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펜싱맨 복면가왕 당발은 정국 모르겠지만 누군지 졍국 이벵 드려요 목소리 알티만


복면가왕


OOOO복면가왕 펜싱맨 너무 사랑스럽고 너무 좋아하는 노래 불러주심 + 할아버지 용돈주심 으로 너무×10000000 좋은 기분으로 이벤트합니다ㅠ 알티만하세요ㅜㅠㅠㅠ 팔로 하지마세요ㅠ 당발 오늘 새벽에합니다ㅠ t.c…
OOOO복면가왕 펜싱맨 누구신지는 모르겠는데 입덕기념 이벤트합니다~ 당발은 다음주 복가 끝나고^^🐰🐰🐰🐰 알티만 하고 가세요~ 아미한정🐰🐰
OOOORT) 펜싱맨 너모 좋아서 이벵해욘❤💖💙💚💛💜 ✨ 안개처럼 신비로운 목소리, 특별한 입자가 있는 낭만 보이스 ✨ 날 더운데 시원한 아이스크림 드시고 펜싱맨 응원해주세욘,,,,🙆💕 #복면가왕 #펜싱맨
OOOO 사실은 첨봤을때부터 그댈 좋아했다고 말하기가 내겐 참 어려웠던거죠 #햇빛캘리 #방탄캘리 #펜싱맨 #복면가왕 저 두탕뛰려구요^♡^ 펜싱맨님 팬이 되어부렸어
OOOO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2라운드 올라간거 정말 축하해요 펜싱맨님🙊🙊🙊💦 #복면가왕 #펜싱맨
OOOO마이 히어로 펜싱맨 등장 #복면가왕 #펜싱맨
OOOO마이 히어로 펜싱맨 노래하신다. 1 영어발음이 꿀이네요💕 #복면가왕 #펜싱맨
펜싱맨 복면가왕 당발은 정국 모르겠지만 누군지 졍국 이벵 드려요 목소리 알티만 moovin_
OOOO베라깊티 당발은 담주 복면가왕 펜싱맨 노래부르고 난 후 펜싱맨시에 뽑겟씁니다하😄
OOOO어헝 복면가왕 펜싱맨분 매력있으시당 ㅎㅅㅎ 노래두 잘하고 아아 누구일까 ㅎㅎㅎ (모르는 척
OOOOㅇㅁㅇ 노래 또 들으려고 들어갔다가.. 차트봐 ㅠㅠ 펜싱맨 쨩쨩맨👍🏻 #복면가왕 #펜싱맨
OOOO#mbc #복면가왕 펜싱맨 너무 귀엽네요!! 목소리도 음색이 정말 너무 좋아요~ 누군지 너무너무 궁금~☺️
OOOO오늘자로 복면가왕에 나오시구 레이디제인님이랑 듀엣같이하신 펜싱맨(feat. 원숭이 나무에 올라가)님 오늘 몽키매직으로 절 웃음짓게 만드신 죄(?)로 씨유 월드콘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릴려고합니다

당발은


OOOO👉🏻다시 돌아온 이벤트 2분 뽑아서 드릴거에요..! 2주 남은 학기 자축+펜싱맨+대한민국 만만세로 방탄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십니다 :) 당발은 10일 낮 12시 30분이에요! (플텍 누락 조심)
OOOO🐰RT🐰목소리에 특별한 입자가 있다는 펜싱맨님이 너무 좋아서 말이죠(므흣( 알티해 주신 분들 중 한분께 파인트를 드려요! 타팬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당발은 펜싱맨님 정체가 공개될 때!
OOOO펜싱맨한테 마음찔려서 이벤트함 🍑복숭아 플랫치노🍑 두분께드릴게요 알티만 하구 가세요! 당발은 다음주 펜싱맨 영접하기 직전에 할 것임.. 소원 들어줘서 고맙ㄸㅏ 🙏🏻💘
OOOO) 펜싱맨이 너무 멋있어서 하는 이벵 .. 트친한정 아니에요 ! 당발은 이번주내에 해요 ..
OOOO[Rt이벵] 펜싱맨 널리 자랑하고 싶은 마음에 여는 이벵🤓 알티 하신 1분께 앳 스타일 8월호,바세린 립밤 드려요😘 당발은 제가 하고싶을때..ㅎ (트친한정×) 일회성 팔로🙅 소통하실분만 팔로 해조요😍 t.c…

정국


OOOO펜싱맨이 누군지는 모르겠고요, 펜싱하는 정국오빠 보고싶습니다.^^ (사진참고했어요) #정국
OOOO160608 인천공항 출국 #방탄소년단 #정국 #JK 누군지 모르겠지만 펜싱맨 사랑해요
OOOO솔직히 펜싱맨 전정국씨인지 모르겠는데 그뭐지 전씨걸인가,,? 그분 같은데,,,,
OOOO펜싱맨 전정국인거 ㄴㅓ무티나는거 아니냑우....아니그냥......아닐수도있겎지맘 너무..
펜싱맨 복면가왕 당발은 정국 모르겠지만 누군지 졍국 이벵 드려요 목소리 알티만 forkook_
OOOO펜싱맨 누군데 노래 그렇게 잘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감덩입니다~~~~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OOOO정국 펜싱맨 양궁소녀 따라서 성대모사 개인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거 참 펜싱 잘하게 생겼어 👀 #방탄소년단 #BTS #전정국 #정국 #JUNGKOOK #JK #펜싱맨

모르겠지만


OOOO펜싱맨님 누군진 모르겠지만 참 귀여우세요.... 좋아함니댜
OOOO펜싱맨님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너무 제 스타일이시네요.. 펜싱맨님 다음주 방송때까지 알티 해주시면 몇분 뽑아서 보내드릴게요 펜싱맨님 사랑함ㅂ니다..(쥴쥴
OOOO 캬ㅠㅠㅜㅜㅠ펜싱맨님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제 취향저격은 확실하네요ㅠㅠ❤❤
OOOO펜싱맨님 누군지 잘모르겠지만 사랑해요!!!!(쩌렁
OOOO펜싱맨님 정말 누군지 모르겠지만 목소리 넘 조으시고 노래 천재 시고 내 거 스럽다

누군지


OOOO펜싱맨 누군지모르겠는데 제스타일이세요❤️🐰❤️
OOOO 맞아요ㅠㅠ펜싱맨님 누군지 모르는데 기럭지도 길고 유머감각도 넘치시더리구요..! 방탄이후로 덕질할 가수가 생긴것같네요 (흐믓

졍국


OOOO다음 주 펜싱맨 복가
OOOO짐인졍국아 나 어제 그 복면 쓰고 노래하는 예능 봤는데 졍국◎ㅅ◎... 네 짐인거기서 펜싱맨 엄청 멋있더라 졍국◎ㅁ◎! 짐인그래도 역시 휘발유가 잘하지 졍국◎ㅅㅠ... 짐인내 취향은 펜싱맨인데 졍국:…

이벵


OOOO[plz] 펜싱맨 음색이 너무 좋아서 하는 이벵~ 더우니까 단거 먹고 힘내시라고~~ 알티만❗❗팔로❌❌ 담주 복가 끝나고 당발합니다!!
OOOO펜싱맨 기념 RT이벵! 팔로❌] 마감 8월 말!🔥 아미만 참여✨ 떡메 종류별로 1개 (영포는 2개 드림!) + 투명판스티커 왕창 + 썸팩 마테 1개 + 인화사진, 제가 구매한 스티커, 간식 다 드려여 t…
펜싱맨 복면가왕 당발은 정국 모르겠지만 누군지 졍국 이벵 드려요 목소리 알티만 bts_JORDAN
OOOO[이벤트] 펜싱맨도 나와꼬 날도 덥고 그동안 캘리 봐 주신 게 고마워서 이벵 엽니다 아미 한정, 트친 한정 x 참여율 적으면 그냥 다른 분 드릴게요

드려요


OOOO🎉 RT만 해주세요 / 당발 불시 / 질문 X 🎁 둘 중 원하시는 한 가지 드려요~! ❤ #펜싱맨 응원합니다 ❤
OOOO늦은 500팔+펜싱맨이 넘 귀여워서 하는 이벤또★ 아미&인형계 한정 화관 드려요 장미 한 분, 해바라기(?) 한 분 총 두 분 뽑아요 꽃이 쪼께 크고 제가 똥손이라 글루건 범벅일것이에요,,, 감안해주시고 알티

목소리


OOOO펜ㄴ싱맨님 옷이 너무 옙버서 졍구기한테 입ㅂ혀봤씁니다 펜싱맨 목소리 최고~!!!<<<<<<<
OOOO 초멘 죄송합니다! 목소리 뿐만아니라 옷도 정!국! 이라고 말해주는거 같아요 펜싱맨 옷 옆쪽에 BTS로고가 뽷!!

알티만


OOOO네 저도 #펜싱맨 꿀🍯음색 좋아해요 #펜싱맨 노래해줘서 고마워💓 작은 이벤트를 열까해요😘 팔로x🙅🏻#아미 🙆🏻타팬노노✋🏻 알티만 하시면 8/14일 꾸꾸시에 당첨자 데리러 가요💕 암인럽 우리 많이 들어요오🙌🏻 …
OOOORT💛 펜싱맨이 넘 부라보라서 펜싱검(?)닮은 부라보콘 드립니다... 알티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진


OOOO 누군진 모르지만 참 잘생긴 펜싱맨이져 ㅋㅋㅋㅋㅋㅋ 꼭 가왕 하셨으면^ㅅ^...💕
OOOO🎉펜싱맨 입덕 기념으로 RT해주신 분들 중 한 분께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누군진 몰라도 음색이 너무 취향이더라구요😊
OOOO크얽..펜싱맨 누군진 몰라도 녹아흐른다... 펜싱맨 응원합니다 ㅋㅋㅋ크킄

팔로


OOOORt이벤뜨💕) 400팔 + 펜싱맨이 너무 좋아서 + 그냥하고싶어서 아는 별거아닌 쥬씨이벤뜨🙌 《💕팔로워한정이였는데 팔로워아닌분들이 알티하셔서 그냥 다 참여하시라는 마음으로 팔로워한정없애버렸어오💕》
OOOO❤펜싱맨 입덕기념 이벤트❤ 인화사진+스티커+포카 등 방법 ➡[RT+팔로우] 알티수작으면 쿨삭 펜싱맨 많이 사랑해쥬세여❤❤💕💕❤❤

다음주


OOOO다음주에도 펜싱맨님 무대 볼 수 있다니 갑자기 너무 행복하고 빙수 먹은 기분이다

알티


OOOO저기찔려있는게 뭐냐면 제 우심방입니다 ? ¿어짜피 하려는 이벤트 #펜싱맨 입덕해서 미리엽니다 💙이글 알티해주신 한분께 홈티커 보내드립니다💙 여러분 그거알아요? 2라운드!!!!개인!!!!한곡!!!!!예아!!!!
펜싱맨 복면가왕 당발은 정국 모르겠지만 누군지 졍국 이벵 드려요 목소리 알티만 VPENG_BTS

펜싱맨


OOOO 저도 펜싱맨은 모르겠습니다ㅋㅋ 펜싱하는꾸기 머싯따!!
OOOO펜싱맨님 가면 속 눈이 너무 잘보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 직업병 때문에 카메라 불만 들어오면 그 쪽 바라보는게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카메라 계속 보다가 아! 이러면 안돼! 이러고 눈 돌린 느낌이랄까ㅋㅋㅋㅋ
OOOO펜싱맨님 넘 사랑해서 멋대로 ,,, 흑흑 넘 좋아해요 ㅠㅁㅠ
OOOO 어제부터 펜싱맨 팬임 존나 매력있또 ㅋ 💗💗💗
OOOO 억ㅋㅋㅋㅋ귀야와요...💓 그 펜싱맨 저두 조아하눈데요ㅜㅜ
OOOO펜싱맨 너무 기여워써
OOOO 나도 좀전에 펜싱맨 그렸는데 트위터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존잘님의 펜싱맨을 보고 현타,,,ㄹㅂㄹㄴㅅ 때문이야,,,
OOOO펜싱맨 인가? 그분 참 잘하더라구요 ㄷㄷ
OOOO난 7ㅏ끔 우울할 ㄸH 마다 이 춤을 추곤 한ㄷr,,~^^ 오늘 안으로 다같이 마스터 해보는 펜싱맨님의 댄스
OOOO존나 펜싱맨 성대모사 겁나 잘하네
OOOO 하 진짜 펜싱맨님 뭔데 방탄맘 있던 우리 탐라를 도배하셧는지....정말...사랑입니다ㅜㅜㅜㅜ❤
OOOO존낰ㅋㅋㅋ 지하철 탔는데 펜싱맨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OOOO천재 #펜싱맨
OOOO펜싱맨 영상 보다가 그냥 이게 보고 싶어서 봤는데 너모 귀엽다ㅜㅜㅜㅜㅜㅜㅜㅜ
펜싱맨 복면가왕 당발은 정국 모르겠지만 누군지 졍국 이벵 드려요 목소리 알티만 BTS_EVEY
OOOO죄송합니다..이 계정에서 덕질 두탕좀 뛰어야 겠습니다... 펜싱맨의 하트바늘에 찔려버렸어요.... 😅 #펜싱맨
OOOO펜싱맨.. 펜싱맨.. I'm in love...
OOOO 28. 펜싱맨의 개인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노래 너무 좋아여 펜싱맨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펜싱맨님 음원도 너무 잘나가시네요 머쪄요💕
OOOO펜싱맨 정체가 너~~~무 궁금해... 대체 누구지ㅠㅠ??
OOOO흥이 다 깨져버렷스니까 책임져 펜싱맨
펜싱맨 복면가왕 당발은 정국 모르겠지만 누군지 졍국 이벵 드려요 목소리 알티만 yum_yum_bts
OOOO펜싱맨..누구신진 모루겠지만,,,사라해여
OOOO 펜싱맨춤춰줳
OOOOชื่อที่จองกุกใช้ในรายการยาวมาก 이렇게 하면 너를 찌를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펜싱맨 = นักกีฬาฟันดาบที่คิดว่าทำแบบนี้แล้วจะทิ่มแทงหัวใจเธอได้ 😂
OOOO여러분 펜싱맨님 음원 떴습니다
OOOO펜싱맨 말투가 익숙하네요 어렵네
OOOO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싱맨이 등장한 순간 공기의 흐름은 ☆졍☆국☆졍☆국☆졍☆국☆
OOOO근데 펜싱맨 암인럽 첫 소절 듣자마자 다들 미소 만개하지 않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라면 미안 난 그랬어...사실은 하고 속삭이듯이 노래하는 거 듣자마자 마음 간질거려서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다고 어흑흑

OOOO펜싱맨 제가 봣을땐 되게 잘생겻을것 같아요
OOOO저 왠지 펜싱맨분 가면 벗으실때의 비주얼 상상감. 긴장+가면으로 땀 좀 나서 관자놀이와 이마에 붙어있는 몇 가닥의 머리카락, 그걸 쓸어 넘기는 엄지손가락 아랫부분의 손등과 수줍게 마중나온 앞니 두 개의 콜라보요..
OOOO아니 알팈ㅋㅋㅋㅋㅋㅋㅋㄱ초꾹밈 동공 펜싱맨댄스 뭐냐구옄ㅋㅋㄱㅋㄹㄹㄹㄹㄹㄹㄹ 졸귀시다,, ㅁ심장아,,안녕
OOOO 아...아가미님????(동공펜싱맨댄스


펜싱맨 복면가왕 당발은 정국 모르겠지만 누군지 졍국 이벵 드려요 목소리 알티만 BTSdoll_moms
펜싱맨 복면가왕 당발은 정국 모르겠지만 누군지 졍국 이벵 드려요 목소리 알티만 KOOK_MAM

펜싱맨 복면가왕 당발은 정국 모르겠지만 누군지 졍국 이벵 드려요 목소리 알티만 Vling_Vling
펜싱맨 복면가왕 당발은 정국 모르겠지만 누군지 졍국 이벵 드려요 목소리 알티만 kookNsome












1 comment:

  1. 진짜 정국 확실해요.100%
    마이크 잡는것과 가면 사이로 눈이 보여요. 확실함.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