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조진웅 아가씨 이제훈 남자 영화 김혜수 우리는 귀엽다 성격의 좋았어 배우


아가씨


OOOO11. 조진웅 - 영어 2형식 이상 못한다는 사람이 우형제에서 그렇게 긴 통화씬을 자연스럽게 해냈다는 점. 노래 외우듯이 했다는데, 거 말이나 쉬운거 아닙니까? 아가씨 때는 아예 일어 배웠다는 소리 듣고 감탄을 금치 못함.
OOOO아가씨 볼까... 조진웅 아저씨가 일본어 되게 기막히게 하시네ㅜㅜ 배우들 일본어가 많이 어색하지 않아서 보고 싶어진다.
OOOO조진웅 진심 영화 아가씨 때에는 극혐하면서 봤는데 왤케 연기잘해ㅜㅜㅜ 시그널땐 약간 어색하신한데 그것마저도 귀엽다ㅜ
OOOO아 헐 대박 조진웅님이 아가씨에서 못된 아재 역할이었음? 헐대박...시그널에 나오는 이재한 형사님이랑 동일인물이라니 세상에마상에다 정말 상상도 못함..
OOOO 범죄와의전쟁"마 불 한번 붙이봐라" -> 조진웅 피떡됨 암살"거 불 한번만 빌립시다" -> 조진웅 하천에 쳐박힘 아가씨"담배 하나만 주십시오" -> 조진웅 사망
OOOO개인적으로는 아가씨의 남자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워서 좀 아쉽긴 함. 하정우와 조진웅이라는 배우 고유의 이미지 탓도 있겠지만. 좀더 징그럽고 찌질해도 될것같은데 지금은 둘다 너무 귀여워..

이제훈


OOOO시그널팀에 커피차 쏜 균배우♡ #이선균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시그널 #소중한여인
조진웅 아가씨 이제훈 남자 영화 김혜수 우리는 귀엽다 성격의 좋았어 배우 lipchew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박정민✨ 이제훈, 이종석, 조진웅, 공효진, 류혜영, 서현진, 한예리, 김슬기, 정유미
OOOO시그널팀 보고 싶다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쓰리샷....
OOOO✔singer ;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actor ; 김태리 강민아 강동원 조진웅 이제훈 데인드한 천우희 맞팔은 ⬆ 좋아하는 분들이랑만 함 그외 타그룹 아주 가아끔 언급ㅇ 잡덕..?까지는 아님 탐라에 러블리즈 언급하면 블언블

남자


OOOO 22. 이건 그냥 취향인데 전 남자던 여자던 미인을 좋아해요 2d 3d 상관없이요 아니면 외모와 성격의 갭이 많은 사람을 좋아해요 마동석씨나 고창석씨 조진웅씨 같으신 분들 후후
OOOO난 독신으로 살고싶지만 에릭남 황치열 차태현 이종혁 조진웅 박보검 같은 성격의 남자라면 겨론할래
OOOO몇몇 여자들이 난 아빠 몸매(?)가 취향이다, 뱃살 귀엽다 그런 거 다 상관없음. 근데 남자가 스스로 본인의 넉넉한 몸매를 여자들에게 먹히는 매력 포인트로 생각하는 거 진짜 별로. 지가 크리스 프랫이고 조진웅이고 김대명인줄…
OOOO하정우, 3번째 연출작 ‘코리아타운’ 준비 중. 출연은 안하고 연출만. 하와이를 배경으로 한국에서 어두운 과거를 세탁하고 하와이로 넘어와 새 삶을 꿈꾸는 남자 얘기다. 주인공은 이경영. 조진웅과 마동석은 극중 이경영의 오른…

영화


OOOO 그렇다면 조진웅 까페는 다음에... 영화 재밌음?
OOOO조진웅님 다음작품? 영화? 배역 이름이 '승훈'인가봐요😂😂😂 써치하다가 왜 자꾸 조진웅님 팬분들이 승훈이를 부르시지 하고 네이버검색했더니 다음 배역 이름이 승훈이시라구ㅋㅋㅋㅋㅋㅋㅋ 인서분들도 영화관으로 달리시자😇

김혜수


OOOO 조진웅이랑 김혜수 둘이 애틋한 것도 곧 나오고 보면 진짜 내용도 탄탄하고 진짜 좋아 해결 봐서 사이다인 사건도 있는데 진짜 눈물나는 것도있고 연기를 다 잘해ㅠㅠㅠㅠㅠ

우리는


OOOO11. 우리는 이것을 이제 조진웅 브이라고 불러야 할 것이며 누군가 아카이빙 해주시리라고 믿는다.
OOOO뭐야 UXN 조진웅 특집이야?? 끝까지 간다 박수건달 우리는 형제입니다??

좋았어


OOOO 맞아. 정말 좋았어. ^^ 얘기 하니까 보고 싶어지네. 근데 난 거기는 못 보겠더라. 마지막 즈음에 하정우가 조진웅한테 보내졌을(?) 때.
OOOO 맞아 그 장면들도 좋았어 조진웅 장갑 낀 손 떨어지고 표정ㅠㅠb
조진웅 아가씨 이제훈 남자 영화 김혜수 우리는 귀엽다 성격의 좋았어 배우 jozgga_

배우


OOOOQ 언제 희열을 느끼나. A 사람들이 '아, 그 작품에 나왔었어요?'라며 놀랄 때다. 배우 조진웅보다 캐릭터가 더 크게 보였다는 증거 아닌가. 담배와 술에 절어 사는, 예민한 조진웅 말고 작품 속 캐릭터를 사랑해달라.

시그널


OOOO휴 이제 슬슬 자야지는 개뿔이 시그널 조진웅 핥다가 잘것임

브루투스


OOOO 솔약국집 아들들이었나.. 저도 조진웅님 거기서 먼저 봤었는데 ㅠㅠㅠ 브루투스 넘 기여웠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사실은 저 조진웅씨 브루투스로 나오셨을 때 제일 귀여워했었고ㅋㅋㅋㅋㅋ 그 드라마 뭐였죠 그거 보는 이유가 브루투스 때문이었는뎈ㅋㅋ 못본 날엔 엄마 오늘 브루투스 나왔어? 얼마나 나왔어? 어떻게 됐어?

왤케


OOOO아 증말 조진웅 울망일때 왤케 예쁘냐 (존나)

담배


OOOO그나저나 하정우랑 조진웅은 어째 만날 때마다 담배 피우고서 피를 보는구만. 세번 만나서 세번 다 담배 피우고 끝이 좋지 않았다.

이재한


OOOO 마 자 요 . . . . 윤기태 박창민 이재한 조진웅 동일인물이라니 믿을 수가 없읍니다...

이경영


OOOO 이경영 오른팔과 왼팔이 조진웅과 마동석이라니...이경영 죽진않을듯..

강동원


OOOO 저도 조진웅 강동원 덕질합니다 ㅎㅎ 저도 잘부탁드려요!

연기를


OOOO오히려 연기를 하면서 강직한 캐릭터들을 만나 실제 성격이 달라진 부분도 있어요. ‘조진웅’이란 사람이 캐릭터들의 영향을 많이 받는 거죠.

하정우랑


OOOO하지만 진짜 넘을 수 없는 확정 헤테로일 경우엔 달라진다 당장에 하정우랑 조진웅을 봐라 칸에서 그렇게 손 잡고 붙어 다녔는데 RPS의 조짐이 느껴졌는가 아뇨 그냥 충무로였음...

조진웅


OOOO조진웅..ㅠㅠ
OOOO아 조진웅도 경대구나
OOOO이성민 정재영 정진영 조진웅
조진웅 아가씨 이제훈 남자 영화 김혜수 우리는 귀엽다 성격의 좋았어 배우 Min_Deok
OOOO 와..조진웅 멋있어 ㅜㅜ
OOOO 그 조진웅이랑 궈뉼이랑 샤샤샤 하는것도 라이브로 봤어요!!ㅋㅋㅋㅋ
OOOO 조진웅닮앗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난 조진웅
OOOO#트친들_8할은_못해봤을_경험 이 날 조진웅 뒷꿈치 밟음
OOOO조진웅님이랑 송강호님 ㄹㅇ 울 아빠랑 똑닮음
OOOO조진웅 정말 수고 많으셨고! 재한이로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 사랑함다!! 자! 나라 구한 백성처럼 한잔 하러 갑시다아아악!
OOOO조진웅 잘 생겼어....
OOOO조진웅 아찌 ㅜㅜ
OOOO조진웅 멋진 남ㅁ자....
OOOO 조진웅 핵머이써 아 핵좋아 으핳
OOOO조진웅 최고시다
OOOO 와 조진웅
OOOO물소 이선균과 반달가슴곰 조진웅의 파이트
조진웅 아가씨 이제훈 남자 영화 김혜수 우리는 귀엽다 성격의 좋았어 배우 _piccan
OOOO조진웅님 너무 멋짐
OOOO조진웅 최고이다
OOOO조진웅이랑결혼하고싶다..
OOOO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진웅..
OOOO허어윽 조진웅웅....
OOOO조진웅 "고건수는 뭘 해도 안 되잖아요. 안되는데 팔짝거리니까 그게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OOOO 웃겨디짐사... ㅋㄱㄱㅋ 조진웅씹덕사....
OOOO#일본에서#만난#조진웅#아저씨#방가방가👁👁👅👅
OOOO박수건달ㅋㅋㅋㅋㅋㅋ풀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진웅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으아아아아조진웅!!!!1!1!!!!!!! 넘 머싯서... ㅜㅜㅜㅜㅜㅜㅜㅜ
OOOORT)시박 리종들 박성웅가지고 후려치기 ㄴㄴ해 발끝도 못 따라가니깐 물론 조진웅도
OOOO 조진웅 조나 잘생김 ㅜㅠㅜ
OOOO솔직히 조진웅 이렇게까지 멋있는 줄 몰랏다;;;
OOOO조지눙이 귀엽지요 조진웅 하세요
조진웅 아가씨 이제훈 남자 영화 김혜수 우리는 귀엽다 성격의 좋았어 배우 cjw_quotes
OOOO5. 인스타에 조진웅 해시태그 달고 어그로 끄는 놈이 있다면 고개를 들라 하고 이 화보를 보게 하라
OOOO 나 무슨 조진웅 조진중 오타내기 놀이함?
OOOO하두 조진웅조진웅 했더니 조진중탈트붕괴현상일어남... 조진웅? 누구? 이러고 봄 기사를 ㅋㅋㅋ 도랐나..
OOOO조진웅 졸라멋있어.....
OOOO씨네리 개까리하네 조진웅씨 사진 아니면 저장 안하는데 했엌ㅋㅋㅋㅋㅋㅋ 티벤 시상식은 이틀하면 뭘 어케 하는거지.... (탐라 복습중
OOOO아 나 조진웅 느무 줗다...지눙어빠...
OOOO 조진웅도 조아하실것같은데...
조진웅 아가씨 이제훈 남자 영화 김혜수 우리는 귀엽다 성격의 좋았어 배우 Park_Mujeon
OOOO김성훈 감독은 조진웅에게 박창민의 버릇과 걸음걸이같이 '창민스러운' 행동거지를 찾아야 한다고 주문했다. 같이 서브텍스트를 짠 결과, 박창민은 UDT 출신부터 오른쪽 엄지발가락이 없다는 설정까지 만들어졌다.
OOOO ㄴㄴㄴㄴㄴ 무전이 더 과거로 가는 거임 정확한 년도는 기억 안 나는데 대퉁 1990년대에도 조진웅이 있고 1980년대도 조진웅이 있잖아? 1980년대 조진웅이 이제 무전을 받은 거 봐야 이해됨 그냥 봐 스토리 소름돋으니까
OOOO 진짜 사실 증명도 안된거 조회수 올리려고 아무거나 쓰니까.. 전에 무상 조진웅 나온다고 했다가 또 아니라고 올라오고 이러니 기대햇다 실망하고 더 아쉬워져요..
OOOO 조진웅의 그 혀는 뭘 표현하려는 거엿을까..


조진웅 아가씨 이제훈 남자 영화 김혜수 우리는 귀엽다 성격의 좋았어 배우 chxjs_
조진웅 아가씨 이제훈 남자 영화 김혜수 우리는 귀엽다 성격의 좋았어 배우 chxjs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