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복면가왕 견우 김신의 몽니 누구시지 겨우 대결하는데 이렇게나 괜히 직녀있어 떨어졌는데 봐줘요


김신의


OOOO 본인 시그니쳐를 아직 본인이 인식 못하시는듯 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 #견우 #김신의
OOOO여러분 이것 좀 봐줘요 ㅜㅜ 우리오빠가 노래를 이렇게나 잘해요 별명히 괜히 미친성대가 아니야요 엉엉 #복면가왕 #견우 #김신의
OOOO이제 겨우 들어와 복면가왕 보는데 모처럼 딱 알아듣겠는 사람 나오네 견우 완전 빼박 김신의 ㄱㄱ
OOOO복면가왕 견우 김신의 화이팅!!
OOOO지금 복면가왕 견우 몽니 김신의 같다
OOOO오늘 복면가왕 견우= 몽니 김신의
OOOO복면가왕 견우 3초만 들어도 넘나 김신의인것...
복면가왕 견우 김신의 몽니 누구시지 겨우 대결하는데 이렇게나 괜히 직녀있어 떨어졌는데 봐줘요 hyojeoi

몽니


OOOO복면가왕 견우...난 왜 몽니 ㄱ김신ㅇ의님이나 데브 보컬님이 떠오르지..?!

누구시지


OOOO복면가왕 견우님 누구시지ㅠㅠㅠㅠ?? 음색 디게 취향인데

대결하는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에 견우랑 직녀랑 대결하는데 한명 떨어지는거잖아ㅋㅋㅋㅋㅋ

직녀있어


OOOO복면가왕 견우랑 직녀있어

떨어졌는데


OOOO야 복면가왕 견우vs직녀 직녀 바로 떨어졌는데 여성 차별 아니냐??

아침에


OOOO복면가왕 견우 대놓고 나 OOO이야였는데 방송보면서 누군지 몰랐음. 아침에 정체 알고 설마 내가 그분이면 몰랐을리가 없어 하고 다시 들으니 대놓고 그분. 하루도 안 빼고 목소리 들은지 일년은 된거 같은데 어떻게 모를수가 있지. 견우를 응원합니다 ^^

두건에


OOOO복면가왕 견우 두건에 있는 캐릭터 돈허그미의 로빈으로 보여....

복면가왕 견우


OOOO복면가왕 견우 너무 취향이다..
OOOO저 복면가왕에 나오는 견우 이홍기같다ㅏ..ㅇ
OOOO복면가왕 견우 노라조 이혁같은데 이혁 나오길 기다렸는데 나오면 헠
OOOO복면가왕 견우 대박인데?? 그 분 같긴함 ㅎㅎㅎ
OOOO복면가왕 견우 ㅂㅣ2비 실버라이트분 아님,,?
OOOO복면가왕 견우 이홍기삘나는데
OOOO복면가왕에 견우나와따!
복면가왕 견우 김신의 몽니 누구시지 겨우 대결하는데 이렇게나 괜히 직녀있어 떨어졌는데 봐줘요 hyojeo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