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정의선 정몽규 부회장 대기업오너는 어려워지면서 대한 현대차그룹 현대산업개발 현재 불황으로 방문한


정몽규


OOOO결국 저런 종목은 투자가 그나마 최선책인데 정몽규 정의선은 돈 때려 부운게 있어가 이미 브라질 리오 가있음
OOOO불황으로 기업형편이 어려워지면서 리우올림픽에 대한 재계의 관심도 줄어듦. 현재 리우를 방문한 대기업오너는 정몽규 현대산업개발 회장,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부회장 등 4명에 그침. 이는 4년전 런던올림픽…
OOOO불황으로 기업형편이 어려워지면서 리우올림픽에 대한 재계의 관심도 줄어듦. 현재 리우를 방문한 대기업오너는 정몽규 현대산업개발 회장,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부회장 등 4명에 그침. 이는 4년전 런던올림픽에 비해 크게 줄어든 것임.

부회장


OOOO한국양국협회장이 정의선 부회장이네 ㄷㄷㄷ 현지 휴식실도 대박이고... 이분이 바로 현대 WRC를 부활시킨 장본인
OOOO양궁협회장은 정의선 현대자동차 부회장이군.
OOOO브라질 현지의 치안 및 교통 등 여러가지 사정이 매우 열악하다는 보고를 받은 정의선 양궁협회장(현대자동차 부회장)은 브라질 현대자동차 법인에 양궁선수 전용 휴식공간을 마련해 줄 것을 요청했다.

회장


OOOO정의선 회장님 양궁은 내버려둬도 잘하지않습니까ㅡㅡ 기아좀...
OOOO 최태원-정의선 회장님이 전폭적인 지원을 해주신건 인정을 해야...
OOOO 다 필요없고 양궁협회장이 정의선</

정의선


OOOO노동자 월급 줄여 이익내고, 그게 안 되면 민주노조 파괴해 이익내는 것이 경영이냐 “정몽구 아들 정의선은 재벌 3세로, 잘 태어났다는 이유로 이 큰 기업을 처먹는데 이게 세습이 아니고 뭐냐 (변혁당 이종회 대표)
OOOO한해 전북현대에 저정도 쓸텐데 정의선이...
OOOO정의선 아주 씐이 났구나 아오팍씨 ㅋㅋㅋ
OOOO정의선이 실검이야ㅋㅋㅋ
OOOO실검 1위가 정의선 양궁협회ㄷ
OOOO의선이형.. 의선이형님.. 존경하는 정의선 선생님... 제가 양재동 가서 망고빙수 살게요.. 벙어리장갑 좀 사주세요 제발...
OOOO정의선 글에 갸빠들 속출하는거 넘나웃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진경준의 김정주, NXC 배당으로만 138억 벌어…정의선도 비상장사 배당으로만... 조선일보 국내 증시에 '오버워치' 충격…게임株 시총 5000억 증발 뉴시스 이 와중에 등판하는 고급시계
OOOO어차피 할 덕질이라면 정의선처럼 돈 팡팡 쓰면서 지원해주는 덕질 하고 싶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은 모두 사랑 받아야 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