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이서진 고윤히 방범과 나혼자산다 제발 까칠하지만 고윦이 고윦 제연유 애한테 시절


고윤히


OOOO고윤히 밥 먹는데 생선살 졸라 ㅍ.ㅍ 신중하게 발라놓는 고율 보면서 정상은 아닌거같군...라고 생각하는 이서진 보고싶ㅇᆞ으
OOOO고윤히 첨ㅇㅔ 서투르게 키스하는거 이서진이 그냥 가만히 받아주다가 갑자기 확 리드할거같음
OOOO시절이년때 이서진이 첨에 다가갔는데 결정적인 순간에는 늘 고윤히가 먼저 다가갔을거같다 ㅠㅁㅠ
OOOO고윤히나 이서진이나 서로 놓치기싫지만 현실적으로 상대방을 위해 포기하지 못할것들이 많아서 개박살난 걸 두고 이서진이 저리 말한게 아니냐는...<- font="">
OOOO예전에 ㅈㅏ까님이 푸신썰중에 이서진 영력 일반인에 가까운 편이라 고윤히가 아무리 어케 영적으로 누를려고해도 이서진은ㅋㅋㅋㅋㅋ타격1도 안받는다고 했는데 고윤히 (검은 아우라) 이너진 ?^^? 너 모하냐
OOOO아 인성빻은 고윤히 이서진한테 털리는거 보고싶다
OOOO고윦이 이서진한테 졸 모라했는데 이서진 웃으면서 ^^그래서 어쩌라구? <- font="">
이서진 고윤히 방범과 나혼자산다 제발 까칠하지만 고윦이 고윦 제연유 애한테 시절 today828
OOOO고윤히 상알파알파한ㄷㅔ 이서진한테 기에서 눌리는거 좋다
OOOO안개산에 소라라는 애가 있다지 이러면서 소라 얘기도했으면함... 수장이 고윦핝테도 너도 가주자리에 걸맞게 어쩌구 이래서 네 명심하겠습니다 이러면서 고윤히 고개들었는데 자기를 무지 빤히 바라보던 이서진과 눈마주쳤으면함...
OOOO식사끋나고 고유리가 형 불렀는데 고윤히 대답안하고 가만히 있다가 한참두에 야 잠깐만, 이러고 어디로 휘적휘적 걸어가라...근데 걸어간 곳이 이서진 방이었으면
OOOO이서진 뱀네에서 얹혀살던 시절... 휴가철이라 의뢰인들 뜸하기도하고 다른 분들 출장(?)가서 평소보다 한적하고 덥고 나른하고... 안그래도 디따 넓은 고윦집 더 조용했으면 조켔음....그리고 그 집에 이서진이랑 고윤히는 남았으면...
OOOO새벽부터 비가ㅈ내리는데 이서진이 꿈에 나와서 잠깬채 과거 곱씹는 고윤히 보고싶음

방범과


OOOO 어.. 어.... 바, 방범과... 순경입니다... 이서진이라고 합니다..... 그그그쪽은...?
OOOO 했.. 했었.. 아니... 안 했나보군요. 저는 방범과 순경, 이서진이라고 합니다. 윤서나 순경이라고 했죠? 어디 과이신지...
OOOO ..어... .. 저는 방범과 순경 이서진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홍지훈.. 아무런과 순경님....
OOOO .... .. 으, 방범과 순경 이서진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권라온 경사님. (꾸벅)
OOOO저, 전... 이서진, 방범과 순경입니다만...? 여러분은 한 곳에 모여있었나보네요... 왕따시키나보다......

나혼자산다


OOOO'나혼자산다' 이서진 류승수, 김광규와 첫 만남은 언제...
OOOO나혼자산다 이서진, 김희선에게 "안 오길 잘했다" 왜?
OOOO나혼자산다 이서진 김광규 "공포택시 할 때만 해도 연기...
OOOO'나혼자산다' 이서진 김광규 공포택시 "10년간 제일 기...
이서진 고윤히 방범과 나혼자산다 제발 까칠하지만 고윦이 고윦 제연유 애한테 시절 _3_14_1592
OOOO나혼자산다 이서진, 김광규에 "눈 좀 낮춰라"

제발


OOOO제발 이서진이랑 3정이한테 그런 브금 깔지마
OOOO ㅠㅠ정말로요.. 제발 제작진 망붕이랑 이서진씨만 어떻게 하면 저희한텐 이런 혜자프로가 없는데 ㅠㅠ..😢
OOOO저 명단에 옹달샘샛퀴들하고 성시경 이서진 추가...너무 싫음인대요 제발 티비 출연 멈춰주라

까칠하지만


OOOO 이서진 및 남자 연예인보다 약하긴 하지만... 그냥 털털하고 화장 좀 진하게 한 분들만은 아닌 것 같은데.... 하연수 논란과 별개로 순수하게 '까칠하지만 매력적' 이라는 수식어에는 맞아떨어지지 않나 라는 생각.
OOOO티비에 이서진 나온거 보고 새삼 느낀건데 맞아 이서진에게는 '까칠하지만 매력적'이라는 수식어가 붙고 무뚝뚝해도 다 귀엽게 봐주고. 생각해보니 여자연예인 중에서 '까칠하지만 매력적'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사람을 생각해 낼 수가 없었다.

고윦이


OOOOㅅㅣ절이년시절(?) ....고윦이랑 이서진 농담따먹기 같은거 하다가 어쩌다 대화주제가 사주로 흘러가서 이서진 사주 봤는데 ㅋㅋㅋㅋㅋ 고윦이 태어나서 본 사람 중 사주에 도화살 젤 많이 낀 사람이었으면 조켔다ㅋㅋㅋㅋㅋㅋ
OOOO둘이 첫 스킨십도 저러다(?)했을거가틈...둘이 살얼음판 관계 이어가다가 언제 격하게 충돌해서 고윦이 이서진보고 모라하는ㄷㅔ 서짅톄쓰 비웃으면서 니가 뭔데? 좋아하기라도 해? 좋아하면 이래도 되나? 니가 어쩔건데<- font="">

고윦


OOOO ㅋㅋㅋㅋㅋㅋ글쎄요...근데 이서진이 고윦 조련잘할거 같지 않나요.... 절대 지가 굽힐거같진 않을거 가튼거시 이서진....
OOOO이서진ts 고윦 속 뒤집어놓을듯...둘이 한번 싸우고나면 이서진 졵나 지 앙금풀릴때까지 미묘하게 정신적으로 괴롭힐거같음...밤늦게 다른사람 향수 풍기면서 들어오거나 모...모...키스마크 대놓고 새겨진거 고윦 눈에 띄어서 속 박박(x2) 긁어라..
OOOO좀 늦게 들어왔다 싶을때 서진ㅇts가 고윦보고 늦게까지 안자고 뭐하냐며 혹시 나 기다리기라도 ㅅ했어?<<- font="">
OOOO이서진 고윦 집 살때 존나 어쩌다가 당시 뱀족 수장이던 그 까만뱀...하여튼 그 수장이 안개산에서 온 손님이 있다고 이러면서 식사라도 언제 같이 한번ㅇ하자고 수장-고윦-고율-이너진-기타등등 일케 고윦 저택 내 연회장 같은데서 먹었으면 함

제연유


OOOO이리나 이서진 제연유 박경단을 제외하면 머..... 납치 이야기는 거의 어뵤을거야
OOOO납치 가능성이 있는게... 이리나, 제연유, 이서진? 정도? 제연유랑 이서진은 본가로의 납치고 이리나는 아빠 반대파 및 다른 조직에서 납치 앤캐가 납치당할 가능성이 있는데 그게 비가..ㅡ제일..... 근데 비 납치 당하면 리나가 일본도 들고 홀홀단신
이서진 고윤히 방범과 나혼자산다 제발 까칠하지만 고윦이 고윦 제연유 애한테 시절 Hongjihun_27DK
OOOO안재하 피아노 들려준다 이리나 입만 벙긋하며 사랑한다고 말한다 강현찬 종이에 가득 써준다 이서진 손바닥에 써준다 한소설 웃으며 꼭 안아준다 박경단 웃으며 머리 쓰담한다 제연유 매일 붙어서 뽀뽀한다 #말하지못하는_자캐가_앤캐에게_사랑한다고_전하려면

애한테


OOOO이서진만 저래 다른 사람 벡명나와도 애한테 저러는사람 한명도없어 다 예의차려서 세.정씨 세.정씨 하고 부르지 세.정아 이러는거 이서진뿐임 애한테 잘해주는거 예뻐해주는거랑 다른거임
OOOO 이서진이 한번씩 저런 행동을 보일 때 삼촌이라니 뭐라니 좋게 포장하는거 진짜 싫어요ㅠㅠㅠㅠㅠㅠ 어서옶쇼 애한테 좋은 프로고 감사한 프로지만 아닌건 아닌거잖아요ㅜㅜㅠㅠㅠㅠ 제작진들은 문제인식을 못 하는 걸까요....,,,,,,,

시절


OOOO시절' 이서진, 집안 걱정하는 김희선에게 "나하고만 놀아"
OOOO이서진 정자난자 시절부터ㅇ말년까지 보고싶다 하...
OOOO'참 좋은 시절' 김희선-이서진 임신과 함께 해피엔딩

그대


OOOO슬픔은 나누면 반이 되고,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된답니다. 그대 혼자 고민하시면 그 무게를 견디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대가 지금 혼란스러워 하고 있듯이. [이서진]
OOOO.... 헤어짐이 있다면 만남이 있는 법이지요. 아주 먼 훗날, 그대들에게 말할 것입니다. 잊지 아니하여 찾아왔다고. [이서진]
OOOO저의 세상은 온통 그대뿐이요, 그대 없는 저의 세상은 공허입니다. 이전에 한 번 느꼈던 그 무서운 공허를 다시 느끼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니 그대, 그대는 그대로 어여쁘소서. [이서진]
OOOO물론 그대가 싫으시다면 아니 할 것이지만, 앞으로 고슴도치를 보게 된다면 수하라 부를지도 모르겠습니다. (미소) [이서진]

순경


OOOO 몸도 정신도 힘든 상태로 하루를 지내는 쪽이 더 괴롭고 힘들답니다~ 물론 결정하는건 이서진 순경이지만… 잠이 온다면 자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OOOO 이서진, 이라고 해요.. 순경입니다.

부탁드립니다


OOOO ㅆㅃ,,,,,,,,,,,,,,,,,,, 이서진 샌드백 부탁드립니다,..................

사람


OOOO 아니 저기,,, 그건 우리엄마가 원하는거고,,, 저사람말고 저런 사람,,, 보조개 이쁘고,, 뭐 그런,, 우리엄마가 이서진 보조개 덕후임,,
이서진 고윤히 방범과 나혼자산다 제발 까칠하지만 고윦이 고윦 제연유 애한테 시절 MellyKMK
OOOO 심한 말이라 생각했으면서 그렇게 거침없이 내뱉다니........... 이서진 씨는 잔인한 사람이군요.
OOOO메트+😄영상을 올려보자😄 10대팬 본진은 송승헌이고요! 요즘 장혁에 입덕위기에 놓여있습니다😃 애정배우는 장나라 이서진입니다😀 헤레렐레레한! 사람입니다 잘부탁드려요😉 그럼, 😉영상을 올려보자😉 +업로드 느릴 수 있음

연장자


OOOO하민우 27살로 연장자 황승윤 22살로 연장자 이서진 29살로 연장자.......

원래


OOOO이서진 원래 쳐진 눈인데 내가 그렇게 못 그려서 넘 억울함 <- font="">
OOOO이서진 원래 그런 애가 ㅇㅏ닌데.. 점점 시니따이맨 되간다... 하아.....

없었다


OOOO꿈에서 잠시 못보게 된 트친..이랄까, 암튼 지인분이 나왔는데 어째서인지 이서진씨였다..... 위화감이 전혀 없었다........

윤희야


OOOO새벽 즈음에, 침대 맡에서 담배를 나누어 피다가, 이서진이 한 마디 말 던졌으면 좋겠다. 윤희야, 우리 도망갈래? 하고.
OOOO 없어서 어디갔..이러고 있는데 뒤에서 이서진이 윤희야. 불러줭ㅠㅠ

만약


OOOO 효린 등이 이서진처럼 쌀쌀맞게 쏘아부치면서 말하는 걸 본적이 없다. 그냥 털털하고 화장좀 진하게 하고 나오면 센언니래. 만약 여자연예인이 이서진식으로 말하면 태도논란 불러일으키고 난리났을 것같아
OOOO만약 이서진 집안이 돈이 많은 집안이 아니었다면? 내가 알기론 소속사를 차린걸로 알고있는데 흠. 너무 넘사벽이라 그런건가?

이서진


OOOO막말맨 미도리맨 이서진
OOOO이서진 저런 성격 아니엇느대..............
OOOO이서진 왜 점점 막말맨 되가지
OOOO이서진 헤더 쓸데없이 맘에 듦<- font="">
이서진 고윤히 방범과 나혼자산다 제발 까칠하지만 고윦이 고윦 제연유 애한테 시절 SHINee_qwerty
OOOO아냐 죽는 건 좀 그렇고 이서진 팔 하나만 날려줘
OOOO 십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서진 주길거야ㅠ 죽읽거야ㅠ
OOOO뿌술게 없네... 좋아 이서진 머리를 뿌수자
OOOO 안니 취향 분명 이석민 이서진이라 구랬는데,, (어리둥절
OOOO이서진이 고윤희한테 키스했는데 넘나 잘해서 윤희 다리 풀렸으면 좋겠다
OOOO 에 이서진씨?
OOOO티비애서 이서진 블락하고싳다
이서진 고윤히 방범과 나혼자산다 제발 까칠하지만 고윦이 고윦 제연유 애한테 시절 _3_14_1592
OOOO뒤에 이서진 꺼져라 붙지마라 아 또봐야돼
OOOO아 진짜 이서진 너무 시러 저게 20살 이상 차이나는 남자의 행동이냐??
OOOO미친 이서진 저게 이거였냐
OOOO그러구보니 이서진이 삼시세끼랑 같은 시간대의 경쟁 예능 프로에 출연하고 있구나. 허허
OOOO이서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이서진 인생의 답은 여자다 이러고있네
OOOO내취향너무 아저씨쪽으로간ㄴ다.. 이서진 졸라머싯ㅅ어..♡
이서진 고윤히 방범과 나혼자산다 제발 까칠하지만 고윦이 고윦 제연유 애한테 시절 mandoo200421
OOOO'나혼자 산다' 이서진, 영화 '공포택시'서 김광규와 첫...
OOOO가족이라는 형태를 유지하되 그 내부는 갈갈이 찢기거나 그 속에서 도망치거나 쫓겨난 설정을 잘 넣는다. 감경진 이서진이 그랗지
OOOO아 어서옵쇼 다시 보는데 진짜 이서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쌍욕에 험한말 부른다
OOOO삼시세끼 정선편 다시보고 있는데 나영석이 이서진한테 시비터는거 왜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OOOO 쨍그랑! 큰 소리와 함께 다시 유리파편이 이서진에게 튀었다.
OOOO 피도 눈물도 없긴. 쨍그랑! 큰 소리와 함께 유리파편이 이서진에게 튀었다.
OOOO이서진대신 종서기
이서진 고윤히 방범과 나혼자산다 제발 까칠하지만 고윦이 고윦 제연유 애한테 시절 3qtwye26
OOOO 이서진교수님이 내가 유일하게 모르는 교수님이라... 애들이 타이포 이름만 바뀐거일수있다고 추천안했어 타이포 도움안된다고
OOOO 죄송합니다, 이서진소스님, 제 리라연주를 듣고 풀리시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근데나ㅡㄴㄴ왜복숭아보면이서진이생각나냐
OOOO 그러면 그 날 이서진은 잠 들어도 고윤희는 잠 못 들 것 같다...
OOOO 손 잡구 아무도 없는 데로 가자. 거기서 너랑 나랑 둘이 사는거야. 어때? 하고 물으면 고윤희가 미쳤어요? 한 마디 하고 홱 돌아눕겠지. 그러면 이서진은 당연히 장난이라 하면서 고윤희 백허그 해라..…
OOOO이서진이랑 강남이 광고 찍는데 강남이 너무 시끄럽고 많이 떠드니까 이서진이 조용히하라는 말 대신 입에 치킨 갖다대고 먹인거 너무 인상적이었다
OOOO아 닼룸애들 너무 웃겨 밥 먹고 왓는데 이서진 고인됨ㅋ ㅋ ㅋ ㅋ ㅋ ㅋㅋ
이서진 고윤히 방범과 나혼자산다 제발 까칠하지만 고윦이 고윦 제연유 애한테 시절 8C52VycVPWdNWUq
OOOO이서진 천년만년봐도웃김
OOOO ㅋ ㅋ ㅋ ㅋ응..? 무슨 소리지... 싹수같은 거 내다버린 게 이서진이잖아...
OOOO이서진 되게 햄스터색같다고 한 이후로 수인화하면 햄스터로<- font="">
OOOO이서진 오ㅐ 잘생겼지 내가 그린 그림을 안 봐서 그런가(ㅋㅋ
OOOO 이서진
OOOO너를 나한테 묶어뒀지만... 묶여 있는 건 나야, 이서진. 사랑해. 언제까지고. 죽을 때까지. 죽어서도. [이수하]
OOOO삼시세끼보면생각나는건데그옥순봉정선편보아있을때엄마친구네시어머니가보아분께밥먹구가라고했더니그랬다고했구이서진분뒤에지나가던트렉터가엄마친구남편이고 원빈이나영 결혼한데가엄마친구네보리밭이여따그기사댓글중에그보리밭을왜없애냐구했는데그이모네소들여물하려고키운보리였다는것
이서진 고윤히 방범과 나혼자산다 제발 까칠하지만 고윦이 고윦 제연유 애한테 시절 lovable0828
OOOO아 그건 ts뿐만이 아니네...그냥 이서진은...응...
OOOO이서진 이거 자기한테 하는 말 아님ㅠㅁㅠ?
OOOO[TV패션] ▷ WHO 이서진 ▷ WHEN 2016년 7월 29일 ▷ WHERE KBS2-TV '어서옵SHOW' 13회 ▷ WHAT 티셔츠-'랑방스포츠', 19만원.
OOOO이서진 휴대폰이 없다고? 도대체 소속사가 어디야? 얘네 핸드폰 있어요~
OOOO이 곡의 제목은,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고백입니다. (그를 보며 미소 짓는다) [이서진]
OOOO오늘 꿈에 이서진과 배두나가 같이 영화찍음. 내용은 배두나가 애인이 있지만 잠자리 상대로 서진리를 만나다가 그만하자함. 그런데 그가 알고보니 사이코살인마여서 그녀에게 복수하려함
OOOO어쩔수업이 거부를 했다.. 근데 이제보니 그 아찌 좀 이서진 닮은것같았어 걍 표 줄걸 그렇게 기차에 탔는데 아니부산행 찍는줄 반대편 역에서 좀비들이 우루루 뛰쳐나오는거다; 3차당황멜론 마침 기차는 출발을 하기 시작했고 나랑 3은 꼭 안고있었다
이서진 고윤히 방범과 나혼자산다 제발 까칠하지만 고윦이 고윦 제연유 애한테 시절 twisong
OOOOㅋㅋ ㅋ ㅋㅋㅋ이서진표정ㅋㅋㅋ
OOOO 흑. 제가 지금 걸어다니는 통번역기 + 이서진 역할이라;;;
OOOO ㅇㄱㄹㅇ요.엠씨잘해 운동잘해 노래잘해 예뻐 인성좋아 힘도조아(?) 춤도이젠잘춰 말도잘해 등등......어서옵쇼는 이서진빼고 김세정의 재능좀 널리알려줘라.
OOOO내취향은 매카 이서진 지진희...(맨날말함
OOOO ......아뇨, 대신 이서진씨가 인정할 생각은 눈꼽만큼도 없다는 건 알았습니다... 후우......
OOOO 이런거라니이서진씨는나에게개같다한게이런거군요알겠습니다흑흑꺼이꺼이(국어책)
OOOO 정말...... 모르시는 겁니까......? 이쯤되면 이서진 씨 머릿속에 뇌내필터 기능이 있다 해도 믿겠군요.
OOOO와우...어...이서진움짤....우아....(부여잡)
OOOO아니 근데ㅋㅋㅋㅋㅋ지금 옛트윗 다시보는데 이거 기쎔 이서진 일등인거 존나 뭔가 자랑스럽고(?) 웃기다 부등호 3개인거 ㅋㅋㅋ
OOOO한마음 한뜻으로 이서진 타도운동을 펼치자
OOOO 이서진입니다..
OOOO 하아.. 개인가.... (이서진톤..
OOOO 한마디 그냥ㅇ님 근양님 그냥그냥 이서진하세욥💕 (???
OOOO멍하니 삼시3끼에서 이서진씨가 빵반죽 하는 모습을 본다.,
OOOO이서진 ...예전에도 말했지만 사실 첨에 메인공에 밀려서 결국 수랑 못맺는 서브공처럼 생겼는데 사실은 제일 타산적인 인간+눈치개빠름<<- font="">
OOOO공식적으로 이서진 성격 젤 더럽구요..? 그게 넘 좋단마랴...ㅠㅁㅠ
OOOO지가 살면서 본 인간 중 이서진이 젤 성격나쁘고 기쎄다는것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서진 존나 미도리맨...
OOOO사실...... .. . 아무도 모를텐데.... 실제로 일처리는 하민우보다 이서진이 잘한다<- font="">
OOOO#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서강준,켄타로,이서진,박해진
OOOO 저는 이서진입니다. 그 쪽은 이름이.. 장똘빼이라고 하셨나?
OOOO내 최애캐 이서진!!!! 카사노바에 성격더럽고 고딩때 한가닥 했던 주제에 저렇게..저렇게..열반의 경지에 오른듯한 발언.. 갭모에 너무하잖아..
OOOO나 이서진 대박 많이 뜯고 프사 매일 바꿀래(쓰레기
OOOO 그럴 땐 전 이서진과 친구를 찾아요 ..
OOOO왜만져? 이서진이야?
OOOO이서진 같은 새끼들
OOOO근데 방안에 이서진 없길
OOOO근데 먼저 시선 피한건 이서진ㅣ이었으면 좋겠다 ^.^
OOOO 흐으으음,,, 유잼이라,,, 음,, 저가 알려줄 수 없는 부분이네여,,ㅎ 어서옵쇼도,, 이서진ㄴ,, 으음,, 트이타,, 우움,, 저가 이렇게 무능력합니다,,ㅎ 근데 이쿤님 노잼아니에여 예스잼! 유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윗세대 서진서연윦율 트로트 개잘부를것같에 넷이 모일일있으면 술먹고 노래방가서 장윤정메들리부를것같애ㅋㅋㅋㅋㅋㅋㅋ이서진 젤 잘부를듯ㅋㅋㅋㅋ짠 짠 짠 하게 하지말아요~~ 말없이 그냥가세요~~(열창)
OOOO 63년생 둘기(이서진 누나팬)
OOOO꽃할배 보면서 이서진한테 연민 느꼈다가 어서옵쇼보고 욕하기
OOOO이서진프사 바꾸고싶어(광광
OOOO 소름인거알려줄ㄹ까 ㅋ ㅋ ㅋ ㅋㅋㅋㅋ우리반 이서진이랑 배우 이서진이랑 생일도 똑같음
OOOO서진윤희유리 셋이 사귀고 동거하면 안되냐 이서진도 고율도 둘중 하나가 없으면 균형 안맞는다는걸 알아서 서로 별로지만 인정하고 공존하는것임
OOOO이서진 나오는 광고가 왜 이렇게 많냐...
OOOOrt 1 소라 2 수호 3 고유리 4 이서진 5 강희 6 고윤희 가 정하 저러케 만져조라
OOOO이동진에번쩍 이서진에번쩍 영화를 쥐락펴락 보편사랑 주름잡아 테레즈 가신다
OOOO진짜 넘넘 멋쪄 내 애인 앤디와 이서진을 닮아벌임,,
OOOO우로보로스 보는데 오구리슌 이서진+빈지노....
OOOO[이서진. 전화 받아.]
OOOO 헐...근양님..저 '아프냐? 나도 아프다"가 이서진씨 대사인지 몰랐어요..(컬쳐쇼크) 맨날 친구들 앞에서 드립치는데 썼는데..
OOOO오늘 하현우씨가 얼마나 귀여웠길래 탐라가 개구리밭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리허설땨꺼지만햐도 기뱅이서진뿐이엇는데...
OOOO 아ㅠ지금브금으로본진의"너여야만 해"<듣고있는데똑같이제목이찌통이라죽어버리겟음진짜보라죽이고찬하"금방가겠습니다"<진짜미쳤다어떡함아ㅠㅠ뭔가그런거있었으면좋겠어요전생에서애증관계였던인연이후생이서진짜인연관계로이어져서지금처럼된거였음좋겠다
OOOO휴고 프레이 22 닐 라이너 25 이서진 27 녹스 25 시릴 로건 26 #최근_굴린_5커_캐릭터_나이 20대...맨...
OOOO작년 봄에 엄마랑 꽃구경하러 갔는데 엄마가 차타고 이제 집으로 내려가는 길이였고 날씨좋아 창열고 엄마랑 대화하는데 엄마-저 배우 이서진 아니야? 나-ㅋㅋㅋㅋ무슨 이서진이야!! 이서진이 뭐하러 여기 왘ㅋㅋ!! 이서진은 나를 보고 풉웃고 난 당황...
OOOO#어서옵Show #이서진 말중... 실력을 쌓다보면 언젠가는 기회가 온다
OOOO이 방송 이서진 좋게 포장해주는거 보면 존나 눈물남임 돈이라도 받지 않고선 이럴 순 없어
OOOO이서진은왜또세정이뒤지,,;
OOOO대체 이서진 예능서 왜 써주는걸가 진자
OOOO난 왜 이서진이 맘에 안 들까...뭔가 맘에 안 들어...
OOOO이서진 닥쳐
OOOO코스모폴리탄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이서진컷이 달의연인보다 많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내6처너뉴ㅜㅠㅠㅠㅠㅠㅠ
OOOO 본사 ㄱ다 근데 이서진또 세정이뒤에붙어서 모하던데 ㅡㅡ 사진보니가
OOOO@standbyWheein삼정 이렇게 잘생겼고 잘생긴 걸 해야하는 앤데 이서진 등등의 빻저씨들 사이에서 무해한 웃음이나 짓고 있어야 한다
OOOO 아 닮았네요. 초반에 이서진 닮았다는 얘기도... 아마도 보조개때문에
OOOO요즘 이서진씨를 보면.. 왜 저 나이 되도록 결혼을 못하셨는지 알거같은 느낌
OOOO이서진 존나 싫다
OOOO 문제 삼고 막 올리기 시작하면 또 이서진씨 세정이팬들 무서워~ 적당히해야해 하면서 엄청 비아냥 거리면서 세정이한테 뭐라할까봐 함부로 말도 못하구요 ㅠㅠㅠㅠㅠ 답답해여 ㅠㅠ
OOOO이서진 왜나대 ㅎ;
OOOO#애정배우_10명을_모아보면_취향이보인다 크리스 에반스 채닝 테이텀 톰 히들스턴 조 맹가니엘로 크리스 햄스워스 제시카 차스테인 세바스찬 스탠 데이비드 간디(모델이지만ㅠㅠ) 소지섭 이서진
OOOO세정언니 뒤에 이서진 좀 떼주세요
OOOO이서진은 뭐 딱히 나오는것도 없는거 같은데 무슨 광고를 저케 많이 찍지?
OOOO임태경 소지섭 이서진 김래원 / 최현석솊 얄루😆😆 래신 존잘인거다ㅠㅠㅠ 더운데 남은 4주 들마촬영 힘내고 태경짱 뭐먹고 이러는거ㅠㅠ 서지니 존멋ㄷㄷ 간지 더운데 영화 잘찍어ㅠ
OOOO오늘 엠카 보고 비타민보고 내일은 뮤뱅보고 세서옵쇼 보고 허헣 세서옵쇼 이서진 왜 하차 안할까 안보고싶은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