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할리퀸


OOOO마고 로비 할리퀸은 왜 소녀들이 롤모델로 삼는 것에 대해 경계해야 한다고 기사 떴는지 알겠더라ㅋㅋㅋ 너무 10대 여자들이 열광하게 뽑혔다. 내가 지금 중학생이었으면 내일부터 야구배트 들고 외출했을 것이다.ㅋㅋㅋ
OOOO드디어 할리퀸을 본당 ~~~ 마고 로비 사랑해 ㅠㅠ♡
OOOO수어사이드스쿼드에서 조커역을 맡은 자레드 레토가 조커역에 심취했다는 이유로 온갖 패악을 부리고 다녔다는데, 그 일화들 중 하나..할리퀸이라면 조커가 주는건 뭐든 소중했을거라는 마고 로비 넘 사랑스럽고 욕봤긔ㅜ
OOOOㅇ ㅏ 근데 마고 로비 할리퀸 진짜 넘 예뻤ㄷ ㅏ... 화면 바뀔 때마다 할리퀸 안나오면 시파 할리퀸 어디감 (까드득 하는 내가 있었는ㄷ ㅔ .... 스토리는 아오안
OOOO수어사이드 스쿼드 코믹스는 영화보다 더 재미없었다... 마고로비 할리퀸도 없고ㅋㅋㅋ 영화보다 괜찮았던 거는 조커가 아예 죽었단 설정이라 안 나온다는 거..? 수스쿼 조커 나름 귀엽긴 한데 아무래도 영화엔 필요 없었던 거 같음ㅋㅋ
OOOO 마고 로비 ㅠㅠ 지켜주지 못해서 너무 안타깝고요.......... 그냥 원더우먼 vs 할리퀸 이 구도 영화를 원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다소 비판적이었으나 마고로비가 이쁘니 수어사이드스쿼드 보러 가세요. 할리퀸 언니 열일하심.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binamagic
OOOO수스쿼에서 건질게 할리퀸밖에 없다는 사람들 정말 반성해야한다. 그건 그냥 마고 로비가 예쁜거지 할리퀸 자체는 완전 캐릭터 폭발할 정도로 별로였는데..
OOOO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대한 혹평이 많은데... 이것드리! -_-+ 할리퀸(마고 로비)님 영접했으면 다된거지. 어디 감히. -_-+
OOOO 할리퀸...하악하악 마고로비 하악하악
OOOO님들 빌스카 형아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나오는 타잔 봐라 할리퀸하는 마고로비도 나오는 타잔 보ㅏ라 민나 둘의 쩌는 케미를 보ㅏ줘 젭알,,,
OOOO마고 로비 할리퀸ㄴ이랑 자레드 래ㅌ토 ㅂ보러 가야되는데
OOOO 물론입니다ㅠㅠ 마고로비의 할리퀸과 자레드레토의 조커가 영원한 이상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승훈씌도 넘나 아름답지만 마고로비 언니의 할리퀸역도 넘나 아름다워서... 후하후하
OOOO 저두옄ㅋㅋㅋ자레드 레토랑 마고 로비 둘돠 배우 본인 미친 연기로 열일했다 생각밖에 안들고여 둘 관계가 미화됐다는 비판이면 이해되는데222 할리퀸 원래 조커에 휘둘리는 캐인데 조커 등퇴장에 따라 기복 심한거 당연하잖아옄ㅋㅋㅋㅋ
OOOO수어사이드 스쿼드 잼있음. 할리퀸 주인공 속편이 기대됨. 마고로비 짱. 멋져요. 사랑해요.😘
OOOO할리퀸 피규어는 정말 갖고 싶다.. 아니 마고 로비님 절 가지세요
OOOO 마고로비가 디씨에서 할리퀸이라는 캐릭터가 어떤 캐릭터인지 확실히 인식시켜줬어요 진짜 너무 잘한 ㅠ
OOOO 할리퀸 진짜 매력적이예ㅇ 영화는 재밌게 못봤는데 보는ㄴ내내 할리퀸 매력에 빠져버린 ㅠㅠ 마고로비가 너무 연기를 잘한 ㅠㅠㅠㅠ
OOOO방금 탐라에서 정연 님이 마고로비의 할리퀸이 넘나도 10대 소녀의 롤모델 같다고 하셨는데 매우 동의하며 그 핵심엔 자기중심성과 자아도취성이 있다고 하겠다. 조커가 할리퀸, 혹은 닥터 퀸젤을 이용했고 그 뒤로도 학대적으…
OOOO수스쿼 봤습니다 조커할리팝니다 원작이고 나발이고 자레드레토 조커 최고고 세계최고의 여캐 마고로비 할리퀸입니다 영화는 듣던대로 구리지만 저는 잘 봤습니다 애초에 휴먼드라마 빌런 희망편이라고 생각하면 편해요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marrSTow
OOOO방금 탐라에서 정연 님이 마고로비의 할리퀸이 넘나도 10대 소녀의 롤모델 같다고 하셨는데 매우 동의하며 그 핵심엔 자기중심성과 자아도취성이 있다고 하겠다. 조커가 할리퀸, 혹은 닥터 퀸젤을 이용했고 그 뒤로도 학대적으로 착취하고 있는지 몰라도 할리퀸은
OOOO내가 기대한 수스쿼 : 다크나이트의 조커 마고 로비의 할리퀸 통제불가 인간병기 빌런's 디씨가 내게 준 수스쿼 : 푸딩! 딸! 여보! 자기야!
OOOO이 영상 너무 조음이다 마고 로비에게 할리퀸 필터를 씌우는 ,, 그런
OOOO수스쿼 보고왓는데......어.........할리퀸이 예쁘다 그냥 마고 로비의 예쁨을 알리려고 만든 영화인듯
OOOO 마고 로비 할리퀸 주연 영화 찍는다는데...사실인지 ㅈ찌라시인지 몰으겠네요....그리고 얘네 결국 감옥이라...나올일이..

수스쿼


OOOO수스쿼 보고왓음 마고로비가 예뻣다
OOOO조아오늘수스쿼보러가얒짐~(마고로비방망이질보러감
OOOO수스쿼 보는 이유는 마고로비랑 제이코트니를 ㄴ보기 위해서다 ..
OOOO수스쿼 기대하고 보면 욕 존나 했겠지만 기대 0으로 봤더니 마고로비랑 자레드레토가 존나 귀엽구 예쁘구 플래그 대령 얼굴 존나 예쁨ㅋㅋㅋ
OOOO아니 마고로비 할리 말투 정말 저렇읍니까 달장 수스쿼 보러가야지😊😊😊😊
OOOO오늘 수스쿼 봤음 최근 3개월동안 본 영화중에 가장 별로였다 개연성 1도없고...보다 졸고... 마고로비랑 카라델레바인 미모가 살림

수어사이드


OOOO수어사이드 스쿼드 애프터 파티에 커플룩 입고 온 카라 델레바인 & 마고 로비 1
OOOOCGV페북에 올라온 수어사이드 스쿼드 마고 로비, 카라 델레바인, 카렌 후쿠하라 샤샤샤 댄스....으헉;;;
OOOO수어사이드 스쿼드, 감옥에 갖힌 할리 퀸이 이뻣다 감옥에서 나온 할리 퀸이 이뻣다 총잡고 배트휘두르는 할리 퀸이 이뻣다 조커한테 푹빠진 할리 퀸이 이뻣다 마고 로비도 이쁜게 할리 퀸이 이뻣다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dnlwpt
OOOO수어사이드 스쿼드 윌스미스는 늙지 않는 불사신 같고.. 뭔가 영화가 텀블러용 짤들을 모아놓은 그런 느낌이었다 마고로비 미친 존나 이뿜 💞💞 후반부로 갈수록 넘 토할 거 같앗지만 넘 기대치가 낮아서인가 나름 볼만했다

스쿼드


OOOO숙연사이드스쿼드 7번방의 자살특공대 네.. 조조로 안봤으면 진짜 개열받았을것.. 마고로비 조엘킨나만 얼굴 말고 남는게 뭔데
OOOO해어지기 전에 수어 사이드 스쿼드 보러 갔는데@ 누가 마고 로비 나오는 부분 만 좀 짤라서 .., 팔아 그럼 내가 살게...

조커가


OOOO그래....,,, 마고 로비 할리가 그렇게 힡큩러블리해서 미국의 다크히로인 자리를 꿰찰만큼(?) 힙한데 그걸 조커가 상품판매안되게 흙뿌리고 엎어버릴순 없었겠지...

예쁘다


OOOO마고로비 볼수록 예쁘다..
OOOO헉 마고로비 예쁘다
OOOO시간편성표가 애메해서 아이맥스였는데 걍 봐도 괜찮았을듯. 마고로비가 예쁘고 인첸트리스도 예쁘다. 디씨꼰대들이 정신 좀 차리면 좋겠다. 디씨가 원하는게 이런거였다면 감독은 누가 찍어도 이게 한계였을거 같긴 하다.
OOOO 심지어 자막도 여혐...ㅎ 내 두시간 오디가쏘...보고 나오는데 마고로비가 예쁘다 이거 한마디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리


OOOO 저는 마고로비 미모 덕질하려고 간거라 뽕을 뽑고 왔고요 조커랑 할리에대해서 말이많은데...걍 지들끼리 뽀뽀하게 내비두자는 느낌...
OOOO내가 저 할리우드 늑대 마고 로비 보려고 봤었찌
OOOO할리 목소리는 높은 톤의 약간 째지는듯한 늑김이라고 생각했는데 약간 내려간 마고 로비 목소리도 넘 조타 허이이..
OOOO 그렇조... 푸딩이나 부메랑이나 다 말이 안되는 애칭들인것.. 나중에 디씨가 정신차리면 마고로비 데리고 할리 단독영화나 찍어줫음 좋겠고요..ㅠㅠㅠㅠㅠ
OOOO 아니 진ㅋ자.. 마고 로비만 봐도 할리 그 자체인데 진짜루 그렇게 좋은 배우들 데려다가 왜 그렇게밖에 못 했냐구요 참 답답

조커


OOOO닥터 퀸젤은 조커와 그의 광기의 먹잇감이 된 게 아니라 아마도 조커를 현실세계에서 도피하는 과정의 촉진제 내지 도구로 사용했던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뭐어 마고로비가 자레드레토보다 삼천오백스무배쯤 강성 멘탈이라 그런 것도 같고ㅋㅋ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eriol_S2
OOOO마고로비랑 사귀게 해줘라 조커 되고 싶네

카라


OOOO마고로비와 카라 델레바인의 보통 여자애 토크라는데 ...
OOOO마고로비랑 카라델레바인 케미가 미쳣다....
OOOO이거 마고로비랑 카라 델레바인 둘이 찍은 화본데 나 이거 넘 좋다.....

10대


OOOO 10대 아니여도 마고로비 얼굴 보고 살고 싶다 진짜 예쁨 후아후아

영화


OOOO마고로비 내내 너무 예쁘고 다음 영화 도널과 찍지 생각하며 혼자 화이팅함 화이팅
OOOO 좋은 게 뭐가 있었지.... ㅋㅋㅋㅋㅋ 일단 흡사 영화문법을 모르는 자가 만든 듯한 전개였고 좋았던 것이라면 마고로비가 나온다는 것 정도입니다 ㅋㅋㅋㅋㅋㅋ
OOOO24. 그냥 오늘 봤으니까 넣을거고 저는 아무래도 백치미를 좀 좋아하는 모양입니다 영화는 후지고 마고로비는 예뻐요
OOOO 그쵸ㅠㅠ솔직히 영화스토리는 실망이긴했는데 마고로비가 다했어요.... 돈아깝진 않더라구여
OOOO덕혜옹주 보고 왔다 고증을 너무 너무 잘해놔서 깜짝 놀랐고 미쟝셴이 아주 그냥 와.. 박해일의 독백도 좋았담 그럭저럭 볼 만한 영화 ㅇㅅㅇ~~! 내일은 마고 로비언니 보러가야디
OOOO마고 로비 너무 예뻐서 비덕인 친구한테 마고로비 보여줬더니 갠 영화 보러갔어(...) 그리고 개소리 하는 동생놈이 닦이 운운하며 한남력 자랑하는 동안 갈궜는데 개도 마고로비는 예뻐서 정줄 놓음

진짜루


OOOO그나저나 마고로비 정말 증맬로 진짜루 최고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연님 말씀대로 다들 쎈척하는 YG같은 느낌으로 호우! 에아! 소리질러! 이러고 있는 와중에 증맬로 쎈 느낌이었다네 언…
OOOO그나저나 마고로비 정말 증맬로 진짜루 최고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연님 말씀대로 다들 쎈척하는 YG같은 느낌으로 호우! 에아! 소리질러! 이러고 있는 와중에 증맬로 쎈 느낌이었다네 언니사랑해요

로비가


OOOO 마고 로비가 나왔었어.....????????????????????????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kimlemonde
OOOO ㅋㅋ ㅋ ㅋ ㅋ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냐 마고로비가 예쁘댓어! 예쁘댔다구!(😢😢😢😢😢😢😢😢😢😢
OOOO 아 저 부산행졸라잼섯는데... 마고로비가 약간 부산행의 마동석같은 존재가된다면 표값이 아깝지안을거같아요 마침 마돌림이네
OOOO 나는 꿀잼!!재미없어도 마고로비가 사랑이라서 볼만해..
OOOO 그래도 마고로비가 너무 존예야
OOOO 맞아ㅠㅠㅠ마고 로비가 맡은건 신의 한 수였다ㅜㅜㅜㅜ
OOOO마고로비는 몇년전에도 알고 있었고 개인적으로 마릴린 먼로와 함께 가장좋아하는 여배우에 올리고싶을정도였다. 근데 이번에 마고로비가 알려지면서 내친구들역시 좋아하고있다. 그냥 나혼자 알고싶었는데..

얼굴


OOOO 얼굴....얼굴보고 버텨야지....(오늘은 마고 로비 얼굴보면서 버팀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00_mad_mad

다들


OOOO다들 평이 핵구리다고 했지만 마고로비 때문에 만원 상납해요 보러가는중

마고로비


OOOO와 마고 로비 언니 조녜
OOOO 싸이코 연기를 하랬지 누가 지보고 싸이코가 되라고 했냐구...^^ 그걸 다 받아준 마고로비 등 배우들 존나 천사 ㅠㅠ 얘기 들어보면 임팩트도 그리 없었다는데 자기 혼자서만 ㅜ
OOOO 마고로비언니젤예뻐주시고
OOOO 이제 이소가시찡도 마고 로비 팬 할 생각이 드셨습니까?
OOOO 헐 첫사랑역이었구나 마고 로비인 줄 모르고 봤었군
OOOO어바웃타임 보고있다 예전에 처음 봤을 땐 주인공들만 신경썼었는데 ㅋㅋㅋㅋ 마고로비 예뿌다 주인공과 이어지진 않았지만 ,,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2mario2mario
OOOO내 동생 ㄱ마고 로비인데 마린고비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 자린고비도 아니고 마린고비가 누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마고로비는이뻐...보고 나알려져.❗
OOOO마고로비 이쁘당..😻
OOOO마고 로비 연기도 잘하고 성격은 천사에....ㅜㅜㅡㅜ
OOOO마고로비 존나 사기야 어떻게 몸매도 좋아
OOOO 마고 로비 예쁜거 보러가야겠네요 마고로비.. 너무 예뻐...
OOOO 예상후기:마고로비 엉덩이가예벗읍니다....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2mario2mario
OOOO 마고로비ㅠㅠㅠㅠ 이쁘지ㅠㅠㅠ
OOOO아 마고로비 진짜 너무 옙븜,,,,
OOOO마고로비 입이 진짜매력적인고같음 씨익 웃을때 ㅠㅜㅠ
OOOORT)하 마고로비 세상존엄 조녜ㅠㅠㅠㅠㅠ
OOOO마고 로비 Margot Robbie, Tempo, August 2016.
OOOO 나도보고싶다.. 마고로비언니 보고싶다..!!!
OOOO마고 로비 덕질한다.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mitsuki0414
OOOO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마쟈 마고로비 언니의 미모는 너무 아름다워서 하나만 고를 수 없어.
OOOO마고로비 존예 시파
OOOO마고로비.. 턱.. 너무멋잇어.. (이말 이천육천만번째 하는중
OOOO 헉ㄱ좋아요 욕심ㅁ많은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아ㅏ미친 저트루러브진ㄴ짜조아해요 그리고마고로비ㅣ도 사랑해요.... (꾸닥)
OOOO맞다 마고 로비 오씨였지...
OOOO 진ㄴ자? 마고로비ㅣ만 이뻐ㅓ?
OOOO마고로비 핵존예임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2mario2mario
OOOO 마고로비 넘사랑스러워
OOOO 근데 약간 ㅁ못미더울수도잇는게 전 마고로비 나오면 다 재밋다고 인식하는 경향이 잇음
OOOO기억에 남는 건 조엘킨나만과 마고로비의 미모외에...딱히
OOOO월화 양일중에 날잡고 한번 더 보겠어요 오...마고 로비(절규
OOOO아니 마고 로비 수쿼드 월드 프리미어에서 거의 화보를 찍고 다님
OOOOㅇㄴ 마고로비 핵이쁘넵
OOOO 하도 혹평이 많아서 기대를 안했더니 그냥 그랬어..ㅋㅋ 마고 로비 이쁘다 정도..?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eiji_enzy1641
OOOO 재밌네요 진짜 ㅜㅜㅜㅜ 마고로비 넘 예뻐요 하..ㅜㅜㅜㅜ💕
OOOO 마고 로비는 90년 생이네..?
OOOO 디아블로 그렇게 만들거라고 꿈에도 생각못했고요..ㅎ 진심ㅋㅋ 마고로비 하드캐리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standbymemong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AKAsuekun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ggyarck2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jmtastexx
마고로비 할리퀸 수스쿼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가 예쁘다 이뻣다 할리 조커 카라 Sue927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