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6, 2016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콘파쿠


OOOO 으응? 응~ 시간은 괜찮아. 중요한건 사쿠야가 느긋할지가 문제네. (기대하며 입꼬리를 올린다.) 그보다 콘파쿠 요우무씨완 좋은 사이였구나~
OOOO코이시, “감사의 주먹질 1만 번”이라면서 사이교우아야카시를 힘껏 후려치는 짓은 그만해. 다이나믹하게 지는 벚꽃잎이 그야말로 장관이지만, 모아둔 봄이 무참히 흩어진 콘파쿠 요우무가 쇼크받은 나머지 유아퇴행을 일으켜버…
OOOO코이시, “감사의 주먹질 1만 번”이라면서 사이교우아야카시를 힘껏 후려치는 짓은 그만해. 다이나믹하게 지는 벚꽃잎이 그야말로 장관이지만, 모아둔 봄이 무참히 흩어진 콘파쿠 요우무가 쇼크받은 나머지 유아퇴행을 일으켜버렸잖아.
OOOO스펠명 유귀검「요동아귀의 단식」 E - N, 아귀검「아귀도*초지」 H, 아왕검「아귀십왕의 보답」 L / 사용자 콘파쿠 요우무 / 등장 동방요요몽 5면 ※ 삼악도의 하나
OOOO28. 요우무의 유령검은 동방 시리즈에 등장하는 콘파쿠 요우무가 쓰는 검의 패러디입니다.
OOOO스펠명 축취*검「무위무책 명벌」 Easy - Normal / 사용자 콘파쿠 요우무 / 등장 동방요요몽 5면 ※ 축생도. 삼악도의 하나
OOOO스펠명 육도검「일념무량*겁」 Easy - Lunatic / 사용자 콘파쿠 요우무 / 등장 동방요요몽 6면 ※ 셀수 없을 정도로 많음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THspell_b
OOOO1. 최애 최애라고 할 만큼 확실하게 좋은 캐릭터는 없네요. 기분따라 얘가, 또는 쟤가 더 좋고 그래서. 샤메이마루 아야(동방프로젝트)가 한동안 좋았지만, 요즘은 콘파쿠 요우무(동방프로젝트)도 귀엽고, 한 캐릭터보다는 커플링이 맘에 들기도하고...
OOOO스펠명 인지검(人智剣)「천녀 되돌리기」 / 사용자 콘파쿠 요우무 / 등장 동방문화첩 Lv6
OOOO 콘파쿠 요우무씨. 주인이신 사이교우지 유유코씨는 부재중이니 인터뷰는 다음을 노리는게 좋겠네요. (끄덕, 그보다 지상보다 훨씬 살기좋은 기후에 정신이 쏠렸다.) 이 넓은 정원을 혼자서 관리하신다고 들었어요.
OOOO " 텐구..이신가요. " [ 명함과신문 을 받습니다 ] " 아, 전 콘파쿠 요우무라 합니다. "
OOOO " 어서오세요. " " 백옥루의 정원사 콘파쿠 요우무라 합니다. "
OOOO " 앗.. 이쿠님이셨군요. " " 어서오세요, 전 백옥루의 정원사 콘파쿠 요우무라 합니다. " [ 꾸벅. ]
OOOO스펠명 사생검(四生剣)「중생무정의 울림」 / 사용자 콘파쿠 요우무 / 등장 동방문화첩 Lv6 ※
OOOO호라이산 카구야 / 호라이산 가구야 / 호오라이산 카구야 콘파쿠 요우무 / 곤파쿠 요무 / 콘빠꾸 요오무
OOOO호우라이산 카구야보단 호라이산 카구야가 더 많이 보이는 것 같은데 콘파쿠 요무보다는 콘파쿠 요우무 쪽이 매우 압도적
OOOO 콘파쿠 요우무
OOOO#dbproject 명계의 정원사, 콘파쿠 요우무입니다. 아직 미숙하지만 잘 부탁드려요. 누구나 환영이에요!
OOOO1 - 이자요이 사쿠야 2 - 플랑도르 스칼렛 3 - 키리사메 마리사 4 - 콘파쿠 요우무 (1~4는 언제나 같음;;) 5 - 카자미 유카 6 - 하쿠레이 미코 / 선대무녀 *선대록에서 핵멋있... 7 - 하쿠레이 레이무 8 - 히나나이 텐시
OOOO스펠명 천상검「천인의 오쇠」 Easy - Normal, 천계검「칠백기휘」 Hard 천신검「삼혼칠백」 Lunatic / 사용자 콘파쿠 요우무 / 등장 동방요요몽 5면
OOOO 유유코 님을 말씀하시는 거라면 맞아요. 명계의 정원사, 콘파쿠 요우무라고 해요.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_natonato
OOOO " 네, 전 명계를 관리하는 유유코님의 정원사 콘파쿠 요우무라 합니다. "
OOOO " 네, 누구든지 환영이랍니다. " " 전 정원사 콘파쿠 요우무라 해요. "
OOOO " 실례하겠습니다. " [ 문을 열고 들어와 닫은뒤 정중히 고개를 숙여 인사한다 ] " 콘파쿠 요우무입니다만, 잠시 이야기가 가능하실까요? "
OOOO " 전 이곳 명계의 백옥루를 관리하는 유유코님의 정원사. " " 콘파쿠 요우무라 합니다. "

정원사


OOOO ......뭐, 요우무도- 유유코를 챙겨주니 메이드 같은 얘지 원래는 정원사지만. .......저녁에 바빠서 밤에 올텐데 괜찮겠냐?
OOOO요우무는 유유코 정원사겸 경호원이니까 그걸 승화에 대입하면 엄청난 게 나옵니다...

유유코


OOOO 난 그런 마법을 못 써- 게다가 말이지? 요우무의 일은 요우무가 하고 싶어서 하는 거 아니냐? 레밀리아를 이 한 목숨 바쳐 따르겠다고 한 사쿠야처럼 요우무도 유유코를 그렇게 따르고 있지? 난 다른 방법으로 하고 싶다.
OOOO@hime_htt_bot .......서로 일을 해야지 바보. 백옥루에서 유유코를 돌보는게 요우무의 일이기도 하고 옆에 있어줘야 하잖아? 게다가 난 지상에서 내 해결사 일을 해야 돼고 말이야.
OOOO아 우리장르가 이렇게 귀여우이루류류ㅜㅜㅜㅜㅜㅜㅜㅜ 유유코랑 요우무 보세쿄 ㅠㅠㅠㅠㅠㅠ
OOOO 요우무유유코는진리입니다.
OOOO유유코가 나비부릴때 요우무가 그 나비들이랑 같이 돌진했으면 젛겠다....
OOOO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요우무는 일본도 쓰고 유유코는 탄막이 나비랍니다....
OOOO다들 저랑 요우무 죠타로 × 유유코 카쿄인 파요
OOOO 요우무쟝 대신해서 유유코님 시중들고 싶다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THspell_b
OOOO 너가 요우무하면 내가 유유코 할게 ㅎㅎ
OOOO 헉 떠보기 아녜욬ㅋ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그냥 앙스타 동방 크오얘기를 하고싶을뿐이랍니다,,,☆(소마 요우무, 카나타 유유코((소근)
OOOO 따먹은거는 유유코가 요우무 ㅠㅠㅠㅜㅜㅠㅠㅠㅠ 유카리 레이무는 서로 합의한사이얌 ㅠㅡㅠ
OOOO 반갑습니다 요우무. 유유코는 잘 있나요.
OOOO넨도로이드 첨에 레이 마리 사오고 난후 앨리스 유유코 사나에 유카리 요우무 코이시 레밀리아 사토리(예약) 10개까지 늘어났어 무섭다
OOOO 하지만 최초의 백옥루 묘사는 땅에 묻힌 유유코와 정신줄 놓은 요우무였다
OOOO그냥ㅇ...그동안의 생존신고랄까 옥령희 넘 재미따 신령묘 애들은 다 진화 시킨 듯 유후 유유코랑 요우무 찾아다녀야지 (쿄코나는 진화 안시켜줘...? /탬비아 맞ㄷ)

반령


OOOO #깜짝,반령의 요우무로 가정하면 양 옆구리를 붙잡습니다 ㄱ..가만히 있으라고! 모콩☆
OOOO " 아..! ㅊ (?!?!!) [ 요우무는 살짝 놀랐했지만 반령은 상당히 놀랐는지 바둥바둥바둥
OOOO 반응을보니 생각보다 귀엽네... ㅇ..어이 요우무...? #반령을 옆에 두고 요우무를 흔들어봅니다
OOOO (........~!~!) [ 쓰다듬어 질때마다 놀랐다가 진정하는 반령 그리고 요우무는.. ] " ....... " [ 이미 기절한듯 하다 ]
OOOO가끔씩 요우무는 반령과 인체(?)가 오떻게 연결된건지 모르겠어
OOOO “마리사가 술을 부어? 꽤 고생이 많잖아?” 미마는 다시 요우무에게 다가갔다. “흐음, 반령은 본체보다 민감한 모양이구나. 난 영혼 그 자체인데도 별로 신경쓰이지 않는데... 역시 반은 인간이라서 그런지...”
OOOO (!?!?!?!?) [ 바둥바둥 거리며 빠져나갈려 하는 반령 ] " ㅎ..으윽.. " [ 여전히 반동이 오는지 표정이 살짝 일그러진 요우무 ]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Neoneee__
OOOO (?!) " 히얏?! " [ 반동이 오는지 같이 놀라하는 요우무와 반령 ]
OOOO 호기심에-? (비틀거리는 반령을 끌어안아 요우무에게 간다.)
OOOO (?!?!?!?!) " 마리사씨?! 무슨..?! " [ 반령이 놀라하며 요우무에게 왔지만 이미 늦었는지 반령의 색이 일부분 빨갛게 물들며 요우무의 얼굴 또한 빨개지며 취기가 돕니다 ] " ...아으... "
OOOO (!!!!) " 히얏?! " [ 반령이 놀라하며 도망쳐요 ] [ 그리곤 반동이 왔는지 놀라하는 요우무 ]
OOOO 요우무는 반인반령이라 체온이 사람보다 낮아욧
OOOO요우무 반령 씹어 보고싶다!
OOOO 반령과 감각을 공유 했다는건... 요우무 쨩도 날 저렇게나 싫어하게 된거야!?

반동이


OOOO (..?!?!) " 무슨..히얏!? " [ 반동이 요우무에게 오며 둘이서 같이 흠치5흠칫 ]

명계의


OOOO평상시와 아무런 다를바 없는 날이었다. 명계의 벚꽃은 여느때처럼 만개해 있고 요우무의 요리실력은 언제나처럼 완벽했다. 그러나 그 한마디는 백옥루를, 명계를, 나아가 환상향 전체를 뒤엎기에 충분했다. "요우무~ 밥이 너무 많은것 같은데?"

옆에


OOOO 그래? 그럼 천천히 둘러보며 느긋히 멋대로 취재할게...~ (손을 때곤 요우무를 에스코트 하듯 옆에서 짐짓 기자처럼 휴대폰을 내민다.)
OOOO 오, 일어났어? 좋은 꿈이라도 꾼 것 같다만- (요우무가 깨자 옆에 찰싹 붙어있던 몸을 살짝 떨어진다.)
OOOO ....헤헷 그럼 요우무 언니 옆에서 잘께~ #뿅뿅뛰며
OOOO [ 깊은 맛이 우러나오는 차의 맛이다 요우무는 그런 손님의 옆에 정좌자세를 취하며 앉아있다

다들


OOOO다들 요우무를 그리고있다 난 전생에 나라를 구한것이 분명하다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THspell_b
OOOO 1. 언라이트의 제이미, 동방의 요우무 텐시 그외 기타등등 꽤 많아요. 다들 좋아하는 캐릭터들입니다.

동방


OOOObad apple 듣다가 생각난 게 동방에서 칼질하는 사람이 텐시 모미지 요우무 더 있나.?
OOOO동방을모르는데 동방리트윗이많다...... 나도동덕에 입성해야하는건가 내가아는거 6명밖에없는데(텐시.치르노.사쿠야.요우무.플랑.레밀)
OOOO 동방 최애라긴 뭣한데 요우무가 귀여워서 좋습니다
OOOO 정답 요우무와 시로가 절명하게 됩니다 실제로 이걸 다룬 동방×페이트 콜라보 코믹스도 있었죸ㅋㅋㅋㅋㅋ
OOOO도트 찍은 동방캐 코이시랑 요우무인데 넨드로이드 동방캐도 딱 코이시랑 요우무를 사왔군요. 이것은 운명? 다음 동방도트는 코코로다

레이무는


OOOO오늘도 평화로운 환상향을 보고싶다 마리사가 파츄리 서재에서 책을 훔치고 불쥐는 이곳저곳 불태우고 치르노는 개구리 얼리고 카나코와 스와코는 사나에에게 혼나고 코마치는 농땡이 까고 요우무는 당고배달하며 레이무는 빈둥빈둥 놀고…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Reveui
OOOO오늘도 평화로운 환상향을 보고싶다 마리사가 파츄리 서재에서 책을 훔치고 불쥐는 이곳저곳 불태우고 치르노는 개구리 얼리고 카나코와 스와코는 사나에에게 혼나고 코마치는 농땡이 까고 요우무는 당고배달하며 레이무는 빈둥빈둥 놀고있는 행복한 환상향

마리사


OOOO 어렵네... 그래도 마리사처럼 저돌적인 탄막을 쓰는 애라면 언젠가 속시원하게 해결해줄것 같네. 요우무씨도 그런 점에 반했을려나~?
OOOO1위 사쿠야 2위 플랑 3위 마리사 4위 요우무
OOOO팔 사토리 손 미스치 머리 우츠호 귀 오린 다리 미마 수명 아큐 도덕심 마리사 선후임 레이센 복리후생 요우무 신뢰도 붕붕마루 존재감 메디슨 시력 루미아 폐 파츄리 여유시간 사쿠야 이동속도 유카 물건관리 쇼우 관절 요시카 상식 사나에
OOOO 맞ㅈ...아. ... 세라복 넘 잘어울리는 거 같아요 헉 인간5인조 각각 레이무홍백/마리사흑백/사쿠야청백/사나에적흑/요우무백색으로 세라복입어조도 좋을거같아요 (?) 사나에과거 넘좋죠 여러회지를 다봤는데 다좋아 흐아ㅏ ㅏ아

있지


OOOO예전에 마스터 이 요우무 스킨도 있지 않았나
OOOO 흠흠.... 아, 아니. 요우무나 케이네를 생각하면.... 은발의 급이라는 거....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THspell_b

요우무


OOOO 요우무 넨도도 세트로
OOOO이대로 오버워치 가도 잘만 싸울듯한 요우무
OOOO아직까지도 그 MMD의 후유증 때문에 겐지만 봐도 요우무가 생각나고 요우무만 봐도 겐지가 생각난다....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요우무 요우무 묭 요우무 요우무
OOOO 요우무 핥구싶다아아!!!!
OOOO요우무 핥구싶다아
OOOO ㅇ..요우무? #흔들어보다가 온몸이 뜨거워진걸 느끼고는 주위를 둘러봅니다 ㅇ..어떻게든 해야..

OOOO요우무를 안 괴롭혔으면 좋겠다. 내가 괴롭힐 거라구? 농담.
OOOO일단 추후 열심히 그림 그릴 계획이 있다면... 겐지충 요우무 아니면 포탑 만드는 니토리 생각중인데 일단 이 계획이 실천이 안될것 같단 말이지...
OOOO #쓰담쓰담,키득 좋은꿈꾸라고 요우무
OOOO요우키 청년 시절에 요우무 비슷하게 생긴걸로 묘사되는 것고 은근 많넹
OOOO친구집에 놀러옴 다시 말하지만 향림당 요우무 졸귀입니다
OOOO요우무가 매미라니 ㅋㅋㅋㅋ
OOOO 향림당 요우무는... 이제껏 보여준적 없는 요우무의 상식부족 및 덜렁댐과 귀여움이 쏟아집니다

OOOO 그쵸? 특히 향림당 요우무는 꼭봐야함
OOOO 요우무 충분히 귀여운데..
OOOO! 요우무 유아퇴행 보고싶다아아아아!!!
OOOO 요우무 유아퇴행은 보고싶을지도
OOOO왼쪽 요우무 무셔....너무 못그렸어(mm
OOOO아 미친ㅋㅋㅋㅋㅋㅋ 요우무 끄적이면서 쎈 느낌으로 해보고싶다!하고 눈매 날카롭게 했다가 요렇게(왼쪽) 되고 히이익;; 거리면서 급히 눈매 동글하게 해서 이렇게(오른쪽) 바꿨다.. 요우무쨩 미안해;ㅂ;)
OOOO 그러고보니 요우무도 많이 차가웠지... 음음..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Choke_BM
OOOO 잘자요우무!
OOOO ㅇㅁㅇ...??!?!...ㅠㅠㅜㅠㅠ퓨ㅠㅠ제가 요새 혼잣말만해대서ㅠㅠㅜㅜㅜ자주말걸게요우무......,,,,
OOOO호칭:천구님 첫인상:누에벅지乃 현인상:요우무쨩 우후후 호감도중상 말거는 난이도:5/10 #마음준_트친에게_해준다
OOOO요우무는 내껀데!
OOOO콩파쿠 요우무
OOOO요우무 진짜 일본인 스러운거 칼밖에 없는거 같은데 너무 일본인 같이 생긴거에 백점만점 주고 싶다 진자 캐디자인 너무 취향임
OOOO1. 린다리코 2. 아큐 3. 아야 4. 요우무 5. 츠키히 6. 루이 7. 리나 8. 그 외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THspell_b
OOOO요우무 류승룡 기모찌!!!
OOOO 닉네임은..항상 변하는것! 요우무 핥짝
OOOO요우무 칠흑 정수 이렇게 가면 쿨감 40%되나?
OOOO 정수약탈자 - 요우무나 유령무희 다음에 인피가는걸 추천. 딜로스 좀 심해
OOOO 피갈퀴를 왜가 요우무-유령무희가셈
OOOO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요우무는 제 마누라인데 ㅠㅠㅠ
OOOO 마자 ㅠ 요우무쨩은 요조숙녀인데 ㅠㅠ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THspell_b
OOOO 갸아아아악 내 요우무가 이렇게 근육질일리가 없엉
OOOO 헉 그러고보니 요우무 닮았닼
OOOO 생긴건ㅋㅋㅋㅋㅋㅋㅋ요우무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요우무 대롱대롱
OOOO 베인으로 생각해본게 요즘 방관이 씹사기라서 요우무 드락서스였는데 그거 갈빠에 피바라기 루난을 (???)
OOOO 어- 요우무 그리신분 내가 아는 분.. 도용?
OOOO귀여운 요우무나 보고가요..ㅠ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Serem215
OOOO요우무 키고 4타치면 이속 존나 빨라져서 농락잼이었음
OOOO " ㅡ 누굴 찾으시나요? " [ 당신의 뒤에서 나오는 요우무 ]
OOOO근데 요우무검. 인간한텐 잘 안듣는 검 아니었나?
OOOO요우무보다 예쁜사람 아니면 사귀지 않습니다..평생 사귀지 못하겠군^^
OOOO레이무를 요우무로 알고있어
OOOO요우무로 할께요. 제이미는 지켜줘야함 #rt수만큼_최애캐에게_칼을_꽂는다
OOOO 어쨌든 요우무도 요괴니까, 칼 한두방으로는 안죽어요 최대한 너덜너덜하게 해주려면 좀 많이좀 던져주세요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Gengetsu_Chan
OOOO이 작가분이 요우무를 좋아하셔서 좋다
OOOO 아니면 유령이라도 잡아줄까? 아- 그러다 요우무에게 혼날지도.
OOOO미친 요우무 넘 예쁜거아닙니까
OOOO#지명받은사람은_5명지명해서_최애사진을투하하는_릴레이 요우무 귀여어어
OOOO 좋은 어침 요우무
OOOO [ 그런데 골목길을 꺽자마자 사라진 요우무! ]
OOOO 사실 요우무 소환해서 칼꽂아주려했어(()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destry4000
OOOO 요우무랑 시로가 죽던....
OOOO " 음.. 항상 메뉴를 고르는게 힘드네요. " " 저녁이니 되도록 가볍게 만들어야 하니.. " [ 메뉴에 고민하는 요우무 ]
OOOO요즘은 요우무를 보고도 리제로라고 외치는 사람이 있더랔ㅋㅋㅋㅋ
OOOO 요우무랑 쇼카쿠 슬리브는 보이면 좀 부탁할겡 보이고 가능하다면 ㅇㅇㅇㅇ
OOOO 요우무 ㅇㅇㅇㅇ
OOOO렌:요우무의 스펠 육도검「일념무량패」의 육도(六道)는 무슨 장소였더라? 메:깨달음을 열어 성불할때까지의 사이에 윤회전생을 반복하는 6개의 세계야. 근본적으로는 지옥도, 아귀도, 축생도, 수라장, 인간도, 천도야.
OOOO 9.존잘님이다 요우무 그리신거보고 반했다 색을 너무 잘쓰신다 하 그림 너무 이뻐요ㅠㅠㅠ 복받으세요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haihiyou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우무는 꼭 첫코어로 뽑아야 함미다 왜냐면 예쁘기 때무니죠 찬님 잘 자 30분에 잔다고 했던 것 같은데 최애캐 꿈 꾸고ㅠㅠ 아침에 피곤함 없이 일어났음 좋겠당
OOOO 요우무룩짤이 제일 귀엽다구요
OOOO요우무 귀여어어어어어
OOOO5. 요우무. 뭐 왜 뭐.
OOOO 역시 요우무 얘는 원캐는 상대하면 안된다니까 아이고오
OOOO1-1 하지만 이분은 요우무를 잘 안그리잔아... 그래서 번외로 요우무의 경우엔 FLIPFLOPs 나 포어그라운드 이클립스의 마지막 앨범 표지를 그린분의 그림체를....
OOOO 요우무가 ㅈ..잘못들은거라고! #당황합니다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Uranium59
OOOO "..." 요우무의 어깨를 토닥여 줬다
OOOO아 마지막 밀크 저 사람 요우무 일러 불펌해서 스고잇잔아.......
OOOO 하면 난 요우무 할려 했는데
OOOO 요우무!!요우무!!!!
OOOO 음...... 글쎄- (고민에 빠진다.) 요우무, 네가 날 도와줘야 할텐데.. 요리할 줄 알지?
OOOO 님은 요우무;;
OOOO헉 에이키뉨... 하고 보구있었는데 요우무파트 그린애가 그놈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요우무
OOOO요우무가 가슴이 커!!!!???
OOOO 쫀아침요우무
OOOO3요우무 에이린ㅋㅋㅋ
OOOO라인전에서 1/10/3 했는데 개발리다가 우리 쌍둥이 깨지고 넥서스 앞에서 거하게 터트리고 또 비비다가 울팀 다 죽고 끝났나 싶다가 Q 요우무 궁 쓰고 3명 마무리 시키고 역전한 경기
OOOO 역시 요우무도 똑같은건가.. #작은 술병을 꺼내듭니다
OOOO 에헷, 미안~ 그치만 예전부터 뭔가 경계가 이상해졌잖아? 예의 인간들도 자주 들락거리고... 당신도 가끔 봤는걸. (현계로 내려온 요우무의 염사를 보여준다.)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__Brimstone
OOOO 요우무..이쁜데..요우무.. <<
OOOO " ? " [ 문을 너머 오는 손님을 보고 다가가는 요우무. ] " 당신은.. "
OOOO 요우무 씨.. 저는 인간인..로렌티아 에요 !
OOOO#유성우를_보며_빌_소원을_말해보자 요우무 핥구싶다...
OOOO ㅠㅠ 오늘도 기운을 내실수있도록 귀여운 요우무를..
OOOO근데 요우무 장발이라도 귀여울거같아
OOOO 그거 요우무?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Like_Neko_7
OOOO 6.딱히 모르겠음 요우무 다이스키
OOOO요우무 팔 핥구싶다...
OOOO 차기작은 요우무 코치야 우동게(...
OOOO에코는 트포올리고 정석템 렉사이는 마체테다음 정글템x티아맷-불타는정글템-거드라-방템 진은 요우무드락사르멜모로가는 방관셋 타릭은 타곤산2렙 루비시야석 요정신발 피시방가서..연습한다..
OOOO긍지의 4요우무
OOOO 요우무 질싸
OOOO 네다음 요우무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xoaql16
OOOO 잘지낸거야 요우무-?
OOOO 요우무 발겨어어언-
OOOO 에에- 내가 해장도 안 해줄 것 같냐..? (뭔가 이상한 구슬을 요우무에게 먹인다. 그리고 먹자 점점 해장이 된다.)
OOOO요우무 대공은.... 아야랑 반대로 하단판정
OOOO요우무요우무요우무요우무요우무요우무
OOOO ......은근 술에 약하구만- (요우무를 들어안아 일으킨다.)
OOOO 나체 레이무, 건장한(?!) 요우무... 현실 잘 반영했네요.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qnapool
OOOO 요우무한테 미래영겁참 맞고 죽을래요
OOOO ....껴안고 싶어요 요우무..!
OOOO요우무가 붙어서 진짜 전심전력 다 짜내서 참격날리는거 레밀리아가 홍마향 6면에 나왔던 그 여유넘치는 자세 유지한 채로 쇽쇽쇽쇽 피하는게 막 상상된다고
OOOO처음에 알비트식 요우무를 보면서 생각한건데... 순간 보면서 은발의 살뺀 김신영인줄...
OOOO오! 요우무 신모델?
OOOO역시 저 요우무는 귀엽구나... 김신영 닮은 알비트와는 달라 확실히...
OOOO꿈에서 갑자기 친구집에 쳐들어가서 요우무 쿠션훔쳐옴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122dot34
OOOO치르노 나이 > 요우무 나이 왜곡된 로리콘...
OOOO이미지 실추 염려 없는 삼월정을 보는게 어떨까? 아야나 요우무의 경우는 웃고 넘길수있는 수준이라 생각합니다..다른 사람들 생각은 다를수도있겠지만
OOOO요우무 효능 한번 들어봅ㅂ시다!
OOOO요우무 블클 드락사르
OOOO사실 이게 내가 충격먹은게 난 그림을 연습한게 아니라 요우무 모가미..그러니까 캐릭터를 연습한거라서 다른걸 그리려면 또 넘나 힘든거였음
OOOO 그런가- (요우무 옆의 유령을 만지작-) 얘도 시원하네.
OOOO ...요우무에게 너무 걱정을 끼치지 않으면 좋을 텐데 말이지요...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rumia_outside
OOOO요우무 긔여어어.......
OOOORT) 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요우무귀여워
OOOO 헐 요우무는요
OOOO첨에 정수약탈자 수정후 트포정수인피 트리로 너무빨리 쿨감을 맞춰 궁쿨이 너무짧다고 너프하더니 그이후로 트포 쿨감 10->20퍼로 증가하고 나서 트포->요우무->쿨감신으로 전보다 더 빨리 쿨감40퍼 찍으니까 또너프하네
OOOO 사실 요우무도 그리고싶으시죠??
OOOO요우무쨩 완성 'ㅁ'..이제는 모바일에 조금 익숙해진것같다
OOOO 핫... 설마, 설마 설마 설마! 매일 밤 자신의 방으로 요우무 씨를 불러서 알몸의 교제를? 두 분 그런 사이셨어요? 하악하악!
요우무 콘파쿠 정원사 스펠명 사용자 등장 유유코 반령 반동이 명계의 옆에 rumia_outside
OOOO후.... 왜 난 여태 봤던 요우무 짤들을 저장하지 않았던 것인가...
OOOO 요우무 냄새가 아닐까?
OOOO 그러니까 요우무 찾아와라
OOOO 전 레이무보단 고 요우무가 더...ㅎ...
OOOO윳쿠리요우무 크툴루 보고있는데 재밓ㄷㄱ
OOOO 헤헤 전 요우무의날 묭쨩의날 두번인데
OOOO ㅋㅋㅋㅋㅋ저도 저번에 요우무의 날 밤11시에 알아서 소비만 했는데
OOOO 요우무아 오늘은 보신탕이 땡기네...마땅한 개도 없고(입맛 다심
OOOO 요우무:사람을 핥다니 휴넌씨 정말 개 같아!깔깔깔
OOOO요우무 핥쨕핥쨕
OOOO ㅋㅋ ㅋ ㅌㅋ ㅋㅌㅋ ㅋㅌ ㅋㅋ큐ㅠㅠ요우무와 샌ㄴ즈가 좀 예쁘긴ㄴ하죠... (외ㅣ면...
OOOO내 인생 최애둘 요우무 시노부
OOOO 요우무 블클 광전사 유령무희 인피 탱템 좀이따 블클팔고 라위
OOOO 요우무트리/정수트리 두개일껄
OOOO "...아,응.고마워요.요우무씨." 끄덕이며 웃어.
OOOO요우무 귀여어어.....
OOOO 염색하고 렌즈낀 요우무
OOOO 연성해주세여 요우무로
OOOO 요우무가 묭이라는 표현을 쓰니, 너무나도 어울려서 할말을 잃게 되버리네. 결국은 인간이라서, 혼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공포심을 느끼는게 아닐까.
OOOO 응, 요우무라고 부를게. 잘부탁해? (손내밀며 미소
OOOO 역시 요우무..!
OOOO 요우무 키고 궁쓰면 쎄지나요?
OOOO 무조건 천둥에 방관되게 첫템은 요우무 ..!
OOOO 요우무의 유령검!
OOOO요우무 되고 싶다
OOOO요우무는 격투게임에서 JA를 하면 겨드랑이 털로 공격합니다. 자비가 없어요
OOOO 이거 뭔가 구미/란마/요우무 삘인데
OOOO 헉 그렇네요ㅋㅋㅋㅋ 사실 요우무도 있는데 아직 색을 안칠해서 ...ㅋㅋㅋㅋㅋ
OOOO요우무쨩 사랑해
OOOO 구미 / 리카 / 요우무
OOOO 오히려 내가 더 고마워하는거야....#베시시......요우무 언니이~
OOOO 요우무 언니이이♡ ~#꼬옥안아_그대로_부벼대며..히힛...♡
OOOO 트포 요우무 멜모셔스 드락사르 라위? 방관트리ㅇㅇ
OOOO #꼬옥....요우무 언니로 괜찮은거야? #베시시_웃으며_바라본다...
OOOO "...ㅁ,맛있다...이거..요우무씨가 하신거에요...?" 초롱초롱ㅡ.
OOOO 그건 사실일지도 모르겠지만 그 요우무는 잡기힘들지.
OOOO yoon_om_ 너가 말한거보고 인벤공략 뒤져보는중인데, 트포는 탱스오가 가지 딜스오는 안가네 그리고 차라리 요우무가 훨 이득아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