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록시땅 버베나 아로마 향이 핸드크림 리페어 오일 헤어팩 향은 많은 물렸어요


버베나


OOOO또 하나 추천하는 것은 록시땅의 버베나 라인 제품들. 향이 완전 상큼하고 기분 좋음 시트러스+민티 한데 저처럼 꽃냄새 등등 웬만한 바디제품 향은 맡으면 멀미 나는 분들에게 너무 추천 드려버린다
OOOO 저도 록시땅 버베나 좋아하는데 로라메르시에 버베나도 넘 좋더라구요!
OOOO록시땅 레몬&버베나 100ml사서 거의 40ml정도만 남기고 다 주위에 소분선물해줬는데 구매한지 1년만에 변향. 다른 향수들도 그냥 안쓰는건 다 소분나눔할껄 아깝다 ㅠㅠ..
OOOO참! 나는 모기자석이다 하지만 여름밤에 나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거 써보세요 록시땅 버베나 아웃도어 바디 스프레이!! 나 10분에 4방 아디다스 모기 뜯기고 엉엉 우는 사람인데 한번도 안 물렸어요! https:/…
OOOO참! 나는 모기자석이다 하지만 여름밤에 나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거 써보세요 록시땅 버베나 아웃도어 바디 스프레이!! 나 10분에 4방 아디다스 모기 뜯기고 엉엉 우는 사람인데 한번도 안 물렸어요!
OOOO됼아 최근 코덕일기좋다는 후기만 믿고 면세로 구매한 비싼 록시땅 향수를 어제 개봉했는데 향이 너무 안맞아서 충격받음. 향이 흔하다 뭐 이런게 아니라 너무... 너무 싫은 향이었다.... 그냥 원래 사려던 버베나 살걸ㅠㅠ

아로마


OOOO록시땅 헤어제품 매우 좋음 난 마스크는 아니고 같은 라인의 아로마 리페어 오일 쓰는데 1년 쓰니까 존나 건강모 돼서 고데기 매일 해도 잘 버텨주신다 그리고 선물용으로 매우 좋습니다 실패해 본 적이 없소요 t.co…
록시땅 버베나 아로마 향이 핸드크림 리페어 오일 헤어팩 향은 많은 물렸어요 btobwithmellody
OOOO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헤어오일? 맞나 그거 좋은 듯 사실 쓴지 별로 안 되기는 했는데 일단 흡수가 잘 된다는 내 머리 상태가 거지라는 뜻이겠지
OOOO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헤어마스크머리에 바른채로 양치질만 하고 헹궈줘도 손에 감기는 느낌이 다름. 특히 겨울에 머리 건조할때 부드러우면서 수분감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헤어팩. 향도 매우 좋은것이 장점. …
OOOO트위터에서 추천 받은 록시땅 아로마 헤어팩 오늘 개시했다. 딱 한번 써본 거니 효과는 잘 모르겠는데 아로마가 붙어서 그런가 향 엄청 강함. 좀 톡 쏜다고 해야 하나 무난한 향은 아니라서 취향 좀 탈 듯.
OOOO량이 록시땅 아로마리페어 헤어팩 사줬는데 이거 진짜 좋다 헹궈낼때 이런 머리결 초4쯤 마지막이었고 그다음이 오늘이었음
OOOO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오일샴푸전/드라이 전/후에 바를 수 있는 헤어오일. 컨디셔너 할 시간 없을때 타월드라이 후 발라줬다가 말리면 머리가 부들부들! 특유의 향은 많이 안남는 편이라 아쉽지만 최고ㅠ_ㅠ)bb

향이


OOOO 저도 지루성 두피염으로 약 10년 고생했는데 흑흑 ㅜㅜ 러쉬는 향이 너무 강해서 안맞더라고요~ 다음 구매 예정 브랜드는 록시땅과 르네휘테르에요.(물론 면세로요 ㅎㅎ)
OOOO카페 일하면서 습진때문에 피부과도 가보고 했는데 록시땅 시어버터가 세상최고좋은것. (록시땅 다른 제품은 향이 너무 강함)
OOOO27. 록시땅 엔젤리카하이드라바이탈크림. 48,000/50ml. 현재는 돈이 없어 못쓰지만 출시당시 5통을 꾸준히 썼던 제품. 여름에 좋습니다. 풀향이 나는데 전 괜찮았어요 수분부족형지성피부는 여름에

핸드크림


OOOO록시땅 핸드크림이랑 아베다 블루오일 이런거 자잘한데 내돈 주고 사긴 쪼옴 그런거...
OOOO결국 고민하다가 작년부터 생각한 록ㅅㅣ땅 핸드크림을 샀따ㅜㅠㅠㅠㅠ 간호학과라 실습 나가서 손을 계속 씻어가지거 손이 아푸다구해서... 내 인생 핸드크림을 선물해주고시펐어... 생일은 까먹었찌만...
OOOO 그거 명품관 아니라 그냥 백화점이었어..... 부산 롯데백화점 서면점.... 핸드크림은 그냥 록시땅이었고.... 걔네 비싼거 아냐;;;;;;;;;;
OOOO +록시땅 장미핸드크림
OOOO 디올 글로우? 추천해요! 선물용으로 가장 만만한 템이기도 한데 그래도 선물 받으니까 기분 좋고 기본템이라 잘 쓰게 되더라구요 그게 아니면 립밤 제품도 괜찮은거 같아요 키엘 같은 것! 받았을때는 록시땅 핸드크림도 괜찮았어요
OOOO보미가 바닐라 핸드크림 쓴다길래 록시땅 바넬라부케 사따 아 냄새저어ㅏ
록시땅 버베나 아로마 향이 핸드크림 리페어 오일 헤어팩 향은 많은 물렸어요 avocado_gang
OOOO동생이 선물로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이랑 립밤줘따* (방금 회사에 택배옴
OOOO14. 크랩트리 앤 에블린 핸드크림 요즘 날씨에 쓰기 딱 좋은 핸드크림. 록시땅이 보습력은 더 좋지만 여름에 쓰기엔 좀 무겁고 얘가 딱이다. 향도 좋고 보습력도 나쁘지 않으면서 라이트하게 싹 스며듬.💖
OOOO집에 록시땅 핸드크림 선물 받은 거 넘 많은데 어케 해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맞아요 인정합니다. 남자애들이 여자 생일선물 뭐사냐고 물어보면 록시땅핸드크림/샤넬립스틱 둘 중 하나 하라고 강요..

리페어


OOOO친구들이 록시땅헤어마스크 좋다고 난리여서 써봤는데 쏘쏘, 록시땅리페어링오일은 트위터에서 누군가가 극찬해서 샀는데 나도 이거 전도사 됨👍👍👍👍👍

오일


OOOO오랜만에 내 최애팩했다💖✨ 벌써 홀쭉해졌네ㅠㅠㅠ 그다음 오일로 세수하고(악건성ㅋㅋㅋㅋ 록시땅ㅇ 리치 크림 바르는데 향기 코아파
OOOO수영장 다니면서 머리카락의 안위가 걱정되기 시작했는데 마침 인사이동 때문에 짜증나서 록시땅 헤어 마스크랑 오일 질렀다. 명절 선물세트에 들어있는 아무 샴푸 린스 쓰고 미장센에서 나온 세럼 쓰던 사람이라 7만2천원짜리 세트 엄청난 사치인데 복지포인트로

많은


OOOO<사진> #록시땅 모델 발탁 기념 #한승연 촬영현장 공개! 광고 4월 15일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케이블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
OOOO록시땅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과 함께하게되었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사고


OOOO 엘카님 툭 건드리면 쥬얼이 투둑투둑 떨어지는 느낌ㅋㅋㅋㅋㅋ 슬리핑마스크 안 그래도 전부터 좋다고 하셔서 넘 사고 싶은데 록시땅 향을 맡으면 제가 폭풍 재채기를 해가지고ㅠㅠㅜㅜ 엄청 좋으면 재채기를 감수하고도 사려구요!!ㅋㅋㅋ
OOOO록시땅 섬유향수 사고 싶다..! 어제 매장 가서 향 맡아봤는데 너무 내 취향...

바디


OOOO 록시땅 시어버터 바디로션 추천함니당. 가격은 좀 센데 효과는 최고에여!
OOOO향수...첫향수는 안나수이 시크릿위시였고.그 담은 베네핏 소피아랑 지나 향수 돌려쓰다가 질려서 퍼퓸라이퍼로 갈아탐. 메리고라운드랑 스타오버헫 쓰다가 머스크 꽂혀서 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그리고 록시땅 장미.

록시땅


OOOO 7. 향수는 안쓰지만 종종 자캐가 쓸 향 찾으면서 돌아다니긴 해요 아직 어려서 그런걸지도 모르지만 강한 향 싫어해요 오늘도 맡고 나온 록시땅 벚꽃이 그려진 향 좋아요 은은하니 부드러운걸요
록시땅 버베나 아로마 향이 핸드크림 리페어 오일 헤어팩 향은 많은 물렸어요 riji0427
OOOO록시땅 체리블로섬 립밤 맛있어서 계속 바르게 됨
OOOO저 매표줄 오른쪽에 건물 안에 있어요 마그랭 로비석.. (?)ㅠㅠㅠ 😂😂😂 하얀 와이셔츠에 파란 바지 / 록시땅 쇼핑백 들고 있습니다
OOOO 3. 에 록시땅 향기 오지는 벚꽃 립밤이랑 카맥스(졸릴때 바르면 직빵) 을 쓰고 있고요 지금은 한국 로드샵님의 무안단물을 빱니다 더페샵 로즈마르살라 ㅇ머시기
OOOO 아무래도 지속력 좋겠어요. 록시땅 향을 좋아하니 한번 사봐야겠어요.
OOOO록시땅 고체향수... 안된다 너는 옛날에 러쉬에서 제비꽃 고체향수를 이미 질렀느니라
OOOO핸ㄷ드크림사야되는데..........록시땅꺼 짱 좋던데.......짱 비싸던데.......슬프던데........
OOOO 꼭 받아야할것 록시땅핸드랑 피테라
OOOO8. 록시땅-> 9로 정정. 헷갈렸네.
OOOOㅠ 사실 투페 블러셔랑 록시땅에서 무슨 향수 같은거 살라했는데 단종된 제품이라 그래서 슬펐당 블러셔는 걍 집에 있는거랑 발색 비슷해서 안사구ㅎㅎ
OOOO내가 사용하고있는 천연화장품 르샤트라1802 구입처는 판교 현대백화점 5층~ 천연화장품의 대표! 록시땅보다 백만배 좋다. 완전 강추한다 르샤트라 일단 사용해보세요. 다릅니다. 확실히!!
OOOO월급날이니까 백화점가야지 샤넬 립스틱1 록시땅 헤어에센스1 살거다
OOOO 이런날 밖에서 걸으면 죽어요,,,시부야에 록시땅 깨풰가 있으니 가보시는게 어떨까요,,(소근소근)
OOOO록시땅 9월 신제품, 가을과 잘 어울리는 향 록시땅 로즈 오리지넬록시땅 9월 신제품가을과 잘 어울리는 록시땅 로즈 향L'OCCITANE EN PROVENCEROSE ORIGINELLE록시땅 리미티드 에디션 로즈 오리지넬 출시꺄~~~ 실...
OOOO록시땅크림삿는데별로맘에안듬 ㅋㅋ 난 브이디엘수뷴크림이젤좋아
록시땅 버베나 아로마 향이 핸드크림 리페어 오일 헤어팩 향은 많은 물렸어요 hjh8571
OOOO록시땅 헤어에센스가 그렇게 좋다던데 🤔 사장님 빨리 입금해,,,, 흑흑
OOOO탐라에서 99번 말했지만 선물로 록시땅 시어버터만한게 없습니다. (애인이나 슈퍼절친 말고)
OOOORT❤)제 지인들하고 팸 만든지 오늘로 1년!🌟😘💕이 되어서 넘 기뻐섶 알티하신분 한 분 록시땅 립밤하나 드려요❤헤헤 늘 내 잡소리 다 들어줘서 고마워요💕 그러니까 이제 연성 좀 해 메리호우솝써줘(블락각 t.c…
OOOO 록시땅이 최곤데
OOOO록시땅 퓨어시어버터 쓸곳엄써서 립에 바르뉸듕
OOOO록시땅선생님은 아닌건가요??? 록시땅 센세 클렌징부터 시작해서 기초 대마왕 나를 지배하시는데 ㅠㅠㅠㅠㅠㅠ
OOOO이번에산 섀도우 다성공...스킨케어제품 록시땅으로 다갈아엎음... 저를... 고객으로 두면... 참...좋을꺼에요... 뽕취하면... 확사거등요...🌾


록시땅 버베나 아로마 향이 핸드크림 리페어 오일 헤어팩 향은 많은 물렸어요 ggamamyong
록시땅 버베나 아로마 향이 핸드크림 리페어 오일 헤어팩 향은 많은 물렸어요 J00_D4N
록시땅 버베나 아로마 향이 핸드크림 리페어 오일 헤어팩 향은 많은 물렸어요 J00_D4N
록시땅 버베나 아로마 향이 핸드크림 리페어 오일 헤어팩 향은 많은 물렸어요 whiteajd
록시땅 버베나 아로마 향이 핸드크림 리페어 오일 헤어팩 향은 많은 물렸어요 official_s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