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번갈아가고


OOOO조선 중앙 동아 - 번갈아가고 한겨레 경향 미디어오늘 오마이뉴스 - 번갈아가고 매경 한경 서울경 파이낸셜 - 번갈아가고 한국 서울 세계 국민 - 번갈아가고 지역지 - 번갈아가고

해영은


OOOO 한경이 해영을 피아노 위에 앉히겠지. 쾅 하고 불협화음이 들려오고 해영은 깜짝 놀람. 이한경 으르렁대면서 내가 당신한테 이렇게 욕정하는데, 1ㄴㄴ4ㄴ444ㄴㄴ87ㅆㅅ7ㅆㅅ7
OOOO 아 씨 스토리진행 귀찬ㅊ아.... 암튼 zipzip 해서 한경과 해영은 거래를 하기로 함. 제가 당신에게 곡을 줄게요. 그대신, 해영씨는 저와 교제해주세요. 연인으로서요. / ..나는 남자랑, 한 적.. / 물론 없겠죠.
OOOO 그리고 어김없이 해영이 돈 놓고 가려는데 한경이 해영의 팔을 붙잡음. 잡았다. 해영은 존당황하고. 해영씨 맞죠? 매일 나 보고있던 사람.
OOOO 그런데 해영은 피아노를 엄청 잘 치는데 작곡을 못 함. 떠오르지 않아서. 그래서 고통받는 와중에 길 가다가 한경이 버스킹하는 걸 보게됨. 그런데 처음 듣는 곡에 매료당하게 되고 그 이후로 매일 그곳을 찾아감.
OOOO 내가 요즘 여뉴진한테 입덕위기니까 대충 한경해영으로 풀어보까 한경은 기타 치면서 버스킹도 하고 간간히 작은 클럽에서 공연함. 해영은 엄청나게 유명한 천재 피아니스트. 모차르트의 환생이라고 불릴 정도.

슈퍼주니어


OOOO슈퍼주니어 내 취향 한경..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seolyun2016
OOOO이특.희철.예성.강인.신동.성민.은혁.동해.시왼.려욱.규현.한경.기범.헨리.조미.♡・゚:*✡。.:*・゚ 우리는 슈퍼주니어 에요^^✋
OOOO💙 🎈슈퍼주니어 🎈💙 이특~희철~강인~성민~예성~한경~신동~려욱~동해~은혁~규현~기범~시원~조미~헨리 I will always prom15e to 13elieve 💙 ELF 💙
OOOO 그리고 가능하다면 슈키라에가서 이 때까지 열심히 한국어 배운거 팬들(=엘프)한테 보여주고 싶데요 예를 들자면"반갑습니다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 슈퍼주니어 한경입니다^^"이 짧은 인사를 몇개월동안 이 한 줄을 연습하던지ㅋㅋㅋ
OOOO 기쁜 소식~^^한경 오빠가 드디어 맘을 열었어요~!!!한국에와서 슈퍼주니어만의 특색으로 채워진 앨범으로 또 한번 쏘리쏘리 같은 노래를 만들고 싶대요^^ 중국에서도 한국어 공부 열심히 공부중이었거든요ㅋ

엄청


OOOO ..*ㅇㅁㅇ* 그렇게 말하면 엄청 설레여버리잖아요? 설레잖아! 저도 한경님이랑 커뮤 달리고싶다*uu*♥ 캐 구상해볼래오
OOOO 호곡 저 여기로 답멘할게요 양누님!! 마자요 얘네ㅋㅋㅋ 사귀는것도 첨이고 어한경힘도 첨이고 모두모두 처음이어서 서로의 감정에 엄청 혼란스러워하는거 너모 조은것 같아요 으으..서투름..학원물의 묘미ㅜ..!!
OOOO아 몬가 한경님 짤보고생각낫는데 순백색 머리카락에 눈썹이랑 눈까지 죄다 순백색이고 얼굴도 하얀색이라서 어? 보고있느면 엄청 서늘한 캐 되게좋을거같다 말투도 조용서늘해서.. 어? 근데 몬가 부러질거같은그런이미지말고.. 안개같은느낌<너무 좋겟다

남수


OOOO#사랑하는_사람에게_미움_받게_된다면_자캐는 한경:사실이미 충분히 받는다고봄ㅋㅋㅋㅋㅋㄲㅋ 애써 티안내고 우악스럽게 대하지만 상처 많이받을듯..재이만 눈치깔만큼 의기소침해지고... 남수:백날천날 왜 미움받는지 어쩌면좋을지 생각만할듯
OOOO#천둥이_치는_날_자캐는 한경:잘잔다.가끔 심심하면 바깥구경도 할듯. 남수:(우산이없다
OOOO#자캐가_무서워하는_것은 한경:엄마 누나 시현의부재 공포영화 남수:본인ㅋㅋㄱㅋㅋㅋㅋㅋ 아 해시 하면할수록 남수너무 불쌍하다 참고로 남수 그 휴지두장입니다
OOOO#자캐식으로_날_미워하지_말아줘 한경:그렇게 싫어?..................단거 먹을래?(눈치 남수:저..그니까아...일부러 그런거 아니구...에...ㅜㅜㅜㅜㅜㅜㅜㅠㅠ너무 나쁘게 생각하지말아주세요(달달달
OOOO#자캐의_채워지지_않는_욕망은 한경:독점욕. 아마 가져도 가져도 모자랄거다. 남수:평범하고싶은거...?ㅋㅋㅋㅋㄱㅋㅋ
OOOO#자캐가_질투하는_것은 한경:시현이 딴사람과 엮이는것,접촉하는것, 윤성이 예뻐하는것.. 남수:없음ㅋ그딴걸왜해 귀찮게...
OOOO#자캐와_오너캐가_만난다면 한경:(피터지게싸우다가 둘중하나뒈짐 남수:(오너살해를 시도하지만 능력으로 망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ein_AR
OOOO#자캐가_앤캐에게_데이트_신청을_한다 한경:나와. 맛있는거 사줄게. 남수:(타이밍을 놓치는 능력

누나


OOOO한경아.. 뭐? 이렇게 부르면 나 번개 맞아서 죽겠지..그치 누나.. 그건 아니지만..그래도 누나라고 불러야지.. 왜..? 하늘이 그렇게 정해주셨으니까..^0^.. ...그럼 나..죽을 때까지 그 하늘 저주할래...
OOOO 한경아..한경아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 내가 늦잠 탱이라서 미안해.... 누나. ..한테 올련...?... 도라에몽 빵 사주께.. .나랑 살자..O (-(... .나 돈 벌어오께....ㅠㅠ..(아련..)

매경


OOOO울집 한경 보는데 어제 갑자기 매경 들어오디만 오늘은 신문 안왓다 모지
OOOO한경을 안보고 매경을 보는 이유가 논조가 그나마 친정부적이지가 않은점이었는데 김영란법부터 시작해서 최근에는 조선보다 더 치우쳐가는거 같다.
OOOO이틀만에 다시 한경, 매경 지면 광고. 요즘 광고비용이 많이 내려갔나 보네요 ㅎ

지우님


OOOO이...이상하다.... 내탐라에 새드취향대표분들 지우님 군리님 한경님이 세분다 둥기둥기관계를 짜고싶으시다고.. .. . . 이번 위디찌....? 어디로가는거지.........?
OOOO한경이지우님탐라에서는 어이없을무 맨션에 .만찍어보내는게 전통이라던데 저도 앞으로 써보겟습니다
OOOO 그치만,, 구찌님두 그랫ㄱ 한경님두 그랫구,,,, 지우님 무슨 짓을 할 지 모르는 무서운 사람이랫구,,

몇개월은


OOOO보수들이 관용이니 복지니,반대이유가 법치주의와 공평한경쟁이 훼손돼서라는건데?서민들은 라면몇봉지훔쳐도(초범이면)절도로 몇개월은 사는데,접대성으로 5만원•10만원 한도로 정한다면,절도죄도 3만원이하는 처벌안한다는 조항…
OOOO보수들이 관용이니 복지니,반대이유가 법치주의와 공평한경쟁이 훼손돼서라는건데?서민들은 라면몇봉지훔쳐도(초범이면)절도로 몇개월은 사는데,접대성으로 5만원•10만원 한도로 정한다면,절도죄도 3만원이하는 처벌안한다는 조항달아야하는건 아닌지?그래야 공평하지?

위하여


OOOO (역시 당신의 잔을 채워주고는 짠, 하고 부딪치며) 강한경을 위하여! 제스퍼를 위하여!!! (원샷)

평소


OOOO 조카들 방학때 놀러와서는 평소 더워도 잘 안트는데 아이들이 5명이나 되니까 어쩔수 없이 좀 긴시간 틀었더니 그렇네요. 이것 뿐일까요? 조원동새끼가 말한것처럼 거위털을 하나씩 뽑고 있는듯하네요. 담뱃값,…
OOOO 조카들 방학때 놀러와서는 평소 더워도 잘 안트는데 아이들이 5명이나 되니까 어쩔수 없이 좀 긴시간 틀었더니 그렇네요. 이것 뿐일까요? 조원동새끼가 말한것처럼 거위털을 하나씩 뽑고 있는듯하네요. 담뱃값, 교통단속,전기료,실패한경유인상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EXO__isGOD

머리


OOOO한경이 그리다 머리 다르게그려서 나온 TnT캐(아마)랑 써니가 그려준 ,,, +인중....
OOOO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옹 함 부지런히 머리 굴려볼게요! 한경님이야말로 최고야ㅠ 쭈윱!
OOOO 빨간머리가 켜자마자 보여서 한숨나왓다(한경님:이새끼

TESAT


OOOO한경 TESAT] 중학생 경제캠프 마감 '임박' 31일(토) 동
OOOO[국가공인 1호 한경 TESAT] 주식투자

허어


OOOO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어 한경님 너무 좋네 꼬옥
OOOO 허어 근데 가보긴 가봐야 하는데 극비스.. 딱 한 번 가고 못 갔어요ㅠㅁC ㅋ ㅋ 옹! 로님한테 물어보기 전에 영상으로 먼저 함 더 봐보고 여쭤보고 데리고 갈래요 (잠든 로님과 한경님 양 옆구리에 끼움!

엄마


OOOO엄마. 나 그냥, 확 그 사람들 눈 좀 뒤집히게 해버릴까. 못할 것도 없잖아. 대한경젠지 어디 선지에서 기사 쓸 때 내가 확 인터뷰해버릴까.
OOOO 그때 한경,려욱,규현,예성 이였는데 종운오빠가 우리엄마보고 자기 슈주 아니고 이준기라고ㅋㅋㅋㅋ해섴ㅋㅋ엄마가 딸이 팬이라서 슈주인거 안다고 했다함ㅋㅋ그날 내꺼랑 친구들 꺼 다 받아주고 그 후 엄마 종운오빠팬됐었다

한경


OOOO쉴드칠 사럼이 어뵤어서 한경을 쉴드 치냨ㅋㅋㅋ 진짜 웃ㅅ겨 뒤질뻔
OOOO 그럼.... 저를 위하는 건배사를 해주신다면...! 건배사를.. 저도 하겠습니다! 마셔도 취하지 않는 무엇에도 강한 강한경을 위해!
OOOO정말행복한경수시(하트)
OOOO 간이나 장이요..? 강한경께서는 강과 장도 강하시군요!
OOOO 끝...까지는..모르겠는데에..... 음.. 대단하시네요! 역시... 강한경!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tksnim_art
OOOO[한경에세이] 독일인의 직업의식
OOOO생각해보니 국내 라이트노벨 관련을 기사로 싣는 대중매체는 한경(TV였나?)가 유일했지... 전혀 좋은 의미로 안보이는건 뭐...
OOOO 한경도 그닥
OOOO으앙 한경록 ㅜㅜㅜㅜㅜㅜㅜㅜ
OOOO한국은 진보가 커지면 보수가 된다. 그것도 꼴보수. 진보가 더 나은 진보가 되는 게 아니고, 꼴보수가 되는 건 원래 진보가 아니었기 때문이다. 지금의 야당 의원들 대부분도 마찬가지고, 진보 매체란 것들도 다 비슷하다. 자,…
OOOO시간보니 한경기만 보고 나가야할듯..... 아이고....
OOOO 한경닝잉임 마하가 보고싶어요 ㅠㅠ(울며쓰러짐 ㅠㅠㅠ
OOOO 안돼한경님닐람님한테점을찍을수는없어.
OOOO 한경과 기범 충분하다 !!
OOOO 헛 몽당님 신청기간 뛰셨나?? 멤버는 아니셨는ㄷㅔ...! 한경님은 닉넴 첨 들어서ㅠㅇㅠ))::
OOOO올해부터 우카랑 기름이 남남 되었구나 우카 하는날은 남자부 한경기만
OOOO한경의 경제행복지수에 따르면 60대 이상이 가장 불행하며 30대가 가장 행복하단다. 노인 너무 미워하지들 말어.
OOOO한국서 보고싶긍..;ㅅ; 그래도 활동 잘 하고 계신 것 같아서 흐뭇하고 잘 보고있어요! ELF 마음 알죠ㅎㅎ? 사랑합니다 한경♥
OOOO♡̷ 0209 한경 time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halo1440
OOOO♡한경 생일Time♡
OOOO 묵힌 약속지키러왔어요~ 보쌈이랑~곱창먹으러가야죠. 한경씨 오늘도 극장이에요? 저 지금 근천데, 자가용있어서 금방 데리러 갈 수 있어요. 저녁먹는다치고 잠깐만 시간 내줄 수 있나요...?
OOOO한경님은 옳다.
OOOO노아..로그,,, , , ,찾아버렷다. (한경님:어쭈(나:흐흑
OOOOㅋ ㅋ ㅋ ㅋ ㅋㅋ 한경님이 먼저 예쁜거가져오셔서(총총퐁) 어드케........저 도선이도 보고싶어요(뛰어감
OOOO 한경인데요 ㅠ 어어엉 어엉 ㅠ 레테레테 대빵큰곰인형이랑 누어서자구잇는거너무기엽겟다....
OOOO ㅋ ㅋ ㅋ ㅋ 이야 한경님도 나도 성공했어 (합빠!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Yood_Pic
OOOO한경주제는 따로 쓰능곳이 있었유?
OOOOI ♥ 한경
OOOO ㅋㅋ ㅋ ㅋ ㅋㅋ아ㅏ뇨저그때손 완전멀쩡ㅇ했는ㄴ데..ㅋ..ㅋ.....(본ㄴ인도신기한경ㅇ험) 츕ㅂ님은제가지켜드릴ㄹ테야
OOOO리빙포인트)한경은 차단하는것이 좋다.
OOOO 40 50프로는 나중에 대선 임박해서야 나올수 있는지지율이에요ᆢ2012년대선 손학규의 대선깽판때문에 박근혜와 싸울시간도 없었던거 아시죠?당내에서 치열한경쟁이없어서가
OOOOㄾ님-ㄹㅊ님-한경이...순으로...(메모
OOOO 부드기한경우란 이해해야되지만은 상황판단 후 새로운 방향을향한 후속타가 없기에 문제가 되지요 그래도 여자로써는 대단합니다 남자새끼들이라고 대통령 우습게보고 측근이란것들이 철저하게 배신하는속에서도 모든 잘난것들에 기죽지 않으시는것을보면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wantmetowantme
OOOO 역시ㅋㅋㅋㅋㅋ😆😆#한경록 #캡틴록 #크라잉넛
OOOO 하나만 약속해달라는 소리에 꼭 한경기만 뛰어야 하나..? 지면, 두 경기도 뛸수 있지. 하고 가볍게 생각하고 웃겠죠 귀 부르르 떨면 떠는 귀 쪽에 살짝 입맞춰주고 웃고ㅎㅎ
OOOO정규재라는 한경 칼럼쓰는 양반.. 그냥 한국만 보는 사람인 것 같고 데이터는 전혀 안 보는 것 같다. 그냥 말빨 글빨에 기대는 인물인 듯
OOOO학생회 단발인가 한경 한짝쓴놈 혐이더라
OOOO 지정이 '빵빵' 터져서 헹복함을 온 몸으로 표현한경ㅁ
OOOO 어려운 말로 끝내는 거 싫어하는 한경이 귀여워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경아 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seito_comm
OOOO한제희범은 한경 제이 희철 기범이다
OOOO[한경에세이] 두 개의 언어
OOOO 한결한경한겸이ㅣ라구요 ~!!~!!
OOOO 아니 내 프사좀봐줘 진짜 완벽하게 한경님 취향아닙니가
OOOO 미묘하게 아니랍ㅂ니다 놀랍게도 한경님 관캐 내 프사임
OOOO 예?한경중민이요?🙈
OOOO한경해영이라니 (벌컥벌컥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Akikom4
OOOO이재명시장의호소 지자체살림격차해소위해 지방재정개편한다는 재벌옹호에 서민울리는 재벌이만든 신문 한국경제신문 국민복지늘어나면 재벌먹이줄어드니 거짓말로 국민기만하는것.성남은 한경 구독 중단합니다 여러분 동참해주세요 …
OOOO 감사드립니다ㅠㅜ 한경님두 몸조리 잘하세용
OOOO한 3골은 넣어도 안이상한경긴데 다막히네
OOOO 웨지ㅣ 한경이 할수있ㅅ어(의욕쩍ㄱ
OOOO저 눈을 잃었습니다 한경다리 하나 빠개졋음
OOOO 한경진시❤
OOOO 그런데도, 아직 나를 사랑해? / 네. / ..거짓말, 어떻게..? / 누군가를 사랑하는데 이유같은 건 필요없어요. / 다 공갈이야! 그럴 리가 없어. 그럴리가.. 나따위를.. 한경은 좀 빡침. 자기를 모욕하는 건 1도 상관없었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DYO___930112
OOOO 한경의 번화로 힘들든일…기쁜 일 많이 있었다고 생걱합니다! 해줄수 있는 건없지만 앞으로도 codeV을 곁에서 응원헐게요♫ 나로는 나로 들여서 노래부르는 모숩있네♫
OOOO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그건 네가 아니라 네 재능이야. 착각하지마. 하며 쏘아붙이는 해영. 눈물 그렁 맺혀있지. 한경 넘나 담담하게 알아요. 상관 없어요. 하는 거.
OOOO 한경이 자기 넘 사랑하니까 이런 사랑 처음 받아본 해영 너무 당황스럽지.. 해영 언제 자기 집에서 한경한테 왜 나한테 이렇게까지 해? 사랑같은 거 난 해본 적 없어. 너한테 아무것도 못 준다고.
OOOO 몰래몰래 돈들도 잔뜩 투척하고 ㅇㅇ 들키기 싫어서 일부러 저 멀리 있거나 뒤쪽에 있다가 한경이 곡 끝나고 조율할 때나 돈 놓고 사라지는. 그런데 한경은 이미 한참 전부터 알았음. 그리고 한경은 해영한테 한참전에 덕통당했겠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웨요! 저런사람은 저러케 민망한경ㅇ험이잇ㅇㅓ야해!! 사람들 다 놀래키고다니잔아여!
OOOOEpisode 4. 겨울사막 타이틀이 모두 지급되었습니다. 아샤[길] 데이[한경]
OOOO한경해영..ㅠㅠ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Soldat_Biseb
OOOO갑자기 총괄이 나한테 멘션보내서 한경님 2기도 오실꺼죠? 저희 영자진 그대로에요! 존나 그거보고 개환장해서 안갈껀데요 하는데 총괄이랑 그 비밀스텝이랑 내캐대사랑 행동지문 서로 얘기하는거 보고(악의는 아니였는듯) 영자한테 멘션날려서 죄송한데 제명해주세요
OOOO ㅋ ㅋ ㅋ ㅋ ㅋ ㅋㅋ미안해하며 한경님 캐 무릎은 내 캐가 차지하겠다 (자리깔고 앉음
OOOO골님이 깜피캐 내준ㄴ데 한경님 장기 예약중이에요
OOOO 허엉 너무 조와 대따 큰 캐 내도 한경님 캐 품에서 둥기둥기받을래(노양심ㅋㅋㅋㅋ
OOOO 내 친절한 덕캐오너 친구 한경님을 봐줘(꼬옦
OOOO✨ 악의꽃_ 강주은 동산고 여름합숙_ 진달래 오여구_ 류시라 겨울날의 청춘(우청예고)_ 민훈 동산고 겨울합숙_ 한경아
OOOO 한경ㅇ님 사실 이제 못치이지 않을가?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marieclairekr
OOOO 쩐다 한경님 다른 ㄱㅖ정 생기면 팔로하러 가야지
OOOO 여러분은이제 지하철에서 목이졸리는 신기한경광을볼수있을겁니다
OOOO부고한경달(평화엔지니어링 구조부 전무)씨 부친상
OOOO 한경님의 강추라니ㅠㅁㅠ 조아조아 ㅜ 컴이라면 바로 볼텐데 아쉬오ㅠ!!
OOOO 힘되신다니 넘나다행이에오ㅠㅜㅋㄱㅋㄱㄱㅋ 게임하라닠ㄱㅋㄱㅋㄱㅋㅋㄱㄱㅋ 멜냥님 한경같으신분...ㅋㅅㅋㄱㄱㅋ
OOOO ㅋㅋㅋㅋㅋ아...저 첨 만화 볼때부터 팡..터져버려가지구..ㅠㅠ요즘 애니도 나와서 더 활활 이죠!!;0;b!!!!!저...저는요..모브랑도 좋아하구요<사제관계 최고오오!!ㅠ0ㅠ!에쿠보랑레이겐도 좋아해요!!!자..한경님 마이크 터치!
OOOO 레이겐....808!!!!헉....허억!!단말마..ㅠ///ㅠbbbbbbbbbbbbb(한경님:??)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melonamasiddago
OOOO최애 차아버지 차애 서녕이 이갹 한경록
OOOO와 플라이 아우렐리안솔 와 스코어야 더 말 할 필요도 없고 으 한경기만 더잡자 으으
OOOO한경기만 더!!!!
OOOO 사랑해자기야제발그리핀적발내주자한경님적발너무사랑하고고록팔자신있음(민지웃겼다 나내말이
OOOO한..한경기만 보고가야지
OOOO ㅋ ㅋ ㅋ ㅋㅋㅋ 아 정말 한경님 짤 최고다.. ㅋㅌㅋ 저 큰한나 이 옷 입어주세요......
OOOO 아앟 ㄱㅇㅁㅇㅎㅁㅇㄶ옷이나 포즈나 표정이나 삼박ㄱ자로 너무 이쁜ㄴㄴ거 아닌가요1?!?! 흐흑ㅇㄴㅁ흑 저 시선끝에ㅔ 한경님이ㅣ있겠ㅅ죠1?!!? ㅋㅇ ㅋ ㄿㅋ ㅇ ㅠ아니 있어야한ㄴ다(모니터에 머릴 들이박으며 ㅠ ㅋ 유 아악...악..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tarantallegra86
OOOO중국 프듀에 이 새끼가 선생질 하러 나갔다는게 너무 웃기고 짜증나고..ㅋ 아이돌 하면서 한경처럼 뒷통수 칠 궁리 밖에 안했을 새끼가 무슨 선생질이야 존나 어이털려
OOOO🌸행복한경수시🌸
OOOO ㅇㅓ?(ㅋ ㅋ ㅋ ㅋ ㅋ ㅋ아니근데 진짜 보자마자 와 정말 한경님이다<햇어요(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아 제길 이번에 그래서 적발깜피내주신다구...?아냐 아가 흑발 겁나잘생긴남캐본거같은대(눈벅벗
OOOO 아 제길 ㅋ ㅋ ㅋ ㅋ 이거 들으니가 생각낫는데 한경님 마이홈캐 너무나 한경님 ㅋ ㅋ ㅋ
OOOO 그런거같앗ㅇ어요(함박웃ㅇ음) 조아..기대됨니다..파멸의 레테.. 파멸의 선관(한경님:ㅋ ㅋ ㅋ ㅋ
OOOO ㅋ ㅋ ㅋ ㅋ ㅋ 짤 너무귀엽ㄴ내 ㅋ ㅋ ㅋㅋㅋ이게모에요 ㅋ ㅋ ㅋ ㅋ ㅋㅌㅋㅋㅌㅋㅋㅋㅋ어엉 제가그리면 별로일거같아서,,한경님 짜주세요(발라강
OOOO한경님... 사이퍼인걸ㄲ가...? >파멸의 레테 <이런칭ㅇ호 붙여드려야댈거같음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hk1047__
OOOO 한경님 스루한게 더웃겨(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OOOO한경아 나 여깄어 지우야
OOOO난그냥 선한경예가 너무예쁘구..
OOOO 한경1님의 내 삶의 반반무마니엔 콜라가 제격인데 지금 넘나 만두땜에 배부르고 내일 먹기엔 피하지방이 과다하여 여름을 더욱 무덥게 보내게될거같고 그 이전에 돈이 읍서서 돈이 없으면 카노가 떠오르고 카누커피 마시고싶네요
OOOO어이없다 지금현재 공중파 삼사에서 똑같이 베드민턴 한경기만 내보내고 있다 이거 전파낭비 아닌가?이럴려고 더블유 결방시키는 거니?하여간 문제야,문제 아오 열나😈😈😡
OOOO 흑..이럴수가..한경ㅇ한경이 아니엇다니..(터덜
OOOO ?한경한경 아니엇어요?(대환장쇼)
한경 번갈아가고 해영은 슈퍼주니어 엄청 남수 누나 매경 지우님 몇개월은 때까지 hk1047__
OOOO 아니...너무.. 끔ㅁ직하내요 ㅋ ㅋ ㅌㅋ ㅌㅋㅌㅌㅋ한경이 자공자수를보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싫어 나는 닭다리 안 먹어요 가슴살루 줘 (한경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ㅁ아어덕해 한나 울어 시픎ㄹ ㄴ나 어덕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올해의 번역상한경bp
OOOO 아냐 한경님이 집에간 한나 그려주신댓어요 ㄴ난 구지님 룸메를 믿어
OOOO죄송람니다 한경님 죄송합니다 잘못햇ㅅ습니다
OOOO ㅋ ㅋ ㅋ ㅋ 저 이미햇눈걸?!?!?!?*ㅇㅅㅇ* 후후 한경님이 마음도 박아주셔서 어? 어제 다 끝내부럿다구요😤
OOOO모델 한경현이 #구찌 #루이비통 #마이클코어스 #코치 #버버리 #디올 #미우미우 #프라다 #페라가모 의 가을 키 룩을 입고 춤을 춥니다. 이름하여, 댄싱머신!
OOOO한경님빼고 아무도 모르갯ㅅ다. 한경님처럼 세토님<달아달라(탐라:하아,,,
OOOO일단 산 건 완성하자는 마음으로 랑야방 3권 사고 이제 한경bp와는 에이엔니 사요나라시요
OOOO나 작년에 한경님 갤털다가 겜스샷만 보고나옴
OOOO나도 네가 좋아 한경아..
OOOO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애인님 인상도 궁금해요 ! (한경님:왜저한테...?
OOOO아..ㅣ..시...바...새..끼.. (고운 내 입에서 욕설을만드는 한경이...)
OOOO한경아 사랑해 정말이야
OOOO한경아 너왜그렇게 내일이 없어?
OOOO한경아 죽인다
OOOO 그 지금 자컾들 다 내가 맞관인거 알아챗지만 고록다 내가먼저파서 쟁취한경ㅇ우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근데신력님 눈새라고 누가그럼 눈치 개빠름 ㅋ ㅋㅋㅋㅋ
OOOO오늘자 한경에 도리언그레이
OOOO아 진짜 그래도 사람 만날때는 저렇게 하고 나가야 하는거 아닌가 근데 뿔테한경은 남자도 여자도 챠-밍 포인트인데 왜 다들 지적하는거야 ㅂㄷ....
OOOO 한경님 제가 보내드릴까요?
OOOO 한경님 쩔ㄹ죠쩔죠 대 쩔죠! 한나두 해주자.
OOOO▷Members ●이특 (Leeteuk) ●희철 (Heechul) ●한경 (Hankyung) ●여성 (Yesung) ●강인 (Kangin) ●신동 (Shindong) ●성민 (Sungmin) ●은혁 (Eunhyuk)
OOOO 으으한경
OOOO한경 일 좀 똑바로해라 오타 오지게 냈으면 당연히 안들어가게 해야지 '많지는 않다'라니...
OOOO이구역의 호구왕이지만 한경BP 일처리 정말 짜증난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경bp 증말 심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ㅠㅠㅠㅠㅠㅠㅠ허ㅏㄱ인해허요ㅠ으아개쩌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으아아ㅏㅠㅠㅠ(모니터부숨) 청량한경임최고ㅠㅠ
OOOO나는 고려 공민왕 16년에 함경도 함흥에서 태조 대왕과 한경의 딸 신의왕후 한씨의 다섯 번째 아들로 태어났다. 내 사주를 본 점쟁이가 범상치 않은 사주이니 결코 남에게 보이지 말라고 했다 한다. 내게 죽은 남은은 어린내게 영기가 서려잇다고 했다.
OOOO 카페는 가회 한경헌 (창덕궁길 170)
OOOO 한경님//언약식 다시금 축하드려요..ㅇ0ㅇ!!!!색 조합부터 넘나 아름다운 언약식..ㅠㅠㅠㅠㅠㅠㅠbbbbbbbb플쭈쭈...타이밍은...늘 어렵네요..O<->ㅁ<!!
OOOO ㅊㅋㅌ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조 조아요ㅠ 태그할테니까 한경님도 한나그려주시기 전 갠적으로 집에간 한나가 보고싶내오
OOOO 와 이언니 몸 너무 좋다... 큰한나 ts으로 해주신다고요 ㅠ 감사합니다 ㅠㅁ ㅠ.... (한경님:?
OOOO기다려 한경님 내가 짤줄게 한나로 그려죠
OOOO 한경해영~!~!~!
OOOO네가 나를 너무 사랑해서 내가 존재하는 것 같았다. 한경아. 너는 내 어디가 좋아? 물으면 너는 예의 웃음을 지으면서 전부. 그런 쓸데없는 질문하는 것까지 다. 라고 하겠지. 네 넘치는 감정은 바다와 같은데, 나는 고작 작은 물줄기같아 부끄러웠다.
OOOO g한경씨는 탈주했음 거기 이제 슬슬 고록뜨더라
OOOO 하이고!~ 말안하고 배치하다가 어디살짝 숨겨놓을수도 없는건데 제주 강정마을짝 나겠지요?제주강정마을도 몇년이나 더걸려서 완공했는데 아직도 GR 들인데요?막대한경비손실도 가져오고요!....ㅋ
OOOO읭? 나 지금 봤는데,,, 한경이 정치인, 랑야방 어쩌고 저쩌고 기사를 쓴 거?? 아씨.. 같은 회사니까 좀 써주세요, 하면서 신문사에 대강 자료 돌릴 시간에 책이나 제대로 만들어 마시멜로!! 1권 읽은 후 2권 안 읽고 싶은 게 말이 되냐!!!
OOOO마츄이가 한경이 23삼진이니까 이 페이스 잘 가면 가능하지 않을까..;ㅅ;
OOOO이래뵈도 성격 좋지는 않습니다. 내 새끼들(?)과 가족들에게만 이런거지...릭이나 피터 에스더는 조금 미묘한경우려나
OOOO한경....너네가 낸다고 홍보를 어쩜...저런....
OOOO 누르기 전에 짐작한 바와 같이 한경기사라서 누르고 트래픽 늘려준 것을 후회함 ㅠㅠ 흑흑
OOOO웬만한 한경 오빠 중국 공식 팬카페 회원들이면 신화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 수 있다ㅋ 일단 내가 처음으로 들었본 중국어버전,그리고 한국어버전으로"'브랜드뉴"(대상)를 중국어로 번역,한국어버전이 있다(어눌은 한국말이지만)
OOOO 소세지 아아~~ 전 그냥 한경햄이나 ㅎㅎ 나름 요새 괜찮아요 비싸지만
OOOO 웅!지금ㅅ한경이랑나랑 파티만해놓고 트잉하구잇엇어요
OOOO 한경님 오토 사라앟ㅁ
OOOO 아늦었옭 한경진시 +3
OOOO ㄲㅅㅋㄷ왜조 한경님 스켈사랑하고. . .아. . . 오빠. . .ㅜ. . ㅜㅜ 흐흑 헉그럼 스켈오빤 저흐지ㅐㄱㅂㅅㄱㄷㄱㅂㄴㄱㄷ아안대진정하자ㄱㄷㄱㅅㄱㄷ 어케. . .카페에 에어컨달아ㅢㆍ야되ㅣ요 오빠내가사줄께(? 아니 12명?¿
OOOO마이홈하면서 젤 많이 들은얘기가 한경님캐 진짜 한경님이다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