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유승준 입국 한국 대한민국 정부가 나랑 이제서야 분노하고 자유가 기사화 군대


입국


OOOO유승준 언론과 방송에서 기사화 좀 하지마세요. 대한민국 국민이 되길 거부하고 국적은 미국이면서 돈은 우리나라에서 벌고 군대는 기피하고 해외에서 살다가 이제서야 입국 허가해 달라는 건 웃기지 않습니까. t.…
OOOO유승준 언론과 방송에서 기사화 좀 하지마세요. 대한민국 국민이 되길 거부하고 국적은 미국이면서 돈은 우리나라에서 벌고 군대는 기피하고 해외에서 살다가 이제서야 입국 허가해 달라는 건 웃기지 않습니까.
OOOO 법무부는 유승준 나이가 있으니 공익근무라도 시키고 입국시켜라, 반면 소재 파악도 안되고 법원 출석도 거부하는 박주신을 입국금지자로 지정하라! 그것이 국민 정서이자 상식이다.
OOOO와우닉네임 고려장마니아2016 겐지카쎈타 돈클리크해적단 노인고려장마니아 예수전도단0비전 입국도적유승준 잠입X승준X한국 이중에뭐할까요
OOOO 입국도적유승준 좋다
OOOO유승준 입국 거절에 대해 행정소송이 시작됐군. 입국 시도한 시기마져도 매우 수상하게 보이던데 굳이 입국하려는 의도를 모르겟다. 그간 미국서 잘 살고 있지 않았나? 그냥 그대로 살면되지 먼 이유인지 그 속내가 정말 궁금하다.
OOOO법무부 개단호박이다 유승준 자꾸 입국의 자유 이야기하는데 넌 외국인이라 입국의 자유가 없음!!!
유승준 입국 한국 대한민국 정부가 나랑 이제서야 분노하고 자유가 기사화 군대 engroom3247
OOOO소송에 대한 처분성이 인정되려면 국민의 권리가 있다. 원고는 외국인이고 입국의 자유가 없기 때문에 대한민국 정부가 유승준의 입국을 거부한다고 해서 권리에 방해가 되는 것은 없다
OOOO유승준의 병역문제는 용서의 문제가 아니다, 자신이 선택한 국적대로 살면된다.우린 그의 입국을 거부할 권리가 있다.제발 매체에서 보도를 하지말았으면 한다. 그의 입국시도는 한국을 개*으로 보는거다
OOOO 사드 반대를 자랑하러 중국에 가는 반국가 이적행위자들에게 정부가 할일이 있다, 유승준보다 더 질 나쁜 매국노 6인을 모두 입국 금지 시켜라!

한국


OOOO인터넷만 보면 유승준이 한국전쟁 때 다리 끊고 도망간 줄 알겠네
OOOO유승준씨멋진청년인척하며군대간다고큰소리치다가미국국적취득하고내뺐을때한국보통청년들은나라지키다가죽은연평도사건등등죽은군인도많아요..미국이좋을땐미국사람..한국이좋을땐한국사람이런건법적공방을떠나서감정적으로재수없지요..지금이더위에군복무하는청년도많아요..끈질기게재수없음
OOOO보니까 유승준 껌팔이 하는 인간들이 많은가보네.병역을 피할목적으로 국적을 버린놈이 한국서 살 수 있다면 누구에게도 병역의의무를 말할 수 없지.
OOOO 이씹세끼가 한국 국적따면 미국국적 애세끼들 미국돈안줄려고 한국 국적 딸거다 그리고 재산눌리기 한다 한국 국적 취득 못하게 해야한다 정치법조기업계 씹세끼들의 자식들 미국국적있는 세끼들의 유승준은 희망일거다
OOOO해명할 기회가 없다고 하는데 왜 자꾸 한국에서만 해명을 하려고 하냐 미국에서 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구구절절 옳은 말이라 유승준 너무 구차함이네
OOOO유승준 "과거선택 후회"vs LA 총영사 "해명은 美에서 아 너무 쿨해 한국 정부는 유승준에 관련된 일에는 넘나 쿨한것
OOOO막말로 유승준이 가수접고 공부해서 노벨평화상 따버리면 한국은 어떻게 나올까.... 궁금해지네
OOOO아 그러보니까 유승준은 무릎도 꿇었는데 왜 한국 못오게하냐 ㅋㅋㅋㅋ

나랑


OOOO유승준 몸무게가 나랑 같네. 숫자 마지막 자리만.
OOOO유승준씨측 인권침해 라는 말 웃긴다. 후회한다고? 내보기엔 다시 그때여도 똑같을 거 같은데요? 취업비자든 관광비자든 ... 그냥 미국 중국에서 돈벌고 사세요... 기사읽으면 불쌍한게 아니라 더 싫어진다 (나랑 아무 상관없지만)

분노하고


OOOO그 후로 유승준 미국시민권 받고 군대 안간것에 분노하고 지금까지 욕하다가 ... 얼마전 회사 동료가 유승준이 본인 사촌오빠이고 그 때 소속사 사장님이 아빠란 말에 ... 더 이상 욕 못하겠더라규
유승준 입국 한국 대한민국 정부가 나랑 이제서야 분노하고 자유가 기사화 군대 amelia_lee4
OOOO 초멘 죄송합니다만 남자연예인 군비리에 가장 분노하고 악플달았던게 누구죠?유승준 매장시킨게 여성들일까요? 군대 가지 않은 남자들을 가장 비난하는건 군필남성들입니다. 억압하는 주체는 따로있는데 만만한 여성들에게 돌리는 남성들 전형적입니다.

군대


OOOO뭘봐임마 군대나가(유승준톤으로)

법무부


OOOO법무부 씝새들은 유승준한테 가혹하게 할 게 아니라 이나라 세금도둑들 병역비리자들이나 추방시켜라. 그럼 유승준이 이나라 못 들어오는거 납득해볼게.

있으니


OOOO 뭐 유승준이 그러고 있으니 이제 더위 끝났어. 그러니까 좋은소식!!

유승준


OOOOFM플러스(991215) - 네 마음을 보여줘(w.유승준) / 리더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는 재더기🐥🐥
OOOO 나지금 유승준으로보고 얘가미쳠ㅅ나..싶었음
OOOO 아이폰은 홀수폰이 진수라는 얼렁뚱땅썰이 있는데,,유승준 앨범은 짝수 앨범이 진수임,,
OOOO유승준 명곡 너무나 많지만 내 최애곡 내가 기다린 사랑,,2집이 내가 좋아했던 유승준의 모든것이 박제된 최고의 앨범이었음,,
OOOO유승준 떠오르게 왠.. 하지마
OOOO유승준.하하.은지원 노홍철.이승기.김c.데프콘.차태현 박명수.김태우.노유민.김종국.김종민 성시경.이효리.서인영.길.개리.브라이언.환희피처링참여해주세요 mc몽컴백활동해주세요
OOOO 고려잠입장유승준
OOOO밖에 유승준 내림
OOOO유승준 팬은 아니지만 그가 받은 처사는 말도 안된다고 생각한다. 그가 유죄인건 무죄이건 전염병 걸린 것도 아닌데 이게 법적으로 가능한 것인가? 이 조치의 과정에 대해선 왜 따져묻지 않는거지?
OOOO임덕수님 아즈호드하시네... 아즈얼라 싸이버유승준으로 찾아가서 썰어드려야하는데...
유승준 입국 한국 대한민국 정부가 나랑 이제서야 분노하고 자유가 기사화 군대 OLDMANHUNTER666
OOOO양심적 병역거부와 유승준 사이의 어딘가에서 병역에 대한 현실적이고 개개인에게 합리적인 판단을 내려야 한다는게 너무어렵다 우리 앞세대에 이루어졌어야 할 일 늦어도 딱 내 세대가 한계였었던 일인데 앞으로 더힘든 시기에 양심적 병역 거부가 받아들여 질까?
OOOO 이제 알았네..유승준?
OOOO 어우 ㅋㅋㅋ 남자들은 유승준 진짜 용서가 안되나봐 ㅋㅋㅋ
OOOO '스티브 유' 라는 정식 이름이 있는데 왜 '유승준' 이란 폐기된 이름을 계속 기사에 쓰는지 기자들 뇌가 궁금하다. 저깟 미국놈이 뭐라고
OOOO 욕하는거였으면 좋겠어여?그건,아니시잖아여~!그러니까,여기에다가 말할게 아니라 직접 본인이 인터넷 기자 메일로 발송하세여!그럼,에헴!저는,예전에 동생이와함께 추억이 있어서 그래여~유승준이 가위 노래 부를때 하하 하는데
OOOO오늘 또 유승준 기사가 올라오고. 온갖 악플이 달린다. 제2,3의 유승준과 그의 부모가 정치를 하고 행정부를 장악하는 나라에서 한 개인에게만 그 모든 죄악의 무게를 지게한다.
OOOO유승준은 왜뜬거야...
OOOO 쟈는 유승준이 아니고 스티붕유 지
OOOO엄마 차에 cd들을거라고 틀었는데 엄마 가진노래중에 제일 신나는거 유승준 나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좋은 소식이 있어. 유승준이 또 국내에 들어올려고 난리 치나봐!!
OOOO유승준 씨 때부터 시작이었던 것일까? 사람들이 연예인을 공인이라 부르며 사회적으로 단죄하고 처벌한 일이.
OOOO14. 유승준 <비전>
OOOO뭐 스티븐유 온리전이라고? 유승준 파는 사람이 아직도 있구나...
OOOO유승준이랑 같이 음악캠프에 나왔을 것 같은데
유승준 입국 한국 대한민국 정부가 나랑 이제서야 분노하고 자유가 기사화 군대 theater_ganda
OOOO 으아... 그러셨군요... 저도 유승준 노래 들어있던 테이프 버렸습니다...
OOOO야 유승준 노래 생각 보다 괜찮은데
OOOO 전 오랜만에 유승준노래로...
OOOO유승준이 존나 현명한거였음
OOOO유승준 연가 처음 들옸을때의 상쾌함이다
OOOO영어는 토나 유승준이다 ㅇㄱㄹㅇ ㅂㅂㅂㄱ
OOOO유승준은 안철수의 미래.
OOOO스티븐 유니버스 온리전 초대가수 유승준
OOOO싸이버유승준 크로스플랫폼 포팅 프로젝트 참여인원 모집합니다
OOOO박태환은 유승준같은 거다. 배신감 + 국뽕
OOOO 유승준이니?
OOOO 유승준은 열정이죠
OOOO유승준이 노래하는 웨스트사이드는 인천입니다
OOOO 유승준도 들어올각~
OOOO유승준 나온다 ㅆㅂ
OOOO#뜨거운여름 유승준 빽댄서 총출동!!!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