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7, 2016

에미야 키리츠구 시로 미안하다 마치 아이리스필 나와 건가 비키니를 카리야가 어새신 아쳐


시로


OOOO존경하는 사람이 에미야 키리츠구.....에미야 시로?!
OOOO자신에게 있어 그 구현자인 키리츠구야말로『그런 것』이 되고 싶었다고 남기고, 자신의 앞에서 평온하게 막을 내렸다. 아이가 아버지의 뒤를 잇는 것은 당연한 것. 에미야 시로는 정의의 사자가 돼서, 과거의 자신과 같은 누군가를 구하지 않으면 안 된다.
OOOO 저 쿠로바스,,주인공 농구부 부원중 한명인 이즈키요,,,,,,,(ㅋㅋ..ㅋ.ㅋ) 헉 만인의 남자 ㅋㅏ이바 마자요! 페제는 에미야 키리츠구! 페스나라면 에미야 시로,,ㄱ근데 아니랍니다..(이 사람 주인공 안파는 병 잇다,,)
OOOO어새신은 에미야 키리츠구 솔직히 키리츠구가 서번트고 마스터가 시로 딸내미인거로 쓸라고
OOOO어느 조용한 밤 에미야저 카리야가 마력 좀 노나달라면서 키리츠구의 침실에 기어들고 키리츠구가 히익 하니까 그럼 쟤(시로)랑 해?? 아님 쟤(사쿠라)랑 해??! 하면서 키리츠구한테 로직폭력()을 시전... 좀 완강히 거부하면 카리야가 키리츠구 멱살 잡고
OOOO아 아직도 적응안됨 에미야 시로랑 에미야 키리츠구 갭차이...

미안하다


OOOO비키니를 입은 어새신 에미야를 딜라이트가 주지 않아서 내가 그렸다. 키리츠구에게는 늘 미안하다.
에미야 키리츠구 시로 미안하다 마치 아이리스필 나와 건가 비키니를 카리야가 어새신 아쳐 Gilga_otaku_bot
OOOO세이버-스파르타쿠스 랜서-쿠 훌린(미안하다 좀 나와 죽어라 파랑쫄쫄이) 아쳐- 이성계 캐스터-길가메쉬 라이더-관우 어새신-키리츠구(with 에미야 소라) 버서커-여포

마치


OOOO ...에미야 키리츠구는 없는 건가, ...(마치 다른 영혼에 빙의된 것 같다.)
OOOO에미야 키리츠구. 당신이야말로 마치 단 하나의 기능만을 설정한 기계같이 살아왔던 것은 아닌가요? 신기하네요. 인간인 당신이 기계처럼 행동하고, 인형인 저에게 더욱 인간다운 선택을 하게 하려 해

아이리스필


OOOO 에미야 키리츠구는...잘 알 거고. 아이리스필 알지??
OOOO우리집 칼데아의 4☆이상 추가드롭 사항 철재에미야, 에디슨 목재광왕, 킨토키(라이더), 니토크리스 진수슈텐도지, 데옹, 키리츠구 식량스카자하(랜서), 타마모캣, 아스톨포, 아이리스필

나와


OOOO아니 앙리가 이미 실장 되었으니 키리에 엘레이손이려나 그럼? 인연대사...어쌔미야를 보고 "호오. 저 남자도 서번트가 된 건가. 나와 싸웠던 자는 아니지만, 얼굴을 보니 다시금 떠오르는 군. 그 남자...에미야 키리츠구..."해줘
OOOO 존잘님의 키리츠구는 최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기원탄이 저렇게 멋있게 나왔는데 제가 가지질 못하고 있습니다ㅠㅠㅠㅠ이번에 원고하면...나와주겠지...(헛된희망 참고로 어쌔신 에미야는 20대 추정이라 아쳐보다 어리게 생겼어요(소근
OOOO그렇다. 소원이라는 것은 즉, 그 인간이 가장 마음이 편하다고 느끼는 모습이잖나. 에미야 키리츠구에게, 그것이 다툼이 없는 세계였을 따름이라 말이지. 나와는, 처음부터 기준이 다르다.

건가


OOOO아아ㅡ 모르는건가 에미야 키리츠구 「   그   」 를.

비키니를


OOOO그러게....나두....아에미야에게...비키니 입히기로 했지....어디보자....비키니 쇼핑몰에서 키리츠구 입힐 비키니를 골라볼까.....

카리야가


OOOO 카리야가 살아남게 된 이유 에미야저에 오게 된 이유 등등 갖다붙여야 하는 설명이 넘 많은데 아무튼 카리야한테 억지로 펠라 받는 키리츠구 굉장히 보고 싶읍니다 기원과 기원의 만남!!

어새신


OOOO 흑흑;;; 어새신 에미야 입장에선 자기라고 하기엔 너무 달라진 존재고, 키리츠구 입장에선 내가 바라던 모습이 저거이려나...하는 서로 왜곡된 거울을 보는 기분일거같아요ㅜ0ㅜ이 절절 진짜최고니까 책 뒷얘기 좀 어케 좀...더 보고싶습니다

아쳐


OOOO 에미야 키리츠구(아쳐)

사람


OOOO인터넷 보는데 어떤놈이 존경하는 사람 물어보니까 에미야 키리츠구 썼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ㅋㅋㅋㅋㅋㅋ이사람 누굽니깤ㅋㅋㅋㅋㅋ
에미야 키리츠구 시로 미안하다 마치 아이리스필 나와 건가 비키니를 카리야가 어새신 아쳐 chibnim
OOOO아잌ㅋㅋㅋㅋㅋㅋ존경하는 사람에 에미야 키리츠구 쓴놈 누구얔ㅋㅋㅋㅋ

구하지


OOOO"누군갈 구한다는건 누군가를 구하지 못한다는거야" -에미야 키리츠구- #그래비티

자신의


OOOO에미야 키리츠구. 그 남자는 성배전쟁과는 관계 없는 위치에 선 마술사였다. 녀석은 자신의 욕망, 자신의 목적을 위해 살고, 그 결론으로서 성배를 구했다.

이쁘다


OOOO 그려보고 싶은 캐릭터 1. 이글 홀든 ((최애니까ㅠㅠㅠㅠ 2. 토오사카 린 ((진짜 이쁘다 내 손으로 감히 담을 수가 없음 ㅋㅋㅋㅋㅋ😰😰 3. 에미야 키리츠구(( 그리기 재밌을것같당!! -요즘엔 이정도 있으려나 ☺️

에미야 키리츠구


OOOO에미야 키리츠구... 그 자가 그렇게 좋습니까.
OOOO에미야 키리츠구....
OOOO!에미야 키리츠구! !에미야 키리츠구! !에미야 키리츠구! !에미야 키리츠구! !에미야 키리츠구! !에미야 키리츠구! !에미야 키리츠구! !에미야 키리츠구! !에미야 키리츠구! !에미야 키리츠구! !에미야 키리츠구! !에미야 키리츠구!
OOOO전장이란 정진정명의 지옥이다. 그곳에 희망따윈 없어. -에미야 키리츠구
OOOO 에미야 키리츠구 아바타 써서 만들어봤다 양산 냄새 나는건 어쩔 수 없다...
OOOO유브스탁하이트가 준비한 연성러는 에미야 키리츠구 뿐이라고 생각했더니……예상이 빗나갈 줄이야.
OOOO「에미야 키리츠구.  ────마술사 킬러.」
OOOO그래도 이젠 제대로 발음 할 수 있어.에미야 키리츠구!
OOOO「기린축구.」 ───아. 「───가 아니라, 키리츠구. 에미야 키리츠구다.」
OOOO 역시 에미야 키리츠구 수호자 되어서도 끝나지 않는 여난...(읭?
에미야 키리츠구 시로 미안하다 마치 아이리스필 나와 건가 비키니를 카리야가 어새신 아쳐 amoon1037
OOOO 에미야 키리츠구처럼 말하기 자신있었는데ㅣ 확죽네여
OOOO그래서 아처가 에미야 키리츠구...
OOOO「없는 건 손에 넣을 수가 없죠. 그 날. 도시가 불꽃에 싸였을 때, 성배는 파괴됐습니다. ───저를 배신한 마스터, 에미야 키리츠구에 의해서」
OOOO에미야... 키리츠구... (코토미네 톤으로)
OOOO혈기왕성한 에미야 키리츠구(29)
OOOO에미야 키리츠구 짱 나쁨이고..............
OOOO하나는 교회 신부고 하나는 모르겠고 하나는 에미야 키리츠구한테 암살당한 벌레술사네
OOOO...솔직히 술고래인 이쪽이 말할 자격은 안되지만, ...에미야 키리츠구...인가, ...? 그 녀석도 제정신은 아닌 것 같군.
OOOO 이래서야 영 키리츠구라며 기겁하던 청밥이가 이해가 갑니다 영 키리츠구 에미야 구다오....... (미침
OOOO에미야 키리츠구 따위 멍청하게 뒈져버렸지. 하고 까맣게 잊고 지내다가 문득 울컥 치밀어 눈물을 와르르 쏟는 5차키레 좋아...떫고 쓰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