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홍지민 복가 불명 멜로디들 복면가왕 불후의 마지막 옆에서 비투비 엄청 파워


복가


OOOO복가에서 홍지민님이 벨벳드립치셨는데 바로 레벨생각났고....
OOOO홍지민님 뭘좀 잘아시네 복가 패널로 자주나와주시면 좋겠다
OOOO오늘 복가 궁예 -가왕발표 김성주:자 결과가 제손안에ㅜ있습니다! 현제 마지막 1연승은 연필인데요~ 소냐:ㅋㅋㅋㅋㅋ 김성주:과연 1년만에 1승가왕이 나올지! 결과는 바로오오오오 홍지민:아..가왕발표때가 젤 긴장되ㅜㅜ 하현우:난 9번이나해서 익숙(퍽)
OOOO하와이 마지막 선곡때 울면서보고 떨어진 이후로 한달쯤 복가 안보기 시작했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font="">
OOOO아 마자 복가 가왕패널스페셜 흡흑 내 가왕 최애 홍지민씬데 홍지민씨 분량좀 늘려주세요 (핵사심
OOOO이거뒤에서 홍지민님 넘꿀떨어지게 보는거ㅠㅠㅠㅠ복가보면서 느꼈는데 홍지민님 후배들 정말사랑하고 아끼시는게 느껴졌음

불명


OOOO아 불명 퇴근때 멜로디들 일렬로 쭉 서서 애들 기다리고 있는데 홍지민님 나오셔서 멜로디들 "젊음은!!! 나이가 아니라!!!! 생각이다!!!!" 외치고 홍지민님은 손키스 날리며 가셨다 종교 탄생 순간인줄 알았다
홍지민 복가 불명 멜로디들 복면가왕 불후의 마지막 옆에서 비투비 엄청 파워 actorkimsiyoung
OOOO불명 방청이후로 홍지민이모 팬 ㅠㅠㅠ 진짜 매력넘치심.....👍🏻👍🏻👍🏻
OOOO아 맞아 불명 퇴근 기다릴때 홍지민님이 축하한다고 말하고 지나가셔서 음? 축하? 우승인가보다! 생각했었는뎅🙈
OOOO#비투비_노래해줘서_고마워 이번불명나가서 홍지민님 옴므님 장미여관님등 많은 선배님들께 인정받고 포맨님들 언급까지 해주시면서 칭찬받는거 보고 진짜로 기분좋았어요 다음번에는 칠투비완전체로 우승하는날이 오기를💙
OOOO불명에서도 봤던 홍지민 님이 거제도 행사 MC라 깜놀했는데 ㅋㅋㅋㅋ 얼마전에 라이브 들을 일이 있었는데 투비들 노래도 잘하고 대기실 인사왔는데 예의도 엄청 바르다고 칭찬 많이 해주셔서 넘넘 감사했었음ㅠㅠㅠㅠ

복면가왕


OOOO 복면가왕 보고 있는데 홍지민분 느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견우는 이홍기 같긴 한데... 이홍기는 나오지 않았었나??? 직녀는 홍지민 추측이 맞는거 같다... #복면가왕

불후의


OOOO 불후의 명곡에 홍지민 나오는데, 홍지민 옆에서 춤춰욬ㅋㅋㅋㅋ
OOOO오늘 저녁 5시 45분 <불후의 명곡> 홍지민 배우님과 함께 출연하셨습니다.~!!🤗🙈🙊 시원한 내 방에서 편하게 연휴를 즐기시며 본방사수^^ (숨은 배우님 찾기가 될수도 있지만👉👈)

옆에서


OOOO신봉선 소냐 홍지민 강원도 펜션하나 잡고 별보면서 맥주까면서 까까먹으면서 밤새 수다떨면 좋겠다 나는 옆에서 그네타면서 구경할게요

비투비


OOOO이ㅋㅋㅋㅋ홍지민님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 가실때 주먹으로 하이파이브 해주고 가셨엌ㅋㅋㅋㅋㅋ 비투비 너무 잘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져도 후회없는 1승이다... 진짜 음악차트 첫 1위부터 음악방송 첫 1위, 공중파 첫 1위까지... 많은 시간을 열심히 달려온 비투비 장하고...! 전보다, 전전보다 더 나아진 모습이 자랑스럽다. 예지앞사😍 홍지민님이나 다른 분들 칭찬도 감사하고😄😄😄

엄청


OOOO홍지민님이랑 오빠들 엄청 자주만나는듯 !!!

파워


OOOO홍지민님 파워 넘나 좋음ㅋㅋㅋㅋㅋㅋ💕 옆에있는 사람까지 정화되는 느낌이야😄 신기한 파워💪

옴므님


OOOO 홍지민님이랑 옴므님 ㅠㅠㅠㅠ 이기고 2승 ㅠㅠ
홍지민 복가 불명 멜로디들 복면가왕 불후의 마지막 옆에서 비투비 엄청 파워 geena9526

사람


OOOO 네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 홍지민이모 한테 계탔어요ㅠㅠㅠㅠ 보는 사람 기분 좋게 만들어주신 ㅠㅠ ㅠㅠ ㅠ
OOOO홍지민님 말하는대로도 너무 좋고 아 진짜 우리나라는 노래 잘하는 사람 왜이렇게 많냐

맞아


OOOO 맞아ㅠㅠㅠㅠㅠ 홍지민님 너무 좋아ㅠㅠㅠ

거제에서


OOOO흑 근데 거제에서 홍지민님 엠씨라서 내앞으로 지나가셨는데 눈이 진짜 크셨고.....굉장히 노래 잘부르셨음ㅠㅠ
OOOO홍지민님 거제에서 노래하는거 들어봤는데 저거보다 더 잘하셨던거가탄데....

보겠읍니다


OOOO내 사랑하는 뮤배 누나들... 차지연...홍지민... 직녀님도 사랑해 보겠읍니다ㅋ ㅋㅋㅋ

반나혈


OOOO악의 홍지민 선의 반나혈

홍지민


OOOO홍지민씨 넘우 죠아 사랑합니다 티비 마니 나와주세여
OOOO홍지민ㄴ앀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지민씨 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
OOOO 미친 내지인중에 홍지민은 못넘을거같다했는데 ㅠ ㅠㅠㅠㅠ 기분개좋네 ㅠㅠㅠㅠㅠㅠ 버스에서 소리지를뻔..
OOOO 홍지민님!
OOOO홍지민님 너무 유쾌하닼ㅋㅋㅋㅋㅋㅋㅋ
OOOO홍지민님 넘나 압도적...ㅎㄷㄷ
홍지민 복가 불명 멜로디들 복면가왕 불후의 마지막 옆에서 비투비 엄청 파워 in_quiry
OOOO ㅋㅋㅋㅋㅋㅋ 아 ㅋㅋ 홍지민 ㅋㅋ 이구나 누구길래 호경배우 나오나 했더닠ㅋㅋㅋ
OOOO 기억에남는건 홍지민이엿
OOOO 왴ㅋㅋ나는 홍지민
OOOO홍지민언니진짜멋있었는데!!!!!!!!!!!!! 아....추억이다ㅠㅠ
OOOO홍지민 멋있다 흐어ㅓㅓ 진짜 부럽네
OOOO홍지민님 하실줄알고 물뜨러깄다가 봄격나와서 존나뛰어옴;;
OOOO 홍지민 개객ㅎ,ㅣ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갸구리 목 푸는데 뒤에 홍지민시 엄마미솤ㅋㅋㅋㅋㅋ
OOOO@Hyuk_Melody07 너 존나 관종같아 홍지민 계폭소취~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런 시를 써야되는데 니가가라 하와잌ㅋㅋㅋㅋㅋ(홍지민 가수분 말하는 게 아닙니다)
OOOO 와근데 홍지민님ㅋㅋ말하는거보니까진짜 정다빈님같은ㅋ
OOOO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지민씨 개웃뎤ㅋㅋㅋ
OOOO홍지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홍지민씨 어딘가 익숙하다했더니 저번에 비ㅌ비보러갔던 블루콘엠씨님이잔아..??
홍지민 복가 불명 멜로디들 복면가왕 불후의 마지막 옆에서 비투비 엄청 파워 ofc_commener
OOOO홍지민이 탁 맞추네
OOOO아악 맞춰서 좋아하는 홍지민 님 너무 귀여우셔ㅓ어어
OOOO혹 맞촛서 홍지민 누나
OOOO아 홍지민누나 넘 조아
OOOO홍지민씨 너무 좋구 ㅠㅠㅠㅠ 더 천사같은 웃음 ㅋㅋㅋ큐ㅠㅠㅠㅠㅠ
OOOO와 홍지민님 대단하셔 ;;
OOOO홍지민ㄴ님 대박..
OOOO홍지민씨 넘ㅁ 멋쟈요.........
OOOO홍지민씨 오오오
OOOO홍지민씨 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어흥발언은 홍지민양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