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9, 2016

산다라박 비정상회담 블랙핑크 지수 씨엘 DARA 2NE1DARA 박봄 양현석 유니크한 플랫한


비정상회담


OOOO#dara #2ne1dara #산다라박 #산다라 #비정상회담 20160808 산다라의 이룬 꿈은?
OOOO20160809 #NAVER MAIN TOP 비정상회담 산다라박, 양현석 왈~ 유재석 덕에 밝아졌다 #dara #daraxxi #2ne1dara #산다라박 #산다라 #비정상회담
OOOO"yungongluv:20160809 #NAVER MAIN TOP 비정상회담 산다라박, 양현석 왈~ 유재석 덕에 밝아졌다 #dara #daraxxi #2ne1dara #산다라박 #산다라 #비정상회담 t.c…
OOOOㅇ헉 오늘 비정상회담 산다라박 왤케이쁨 진짜 예쁘다 볼때마다 예쁨
OOOO비정상회담에서 산다라박 나오는데 너무 이쁘심💕💕
OOOO잠시후 밤 10시 50분 #JTBC #비정상회담 많은 시청 바래요~^.^ #산다라박 과 함께하는 드라마속 판타지 기대해주세요~!!

블랙핑크


OOOO블랙핑크 지수 약간 산다라박 포지션
산다라박 비정상회담 블랙핑크 지수 씨엘 DARA 2NE1DARA 박봄 양현석 유니크한 플랫한 krungy21bot
OOOO블랙핑크 리사가 가장 눈에 띈다. 씨엘+민지의 느낌. 지수는 산다라박이었어..
OOOO블랙핑크 프렉티스 영상 올린 후로 지수가 춤 얼마나 못추는지만 집중됨 산다라박만 모아놓은 것 같애
OOOO블랙핑크 아쉽다.. 노래 너무 늘어지고 오빠는 괘 찾으며 신지수는 산다라박 버전 2같군
OOOO블랙핑크 와쥐 스타일 집합체같아.. 김제니는 지디랑 비슷하고 로제는 씨엘 보컬느낌 김지수는 산다라박같고

지수


OOOO블핑 보면 와지 얼굴상은 한결같다는걸 느낀담.. 비주얼은 산다라박 그 외 분들은 이하이나... 지수가 약간 산다라박같은 포지션인감
OOOO산다라박 보면 어쩔 줄 모르겠는 그 무끼 속성이 지수한테 똑같이 있음..
OOOO지수 미치겠네 산다라박보다 조금 나은 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수 춤 혼자 못 추고 노잼무끼인게 너무 산다라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수 조금 나은 산다라박
OOOO휘파람 노래 좋음 뮤비는 와이지만의 돈자랑이 안보일만큼 평범해졌고 지수는 산다라박 확정이네요 (눈물)
OOOO야 그래서 김지수가 산다라박 포지션임_

씨엘


OOOO이미 박봄의 응축됐다가 톡 쏘는 하이라이트와 내지르는 목소리, 씨엘의 배배 꼬아서 내뱉는 특이한 래핑, 공민지의 파워, 산다라박의 유니크한 스타일링까지 공식화되어있는데, 이 공식에 플랫한 (테니스 스커트 입힌) 소녀…
OOOO멜론 차트에 휘파람이라는 노래 있어서 듣는데 노래랑 랩이랑 이런게 박봄 씨엘 산다라박 같은 느낌이여서 소속사 찾아보니까 YG라서 그랬구나 응 해버림
OOOO이미 박봄의 응축됐다가 톡 쏘는 하이라이트와 내지르는 목소리, 씨엘의 배배 꼬아서 내뱉는 특이한 래핑, 공민지의 파워, 산다라박의 유니크한 스타일링까지 공식화되어있는데, 이 공식에 플랫한 (테니스 스커트 입힌) 소녀를 끼워맞추다보니 지루하기까지 함.
산다라박 비정상회담 블랙핑크 지수 씨엘 DARA 2NE1DARA 박봄 양현석 유니크한 플랫한 yungongluv
OOOO 사실 씨엘 산다라박 같은 호모일 줄 알아서
OOOO씨엘같은 여자 가수가 조온나 희귀한 거였어. 씨엘 좋음 박봄 좋음 공민지 개좋음 산다라박 귀여움 존나 다 쎄고 남자 따위 필요없다 분위기 풍겨서 개 좋았는데 이건 뭐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오빠! 시이발... ㅠ ㅠ

아이돌


OOOO산다라박이 아이돌 시조새 드립을 치다니 허허
OOOO리튓 보니까 생각났는데 아까 재핑 하다 비담 슬쩍 봤는데 산다라박한테 아이돌 시조새라고 하였고 나는 내 눈이 잘못된 거라구 결론 지었다🤓

산다라박


OOOO산다라박편 봤는데 빅뱅 vcr 많이 나와서 지인들 생각 많이 났음ㅋㅋ
OOOO지금껏 이런 몰입도는 없었다! 산다라박과 G들이 재연하는 드라마 판타지!! #어맛_오늘도_본방사수를...★ #월요일밤_10시50분_비정상밤
OOOO 그머냐그 휘파랑 봤는데 한명이제일이쁨누군지머름 산다라박님 닮음 누구냐
OOOO 머리 높이는 산다라박님이지만 핳
OOOO 산다라박 하려다가 그래두 둡이쥐
OOOO산다라박 너무좋은데 부끄러워서 못보겟어..
OOOO산다라박이 비정상 나왔는데 소개멘트가 예능말고 앨범은 언제나오는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붐바야부터 붐바스틱 헤야붐바야붐바야헤야아 품바 생각나서 미안해 나에겐 산다라가 최고였어 산다라박밖에없어
OOOO 산다라박 because she played her character well
OOOO약간 어딘가 산다라박을 닮았다
산다라박 비정상회담 블랙핑크 지수 씨엘 DARA 2NE1DARA 박봄 양현석 유니크한 플랫한 nonsummit
OOOO근데 한분 너무 산다라박의 얼굴을 하고 있어서 놀랐다
OOOO노래도 그때 노래같네..산다라박 나올거같음
OOOO 내말잌ㅋㅋㅋㅋㅋㅋ 레알 산다라박 머리해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TV패션] ▷ WHO 산다라박 ▷ WHEN 2016년 7월 27일 ▷ WHERE tvN '수요미식회' 76회 ▷ WHAT 원피스-'겐조', 165만원.
OOOO“@NitaNovia7 안녕. 산다라박입니다 ~.~ *go crazy* #youngwildNfree”안녕하십니까 선배님


산다라박 비정상회담 블랙핑크 지수 씨엘 DARA 2NE1DARA 박봄 양현석 유니크한 플랫한 yungonglu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