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틴트


OOOO굿와이프 나나 메이크업 * 입생로랑 나나 틴트 / 나나립스틱...
OOOO택배 올 것 나스 아우터리미츠 / 슈에무라 골든오렌지 / rmk 필름치크스 4호 위시 로라메르시에 프레쉬진저 / 레브론 립스틱 / 베네피트 슈가밤, 록카튜어, 베네밤 / 입생로랑틴트 5호 로라 프레쉬진저 더현대에 재고잇을때 살껄..8ㅅ8
OOOO 내가돈이많은줄암 진짜 선생님이 입생로항 틴트 쓰시는거 애들이 돈낭비다 돈낭비 이렇게말하고잇길래 야 직업가지고 있는 성인이 입생로랑틴트쓸수도있지 그거 나도 잇는데 라고말햇더니 완전 돈많은애로찍힘 돈없는데 나돈모아서 산거란말야
OOOO 3. 엄청 섞어쓰는데 입생로랑 12호 틴트 바르고 맥 루비우 바르고 아멜리 뱀파이어 바르고.... 시뻘겋게 다닌다 쿠쿠쿸
OOOORT)20kg다이어트!! 제가 9월30일까지 20kg를 빼면 100만원을 받는데 성공하면 5분께 뉴리디봉을 10분께 입생로랑틴트를 보내드립니다!! 뉴리디봉이 비싸서 에리디봉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OOOO입생로랑 틴트 하나 잃어버린듯한 칸지....
OOOO 입생로랑 틴트요...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sthpeaceful
OOOO 2.이니스프리 틴트밤,입생로랑 틴트,레브론 립스틱
OOOO입생로랑 틴트 7호
OOOO 3. 홀리카 오일틴트 블러디레드, 입생로랑 12호
OOOO입생로랑 틴트 벌써 두번째 잃어버리는건데 눈물난다 앞으로 다시는 쓰지말란 소린가
OOOO 맞아요ㅠㅠㅠㅠ 흐엉... 입생로랑 너무 멀고도 가까운 틴트.... 그래도 이번에 한번 더 도전해보겠습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립스틱은 많이 있어서 틴트 사려구요ㅎㅎㅎ 근데 입생로랑은 인기가 너무 많아서 인지 늘 구매를 못하고 있네요ㅠㅠ...
OOOO입생로랑틴트 202호❤레드오렌지컬러이고 입생로랑틴트8호보다 조금 붉고, 레드가 강한 입생로랑틴트9호보다는 연하면서 오렌지빛이 더 돌아요~갠적으로 저는 얘가 셋중 제일예뻐서 골랐어요😍데일리로도 무난한컬러~ t.c…

OOOO 3. 맥 베가스볼트! 이랑 틴트는 입생로랑 7호 씀네다ㅎㅅㅎ
OOOO위에서부터 맥틴트 포에버달링 마크제이콥스 크러시 입생로랑 9호인데 포에버달링이 색은 제일 예쁨.
OOOO나눔해요 입생로랑 가을 신상품 틴트에요 이름 새겨 준다 해서 바루 KAI 루 빡 박았는데.. 트친분들 중에 원하시는 분 계시면 드려요 😘 색상은 402,403,410 이네요
OOOO 디올립..입생로랑..립..틴트..나도아는게업내..
OOOO부코 은비단 재업 ㅇㅅㅇ9 립은 입생로랑 틴트 9호입니다 색 존예ㅇㅇ 맑은 빨강을 원하시면 강력추천
OOOO 3.이것이랑 이것 입생로랑틴트9호 바세린 사실 립밤 카넥스체리향 고체형 쓰는데 학교에있나..립밤은 너무 빨리 사라져서 니베아 비슷하가격대 ㅆㄷㄴ당
OOOO ㅋㅋㅋㅋ사랑이야기하다 갑자기 립제품ㅋㅋ 3. 난 여러개 레이어드해서 씀. 토니모리 립톤 겟잇틴트 레드, 입생로랑 코랄, 니베어 샤인 피치. 가끔 더페이스샵 잉크립틴트? 핑크스터인가 그거랑 크레용 색깔별 쓰거나 그럼. 브랜드 잘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baegopa365
OOOO3 입생로랑 12호?였나 9호였나 아무튼 그거랑 라네즈 틴트 체리레드? 애플레드?
OOOO3rt) 쓰고있는립제품 저는 라즈베리핑크? 푸시아핑크? 계열을 자주 쓰고 잘 어울린답니다. 그래서 입생로랑 25호를 진짜 매일 쓰듯이 하고 있어요. 모든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틴트예요. 근데 이거 되게 이상하게 남동생한테 선물 받은거예요
OOOO 3. 비욘드 아쿠아 틴티드 로즈 아몬드로즈, 베네피트 차차틴트, 입생로랑 그 뭐시기 이름 이상한 틴트 205호
OOOO 3. 차차틴트랑 입생로랑! 차차는 샀는데 계속 새서 집에 두고다니고ㄷ입생은 들고 다닌다..아 맥 프리티보이도 쓰는데 그거 흠집나가지구..어따 박아놨는데..못 찾겠다..됴륵..
OOOO3. 많은데. 자주 쓰는 건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코랄, 입생로랑 틴트인오일 크러쉬미오렌지.
OOOO 입생로랑이 케이스 진짜 잘 뽑는거같아요ㅋㅋㅋ저는 솔직히 틴트 케이스때문에 구매하게된..ㅋㅋㅋ근데 발색도 예뻐서 또 좋음ㅜㅜㅠ
OOOO 입생로랑 틴트 9호.... 핑크끼없고 다홍에 가까운 빨강 아님 피치톤 마니 쓴답니다
OOOO 쓰고있는 립제품은 립밥은 니베아, 립스틱은 입생로랑, 틴트는 더페샵
OOOO로레알 립글로즈 프린세스 아주 옅게 바르고 그 위에 입생로랑 틴트 9호 덧바르면 예쁜 코랄이 나옵니다..
OOOO 3. 우이버키가 사준 마몽드립틴트♥ 자주쓰는건 브이디엘 에뛰드 립스틱 최근에 제일 많이쓰는건 생일손물로 받은 입생로랑 립스틱을 쓴당 립밤을 꼭쓰는데 버츠비꺼를 쓰고이따
OOOO 3. 입생로랑 베이비돌 코랄컬러!!!입생은 틴트보다 오히려 베이비돌을 더 좋아해요 틴트는 끈덕꾸덕하고 각질부각쩌는데 베이비돌은 뽀송하고 색도옙부고 블러셔로해도 쟝쟝예뿐 ㅠㅠㅠㅠㅠ
OOOO 3. 저 립른 잘 안발라서ㅓ.. 그냥 키엘꺼 립밤 씁니다ㅏ틴트도 몇 개 있긴한데 입생로랑꺼랑 헤라꺼 (립글로즈?) 글고 그 뭐더라 베네피트꺼...뭐더라ㅏㅏ 암튼 그거 써요. 색은 핑꾸랑 레드......ㅇㅂㅇ. 랄까 잘 안발라.
OOOO 3♥ 입생로랑 틴트 37번, 직접 만든 천연 립밤, 그리고 천물받은.. 크레용같이 생긴.. 저거.. (이름 까먹음), 키스미 츄파츕스 립글로즈 멜론소다
OOOO 3번..입생로랑 틴트 9호랑 디올 립글로우 아리따움 댄싱레드 섞어써요~~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bbosuni_0116
OOOO 3.입생로랑...캔디 어쩌구 저쩌구랑 토니모리..그...잘새는 립틴트
OOOO 3. 많이 바르는데...... 베이스 입생로랑 12호 -> 차차틴트 -> 미샤 젤리틴트 .... 입술이 두꺼워서...바를 면적이 많아오.....
OOOO 3. 어,,, 우선 회사에선 우드버리립펜슬, 평소엔 입생로랑틴트랑 nyc, 웻앤와일드 립스틱, 컬러래스팅 씁니당ㅇㅂㅇ
OOOO드라마 화장품 입생로랑 전지현 틴트'알고 보니 립스틱'
OOOO트위터 업데이트하면 1+2로 나눠해준대서 테스트하기위해 아무말이나 써본다 언젠가 적어놨던 가지고싶은 립스틱리스트 샤넬 루즈코코샤인 91 보헤므 맥 칠리 맥 모란지 맥 베가스볼트 베네피트 차차틴트 샤넬 립글로즈 52 제니 입생로랑 틴트 8호 맥 릴렌트리
OOOO 3. 몇호인지는 모르겠고 브랜드만 말하면 틴트는 입생로랑, 베네피트꺼 쓰고 립스틱은 디올, 샤넬 립밤은 바이오더마
OOOO#나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미친 미모! 드라마 #굿와이프 속 메이크업 시크릿을 그녀가 직접 인증해 화제가 되었죠?󾆓 물 머금은 듯 촉촉한 과즙립의 비밀은 바로 #입생로랑 #워터틴트202호!󾆕 #미모세계1위인정 #ELL…

OOOO립 틴트 입생로랑 팝워터 틴트 204호
OOOO 3. 입생로랑 202? 틴트일걸 굿와이프 나나가 쓰는거. 또 에뛰드하우스꺼랑 맥 루비우 사용중.
OOOO나두 입생로랑 틴트 각인ㅜㅜ하구싶어....RT)
OOOO#나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미친 미모! 드라마 #굿와이프 속 메이크업 시크릿을 그녀가 직접 인증해 화제가 되었죠?󾆓 물 머금은 듯 촉촉한 과즙립의 비밀은 바로 #입생로랑 #워터틴트202호!󾆕 #미모세계1위인정 #ELLEzoomin
OOOO@CUTIE_HONEY_S2 ㅋㅊㅋㅊㅋㅋㅋㅌㅋㅌ아빠랑 오늘 거의 ㅋㅌㅋ칠십만웟썻다고 ㅋㅌㅋㅌㅌㅋㅋ.....아 그리고 입생로랑 비닐틴트? 신상 그거 12월에 나온대 8ㅅ8..........
OOOO 틴트는 입생로랑
OOOO 나스 블러셔 입생로랑 틴트 톰포드 립스틱 조말론향수요!!ㅁ!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ri_00_
OOOO입생로랑 12호 8호 차차틴트 이렇게 세게 사고싶다,,,,,ㅣ내가 돈을 안쓴건 이걸 사기 위해서였다
OOOO160810 어제의 motd 🌹삐아 모태청순+미샤 하바나코랄 🌹크리니크 핑크팝+rmk 네추럴핑크 🌹입생로랑 틴트 7호+페리페라 뽀뿌뽀뿌
OOOO립은 맥 레이디데인져, 맥 루비우, 랑콤 뭐지 내가 선물 받은게 뭐였더라 제품명도 모르겠음 암튼 그거랑 입생로랑 립스틱이랑 틴트 (이것도 기억 안남) 브이디엘 립스틱 얘도 기억 안 남ㅋㅋㅋㅋㅋㅋ나 대체 뭔 생각으로 바르고 다니냐
OOOO립.. 추린다고 추렸는데도 많네 (침착).. 일단 본인이 좋아하는 색은 정석/오렌지레드, 코랄입니당. 사진은 에뛰드 자몽레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에스트로 405 술탄, 입생로랑 틴트 6호 (단종), 비욘드
OOOO와 입생로랑 틴트 8호진짜예쁘긴예븜...

립스틱


OOOO입생로랑 립스틱 너무 예뻐서 사고싶다
OOOO제가 내일 면세점을 가는데용~~~💄💄💄 지방시립스틱 예쁜거 추천받아요! 지방시 아니라도 입생로랑이나 다른것도 좋아요😄 코랄 핑크 레드오렌지 조아요😍

OOOO입생로랑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 미국출시! 세포라에서 주문가능 YSL Holiday 2016 Star Clash Lipstick and Lumiere Divine 립스틱 $37 파우더 &47 역시입생♥ t.c…
OOOO루이까또즈 가방, 입생로랑 립스틱,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오 존나 완벽해
OOOO 3. 더페 립스틱 사실 오렌지인 줄 알고 샀는데 아니에여.. 색상 표기 잘못된 듯해서 뭔진 머르지만!!! 그거랑 알땀 스윙코랄이랑 섞어바르기도 하고 입생로랑 11호도 쓰고 음 토니모리 립톤 시뻘건색!!
OOOO펠(여우라)은 여름 뮤트로 설정해놨고 난 쿨톤 립스틱은 캔디얌얌밖에 모르고… 이 색 존나 싫어하고… 좀 찾아보니 입생로랑 푸시아도르 같은 게 딱 펠 취향이고 잘 어울릴 듯. 투명한 자줏빛. 좀더 명채도 낮았으면 좋겠지만. #자캐에게_립스틱을_발라주자
OOOO3.데일리로 입생립스틱 많이 씀!가끔 에스쁘아도 쓰는데 역시 입생로랑만한 립스틱 또 없다...넘넘 최고이며 가격값한다
OOOO 맥 칠리랑 뭐엿지 무슨 포 데인저였는데 D for danger엿나 그거 두개랑 입생로랑 립스틱 하나 받았고.. 가볍게 나가고싶을땐 그냥 집에 아리따움 굴러다니는거 립앤치크 씀(립용으로만)
OOOO6. 입생로랑 립스틱 사기. 대신 꼭 루쥬볼립떼 샤인이어야 함. 향이 좋다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daaaanso
OOOO 이게 입생로랑 립스틱이에요 ㅇㅁㅇ
OOOO 오..옹..오오...에....입..입생로랑....립스틱...
OOOO@I__JH__U 3. 요즘 자주 쓰는 건 더샘 키스홀릭 립스틱 데인져러스나 에뛰드 웨딩피치 콜라보 그 파란색 케아스나 입생로랑 7호 !!! 내 인생 립들......
OOOO그리고 내사랑 입생로랑은 따로 전시해놀것 진짜 입생 너무사랑해요...내가 최고좋아하는 브랜드에오...사랑해..💕 근데 CVN립스틱정리함 100개정도들어간데 근데 길거나 둥뚱한건 안들어가니까 위에올리고나서도 자리모자르면 어디다 하나더사서두지....(충격
OOOO 3. 버버리프로썸 립스틱 포피오렌지?? , 입생로랑 코랄인터치, 더페이스샵 카카오콜라보 6호 라이언, 5호 프로도, 에뛰드 웨딩피치에디션 1호 릴리, 2호 피치
OOOO ...입생로랑이요 ㅇ립스틱ㄱㄱ
OOOO서약님도 화장품은 비싼거 쓰구시퍼.... 톰포트 립스틱이나... 크롬 하츠? 라든가... 갠적으로 향수는 입생로랑거 써보구 싶구.. 막 많은대 돈이 없네? 시절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ri_00_
OOOO남편님 토욜 출국하는데... 면세점에서 살 거 없는지 급하게 찾아보는 중ㅋㅋ 장염와서 아픈 남편 간호하랴 껌딱지 케어하랴 내몸 왜 하나인가ㅠㅠ 우선 입생로랑 쿠션이랑 립스틱(52호) 그다음 또 뭐 사지🤔🤔🤔🤔🤔
OOOO입생로랑 립스틱을 샀는데 포장을 뜯어보니 모델이 달랐당 순간 당황했지만 더 유명하고 비싼 립스틱이라 그냥 쓰기로했다! 핵이득ㅋㅋㅋㅋㅋㅋㅋ
OOOO브들 립스틱 사러 신촌 갔는데 발라보니 색이 별로라서 그냥 유플렉스가서 가방삼. 근데 집오는 길에 입생로랑이 사고싶어졌다... 낼은 영등포 입생로랑 가는걸로

루쥬


OOOO24.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 45호 턱시도중앙의 물먹은 레드이고 타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 이런 립 정말 좋아하지 않는 사람인데... 예뻐요. 옐로베이스가 아니라 깨끗하게 물들어요, 4.2.
OOOO 3 요즘 쓰는 립제품 로레알 프린세스랑 입생로랑루쥬볼립떼 14호 33호
OOOO 3. 전여친이 준 (^^) 웨이크메이크 제품 하나 맥 레이디데인저 입생로랑 루쥬꾸뛰르 13호
OOOO3. 삐아 적시리즈2, 로레알 립라커, 입생로랑 루쥬꾸뛰르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pandeobi
OOOO이거 너무 입생로랑 루쥬 뷔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헉헉헉... 12호 색상이다♥
OOOO 입생로랑 루쥬 그거 좋다던데요 갖고싶음ㅜㅜ근데 케이스가 뭔가 개인적으로는...
OOOO3. 쓰고있는립제품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핑크 쓰고있음! 코랄은 나랑 안어울리기도 하고 난 핑덕이니까! 근데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도 사고싶음 ㅠㅠㅠㅠ
OOOO 3. 요즘은 디올립글로우랑 입생로랑 루쥬볼립떼 씀! 내가 여태 써 본 것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조합
OOOO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아무 색상이나 골라 샀는데 가격 대비 별로라 실망한 후로 안 쓰고 있다
OOOO 3. 입생로랑 루쥬볼립떼샤인
OOOO오늘 화장 너어어어무 예뻐서 기록을 안할수가 없다🙊✨ 눈☞ 에스쁘아 아몬드라무르, 샤넬 루쥬 브륄레, 나스 아우터리미츠, 에뛰드 헬로펌퀸 브라운슈가 볼☞ 비욘드 살구빛물들임+나스 지나 입☞ 입생로랑 팝워터202+슈에무라 강남오렌지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Ru__0u0
OOOO#YSL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 45 루쥬 턱시도
OOOO 저는 입생로랑 루쥬 뷔르 꾸뛰르 13호 임미다ㅏ!!!!😆😆😆

승리


OOOO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서찌니 입생로랑 고더키 550 순혜 김순복 주햄
OOOO마피아챗 - 마피아팀 승리! 승리팀원 - 입생로랑 순혜 주햄
OOOO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입생로랑 고더키 이헤원 주미리 주햄
OOOO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서찌니 입생로랑 주미리 z1존꽃님 김순복 리수혁
OOOO마피아챗 - 마피아팀 승리! 승리팀원 - 입생로랑 이헤원 리수혁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9090009090l
OOOO마피아챗 - 마피아팀 승리! 승리팀원 - 입생로랑 z1존꽃님 윤시아아악
OOOO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입생로랑 고더키 황예솔 550 김순복 윤시아아악 꽃분 리수혁
OOOO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근1우 입생로랑 이헤원 황예솔 550 김순복
OOOO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입생로랑 고더키 황예솔 550 김순복

쓰고


OOOO3. 쓰고 있는 립제품은 입생로랑 9호랑 토니모리..이름 모죠 립톤? 그거 4호 쓰고 있어용 입생 독서실 ㄴ카페 에서 누가 훔쳐가는 바람에 다시 삼 젠장ㅜㅜㅜㅜㅜ
OOOO@I__JH__U 정정하게따 입생로랑 7호는 나에게 업따 나는 입생로랑 8호를 쓰고 있어따......
OOOO3. 입생로랑이랑 아리따움! 아리따움은 못믿을만하긴한데... 그래도 어두운색이 마음에 들어서 잘쓰고 있슴미당. 입생로랑은 엄마가 선물해주셔따!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raspberry_nini
OOOO 3.에스쁘아 배드로맨스 쓰고았는데 막내이모가 싼겅 착색된다구 비싼거 쓰라했다... 예전에 입생로랑꺼 반투명 코랄빛? 그것도 가끔 씀 촉촉하고 향도 달달하고 매우 좋음 히힣❤️ 지금 아마 단종?인걸로 안다...ㅠ
OOOO 3.쓰고있는 립제품 아리따움 벨벳로즈,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7호, 맥 러스팅, 입생로랑 12호 11호 15호
OOOO 3. 스킨푸드 비타톡을 쓰고 있슴니다🍊 원래는 입생로랑 써요💋
OOOO 1. 당연히 모든 입생로랑 .. 요즘은 7호 라우12호 섞어서 자주 쓰고 있음 가끔 로레알 프린세스나 페이도 씀!! 립덕후라 립이 아주아주 많음
OOOO 3. 쓰고 있는 립제품 아멜리 뱀파이어 립 << 이거 진짜 우주 좋아해서 맨날 씀 입생로랑이랑 뭐 그런거 있섰ㅅ는데 동생한테 뺏김. 인간적으로 얘는 내꺼좀 그만 뺏어가야 한다구 생각한다....
OOOO3. 쓰고있는건 음, 입생로랑, 에뛰드, 샤넬, 토니모리정도?
OOOO 2.첫이별 없으니 패스한다 3.쓰고있는 립제품 입생로랑 선물받은고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_yoon48

샤넬


OOOO 아 근데 입생로랑도 좀 알아줬음 좋겠어 그저 샤넬 염불~~~ 2글자 이상 넘어가면 못 외우나바 켘
OOOO 샤넬이나 입생로랑 바르고.뽀뽀해주고 싶네요(누나 뽀뽀할 때 립 바르지마.....8ㅅ8) 앗 뭔가 멍멍이 같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퓨ㅠㅠㅠㅍ
OOOO한창 화장품 사재기할땐 바비브라운이랑 샤넬 대세인거같은데 점점 바뀌나봐 요즘은 나스랑 입생로랑이 대세인듯 근데 그때나 지금이나 맥은 대박 이네 ㅋㅋㅋ
OOOO 3-1. 샤넬 루즈 알뤼르 93 엑살테 / 미샤 글램 아트 루즈 선셋맨해튼 / 입생로랑 루즈 볼립떼 샤인 5
OOOO 맞아요..저는 전부터 예진이는 디올에 밀고 잇쑵니다 경예는 아르마니 청이는 샤넬 훤은 입생로랑 해주면 좋겠어요....

샤인


OOOO돈 번 기념 엄마 선물. 바비브라운 섀도우 키트랑 입생로랑 볼륍떼 샤인 16호 자주 바르고 다니셨음 좋겟네

에뛰드


OOOO코덕하면서 얻은 몇가지 공식이 있다. 로드샵 브러쉬=에뛰드 로드샵 파데=에스쁘아 로드샵 립=아리따움 로드샵 섀도우=에뛰드 로드샵 기초=스킨푸드 블러셔=나스 똥섀도우=VDL 아이프라이머 매트립=맥 촉촉립=입생로랑…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rubbiedovey

로레알


OOOO 입생로랑이 너무 비싸다 하는 분들은 로레알 사세요 솔직히 말해서 그닥 차이 없음요 봄 라이트인 제가 자주쓰는거 왼쪽부터 아이리스 페이 프린세스! 줄리엣도 있었는데 다썼어요 조만간 다시
OOOO3. 아리따움 컬러레스팅... 베네피트.... 입생로랑... 로레알.... 근데 거의 아리따움것만 쓰는.... 아리따움 최고입니다

아리따움


OOOO 3. 오늘쓴거 아리따움 무슨핑크랑 입생로랑 9호

볼립떼


OOOO입생로랑볼립떼블러셔4호 💜아주살짝 형광느낌에 살짝쿨한 핑크블러셔💖봄웜톤이지만 홍조때문에 코랄블러셔 못하는 제가 라벤더블러셔 바르고 그위에 바르니 너무 예뻣어요😍불타는 고구마빠이🖑나두 핑크볼따구 뿜뿜💕
OOOO빅스 fantasy가 멜론 1위를 찍는다면 한번도 안씀 입생로랑 볼립떼 나눔을 할 수 있을것만 같다

로드샵


OOOO3. 입생로랑 9호랑 디올 어딕티 754혼가 요새 화장을 안해서 이게 n개월전에 사고 아직도 쓰는거,,ㅋㅋ,,,,, 로드샵꺼 사야하는데 내 돈주고 사긴 돈아깝고,,,,,,,,
OOOO 1. 지금은 코스옷 마련하느라 진짜 자제하는 중이지만...예전에는 화장품 무조건 명품 사서 썼음 입생로랑 맥 등등 립제품은 물론이고 기초제품도 로드샵 중에서 젤 비싼 이니스프리에서 샀음 그래서 내가..아모레 퍼시픽 포인트가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lovletter41

디올


OOOO3 입술이 예민해서 함부로 잘 못쓰는데 요즘 가장 애용하는 건 디올 어딕트 립글로 코랄색. 색조로는 안나수이, 슈에무라, 입생로랑 이렇게 써요! 이 중에서 입생로랑은 좀 강해서 잘 못쓰구 디올>안나수이 순:3 보통 코랄빛 위주로 쓰네요

입생로랑


OOOO입생로랑....(ㅂㄷㅂㄷ
OOOO (입생로랑을 바른다)다운아 여기 뽀뽀....(존나
OOOO오빠님께서 입생로랑 사오셧ㅇ다...오빠 잘쓸게..고마워ㅠㅠㅠㅠㅠㅜ
OOOO떠도는 입생로랑 사진을 봤는데 매우 취향저격. 비슷한 예로 윤상이 있음 그리고 윤상과 닮았던 학교 교수님도 너무 좋아해 덕후처럼 들었고, 뭔가 2-30년대 예민미를 갖춘 지식인이 좋음. 저의 이상형입미다. 하지만 현실은 가혹하더하구요.
OOOO입생로랑이네 영화 ㅠㅠ
OOOO임나나 입생로랑 협찬사진 너무 예쁘다 ^_ㅜㅜㅜㅜ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ohlola64
OOOO입생로랑🌹 갖고 싶다.
OOOO나도 나스랑 입생로랑 완전 사랑하는데ㅠㅠㅠㅠ
OOOO 입생로랑틴투 105호 무조건 사세요... 봄 라이트면 무조건 사시고 여름라이트도 사세요.. 조녜 7호말고 이거 사세요 이게 더 이뻐요
OOOO 전 근데 입생로랑 빠수니라.. 입생로랑에서 이쁜거 추천해드림 참고로 저 봄라이트 ♥
OOOO와 입생로랑 쿠션 테스팅해봤는데 겁나좋네
OOOO 입생로랑의 그 이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 좀 잘 어울리지 안나 상미도 입만 닫고 있으면 부드러어
OOOO 이거 입생로랑 제품입니다!! (????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babfuri
OOOO 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앓다죽윽 입생로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기전엔 발라볼수있겠죠?
OOOO[단독]키엘ㆍ랑콤ㆍ입생로랑수입화장품 가격 최대 10%
OOOO7.사퍼 일 것 같은게 제일 오래 하고있음.. 8.이세이미야케 오디세이, 입생로랑 빠리지엔느, 이세이미야케는 여성용임에도 중성적인 향인데 분사 하고 바로 맡아도 톡 쏘는 알코올 적은 느낌, 머스크에 플로럴 인데 적당히 무겁고 적당히 가벼움(????
OOOO 그러케찌ㅠㅠ 쓰던거만 계속계속 사구요ㅠㅠ 아아!!! 입생로랑 키스앤블러쉬도 짱죠아!!!!!
OOOO 진차 개쑤뤡입니다^-^b 그 난 입생로랑도썩어쓰는데 입생이 개좋구 또 sk도쓰는데 이 두개는 가격이 워낙 나가서ㅎㅎ
OOOO난 입생로랑 향수살껀데 미우미우 패키지 존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낼메컵 바비 세이블+꼬냑+앤틱로즈+샤픽아 로맨틱가든 임패션드+입생로랑2 싴핑+강핑 예아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Caroline__Cosme
OOOO 입생로랑과 로라메르시에가 있다고 알고 잇습니다 (존나) 대구에서 논 적은 없고 항상 동대구역에서 전철만 타봐서 기대돼요! 헤헤 그때 가면 손 꼬옥 잡고 놀아요!
OOOO후....내 지갑을 또 힘들게 하는구나... #입생로랑 #애정템 #사랑함 #아름답구나
OOOO 그중 최고영업템은 메포 스타파우더랑 입생로랑이라고 생각ㄱ,,,,,
OOOO집 오자마자 오늘 면세찬스 썼던 립까지 모아서 찍어봤다. 키쵸상 보세요<이거슨 흔한 립덕후의 컬렉션입니다... 여기서 주인님은 입생로랑 덕후라는걸 알 수 있다. 한남들이 보면 기겁할거 같군 ^ㅅ^
OOOO 3. 입생로랑9호 존예에여ㅑㅎ
OOOO입생로랑 쉬어캔디 존예인데 왜 인기 없지? 인기 있는데 인터넷면세점에만 없는 건가
OOOO랄프로렌 향수 뚜껑에 입생로랑딱지가붙어있는데 둘이같은건가욤....?(알못 향수 병만잡았을뿐인데 손가락에 어느새 향기묻음.......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Cosme_Pumpkin
OOOO입생로랑이랑 피에르베르제와 같은 사랑하는 비민이 보고싶은데 왜 아무도 안써주실까 ,, , 물론 너무 똑같이는 말고, 얼굴은 둘 다 웰메이드지만 사랑은 전위적이겠지 , ,,,
OOOO슈에무라에서 아이브로우 구입이 끝나면 입생로랑을 간다~_~ 색깔 엄청 고민했는데 지금 내 머리색이 검은거 물 다 빠져서 갈색이라(...) 브라운으로 했당
OOOO헣 입생로랑 당첨돼써ㅠㅜ
OOOO8. <발칙한 루루> - 이브 생 로랑 발칙한 소녀 루루의 악행(?)을 모은, 입생로랑 디자이너 이브 생 로랑의 그림책. 내용과 어울리지 않는 깜찍발랄한 그림이 매력적.
OOOO 꼭..꼭 사셔야합니다...그렇다면 꼭... 딴 얘기지만 근래 입생로랑 마뜨 라인도 질감 맘에 들더라구요 ㅋㅋㅋㅋ 버버리보다 더 실키하게 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OOOO 입생로랑은 어떻게 아는지
OOOO입생로랑 비싼거라고 집에다 얘기하는데 엄마랑 누나가 어떻게 아냐고... 땀 뻘뻘...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sarendipity_BC
OOOO 하지만 이번엔 입생로랑을 사기로 했지
OOOO2년 된 단종 입생로랑 색때문에 발랐는데 냄새가 조금 슬프네
OOOO입생로랑 뷰티, 29일 9호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부띠크 오픈
OOOO 맞아 스키니진은 확실히 21세기의 혁신이었어 그런게 재미있는건데.. 입생로랑은 그런의미에서 세기의 천재이긴했지.. 획기적인 무언가라는거 진짜 어려운거같아
OOOO입생로랑은 좋겠다 이름이 이뻐서 그대로 브랜드 이름해도 돼서 세상에 이브 생 로랑,, 나는 존나 김창숙 부띠끄 이런 느낌임
OOOO 아쉬바 입생로랑내몀죽는다
OOOO 3. 입생로랑 202호(?)!!! 지금 침대라 볼 수가 업슴다.. 오렌지립 최고이다 헤헿ㅎ 요즘은 걍 이거 하나만 발라요..귀찮.,,,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_0214cheese
OOOO 아이오페 에어쿠션만 쓰다가 입생로랑 팩트 디자인보고 갈아탔어요. 오직 디자인만 보고 샀음. 퍼프도 샀죠. 하나에 오천원짜리..!!
OOOO1. 후... 세일러문 턱시도 가면 2. 이건 뭐야. 4살때 절친이랑 이사가서 헤어짐 3. 입생로랑 코랄...뭐시기 4.사진 5.알티가 없으므로 6. 긴머리에 굳센성격의 2디 7. 정장룩좋아하는데 여자정장만
OOOO 1.백화점 지나가다ㅜ입생로랑 색깔 넘 예뻐서 하나지름
OOOO면세점 입생로랑 재입고 되주세요....
OOOO입생로랑 뷰티, 롯데 부산본점에 부띠크 오픈
OOOO그리고 휴가 갔다온 언니보다 반가운 나으 곤약젤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랑 입생로랑 어디갔지
OOOO입생로랑 가을 신상 팔레트 9월 인터네셔널 출시예정 현재 Bergdorf에서 구매가능 아이섀도우 팔레트 $60 컨투어링 팔레트 $47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_0214cheese
OOOO우우오ㅓ 입생로랑 실물
OOOO입생로랑 신상이에여❀.(*´▽`*)❀. YSL Vernis A Levres Vinyl Cream Fall 2016 Collection 미국 현재 구매가능 인터네셔널 8월 출시
OOOO 맥 베가스볼트 사려다 결국 입생로랑에 돈을 꼬라박았습니다♥
OOOO입생로랑 쿠션은 언제입고돼..? 나면세 이거 노리는데 무슨 맨날품절이냐고..ㅎ
OOOO 흐에 입생로랑꺼 못사니 흐앤므꺼라도 사자 하고 샀는데 꺄!!!!!
OOOO나도 천재 예술가로 살다 요절하고 싶은데 망할 요절한건 랭보 뿐이고 입생로랑은 졸라 오래 살았네
OOOO알렙산더 맥퀸/ 장 폴 고티에/ 입생로랑.. 내 사랑들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_0214cheese
OOOO 요즘 잘 안쓰는 입생로랑 요호
OOOO 입생로랑.... 왜 매장이 없죠 ㅠ
OOOO여성에게 입힐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옷은 사랑하는 남자의 두 팔이다. (입생로랑)
OOOO 2.입생로랑 베르니아 레브그팝 워터 를 사용합니당
OOOO아빠한테 입생로랑 9호 다 써서 어제 면세점에서 대신 사달라고 했던 거 샀다고 연락 와따 캬 ♡
OOOO적립금이 5만원이 있는데 입생로랑이 품절일때의 그 기분....
OOOO 스노우 화이트 리빌.. 약간 ..흥하지 못했지만...리뉴얼한다고 가정하고 예진이가..찍어주면 좋겠습ㄴㄷ.................휴 목청이 정장 언니들에게 둘러쌓여서 입생로랑 립 광고 찍어주면 좋겠군요(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B_B_lifelong
OOOO (위에서부터)입생로랑 루즈쀠르꾸뛰르14 에스쁘아립플루이드치어풀 에스쁘아신드롬 에스쁘아블릿츠 나스맨헌트 입생로랑쉬어캔디 베네밤...
OOOO 동글이는 입생로랑만 모으지않음??
OOOO 입생로랑,,
OOOO지방시 톰포드 입생로랑 안나수이 맥 달핀 에스케이투 죄다 샀다^-^ 넘넘 행복한 면세찬스!
OOOO오늘 의외의 수확은 입생로랑 르 땡 뚜쉬 에끌라 BR10호!! 바비브라운 다음으로 마음에 들었던 컬러를 가진 아이였다
OOOO입생로랑백 사고싶다..
OOOO아는 남자애가 자기 친구한테 입생로랑 선물해준다고 해서 같이 갔는데 레드 계열 색깔 진짜 이쁘더라ㅇㅅㅇr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SpringSnow346
OOOO힝 심심해서 입생로랑 지갑보는데,,,, 취향을 저격하네,,(훌쩍 깔끔하니...예뿌네,,,,,,,,, 500원이 부족해서 안사야게따(헛소리
OOOO입생로랑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
OOOO입생로랑 몰라요? ㅋ ㅋ ㅋㅋ
OOOO 패키지발인지 너무 영롱하네 크큭 수정 메이크업 이라는데 진짜 좋네 요즘 입생로랑이 대세네 줄이 젤길어
OOOO오 맞아 입생로랑 202호 역대급 예쁨이었다.... 사고 싶어
OOOO 고전풍.. 고전풍 영화 중에 입생로랑의 이야기를 해줬던 영화가 있는 것 같은데, 다음에 찾아서 올게요. 그 영화 재밌었던 것 같거든요. 어.. 윤후 씨, 벌써 네 시 다 됐어요. 윤후 씨랑 이야기하면 시간이 참 빨리가요, 늘.
OOOO데퓨 로건찰스가 이랬는데 거기다 올드찰스→로건→영찰스←올드찰스 구도라서 완전 킬링포인트였던...... 아....... 좋아....너무좋아.... 무비입생로랑 피에르 이브 관계도 그렇고.... 올드피터/로건도 비슷한거 볼 수 있을가...?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baegopa365
OOOO난 입생로랑!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zwon0512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zuinnim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ri_00_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D49so
입생로랑 틴트 립스틱 루쥬 승리 승리팀원 쓰고 샤넬 마피아챗 샤인 에뛰드 star_light_101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