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그라피티 멋진 되자 바로 힙합 리얼리스트가 달고 모르냐 게바라의 와가 찍지


멋진


OOOO주말에 팅커테일러솔저스파이를 다시 보았는데 전에 볼 땐 인지하지 못했던 멋진 그라피티가 눈에 들어왔다. 감독과의 인터뷰를 찾아보니 프로덕션 디자이너가 의도적으로 배경에 작업해서 넣은 것이라고 한다. t.co…
OOOO동네 천변의 몇개의 다리 기둥(벽)에 멋진 그라피티가 몇년간 그려져 었었다. 얼마전에 가보니, 아.. 그 그림 위에 페인트 칠이 덧해지고 얌전한 그림이 그려 져 있었다.. 사진은 찍지 않았다 차마.............. 그림이라고는 할 수 없는..

되자


OOOO원문은 아마 체 게바라의 "리얼리스트가 되자! 그러나 가슴속엔 불가능한 꿈을 가지자." 그러나 그라피티에는 리얼리스트가 되자, 그리고 불가능한 것을 요구하자.겠군요.

바로


OOOO그라피티에 스탠실 등 기법이 적극적으로 도입된것이 바로 빠르게 그리고 빠르게 튀어야 하니까 그렇게 된 것이다!!!!!!
OOOO첩보기관이 주는 이미지는 남성성이 주류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 조직의 배신자(어쩌면 그 역시 시대의 흐름이 낳은 피해자)의 존재가 드러나며 씁쓸하고 안타까운 뒷맛을 안기는 클라이막스 바로 직전에 저 그라피티가…

힙합


OOOO그라피티가 예술이네 뭐네 해도 태생이 반달리즘이란건 부정할수가 없는게 일단 시초가 힙합 문화 나오면서 같이 덩달아 일탈,반달리즘으로 나온 산물임 어느정도 시대가 지나서 예술이네 뭐네 하는거지
OOOO 유우요 와가 테키오 쿠라에!!! 가 아니라 인터넷에서 주운 무료 힙합 그라피티 폰트의 J 입니다 ㅋㅋㅋ 멋지다고 하긴 했는데 하고 보니 저도 뭔지 모르겠어서....
그라피티 멋진 되자 바로 힙합 리얼리스트가 달고 모르냐 게바라의 와가 찍지 Bob_Lennon

달고


OOOO 웬만하면 공장들도 누구누구&sons 이렇게 간판 달고 있음. 그라피티로 간판 대신하고.

모르냐


OOOO그라피티의 기본 모르냐??

피카소의


OOOO불량학생 중의 한 명인 넬슨은 사실 예술적인 재능과 예민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피카소의 게르니카를 패러디한 그라피티를 그린 적이 있습니다.

종자들


OOOO그라피티 한답시고 깝치는 새끼들 태반이 저런 씹민폐 종자들

먹었다고


OOOO~노기자카 별거없는 정보~ 시크릿그라피티때 쥰나가 몸을 던지는 씬은 몇번을 찍었다고 한다. 히나는 덕분에 빵을 6장 먹었다고 한다.

할거같은


OOOO 같이 걷는데 뭔가 내 옆에 그라피티 할거같은 놈이 있어

달콤달콤짜릿짜릿


OOOO달콤달콤짜릿짜릿 >>>올해의 힐링+먹방애니. 작년엔 그.. 행복그라피티(그래피티..??) 가 최고의 먹방애니였는데...ㅠㅠ... 올해는 힐링까지 껴있음... 오또스앙 이라는 발음 초- 카와이함..ㅠㅠㅠ 오토상이 오또ㅅ앙ㅋㅋㅋㅋ 너무귀엽다고!젠장

그라피티


OOOO 백합커플을 갖는다면 역시 9세나 그라피티 여아를 데려와서 하고 싶다.. 사실 막 몸매 짱 좋은 바디 좋은데 내가 감당 못할 것 같아서😫 그건 애인이 그랬음 좋겠다..(??? 내 인형은 왠지 조금 빈유일 것 같아...(??
OOOO아쉽네...(그라피티 무척 좋아함)
OOOO여러분 길거리에서 함부로 그라피티 하지마세여 처벌받는데요... 특히 공공장소....
OOOO그라피티가 처벌을ㄹ받아야하는ㄴ걸가.. 음..
OOOO타투 좋아하는 사람은 수스쿼 보면 좋아하실거같음ㅋㅋㅋㅋㅋ형광 그라피티랑 타투요소가 수시로 나옴....
OOOO아틀리에랑 그라피티는 음... 재미없음
OOOO(그라피티로 미청년을 그리는 모습이다)
그라피티 멋진 되자 바로 힙합 리얼리스트가 달고 모르냐 게바라의 와가 찍지 neverever_sweet
OOOO으어ㅓ 내가 그라피티랑 타투디자인 조아하는거 어케 알구 진짜 아 과제에 덕질하면 안댄다는거 알지만 뼈를 묻으러 간다
OOOO헉 다리나츠타쿠리나 넷이서 후드티 + 마스크 차림으로 그라피티하고 떠나는 대사 없는 만화 보고싶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