl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