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키스 에이프 팔로알토 ETC 방쉬혁 SM과 그레이 천재노창 피쳐링 힙합계의 KOHH 일본


팔로알토


OOOO키스에이프 팔로알토
OOOO팔로알토 키스에이프

ETC


OOOO왼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아이언 천재노창 서사무엘 서출구 원 씨잼 비와이 로꼬 올티 크러쉬 딘 키스에이프 레디 etc 오그레이 원 기리보이 지코 바비 딘 etc

방쉬혁


OOOO키스에이프 머리를 한 방쉬혁,,

SM과


OOOO이 리스트 너무 신남 블랙핑크 휘파람이 sm과 키스에이프를 향한 부러움이라는 글을 보았는데 충분히 그럴 수 있음 근데 그 이전에 이미 그들이 하는 음악도 외국에서 할만큼 한 거고

피쳐링


OOOO kohh 라는 일본 래펀데 개조음 키스 에이프 노래 '잊지마'에 피쳐링 했는데 좋댱

힙합계의


OOOO 잊지마 라는 노래도 들어보세요 키스에이프 노랜데 힙합계의 강남스타일입니다
키스 에이프 팔로알토 ETC 방쉬혁 SM과 그레이 천재노창 피쳐링 힙합계의 KOHH 일본 annntori

개좋네


OOOO키스에이프 새 뮤비 개좋네..... 컨버스가 협찬햇군

BRRR


OOOO드랍에 "오빠" 듣기만 해도 너무 소름끼치고 그 와중에 랩 마지막에 "brrr 람보"는.... 이제 와이지도 키스에이프 극복해야하지 않겠니...

팬아투


OOOO키스에이프 팬아투… 카와이-키이스

쌔깐하게


OOOO키스에이프 쌔깐하게 잘 그려놔서 좋다.

키스 에이프


OOOO 그리고 키스에이프 도입파트가 진짜... 목소리 분위기 개깡패
OOOO키스에이프 오케이션 케미 느므 좋아
OOOO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스에이프 같으시네욘💞
OOOO 찾았다 키스에이프_잊지마
OOOO키스에이프 좋다 나는 상어보다 고래쪽인가보다



키스 에이프 팔로알토 ETC 방쉬혁 SM과 그레이 천재노창 피쳐링 힙합계의 KOHH 일본 Byw_cm
키스 에이프 팔로알토 ETC 방쉬혁 SM과 그레이 천재노창 피쳐링 힙합계의 KOHH 일본 Heea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