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9, 2016

황정음 드라마 킬미힐미 지성 운빨로맨스 연기 운빨 정일우가 정도로 자주 보자마자


드라마


OOOO#운빨 #류준열 #황정음 #드라마 #자동차 결국 함뜻안보고 운빨 예고편 보고선 선택함.ㅋㅋ 보다가 차 번호판 웃겨서 찍음^^;;; 아마 호랑이띠라 번호판이 그런가??ㅋㅋㅋ
OOOO 헐 저도 그게 인생드라마,, 유정이ㅠㅠㅜㅠ개인적으로 황정음님 인생연기였다고 생각해요ㅠㅜㅠ
OOOO@wkdals0627 8. 드라마 본방 잘안봄 BUT 황정음님 나오는 거는 다 본방사수 그녀는 예뻤다 운빨로맨스 킬미힐미 다 꿀잼 믿고 보는 배우 황정음님♡♡
OOOO 8. 드라마는 킬미힐미!! 지성님 황정음님 연기 넘 잘하시고 잘어울리는♡
OOOO그 황정음이랑 박서준 나온 드라마 거기서 초록불 무ㅗ라고 했더라
OOOO 그 황정음이랑 그 뭐냐 남친으로 나온 분이랑 데이트하다가 지성 여자친구?로 나온 여자 죽여서 황정음이 대신 교도소 들어가고 지성이 황정음한테 복수?하려고 하닥 진범 알게 되고 뭐 그런 드라마... 존잼...
OOOO드라마귀걸이 운빨로맨스 황정음/닥터스 유다인
황정음 드라마 킬미힐미 지성 운빨로맨스 연기 운빨 정일우가 정도로 자주 보자마자 pitapat_geun
OOOO난 그렇게 드라마 보는게 힘들더라,, 오해영도 9화까지 보고 말았고 나 끝까지 본 드라마,, 아마 ...? 그 황정음 받서즌 나온 거는 진짜 욕하면서 봤고,, 그게 마지막일껄.. 그건 다 본 듯,, 그리고 진짜 끝까지 챙겨본 건 괜사
OOOO 헝ㅇ킬힐ㅠㅠㅠㅠ진짜 그만한 드라마 또없움ㅠㅠㅠㅠㅜㅠ 딴애들은 첫편보고 그게뭐냐고 막 안본댔는뎈ㅋ믿고보는 지성이면 황정음이라 꾸준히 챙겨본 과거의나 잘했어ㅜㅜ
OOOO마지막으로 본 한드가 그머냐 황정음 나온 드라마 1화다 취업하는 부분이 감동적이었죠
OOOO운빨로맨스는 원작이... 원작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드라마 소식에 기뻐했다가 류준열 캐스팅에 절망했던 팬들이(나포함) 떠오르네 내용도 많이 바꼈지만 잘생겼다는 설정은 그대로라 웃겼음 ㅋㅋㅋㅋㅋ황정음은 넘어가고 ㅋㅋㅋㅋ 설명에 외모찬미 왜그렇게 심함

킬미힐미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HOT] KillMe HealMeEp.11 킬미힐미 11회 - Ji-sung & Hwang's Rap Battle 지성-황정음,
OOOO 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황정음 연기 진짜 너무 잘하고 지성도 넘 잘하고...그래서 나중에 킬미힐미 같이 한다고 해서 넘 신났었죠 흑흑ㅠㅠ
OOOO 진짜 황정음닮으셨는데 보자마자 황정음이다 생각햇는데,,, , ,,, 특히 진짜 눈 엄청닮으셨어요 눈눈 눈 그 예전에 킬미힐미했을때 황정음 단발했을때! 그때랑진짜똑같으세요 딱생각났어요!
OOOO킬미힐미 보는데 황정음 얼굴에서 자꾸 신봉선이 보여
OOOO12. 소리지르는 것 킬미힐미 황정음처럼 소리지르는 듯이 말하는 말투.. 너무 듣기괴로움

지성


OOOO제시랑 크리스틴이랑 왜이렇게 자주 나오지 약간 우리나라 지성 황정음같은건가 (아님
OOOO 난 원래 예능아니면 티비 안보는데 비밀은 진짜 재밌었어ㅠㅠㅠㅠ 지성 존잘생ㅠㅠㅠㅠㅠ 황정음 존예ㅠㅠㅠㅠ
OOOO 얘기는 엄청 들었습니다 ㅇ0ㅇ)999 전 지성이랑 황정음이 좋아서 봤었던...혹시 비밀도 아세요?? 지성이랑 황정음이 나오는 치정로맨스인데ㅠ
OOOO 저 비밀이요!황정음이랑 지성나온거요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지성 이보영 황정음 박서준 공유 하정우 조진웅 하지원 마동석 강동원
황정음 드라마 킬미힐미 지성 운빨로맨스 연기 운빨 정일우가 정도로 자주 보자마자 wlssbdwb
OOOO유아인 송중기 이준기 지성 이보영 수애 황정음 박혁권 정우 김성균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운빨로맨스


OOOO34. 운빨로맨스류준열-황정음 조합인데 전자가 초미남 후자가 평범으로 묘사된다는게 이상함. 게다가 그렇다고 류준열이 성격적으로 완벽한 남자캐릭터를 맡은것도 아님. 빻은 얼굴로 빻은 행동을 하니 빡이쳐요 안쳐요
OOOO 운빨로맨스에서황정음아이라인이깔끔해보이고예쁘더랏!😁😁
OOOO씨벌 운빨로맨스 진짜 제택후..........존나개씹미남인데 여ㅐ 륶준열 앉혔는지 이해가 안가서 진짜 아.......... 황정음한테 연기 고나리했다는거 듣고 제대로 극혐 인식 콱 박힘

연기


OOOO14. 비밀 한 사람의 인생이 이렇게까지 처절하게 무너질수도 있구나를 매회 깨달으면서 본 작품. 황정음의 인생 연기 < 가 늘 수식어로 따라붙는 작품인데, 정말 감탄이 절로 나올 정도로 절절한 수준급 연기를 t.c…

운빨


OOOO그래도 윤선배 캐릭터 꽤 현실적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옷차림. 운빨 황정음도, 함틋 수지도 당장 살 집이 없을 정도로 쪼들리고 알바 몇개씩 하는데 옷은 너무 (티나게)비싼 걸로 자주 갈아입음ㅋ그건 로코니까, 멜로니까 하는 너…
OOOO그래도 윤선배 캐릭터 꽤 현실적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옷차림. 운빨 황정음도, 함틋 수지도 당장 살 집이 없을 정도로 쪼들리고 알바 몇개씩 하는데 옷은 너무 (티나게)비싼 걸로 자주 갈아입음ㅋ그건 로코니까, 멜로니까 하는 너그러운 사람들도 있긴 하더라만

정일우가


OOOO 하러갔는데 보니까 시체놀이... 그거라다가 정일우가 "죽기 딱 좋은 날씨다~" 이럼... 그러구선 정음이한테 말도없이 편지만 남기고 떠남. 알고보니까 정일우가 아픈사람이었는데 어느날 황정음이 눈에 들어와서 강아지한테 계속
OOOO 그 개좀 잡아주세요!!! 이럼.. 그때 둘이 첫만남 시작. 어느날 황정음이 정일우 집에 놀러갔는데 외국 유명한 건물 사진들이 많이 붙어있길래 이거뭐냐했더니 정일우가 자기꿈이세계여행이라하고 그러다가 정일우가 재밌는거하자고 해서
OOOO지붕킥 지금꺼 겁나슬픔... 황정음이 키우던 개를 다니엘한테 맡겼는데 개가 없어져서 한참 찾으러다니다가 누가 개 찾았다고 전화해서 가보니까 강아지가 원래 살던 집... 그집 주인 아들이 정일우인데 예전에 어떤 강아지가 황정음한테 달려오길래 정일우가

정도로


OOOO예약제샵을 가다가 넘 비싸서 모험삼아 오가다본 곳에가서 사진을 보여주며 황정음컷을 바랬는데 우라질아지매가 완전 쥐파먹은 머리를 해놓고 뒤통수는 도대체 어찌 길러야될른지싶을정도로 개층을 쳐놔써ᆢᆢ 아 죽일년

보자마자


OOOO 헉 진짜 보자마자 그생각났어요 황정음닮으셨어요
OOOO이거 보자마자 이유 없이 황정음 생각남

박서준


OOOO이게 작년 언제더라...... #박서준 #황정음
황정음 드라마 킬미힐미 지성 운빨로맨스 연기 운빨 정일우가 정도로 자주 보자마자 dlfemddl0828

원래


OOOO라이징선ㅇㅣ 왜 실트인가 했더니.. 그걸 모르는 젊은이들이 있다구?(쨍그랑) 그래 동방신기가 원래 5인조였다는 것도 모른다는데. 포미닛 현아가 사실은 원더걸스였다! 박재범은 투피엠이었다! 황정음 서현진 걸그룹 메보였다!!

인생


OOOO세상에 저 황정음 최시원짤 인생 명짤 탑쓰리에 들어가는건데 클먀님 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혹시탐라애 골든타임 안본 살암이 있나요,,,? 이거슨 재 인생 들아마 입니다 안보신분 봐주시요 황정음 이성민 이선균 나옴니다 넘 멋쟁이들

어느날


OOOO 저누나이쁘지 니러면서 멀리서 보야주고 그 강아지잡아달라한것도 "저누나한테 달려가면돼!"해서 짜고친거곸ㅋㅋㅋㅋ 그러다 어느날 병세 심해지고 결국 죽음... 죽기전에 편지에 자기강아지좀 키워달라고 써놓음 그래서 강아지는 황정음

거는


OOOO 그거 진짜 소름이었는데 ㅋㅋㅋ 그 지옥에서 온 그거는 황정음이랑 대결 자막을 지옥에서 온 식모라고 달았더라구여 그래서 거기 귀신 추측 + 1 이었었어욘 ㅠㅠ 별 추측 다 나왔었는데 제작진이 수험표 그거 실수였다고 해명해써요!

지붕킥


OOOO아침 먹는 동안 티비에 지붕킥 나오길래 보는데 황정음 지금 봐도 대박 사랑스럽고 귀여움

황정음


OOOO그녀는예뻤다 황정음씨 청바지랑 보라색니트 출처 진심으로 알고싶다. 심각하게치였었는데 그런핏 옷이 아무데도없어..ㅜ 바지카테고리들어가서 스키니진빼고 다들어가봣는데도ㅜ
OOOO 맛있네 띠드버거 마치 황정음이된것같고 기분좋습니다
OOOO옥님 플픽 여태껏 황정음인줄 알앗는데
OOOO 모기송ㅋㅋㅋ끄 황정음이랑 신세경이랑 술 취한 편이랑 둘이 닌텐도윌
OOOO 광수릠 나오는 시리즈도 꿀잼이였 황정음하고
OOOO비밀에서 황정음 계속 아빠 잠바 끌어안고 있는 거 진짜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황정음 옷 너무조와ㅜ
OOOO런닝맨 1화 보는데 황정음 너무 시끄러어ㅝ
황정음 드라마 킬미힐미 지성 운빨로맨스 연기 운빨 정일우가 정도로 자주 보자마자 chdnjs209
OOOO황정음 너무 불쌍하뮤ㅠㅠㅠㅠㅠ
OOOO나 순간적으로 그 황정음 치즈버거랑 TD주사 동시에 생각나서 TD버거사주세요 라고 생각함 진짜 무의식까지 미쳐버린걸까
OOOO멜로디데이 랩퍼 황정음 닮았당
OOOO 음 황정음은 나할래 ㅎ.ㅎ
OOOO(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와 황정음보다 예쁘네! 😄
OOOO 오ㅏ 황정음 ㄷㄷㄷ
OOOO륶준열은 못생겼는데 황정음이랑 로맨스물 한다고 개패더니 김윽빈도 못생겼는데 왜 안패냐?
OOOO황정음머리하러 왔는데 히라노머리가 되어가고있어
OOOO 나 황정음 조아 황정음 이뻐 언니 진짜 이쁘게 생겼다,, (존경
OOOO 황정음 닮음
OOOO이번에 황정음ㄷ숏컷을..
OOOOㅋㅋㅋㅋ 이거 우결에서 본 그 황정음 프로포즈 같아 ㅋㅋ
OOOO???황정음 언제 결혼함? 대박 나 왜 몰랐지
OOOO아르마니 립 샀음 이번에 황정음 핑크로 유명한거
황정음 드라마 킬미힐미 지성 운빨로맨스 연기 운빨 정일우가 정도로 자주 보자마자 Ryu_info_S2
OOOO므우우ㅜㅜㅜㅜㅜ 나 어ㅐ 하이킥에 황정음이ㅣ 노래부른거 생각나지ㅜㅜ
OOOO 전 황정음 최다니엘 럽라인 좋아했었어서 아수웠지만 ㅠㅡㅠ 지금 생각해보면 시트콤 중에 젤 차별화 있었던 것 같아연..!
OOOO 언제지... 완죠니 옛날인데... 황정음 머리 하겠다고.... 막 미쳐가지고.... 했었지...
OOOO 지금 다른 분도 말씀하셨는데 딱 뻗치기 좋은 길이랄찌^_ㅠ 황정음숏컷 하고싶다..
OOOO 꺄 별하얌*ㅇㅅㅇ*!! 지금 고민중인게ㅋㅋ 완전 황정음 고준희st 숏컷을 해버릴까 아니면 긴생머리를..살면서 한번은 해볼까.. 이거얌8ㅅ8.. 머리 기르고 싶긴 한데 너무나.. 힘들다.. 안 긴다..
OOOO안면인식 장애있라서 황정음이랑 혜리 구분 못하고 장동건이랑 정우성이랑도 헷깔림 ㅠㅠ...사람을 느낌으로 기억하는 편인데 연예인들 우와아아아아 너무이머어어ㅓㅇ 우아아아 너무 잘생겨써어어ㅓ어 이러면 잘 구분 못함
OOOO내가 김아중씨와 황정음씨를 안다는 건 훌륭한 일인데... 사실은 구분을 잘 못하겠어. 휴!!!
황정음 드라마 킬미힐미 지성 운빨로맨스 연기 운빨 정일우가 정도로 자주 보자마자 2_sull
OOOO 황정음 아역인뎅 ㅇ.ㅇ ,,
OOOO끝없는 사랑' 정경호, 술 취한 황정음에 애틋눈빛 '형
OOOO 문슁스 진짴ㅋㅋㅋㅋㅋㅋㅋ아직도 그 '내연녀'란 단어와 황정음 틴트가 신경쓰이는ㅋㅋㅋㅋ
OOOO확실히 내 취향 아이돌보다 배우인거가태.. 황정음 우결보고 한때 개좋아했었지.. 지뚫킥 자이언트도 다봤는데..
OOOO 예전에 하이킥에서 황정음도 똑같은 대사 쳤었어요 ㅋㅋㅋ
OOOO[#류준열_영상] 🎥 KBS 연예가중계 🎥 배우 황정음님 인터뷰 중 언급
OOOO근데 진심 가인,아이유,전효성,스칼렛 요한슨,황정음,원더걸스,소녀시대, 보아 등 셀수없이 많은 걸크러쉬 여자들이 많아서 하루에도 수십번씩 반하는데 한남충들이 도대체 뭔 자신감으로 자기들이 여자를 고르는 지위라 생각하는거지? 닥쳐,가인언니가 최고야.
OOOO 나지굼 지붕뚫고하이킥 재탕하구이쎀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 황정음 왜케우껴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ㅡ
OOOO황정음 문채원 갓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OOOO 네네 저그 거봤었어요 ㅠㅠㅠ 황정음 캐가 답답해서 ㅋㅋㅋ 가슴치면서봤지만 재밌게봤었어요 88
OOOO 더 쩌는건 저쌤이랑 같이 다니던 쌤이 우리학교의 황정음이라고 개이쁜데 황정음 보다 얼굴 작으신데 지금 애 나으신다고 안오셔서 선생님 다른쌤들이랑 다니시뮤ㅠㅠㅠㅠㅠㅠㅠ
OOOO 유타,,,그저께엿나 엠카에서 그대의 황정음같은 머리와 표정에 꼴딱 반해부럿소.
OOOO 황정음인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