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코스맥스 파이어 믿고쓰는 있네요 제조사 클리어 버닝 목표곡에 어퓨 사세욤 끌리지요


파이어


OOOO첫 15렙 클리어 곡은 당시 최종 목표곡에 속해있던 다이너스티이며, 클리어 일자 7월 14일입니다. 강력라 코스를 위한 3곡은 지속 연습 중이며, 최고 기록으로서 파이어 파이어 다크 블레이즈는 92만점 페어리 조크 91만점 맥스 버닝 94만점

믿고쓰는


OOOO헐 나두 쓸래 #핑구지름 얼굴 중앙 밝힐용도로 연보라 메베 하나 살까 했었는데 박하님 쓰시는거 보구 냅다 질렀다요! 반값세일해서 3400원🐧🐧🐧 믿고쓰는 코스맥스 제조~~💖💖
OOOO 이야... 믿고쓰는 #박하템 =코스맥스 군요 짱이네요 미스터리퍼플... 요것도 기억해놔야겠군요 페디... ✍🏻

있네요


OOOO 10단 은날에 실력을 다 쏟아 부었는지 맥스 버닝 EXH 는 더블찍고 100퍼 게이지 될정도로 여유롭게 클리어하던 저는 어디로 갔는지.. 그리고 최신 10단 코스중 마지막 3번째곡 루미아곡도 클리어 못하고 있네요 ㅠㅠㅜㅜ
OOOO허허 여러분 슼푸 싱글섀도우 50%하고 있네요 😇여섯개 12000원대에 샀어요(어리둥절) 제조사는 코스맥스랑 아이피어리스 섞여있음.

제조사


OOOO에스뽜 섀도 살 때 뒷면 제조사 코스맥스인지 보고 사세욤 그럼...
OOOO슈 팔레트 또 들어가서 보고 있다.. 내가 이걸 사면 쓸까..... 하면서 계속 보고 있음ㅋㅋㅋㅋ 근데 제조사 코스맥스. ㅋㅋㅋㅋㅋㅋ
코스맥스 파이어 믿고쓰는 있네요 제조사 클리어 버닝 목표곡에 어퓨 사세욤 끌리지요 madagascar_co

어퓨


OOOO흐흥 어퓨 아이섀도우 1+2 라길래 홀린듯이 결제함ㅇㅅㅇ... 만원에 섀도우가 9개라니!!! 돈 많이 벌거라고 했는데... 그렇지만 어퓨 코스1맥스에서 제조한다니까..

끌리지요


OOOO 헉 살짝 매트하다니ㅠㅜㅜ 저도 여름 아니면 힘들겠네요ㅠㅜㅠ 하지만 3900+코스맥스+단종이라면... 끌리지요!!ㅠㅠ

1인으로


OOOO우리탐라에서 젤 믿음직한거 버버리도 로라도 나스도 아니고 코스맥스라고 믿는 1인으로 코스맥스발 더페이스샵 블러셔 보시져

코스하고싶은데


OOOO옥외라이브 텐버전도 코스하고싶은데 옷만들기 마지귀찮음맥스

코스맥스


OOOO여러분 크리오 섀도우 코스맥스😇
OOOO그리고 초현님 미래 언니 코스 너무 귀여우셨어요ㅠㅠㅠㅠㅠㅠ하으윽흐윽 시온 코스하신님도 옆에 같이 계셨는데 마음속으로 시온미래애애애애ㅒㅒㅐ!!!!!!!! 외치며 방방 날뛰었습니다ㅜ하아 눈 멀어버리는줄 알았어요...너무 아름다우셨고..하ㅠㅏ최고맥스텐션업
OOOOㅋ ㅋ ㅋ ㅋ ㅋ 몹온 후기에 코스스텝들 나올때마다 나 아니야도 뿌듯한 초맥스뎀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ㅌㅋㅋㅋ
OOOO코스맥스, ‘2014 대한민국 경영대상’ 수상
OOOO@urang_1230 제조원 코스맥스고 SPF30/PA+++ 2호 보송맑음 라이트 베이지
OOOO 헐ㄹ,..코스어...팔로 하고 갈게요!! 너무 이쁘셔요❁´▽`❁ 아...저는 3d맥스 신청했던 잡덕입니다ㅋㅋㅋㅋ애니과나 만화과 신청할걸...급 후회중이네요ㅠㅅㅠ
OOOO그리고 옷 색보정할 생각으로 기같옷으로 타카네도 해씀 아 오랜만에 최애 코스하니까 행복했당 맥스타일 휴무아니면 타카네 가발 새거 사서하고싶었음 ㅠㅠ
OOOO 헐...저는 코스맥스 안들어갔는데 다들 들어가계셨군여 ㅠㅠ
OOOO 코스맥스 -12% 물려쓰양.. 브렉시트 전에 한항우 판 내가 멍청이였음..ㅠㅠ
OOOO코스맥스...가... 좋...다... (메모
코스맥스 파이어 믿고쓰는 있네요 제조사 클리어 버닝 목표곡에 어퓨 사세욤 끌리지요 hyper_pyrexia
OOOO 미샤는 좀 섞여있고 더페는 코스맥스는맞는데 컬러자체가 좀 적은것같아요 ;0 ...흐흡ㅠ



코스맥스 파이어 믿고쓰는 있네요 제조사 클리어 버닝 목표곡에 어퓨 사세욤 끌리지요 ppmt7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