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개막식


OOOO리우올림픽 개막식 🎹안토니오 까를로스 조빔 🎼'The Gril From Ipanema' 🎶곡과 지젤 번천 📺 앞에 가서 봤음!
OOOO개막식에서 건진 건 태양을 향해 걷는 지젤 번천뿐
OOOO브라질 리우올림픽 개막식을 본 소감,색감이 최고.무대예술이 예술,예쁜 게 뭔지 아는 컬러풀. 흥대폭발, 흥부자가 여기 다 있네. 지젤번천은 오늘 개막식이 공식적인 은퇴무대 였다고. 각자 개막식보면서 친구와 카톡했는데, 국가…
OOOO지젤번천이 개막식에 나왔다니 나 아침에 개막식 봤는데 성화 불 붙이는 것도 보구 지젤 번천 우와 짱이야
OOOO헐 미친 개막식에 지젤 번천 나왔음;; 왜 이제 알았냐 나 ㅜㅜ
OOOO#프라임티비 #프라임tv [#리우올림픽] 지젤 번천, 리우올림픽 #개막식에 벅찬 소감 남겨…“브라질의 역사적 순간”
OOOO지젤번천 / 리우올림픽개막 / 지젤 / 톰브래디 / 리우올림픽개막식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jesuisombrenoir
OOOO지젤 번천 개막식 등장할 때 ㅈㄴ짜 소름..... 와 진짜 아름다워.... 워킹봐.....
OOOO우와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지젤번천이 올림픽워킹을 했나보네.. 외쿡 모델중 이름 아는 몇 안되는 모델 그러나 그중에 탑..
OOOO개막식 지젤번천 워킹 쩐다 혼자서;;;; 저 큰 곳을;;
OOOO개막식 총평 지젤 번천은 아름다웠고 삼바는 흥겹고 무대 위에서 삼바 추던 그 꼬맹이는 또 보고 싶다. 돈 적게 들인 티가 많이 났다. 하지만 성화대 만큼은 최고!
OOOO지젤 번천 - 피켓 자전거 - 통가 기수 - 녹색 오륜기 - 태양같은 성화, 멋진 개막식이다.
OOOO대박 개막식에 지젤번천
OOOO브라질 리우올림픽 개막식을 본 소감,색감이 최고.무대예술이 예술,예쁜 게 뭔지 아는 컬러풀. 흥대폭발, 흥부자가 여기 다 있네. 지젤번천은 오늘 개막식이 공식적인 은퇴무대 였다고. 각자 개막식보면서 친구와 카톡했는데, 국가까지 달콤하다며 찬사를.
OOOO개막식을 sbs 중계로 보고 있는데 유의미한 변화를 느꼈다. 진행자들이 무려 지젤 번천이 나왔을 때도 아름답다느니 하는 외모 찬사 단 한 마디도 안 했어. (계속)
OOOO오 개막식에 지젤번천 나오는 부분 대박이당
OOOO 오호오~ 오늘 올림픽개막식하나봐 개막식 어설픈데 브라질 흥으로 다 덮는대..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긴다 ㅋㅋㅋㅋㅋㅋ.. 지젤번천한테 젓가락같은 여자가 지나간다곸ㅋㅋㅋㅋㅋ아 ㅋㅋㅋ 사람들 진짜 웃김ㅋㅋㅋㅋ
OOOO올림픽 개막식, 지젤번천의 워킹이 최고 카리스마 쩐다. 멋있다.
OOOO개막식 중 가장 재밌었던 순간 지젤 번천 워킹
OOOO개막식에 지젤번천 나왔다매 늦게일어난 내잘못이지
OOOO소박한 올림픽 개막식이 아니라 화려한 지젤번천 은퇴식이었음. 선수 숙소도 저예산. 경기장도 저예산. 개막식도 저예산으로 할 거면 애당초 올림픽을 개최하지 말았어야지...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emlap_korea
OOOO개막식 평 - 없는 예산에 어떻게든 짜낸거 같은데 올림픽 망했다는 평에 한줄 더 추가될 요소로 사용될거 같다. 아 지젤번천이 나오는 신은 인정
OOOO2016 리우 개막식. 다니엘 조빔, 지젤 번천의 은퇴 무대. 세상에나~* #OpeningCeremony
OOOO21세기 가장 적은 예산으로 브라질의 정신과 동시대의 고민을 함께 품은 리우 개막식의 압도적인 퍼포먼스. 질베르토 질, 파울로 조빔 등 브라질음악의 거장들과 지젤 번천까지. 삶의 근원, 아름다운 열정을 카니발에 녹여낸 페르난도 메이렐레스의 영리한 연출
OOOO개막식 최고 가성비는 지젤 번천인듯. 그저 드레스 입고 걷기만 했을 뿐인데 숨 막힘.
OOOO지젤 번천 올림픽 개막식서 은퇴 런웨이라니.... 멋지다.....
OOOO올림픽 개막식 보고있는데 지젤번천이 나왔다 브라질출신 모델이었구나 올림픽 개막식이 은퇴무대라니 지젤 안녕 🖐🏻
OOOO은퇴 런웨이를 올림픽 개막식에서 하다니 지젤번천도 완전 뜻깊을 듯
OOOO개막식에 지젤 번천이 워킹하는걸 보니 평창에 케이팝 아이돌이 의미없이 노래하고 나가는 게 바로 그려졌다.
OOOO아프리카에서 앞부분 놓치기는 했지만 개막식 보는 중.... 지젤 번천이 브라질 출신인 걸 오늘 처음 알았다 'ㅁ' #OpeningCeremony
OOOO호곡 올림픽 개막식이 지젤번천 은퇴 런웨이라고 함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케일 오져
OOOO브라질 올림픽 개막식 돈이 없어서 강제 미니멀리즘 구현중이라는데 난 좋다 저 개막식에서 제일 화려한게 지젤번천인것도 좋다
OOOO그래 개막식에 지젤번천 나왔으면 됐다
OOOO약간 영혼없이 개막식 보다가 지젤 번천 보고 눈 번쩍
OOOO그래서 개막식에 지젤번천이 나온다고 안나온다고? 나오면 챙겨볼라구....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shinjeonho

브라질


OOOO지젤 번천 말고 다비드 루이스는 안 나왔나요 저가 브라질 연예인 중에 제일 좋아하는사람인데
OOOO지난월드컵때 브라질 사람들 쫒겨나거나 죽거나 할때 인스타에 지젤번천 졸라 큰집에서 이쁜 미니드레스입고 사진 월드컵 기념 사진 찍은거 보고 역겨워서 지젤번천 싫어짐
OOOO브라질 개막에 세계미남미녀 많이 보여서 눈호강이다 지젤번천 쩔었는데 평창엔 누가 나올까..아
OOOO아 맞다 지젤번천 브라질 사람이었지
OOOO2016년 브라질 리우올림픽 초청받은 모델 "지젤 번천"이라면 1988년 서울 올림픽 주경기장에 나타난 코리아나 대중가수의 "손에 손잡고" 세계스포츠맨들이 태극기를 휘날리는 대한민국을 열광하였습니다.
OOOO2016년 브라질 리우올림픽 초청받은 모델 "지젤 번천" 그는 누구인가?세계최고 바른생활 1등 모델로 세계수입 1위를 차지하는 톱모델입니다.
OOOO2016년 브라질 리우올림픽의 여자주인공은 모델 지젤 번천이 등장하고 있는데 2016년대한민국 서울올림픽을 개최하게 된다면 어떤여성이 주인공이 되겠습니까?
OOOO런던올림픽은 엄청 기대했었다. 폴맥횽이건 에릭클랩튼이건 남은 퀸이건 한팀은 나올거란 확신. 브라질은... 기대도 안했는데 진짜 암것도 없네. 지젤번천이라니;;
OOOO역시 브라질 하면 지젤 번천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림픽


OOOO지젤 번천 이번 올림픽 런웨이가 은퇴무대
OOOO지젤번천 진짜 쩐다...은퇴가 올림픽 무대라니
OOOO다른건 잘 모르겠고 지젤 번천이 걸 프롬 이파네마가 흐르는 경기장을 워킹하는 연출은 진짜 전율! #리우올림픽
OOOO리우 올림픽보다 지젤번천 등판에 깜놀...ㅇ0ㅇ....
OOOO지젤 번천 개예버... 은퇴무대를 올림픽에서... 아파네마의 소녀 가사랑도 넘 잘 어울려서 되게 로맨틱했음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saturn_59

번천의


OOOO지젤 번천의 반대말은 빌리 쓴천.
OOOO지젤 번천의 반대말은 천젤 번지.
OOOO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젤 번천의 엑스 보이프렌드 디카프리오
OOOO 기사 맥락상 디카프리오가 지젤 번천의 금발 전남친으로 소개되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OOOO ㅋㅋ 저도봤는데 리우 전체를 보여주는 비행과 지젤 번천의 워킹^^
OOOO14bis의 비행과 함께 조빔의 음악... 이어지는 지젤 번천의 워킹...아름답구나

번천이


OOOO지젤번천이랑 중랑천이랑 무슨 관계입니까.
OOOO지젤번천이 무슨 디카프리오 금발 전여친이야 디카프리오가 지젤번천 금발 전남친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편파
OOOO나도 지젤번천이랑 결혼하고 싶다
OOOO아 이제 기력다했고 도저히 못보겠다 지젤번천이 다시나와도 안됨 이 방전은
OOOOGirl from ipanema에 지젤번천이 캣워킹 했었나보네~ 찾아 봐야겠당😍
OOOOSbs 중계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지젤번천이 은퇴무대 가지니까 남자 아나운서가 "잘가요 지젤번천" 이러는데 너무 슬프게 말해서 눈물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 슬퍼해 빅시때 팬이냨ㅋㅋㅋㅋㅋㅋ
OOOO지젤 번천이라니... ㄷㄷㄷ
OOOO지젤번천이 올해은퇴라니 ㄷㄷ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prime773
OOOO지젤번천이름존나개멋나
OOOO잘가요 지젤번천이랰ㅋㅋㅋㅋㅋㅋ존웃ㅋㅌㅋㅋㅋㅋㅋㅋ
OOOO지젤번천이 성화봉송 주자 아닌가벼..
OOOO어매야 지젤번천이라고
OOOO지젤 번천이다
OOOO오 ㅋㅋㅋㅋ개회식에 지젤번천이 나오네 ㅋㅋ
OOOO지젤 번천이 포스가 있어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daigang1290
OOOO헉 지젤 번천이다
OOOO 그리고 성화봉송 최종 주자가 펠레랑 지젤 번천이라 하는데 참고로 지젤은 독국계.

은퇴무대


OOOO지젤 번천 공식 은퇴무대. 워킹 하나가 쇼가 되다니! 혼자 길게 걸어나오는데 그것 자체로 꽉 찬!
OOOO지젤번천 은퇴무대 클라스👍

번천은


OOOO지젤 번천은 여신임
OOOO지젤 번천은 어디에 있는 하천인가요?
OOOO지젤 번천은 왜 못 봤지... 완전 탑 모델인데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everyday_rain_
OOOO지젤 번천은 뭔가 런천미트 나 녹번동이나 아무튼 그런 몬더그린을 소환해야 할 것 같은 느낌적 느낌
OOOO지젤 번천은 진짜 이름부터가 존 나멋있다 개명하고싶다

워킹


OOOO네이버에 올라온 지젤 번천 워킹 장면 타이틀이 '안정환을 미소 짓게 만든 '지젤 번천'의 등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도 존나 썩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젤 번천 마지막 워킹 너무 멋있었다
OOOO지젤번천 워킹하는거 넘 멋졌음..ㅠㅠㅠㅠ역시 빅시 톱모델bbb

모델


OOOO진짜 지젤번천 존나존나존나존나존나예뻤음.. 진짜 와 진짜 모델이다 진짜 저게 캣워크구나 싶었음 진짜 너무너무너무 아름다웠어 예쁘다는표현보다 아름다워라는 표현이 더 잘어울림
OOOO우아.... 지젤번천..... 우어😳 완벽한 슈퍼모델....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zzam_zzam_
OOOO와 아까 지젤번천 나온거 기사떳는데 제목 존나빻았음,,, 빻은 포인트 1. Ex여친인거 언급 2. 지젤번천 모델ㄱ ㅖ 천상계클라스인데 지명도없는마냥 디카프리오랑 세트취급
OOOO빅토리아시크릿메인 모델로 유명한 지젤번천!! 세계적인 모델도 엘리트모델룩을 통해 데뷔했다는 거~!!제2의 지젤번천 도전!#엘리트모델룩 #패션모델 #오디션 #뉴페이스 #축제 #페스티벌 #쿨룩티비닷컴 #지젤번천
OOOO2002년 11월 W Magazine 표지를 나란히 장식했던 트래비스 핌멜(워크래프트 , 바이킹스 등 출연)와 지젤번천. 당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와 1년간 독점계약을 맺었을 정도로 핫한 신예 모델이었다고... h…

은퇴


OOOO홀 이게 지젤번천 은퇴 런웨이래 ㄷㄷ
OOOO지젤 번천 은퇴하는구나... 오
OOOO헐 지젤번천 은퇴하는구나
OOOO지젤번천 은퇴하는구나...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912yj

아까


OOOO진짜 아까 9시반까지 스브스에서 보다가 연습실오ㅓㅆ는데 지젤번천나와서 워 미친 이러고 화면보면서 와 진짜 예쁘다 다리길이........??!??!!! 이러고 봄 당황함 지젤번천 나와서
OOOO 아까 지젤 번천 나왔음 여-신

멋지다


OOOO우와~ 지젤 번천 멋지다
OOOO지젤 번천 멋지다.. 그 넓은 무대를 다 먹어버림ㄷㄷ
OOOO와. . 지젤번천 몸매 멋지다 *~*

우와


OOOO지젤 번천 등장 우와

소름


OOOO지젤번천 딱 나올때 크.. 소름 쫙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btom_2
OOOO지젤번천 ㅠㅠ 소름
OOOO와 지젤번천 소름 개멋있어

리우


OOOO평창엔 싸이나올텐데 리우에는 지젤번천나오넼ㅋㅋㅋ
OOOO뭐 리우에 지젤번천나옴?

반대말은


OOOO지젤 번천 반대말은 지젤 쓴천

쩐다


OOOO오와 지젤번천 쩐다..

지젤번천


OOOO내가 지젤번천 보다 2살 위 ㅋㅋㅋㅋㅋ 번천 보면 많이 늙어보임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shinjeonho
OOOO지젤 번천 X 10 = 지젤 번만
OOOO지젤번천 진짜 멋있다,,
OOOO지젤 번천 변천사 어디서 보나요
OOOO지젤 번천 만세!
OOOO지젤번천나왔었다니이
OOOO벨로주와 지우! 지젤 번천! 삼바!
OOOO지젤 번천 위킹이랑 자전거는 인상적이다.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shinjeonho
OOOO월드컵에도 지젤번천나왔는데
OOOO이 와중이 지젤번천....와우 #OpeningCeremony
OOOO지젤 번천 존예롭다 ㄷㄷ
OOOO이번 광고 끝나면 지젤 번천 나온데
OOOO그리고 지젤 번천 언니는 넘나 멋졌어.
OOOO지젤 번천 나왔다는 기사 봤는데, 2년 뒤에 80% 이상 비슷한 일이 벌어질 거라고 본다
OOOO지젤번천 .. 너무 멋있음...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linsy_jh
OOOO근데 지젤번천 걸어가는거 진짜.. 넘 멋있고....
OOOO지젤번천 피지컬좀봐
OOOO오늘 개회식에 지젤번천 나오나보네
OOOO근데 진짜 지젤번천 노뜬금으로 나오네요,,,
OOOO지젤번천 나왔는데 엄마랑 나랑 동시에 감탄이....
OOOO워 지젤번천 워....
OOOO지젤번천 이뿌구만..😭💕💕
지젤번천 개막식 브라질 올림픽 개막식에 번천의 리우올림픽 번천이 은퇴무대 번천은 워킹 unterrad
OOOO지젤번천 마지막 런웨이 못봤넹
OOOO지젤번천 허억
OOOO지젤 번천 대미친 넘 예뻐,,
OOOO지젤번천 저게 다양?
OOOO아니 근데 지젤번천 이쁜고 몸매도 좋은데 왜 나온거얔ㅋㅋㅋㅋㅋㅋ 그냥 운동장 가로지르고 끝이야?
OOOO지젤 번천 멋있다ㅠㅠㅠㅠㅠㅠ
OOOO방금ㅋㅋㅋㅋㄱ잘가요 지젤 번천ㅋㅋㅋㄲ존웃ㅋㅋㅋㅋㅋ
OOOO오우 지젤 번천 예술이다
OOOO지젤번천 존예..
OOOO잘 가요 지젤 번천 먼뎈ㅋㅋㅋㅋ
OOOO오 지젤번천.. 세월아ㅠㅠㅠㅠ
OOOO이파네마소년에 지젤번천...조타
OOOO어머 지젤번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크...지젤번천
OOOO와... 지젤번천..
OOOO와..지젤번천😍😍
OOOO지젤 번천 ㄷㄷㅌ
OOOO지젤번천😲
OOOO와 지젤번천언니 최고야
OOOO지젤 번천 미쳣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OOOO꺅꺅! 지젤 번천!!!
OOOO지젤 번천 나왔다
OOOO지젤번천 예쁘다ㅠㅠㅠㅍ
OOOO지젤 번천 입갤
OOOO지젤번천 나오려나하자마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젤번천???
OOOO오 ㅏ지젤번천 ㄷㄷㄷㄷㄷㄷㄷ
OOOO헉 지젤번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