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청춘시대


OOOO?? 이게뭐얔ㅋㅋㅋㅋㅋ #청춘시대 #송지원 #유은재 #박은빈 #박혜수
OOOO청춘시대 박혜수 귀엽다. 극중 이름이 잡재라는게 함정이지만
OOOO요즘 청춘시대 존잼이다 다섯명 다 각각 캐릭터 색깔 아예 다른데 나랑 완전 똑같다고 생각한게 박혜수 역할이거 진짜 너무 좋아하는 성격이 유화영...하..♥︎너무 털털하고 박력이써..
OOOO<청춘시대> 5회는 박혜수와 신현수 나오는 장면이 꽤 재밌었다. 그리고 드라마 보니까 예전 생각이 났다. 일학년 공강 때 본관 계단에서 친구들이랑 농담 따먹기 한 시절, 그 시절이 그때는 다시 안 올줄 몰랐었다.
OOOO청춘시대 영상 - 송지원(박은빈)선배한테 반한 유은재(박혜수)
OOOO쟤에 비하면 adhd 라는데 좋다고 또 웃는다 우리 은순이ㅋㅋㅋㅋ #청춘시대 #송지원 #유은재 #박은빈 #박혜수
OOOO청춘시대 은재(박혜수 분) 첫사랑 스토리 너무 귀엽다. 스무살때는 원래 말도 안되는 부분에 상처받고 저렇게 콧물 흘리면서 술먹고 울고 그랬지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always_o_
OOOO요즘 JTBC드라마 청춘시대에 빠져있는데. 더민주 당대표 후보들을 "굳이" 이 드라마 캐릭터들과 연결지어본다면. 송영길은 예은(한승연), 추미애는 은재(박혜수), 김상곤은 윤선배. 순전히 내 느낌. 이종걸은 SF. 외계인. 외계인 중에도 바보 있겠지?
OOOO청춘시대 4회까지 했는데 인생드라마 각인것 ㅠㅠㅠㅠㅜㅜㅜ 딥디 나오면 돈 모아서 살 것,,,,,, 가수요 조사 많이 해듀세요 ♡3♡ #청춘시대 #박은빈 #한승연 #한예리 #류화영 #박혜수 #윤박
OOOO#청춘시대 박혜수는 길게는 20시간 이상을 함께한다.언니들과 연애 얘기도 하고 다이어트 고민도 하고 정말 많은 얘기를 나눴다.인생에 있어서도 얻어가는 게 많다.항상 감사하고 즐겁게 촬영 중이다
OOOO#청춘시대 ◆ 오 나의 송느님, 박은빈와 박혜수 모든 게 낯설고 힘든 스무 살 은재의 정신적 지주가 된 지원으로, 독특한 관계를 보여주고 있다
OOOO박혜수 진짜 매력이따 광광 청춘시대 재미떠
OOOO나름 다정한 장면인데 이렇게만 보니까 조금 무서운 거 같기도 하고... 여튼 진짜 말 안 하면 아무도 몰라! #청춘시대 #강이나 #류화영 #유은재 #박혜수
OOOO#청춘시대 한예리는 촬영에 들어가자 금세 눈물을 쏟아냈고, 대본에 '윤진명이 우는 걸 보니 왠지 눈물이 난다'고 적혀있던 박혜수뿐만 아니라 '가만히 지켜보는'이라고 쓰여 있었던 한승연과 박은빈도 함께 울었다.
OOOO청춘시대 박혜수나오는거 왜 이제아랏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팝때보다 1245559배 귀여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켸수ㅜㅜㅜㅜㅜ
OOOO보면서 느끼는건데 유은재역할 슬기가 했어도 차 잘어울릴거 같은.... 외모도 뭔가 그렇고... 말투도 그렇고...,, 저분 괜차느네~~ ㅋㅋ #청춘시대 #박혜수 #유은재 #슬기 #🐻
OOOO청춘시대 4화 영상 - 유은재(박혜수)가 반한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요즘 마음에 드는 여배우. 청춘시대 유은재 役 박혜수. 일단 청시 보는 사람 대공감할 이유가 존내 기여움. 귀여운거 사족을 못쓰는 나로써 너므 기여워서 주금. 유은재역할이 어리숙한 신입생인데 잡아다가
OOOO청춘시대 보는데 박혜수 존예
OOOO<청춘시대> 재밌는데. 한예리-류화영, 박혜수-박은빈 커플링이 좋군...
OOOO박연선 작가님 유은재 이름 왜 이렇게 좋아하시지. 얼뚱소 이은성 - 유은재, 난로 이시영 - 유은재, 화크 이솜 - 유은재, 청춘시대 박혜수 - 유은재...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ggong_1
OOOO청춘시대 보기 시작했는데 박혜수 설현이랑 고현정닮았다
OOOO청춘시대 박혜수분 백진희+정은채 닮았어 ㅋㅋㅋㅋ 셋 다 좋음 ㅋㅋㅋㅋ
OOOO청춘시대 박혜수 귀여워 쥬글거같다.....
OOOO박혜수분 필모 괜찮네 용팔이→청춘시대→사임당 (이영애분 아역)
OOOO요즘 청춘시대보는대 박혜수 이쁜듯
OOOO청춘시대 박혜수 배우 순하고 맑게 생김. 한번 살다 죽을 거 저런 얼굴로 태어났어야 하는데..
OOOO잠시 후 저녁 8시 30분!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 의 여대생밀착동거담 <#청춘시대>가 첫 방송됩니다! #첫회_본방사수_놓치지말자뀨
OOOO"애가 매정한데가 있네...." 누가 송지원 꿈얘기 좀 들어줘라!!!ㅋㅋㅋ #청춘시대 #송지원 #유은재 #박은빈 #박혜수
OOOO 청춘시대라는 케이드라마에 나오는 배우에요 이름은 박혜수래요 저도 첨보는데 넘 제 스탈,,,💗
OOOO청춘시대 보고 가장 걱정되었던 것 은재같은 여자 만나고 싶다며 쿰척대는 한남 이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박혜수분 인스타에 그런 말 하는 시헤남 있어 자살
OOOO난 청춘시대 그분좋아 박혜수배우분?
OOOO앜ㅋㅋㅋㅋ 청춘시대 박혜수 왜이리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덕각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청춘시대 2화만 봤는데 박혜수님 예뻤습니다...
OOOO‘청춘시대’ 박은빈, 박혜수의 든든한 영웅 선배 등극 ‘감동 폭발’ 9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ggong_1
OOOO #더쇼 #여자친구 '청춘시대' 박혜수, 앞으로 더 기대되는 이유 셋
OOOO청춘시대 보는데 박혜수 역 성격이 옛날에 나같아서 공감쩌러
OOOO[TV패션] ▷ WHO 박혜수 ▷ WHEN 2016년 7월 22일 ▷ WHERE JTBC-TV '청춘시대' 1회 ▷ WHAT 가방-'폴스부띠끄', 15만 9,000원.
OOOO청춘시대 5명 다 좋지만 박혜수 배우 넘 기엽다

유은재


OOOO그나저나 유은재 역의 박혜수 라는 연기자 처음 봤는데 진짜 풋풋하고 귀엽다. 역할에 꼭 맞는 이미지에다 연기도 자연스럽고
OOOO#박혜수 (인스타그램) 유은재 예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계속 공감할 수 있는, 답답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은재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박은빈


OOOO박혜수 존귀탱.... 박은빈은 제대로 개그캐넼ㅋㅋㅋㅋㅋ 그리고 예리언니는 사랑입니다 기승전한예리
OOOO심지어 박혜수는 이제 막 연기자로 데뷔한 신인이고, 한승연은 류화영은 걸그룹 출신으로 아직까지 배우로서 이렇다 할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다. 그나마 한예리, 박은빈 정도가 그간 여러 작품을 통해 연기력 호평을 받은 바…
OOOO한예리왜케ㅠㅠㅠㅠㅠㅠ아련보스냐ㅠㅠㅠㅠㅠㅠ한승연왤케이쁘냐ㅠㅠㅠㅠ박은빈왜케기엽냐ㅠㅠㅠㅠ화영인개여신인데왜케사이다고ㅠㅠㅠ박혜수는왜케순수순수하냐ㅜㅠㅠㅠ남자보다 ㅇㅕ자들한테 더 눈이가는드라맙니다여러분ㅠㅠ음악도좋고ㅠㅠ
OOOO박은빈 박혜수 사랑이다..... 진짜 세상귀엽

한승연


OOOO넘나이쁘다♥ #류화용 #박혜수 #한승연
OOOO한승연왜케 늙어보이지 라고 생각했는데 박혜수랑 나이차이가 생각보다 많이나더라..
OOOO박혜수 94 류화영 93 한승연 읍읍
OOOO한승연 남자친구...와 박혜수(햇 쓰고 사진 찍은 배우) 학교 선배.....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ggong_1

류화영


OOOO박연선 작가가 오랜만에 작업하고 그 결과가 좋아서 기쁘다. 일단 캐스팅이 매우 적절하다. 남배우들이 너무 약하긴 하지만 그래서 주연 다섯이 더욱 빛나는 것. 특히 예상치 못한 류화영의 호연과 신예 박혜수의 연기가 좋다. 한예리야 두말할 필요 없고.
OOOO사실 박혜수 정은챈 줄 알았고 류화영 박신혠 줄 알았음
OOOO쓰욘언니 인스타 팔로했구나 류화영이랑 박혜수 헤헷

배우


OOOO박혜수 배우님 넘 이쁘구
OOOO주연 박혜수 배우. 어떤 이야기든지 빨아들일 수 있을 것 같은 마스크. 좋네. 아 근데 생각보다 드라마가 날선 분위기라 보기 괴롭다. 이러다가 연애감정으로 마취약 놔주는게 한국 드라마인가 한국인가.
OOOO박혜수도 고학력자 배우네 생각해보니까.. 고대 국어국문학과
OOOO나 요즘 배우파는데ㅠ 그래서 배우로바꿔봄 김래원 박신혜 류준열 차태현 김민석 이성경 윤균상 표예진 박혜수 이선빈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k팝때부터 박혜수 조아해서 가수데뷔하면 보러갈까 했었는데 배우가되버려서..

한예리


OOOO박혜수 화영 한예리

귀엽다


OOOO박혜수 넘 귀엽다구ㅠ
OOOOㅋㅋㅋㅋ박혜수손으로눈가리고손가락사이로보는거넘귀엽다
OOOO아 박혜수진짜너무귀엽다..

보기


OOOO 박혜수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재밌더라구요~ 대학생 얘기라서 공감도 되고 교훈도 있고!

사진


OOOO내일 8:00PM #브이앱 에서 만나요! 많이 많이 오셔서 궁금한 것도 댓글로 물어보세용💗 브이한 사진 찾다보니 사진 오랜된 거 안비밀 😳 #브이앱 #vlive #박혜수 #사진은언제일까요 #seeyousoon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sunnyday0809

브이앱


OOOO박혜수 브이앱 맨날 지내회사에서하네

느낌


OOOO쟤가 박혜수구나. 약간 강소휘 느낌 나는데

캐릭터


OOOO박혜수도 좋다. 캐릭터에 이입을 잘 하는 편인 것 같고 주변 인물들과의 케미도 좋네. 지난번 무슨 드라마였더라 아역(-_-;;) 으로 나왔는데 그것도 연기 처음 하는 것 같지 않게 잘해서 놀랐던.
OOOO박혜수 뽀둥한 새내기 캐릭터 젤잘어울림@3@

식된다


OOOO박혜수분 외모 완전 식된다
OOOO박혜수 식된다

박혜수


OOOO우리 박혜수 건들지마라 못생겨가지고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2mario2mario
OOOO임나나 임윤아 박혜수 김청하 김태연 황수영 배주현 손승완 박수영 김유정 박소담 정수정 황은비 아 또 되게 많은데 생각안나 그냥 내가 되게 좋아하는 여자연예인 아주 예쁘시오들 사랑하오
OOOO 맨 왼쩍 박혜수
OOOO박혜수 넘나 기여운것
OOOO 박혜수 ㅈㄴ매력터짐
OOOO박혜수 내스타잃
OOOO박혜수 나중에 꼭 레즈영화 찍어주세요.... 제가 5회차는 거뜬히 뛴다 ㅠ
OOOO 귀여워요 진짜 특히 박혜수 ㅋㅋㅋ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hkkkkkkkkkkkkk
OOOO박혜수존귀ㅋㅋㅋㅋㅋ
OOOO박혜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혜수 넘 귀엽
OOOO박혜수 넘 짱이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혜수 넘 귀여우ㅝ 어쩜ㅁ좋지
OOOO아 화영인스타 댓글에 박혜수 개기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혜수 하나 루다..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hyesu_parkk
OOOO 너가 고마워하니까 나 Love Song듣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박혜수분이 고마워하잖아 딱 그파트 나왔어ㅋㅋㅋ
OOOO박혜수 왜케 조금나와 첨에보고 주인공인줄알았는데
OOOO헐 박혜수 노래 잘하네 역시 굿와이프서 갈아타길 잘했어... 응?
OOOO님들 저탈통곡 진짜조은거 찾음 박혜수 슬픈인연
OOOO진짜 귀여운 박혜수♡ 흥해랑
OOOO리본 승욘 박혜수 인스타
OOOO마늘박혜수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okeywhatimhere
OOOO박혜수 왜 이렇게 예뻐
OOOO ㅜ근데 닥히 생각나는거 박혜수한ㄴ다는거뿐 없다 ㅠ
OOOOK팝스타 나왔던게 엊그제같은데 ㅠㅠㅠㅠㅠ 요즘 드라마에서 진심 존예더라 ㅠ_ㅠ <3 .="" font="">
OOOO앜ㅋㅋㅋ박혜수분ㅋㅋㅋ강언니도 괴죠음
OOOO 으구 그랬어~ 알았어 안놀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박혜수 챙겨주고싶어 좀 당당하게 기펴고 살라고
OOOO박혜수님 넘 귀여우시다
OOOO박혜수분 눈 너무 예쁘다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xoxoERIL
OOOO 박혜수가 그 1화의 짠내녀?
OOOO이뽀~♡♡박혜수.
OOOO박혜수네..
OOOO 박혜수?
OOOO박혜수분 K팝스타 출신이었구나ㅋㅋ
OOOO#박혜수 시청률 공약 3프로. 저 노래하게 해주세요
OOOO 박혜수!!! 커여워죽음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karafor5
OOOO박혜수 첨 알게됐는데 넘 기엽다 선배...멋있어요...하는 표정에 반해따
OOOO ㅊ..초멘나사이 케이팝스타에 나왔던 박혜수양입니다.
OOOO박혜수랑 유나킴 너무 식이네...
OOOO이모가 나 박혜수 닮았대 헿 미안.
OOOOKeyeeennn... :) — mendengarkan Love Song - BTOB 육성재 Yook SungJae feat. 박혜수
OOOO박혜수 볼꺼다봣으니까 간다..
OOOO박혜수 약간.... 정은채 닮지 않았어요?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2mario2mario
OOOO아 박혜수 목소리 진짜 너무좋은데..
OOOO박혜수넘귀여워서 자살하고싶다
OOOO아..박혜수..너무귀여워..
OOOO사임당에서 박혜수 이영애 아역으로 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금 나올거같지만 그래도 좋음이다🤗
OOOO아니? 박혜수 영화 '당신,거기 있어줄래요' 나온다고? 살아있어야 할 이유가 생겨버렸네..
OOOO박혜수 영화도 찍어주라 줘 영화제작사 분들 어서 캐스팅 해주세요 박혜수는 보석이라구......
OOOO10월이 되면 박혜수 사극연기를 볼 수 있음에 신이 날 뿐이구,,,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sunnyday0809
OOOO박혜수 사임당 빛의일기에 나온다뇨,,, 감사합니다,, 열일해라 화이브라더스,,
OOOO박혜수 용팔이에서 주원동생이였어ㅋㅋㅋㅋㅋㅋ심지어 ost도 부름 ㅋㅋ ㅋ ㅋ ㅋ ㅋ 와 나 용팔이 헛봤네
OOOO박혜수 세상에서 제일 귀여움
OOOO박혜수 고려대 국어국문학과라고?? 아니 이여자가 정말...... 절 가져주세요.....
OOOO 박혜수에여!
OOOO박혜수졸라귀엽네애기야애기
OOOO박혜수이뿌다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2mario2mario
OOOO여기서 박혜수가 제일어리네 ㅋㅋㅋ
OOOO 박혜수요 ㅋㅋ 옛날에 k팝스타4 나온 ㅋㅋ
OOOO진짜 박혜수 너무 내스타일로 생겼어
OOOO박혜수버전 넘좋음ㅠ
OOOO박혜수 귀여워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kkong100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grape_68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ssong_ssong_jw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aegoo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류화영 배우 한예리 귀엽다 보기 UGDM______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