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김지우 킹키부츠 김동완 시크릿파티 로렌 콘서트 어딘가 정명은 오진영 김민규 인터뷰


킹키부츠


OOOO20160816 킹키부츠 시크릿 파티 김지우
OOOO0816 #킹키부츠 시크릿파티 #송유택 #김지우 #한선천 배우님
OOOO160816 킹키부츠 시크릿파티 로렌 김지우 #킹키부츠 #시크릿파티 #로렌 #김지우 신났던 지우배우🤗 Yeah~~🙌
OOOO160816 킹키부츠 시크릿파티 로렌 김지우 #킹키부츠 #시크릿파티 #로렌 #김지우
OOOO160816 킹키부츠 시크릿콘서트 / 김지우😍😘

김동완


OOOO160813 에드거앨런포 콘서트 #김동완 #김지우 오빠얌 얼굴 막 그렇게 어?! 막 쓰지말라규...(?)
OOOO#0813 #에드거앨런포 #콘서트 #최재림 #마이클리 #김동완 #김지우 #정명은 #정상윤 #토그리 #오랑우탄 변신!! 모르그가의 살인사건~살인사건!! 범인은!! 바로 오.랑.우.탄.!!!!
김지우 킹키부츠 김동완 시크릿파티 로렌 콘서트 어딘가 정명은 오진영 김민규 인터뷰 ikondh0915
OOOO17. 종 Rep-앙상블 18. 애너벨 리/태양이 날 비춰주길-김동완, 정명은 19. 나를 믿어 II-윤형렬 20. 널 심판해-정상윤 21. 관객석 그 어딘가 Rep-김지우, 장은아 22. 영원-김동완, 최재림
OOOO어제 포우콘은 1) 정상윤선배 2) 토로 볼 꼬집던(잡아뜯던) 김동완 3) 형이 되고 싶은 윤형렬 4) 등 터진 새우 최수형 5) 김지우가 등 떠밀어 출몰한 토랑우탄 6) 결혼식에 쓰러진 버지니아 보며 웃음 터진 김동완
OOOO 18. 관객석 그 어딘가 - 오진영, 김지우 19. 영원 - 김동완, 최재림 포우콘의 하이라이트. 이거 들으려고 10만원 내고 간것같다. 3천원짜리 아동용 생각하는 의자같은 의자가져다놓고 일을하긴 하는건지 의심스러운 음향팀에도
OOOO 김동완배우님 관객석 그 어딘가 최수형배우님 나를 믿어+종립 김동완배우님 정명은배우님 나를 비추네 윤형렬배우님 나를 믿어립 정상윤배우님 널 심판해립 김지우배우님 장은아배우님 관객석 그 어딘가 립
OOOO0722 뎅곰막공 에드거 앨런 포 포우 - 김동완 그리스월드 - 윤형렬 엘마이라 - 김지우 마지막은 삥(?)뜯기는 뎅포 ㅋㅋㅋ

로렌


OOOO어제 로렌 넘 좋았엉 ㅋㅋㅋ 뭔가 내용봐야 더 잘알겠지만 ㅋㅋㅋ 매력있어 ㅋㅋㅋ 김지우배우 조녜 ㅋㅋ 기대된다 ㅋㅋㅋㅋ 나 쫌 예전부터 좋게봤거덩 ㅋㅋ

콘서트


OOOO[콘서트 에드거엘런포] 2막 23. 영원-마이클리+영상 24. 여배우 인터뷰 25. 달님의 시간-백승열, 박소향 26. 애너벨 리/태양이 날 비춰주길-최종선, 오진영 27. 널 심판해-차정우 28. 그리스월드+포…
OOOO[콘서트 에드거엘런포] 2막 23. 영원-마이클리+영상 24. 여배우 인터뷰 25. 달님의 시간-백승열, 박소향 26. 애너벨 리/태양이 날 비춰주길-최종선, 오진영 27. 널 심판해-차정우 28. 그리스월드+포우 인터뷰 29. 다른 꿈-김지우

정명은


OOOO160724 에드거 앨런 포 총막 무대인사 김지우 엘마이라 정명은 엘마이라 최윤정 엘리자베스
OOOO 처음에는 김지우 배우님 스케쥴때문에 늦으셔서 정명은 배우님이 다 하신건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것같고... 그리스월드 말고 곡 배정을 특정 배우한테 몰아준게 있는것같음. 2부 걱정이다

김민규


OOOO 김지우김민규 검색해줘요 안나오면 말해죠
OOOO 김지우 김민규 검색해조!!
OOOO ㅍㅔ북에 김지우 김민규 검색해죠 안나오면 멘션줘욤
OOOO 김지우 김민규 검색해서 찾아와조❤❤❤
김지우 킹키부츠 김동완 시크릿파티 로렌 콘서트 어딘가 정명은 오진영 김민규 인터뷰 BSK_STUNNING

최재림


OOOO 차정우배우님 널 심판해 주연배우님들(포우, 그리스월드) 토크 김지우배우님 다른 꿈 장은아배우님 갈가마귀 김성수감독님 토크 최재림배우님의 김성수감독님 미공개곡 '구름위의 산책(정확하지않음)'

배우님


OOOO김지우 배우님 내가 본 회차에선 한번도 없었는데 포우콘때 처음보고..ㅠㅠㅠ진짜 이쁘시고 매력 넘치셨다 다른꿈 부르신거도 짱이었구......ㅠㅠ사실ㄹ 퇴근길때 봤는데 너무 후다다닥 지나가셔서 인사 못해써 ;ㅡ;

바로


OOOO@1O16com 5시인가 5시 좀 넘어서,, ? 근데 가서 김지우보고 바로 나옴,,, 뭐먹을라 했는데 동생놈이 먹을꺼 없다고 가자해서 ;; ㅎr 동생새기 때문이야 이건

김지우


OOOO김수엽♡김지우 ㄱㅅㅇ♡ㄱㅈㅇ AlphaBAT_KSY♡AlphaBAT_JW ((@AlphaBAT_KSY)) #수 엽 파 티
OOOO그거 알아요? 롯데월드는 네비게이션에서도 귀엽다는거. by_김지우님 제보 ★롯데월드가 관련됐다면 무엇이든 (페메로) 제보해주세요! #롯데월드 #네비게이션 #움직인다_움직여
OOOO김수엽♡김지우 엽우 ! 엽우 ? 엽오 ? 여보 ! ♥v♥ ((AlphaBAT_KSY)) #수 엽 파 티
OOOO김지원김지원김지원김지우ㅏㅇ김지원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OOOO뮤지컬 <베르테르> 中 하룻밤이 천 년 베르테르 役 조규현 조승우 엄기준 전동석 롯데 役 이지혜 전미도 김지우 하루우우우웃 밤이 천 년~~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김동혁김동혁김동혁김덩럭김동혁 김지우ㅜㄴ김디원긴디원ㅁ디원김지원
OOOO김지우 더블 캐슷이야..? 상대 여자 노래 너무 못하는데? 세상..;;;;;
OOOO 그 김지우가 보낸거 ㅋㅋㅋㅋㅋ
OOOO김지우ㅓㄴ 머리랑 색 너무 예쁜 것 ㅜ
OOOO 김지우얼른강좌올려줘
OOOO김지우ㅓㄴㅠㅠㅎ푸ㅜㅠㅑㅠㅠㅠㅠ
김지우 킹키부츠 김동완 시크릿파티 로렌 콘서트 어딘가 정명은 오진영 김민규 인터뷰 flzl3k
OOOO 위에 김지우?
OOOO 김지우랑 노래방옴 신청곡 날려라
OOOO김지우
OOOO 난 김지우한테 가는데 아는척해서 기분 좀 안좋앗다;; (쟌난ԅ( `ิิ ∇ `ิิ ԅ) )
OOOO 김지ㅇㅜ 너두 내가 편지 챙겨가니까 이번엔 쫌 보자 ^^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웈ㅋㅋㅋㅋ
OOOO 애기 김지우작가님 왕팬이얌.... 부활-마왕-상어 시리즈 최고 좋아해ㅠ_ㅠ
OOOO릠덜 오늘 김지우 ㄱㅐ이뽀 💑
OOOO가장 좋아했던 pd-작가 콤비는 한준서-진수완, 박찬홍-김지우 콤비. 가장 좋아했던 회차는 23화 황태자는 없다, 34화 세기말, 학교 연가.
OOOO 김지우다
OOOO 김지우랑~~~~~~~블언블~~~~~~~~하고~~~~~~~~~~~싶다~~~~~~~~~~~~~(확성기(
OOOO 신발에 ㄱ이름이랑 번호 써놔 김지우 공일공ㅇ,,
OOOO 웃지마 ㅏ김지우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너뮤ㅜ해 ㅠㅠㅠ ㅋㅋㅋㅋㅋ 힝ㅌ튜ㅠㅠㅠㅠㅠ 사람 맴 갖구 놀이서 ㅠㅠㅠ 니 ㅒ둠ㄴㄴ에 ㅠㅠㅠㅠ 내 개학ㅊ날라가서츄
OOOO 김지우 커뮤 특성 상 전부 이름은 김지우였다 내 커뮤캐들 중에서 유일하게 안드로이드인데 막 만화처럼 차갑고 이질적인 그런 안드로이드가 아니라 시장통에서 야채장사 하는 겁나 친근한 안드로이드 였다 인간성 개쩌는 안드로이드..!
김지우 킹키부츠 김동완 시크릿파티 로렌 콘서트 어딘가 정명은 오진영 김민규 인터뷰 Daae1124
OOOO헐 김지우언 ㅠ
OOOO김지우가 나한테 수연언니라 했다 대박 맨날 이수연언니라거 그러더니


김지우 킹키부츠 김동완 시크릿파티 로렌 콘서트 어딘가 정명은 오진영 김민규 인터뷰 JANE_PARK_C
김지우 킹키부츠 김동완 시크릿파티 로렌 콘서트 어딘가 정명은 오진영 김민규 인터뷰 xingxing___
김지우 킹키부츠 김동완 시크릿파티 로렌 콘서트 어딘가 정명은 오진영 김민규 인터뷰 xingxing___
김지우 킹키부츠 김동완 시크릿파티 로렌 콘서트 어딘가 정명은 오진영 김민규 인터뷰 xingxing___
김지우 킹키부츠 김동완 시크릿파티 로렌 콘서트 어딘가 정명은 오진영 김민규 인터뷰 happylotteworl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