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아이콘


OOOO160805 ㅇㅌㅇ 노이즈와 손떨림.......... 잠시 울고 올게여😢😢 (카메라 내리라고 해줘서 고마워 지워나😂 눈으로 담아서 다행이야🙊🙊) #iKON #아이콘 #BOBBY #바비 #jiwon #김지원
OOOO좋은 아침~ 어제 더 리믹스 너무 짱이다~ 주네 목소리 너무너무너무 좋아~D-4 😘 #구준회 #JUNE #JUNHOE #주네 #준회 #아이콘 #iKON
OOOO. 쓰레빠왔는데 크당 저는 235 입니다^^^^^^^ #아이콘 #iKON .
OOOO 저요 ~ ? 사람들을 웃겨드리니 개그맨이나 해서 아이콘을 만나볼까요 ,,
OOOO근데 아이콘 홈마들 진짜 같이 잘 다니는 것 같음 절친수준
OOOO160805 이태원 게릴라 바비 가 ① #아이콘 #바비 #김지원 #iKON #BOBBY
OOOO160805 이태원 게릴라 바비 가 ② #아이콘 #바비 #김지원 #iKON #BOBBY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stillalive1022
OOOO아이콘 썸머타임 랜덤스티커 교환 나 바비 👼진환
OOOO[번역] #아이콘 #iKON 中 VogueMe (보그미) 2016. 8월호 인터뷰 (scan cr允亨呐_) 👉단체, 동혁, 윤형 부분 많이 부족하지만 잘 봐주세요🙇
OOOO 아이콘
OOOO~아이콘 썸타 방수팩 영상후기~ 친언니가 방수되냐고 궁금해서 찍은 영상 나 이거 왜하고있지? 친언니 희망을 가져. 방수 될 수도 있어. #아이콘 #ikon
OOOOiKON 재팬투어 홍보영상 #동혁 #준회 #윤형 #아이콘 #dognhyuk #june #yunhyeong
OOOO난 지금 바비 넘 보고 싶엉~ #바비 #BOBBY #아이콘 #iKON
OOOOKiss Goodbye (1) 보통 후렴을 올렸지만 중간중간 하트 브이 안무를 보세요.. 감히 어찌 자른답니까 #더리믹스 #아이콘 #iKON
OOOO 아이콘짱♡♡ 더리믹스♡♡
OOOO잘자요~~ #iKON #BI #hanbin #한빈 #비아이 #아이콘
OOOO몸은 왜저렇게 움직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링 주네! #구준회 #준회 #JU-NE #아이콘 #JUNE #IKON
OOOO대미친 유녕 오빠 상탈; 기절; 160305 아이콘 부산콘서트 #iKON #송윤형 #윤형
OOOO햇살 같아... 🙈 눈을 뜰 수가 업떠... 160305 아이콘 부산콘서트 #iKON #송윤형 #윤형
OOOO엠넷에 아이콘 나와엿!!
OOOO160521 아이콘건트 in 난징 [HQ] 태국콘 티켓을 아직도 못 찾지만 RT많이 도와주셔서 고마워요❤️ #아이콘 #iKON #Bobby #JINHWAN 김진환 #진환 #김지원 #바비 #오늘모해 #WYD h…

OOOO아이콘 썸머타임 포토스티커 교환 원해요 나윤형 님한빈 #비아이 #한빈 #김한빈 #아이콘 #iKON #윤형 #송윤형
OOOO[루키쇼] 괴물 신인 #iKON #아이콘 이 루키쇼를 찾아옵니다! 그동안 멤버들에게 궁금했던 점이 있다면 팝스 트위터를 통해 보내주세요! 멤버들이 여러분의 질문에 직접 답변해드려요!
OOOO160227 아이콘 대구 콘서트 어?ㅋㅋㅋㅋㅋ너네 뭐해...둘이서... 짧지만 강력했어. #아이콘 #IKON #IKONCERTinDeagu #BOBBY #바비 #김지원 #지원 #김동혁 #동혁
OOOO160305 부산 콘서트 #iKON #아이콘 #동혁 #donghyuk 손가락 왜 깨무는 거야?ㅠㅠㅠㅠㅠㅠ
OOOO160723 ICN 동혁 HQ 너무너무 예쁜 동혁아. 푹쉬고 이따 보쟈!! #아이콘 #iKON #김동혁 #동혁
OOOO160724 SIN 동혁 HQ 우주최고잘생김.. ♡3♡ #아이콘 #iKON #김동혁 #동혁
OOOO#iKONCEIN 난징 #iKON #아이콘 #구준회 #준회 #junhoe
OOOO❤크리스마스 서포트 팬북❤ 금손 코닉들~ 마니마니 참여해주세요!! 마감은 11월 말까지니까 여유롭게~ 다음 기프티콘 카페를 가입하셔서 제출해주시면 아이콘이 볼 수 있어요!!😁
OOOO[번역] #아이콘 #iKON 中 VogueMe (보그미) 2016. 8월호 인터뷰 (scan cr允亨呐_) 👉준회, 진환, 찬우 부분 많이 부족하지만 잘 봐주세요🙇
OOOO[번역] #아이콘 #iKON 中 VogueMe (보그미) 2016. 8월호 인터뷰 (scan cr允亨呐_) 👉한빈/비아이(B.I), 지원/바비(Bobby) 부분 많이 부족하지만 잘 봐주세요🙇
OOOO160727 반짝이던 너의 두 눈이 조용히 감기는 순간 #ikon #bi #아이콘 #비아이 #한빈
OOOO160805 #위너 #아이콘 #송민호 #바비 #winner #ikon #bobby #mino 가 MY FAVE
OOOO준회 방수폰 길만 걷자♥ (썸타딥디스포주의) #아이콘 #IKON
OOOO아이콘 썸타 DVD 포인트모음 ※스포주의 #아이콘 #ikon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i___kon__
OOOO 아이콘이 나와야죠ㅠㅠㅠㅠ
OOOO아이콘 썸타 동혁 준회 #Donghyuk #junhoe #iKON #JunDong
OOOO 아이콘 따라다니기
OOOO 진심 개좋아...ㅋㅋㅋㅋ지금 아이콘뮤비 다 돌려보는중ㅋㅋㅋㅋㅋ짱신기😁😁
OOOO더 리믹스 곧 시작할건데~ 기대됨😍#아이콘 #iKON #구준회 #주네 #준회 #koojunhoe #junhoe #june
OOOO#바비 #BOBBY #김지원 #아이콘 #iKON #송민호 #MINO 찌언 웃는거 너무 좋다 ㅇㅌㅇ
OOOO160726주해 촬영 #아이콘 #구준회 #iKON
OOOO애들이 보고싶은 밤...😢 #iKON #아이콘
OOOOKiss Goodbye (2) 이미 꽃밭에 장미까지 이것은 축제🌹 매일이 귀여운 아이콘 보시고 끝부분까지 꼭 다 보시길 바라고 #더리믹스 #아이콘 #iKON
OOOO[PRE] 151107 MMA #iKON #아이콘 #BI #비아이 #김한빈 #김진환 #송윤형 #허니비아이 덤덤 리듬타는 햫빈뿌 덤덤 안무 따라 추는 거 귀엽자나요..🙊 (지진)
OOOO160727 아이콘 랩라대란 기념 로동 - 김한빈 (tone) #iKON #비아이 #BI #공항레전드 #김사장 Great pic by 님.
OOOO준회 1️⃣➕1️⃣😁😁 #아이콘 #구준회 #iKON
OOOO펜싱하는 한빈이가 보고싶다는 분이 계셔서! #한빈 #비아이 #BI #아이콘 #iKON
OOOO#iKON #아이콘 #김진환 #진환 #kimjinhwan #jinhwan 지나니 보고 잘자~굿나잇~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SUIAH_IKON
OOOO세상에 젤 예쁜 눈👁💕 #iKON #아이콘 #CHANWOO #찬우
OOOO오늘도 춘희를 보고 힘내~ 보고싶어.... #구준회 #준회 #주네 #아이콘 #iKON #junhoe #june
OOOO오늘은 #더리믹스 데이!🙌 궁금했던 분홍 #맘빈 이 보는날이에요 핑크빈은 💖입니다 9시 30분 #본방사수 #아이콘 화이팅 #heroesofremix #iKON #비아이 #김한빈 CR:JIAO …
OOOO같은 영상이지만 두우배~로 보면 좋으니께,, 그냥 제 취향 #아이콘 #iKON
OOOO 저는 콜라면 다 좋아했어요 근데 펩시 모델이 아이콘이 된 후부터 펩시만 먹기 시작
OOOO160727 아이콘 랩라대란 기념 로동 - 김지원 (tone) #iKON #바비 #BOBBY #김베이글 #근육토끼 Great pic by 님.
OOOO동혁시💫 #아이콘 #iKON #동혁 #donghyuk

바비


OOOO초록빛 받고 덕후 심장 쩔게하는 사람은 인생을 간지로 무장한 김지원 선생이다 #바비 #bobby #iKON
OOOO 이제 들어오는 펩시 다 바비예욬ㅋㅋㅋ 몇 박스가 있는데 왜 지원이만 들어오는지 모르겠어욬ㅋㅋㅋ
OOOO✨EVENT✨ 이태원과 어제의 바비가 너무 좋았으며 그걸 보았던 제가 대견하여😫 이벤트합니다 바비 조아한다면 누구나 가능하며 당발 15일에 할 것이고요 저거 말고도 더 보내드림 하시고 팔로하지 마세요🖖🏻 …
OOOO#바비 #BOBBY #김지원 #iKON ◇160611 SHANGHAI◇ 뭐 하니?? 😳
OOOO160429 #BOBBY#바비 #iKON #바비아이 THE REMIX (HQ) #HeroesofRemix
OOOO#바비 #BOBBY #김지원 #iKON ◇160611 SHANGHAI◇ 😩너무너무귀엽워💃🏼💃🏼
OOOO바비 비아이 젊은아빠+애기 ver.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yellowbluek
OOOO여러분 펩시 광고에요....❤️ #iKON #펩시 #비아이 #한빈 #진환 #바비 #지원 #윤형 #준회 #주네 #동혁 #찬우
OOOO 5. [바비×우츄님 유닛 앨범 나온다는 기사를 보고] 헐 대박ㅠㅠ 여러분 유닛앨범 나오면 백번들으세요ㅠㅠ 우츄 목소리 존좋입니다!!! 바비팬들과 우츄팬들 연합해서 1위길 걸읍시다!!!!
OOOO 원샷원킬은 실패지만 바비나왔네 크으
OOOO160623 김포공항 HQ ^ㅠ^* #바비 #bobby #김지원닷컴
OOOO160805 이태원 게릴라&뮤비 촬영 바비 :B

BOBBY


OOOOBOBBY시

비아이


OOOO🐑💕 기여워~~ #BI #비아이 #iKON #B_HIND

OOOO셀카도 이쁘게 잘 찍지요오(?) 막짤이 최고인듯 #iKON #김한빈 #비아이 #BI
OOOO[HQ] 160727 ICN ARRIVAL🛬 사장님🙇🏼🙇🏼🙇🏼🙇🏼🙇🏼 #김한빈 #비아이 #BI #iKON
OOOO이렇게 이뻐도 됩니까 #iKON #BI #김한빈 #한빈 #비아이

준회


OOOO포즈가 세계 수준입니다 ㅋㅋㅋ 구준회® #구준회
OOOO히니님() 이 가공 허락해주셔서 또 만든 저격< 금메달 국대 준회
OOOO 저준회잇는데교환하셧나요?
OOOO주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네 노래 부심 터진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최고야 구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오늘도 리믹스 주네컷♥ #구준회 #JUNHOE #JUNE #iKON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_lia0822
OOOO 사이즈 4 사셨어요?? 저 245인데 남자구준회밈이 사신거 사도 맞을까용...
OOOOHeenii_iKONHeenii_iKON일본콘서트를 앞두고 준회를 응원하기위한 슬로건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입금후폼작성부탁드려요! …
OOOO그리하여 어느 날 사랑이여, 내 몸을 분질러 다오. 내 팔과 다리를 꺾어 네 꽃 병 에 꽂 아 다 오 #iKON #구준회 #june #구첩
OOOO더 리믹스 녹화했던 날. 그날 주네가 너무 힘들고 지쳐보였는데 ㅠ ㅠ 근데 무대에 써있으면 완전 멋진 왕자님 😘#iKON #구준회 #주네# 준회 #junhoe #ju-ne

동혁


OOOO 어 안녕하세요 동혁씨! 네 저도 동혁씨를 만나서 정말 반갑습니다 *^^* 앞으로도 잘지내자 우리!!!

김지원


OOOO김지원시🖖

BI


OOOO김한빈 Kim Hanbin ~ ikon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ccorgik
OOOOʚ 定期 ɞ 키라라 / 99라인 / 빅뱅 / iKON / WINNER / 방탄소년단 / Big looove ˖⁺⑅
OOOO공홈에 올라온 나름 고화질 사진😆😆💕 #김한빈 #hanbin #ikon #더리믹스 #HeroesOfRemix

주네


OOOO 오ㅑ,, 전주에선 주네바께 못ㅅ구하는데
OOOO김숙...상처주네? 솔비남의 약점 가지고 그러는 거 아니에요. 이 표현들 너무 좋다. 웃음끼 없이, 자신의 감정과 약점을 솔직히 인정하고 표현했다는 점이. 저건 강한 사람만 할 수 있는거라고 생각. https:…
OOOO 주네 넘 예쁜건 맞구요,, 두번째는 삑- 오답입니다.
OOOO 읏헉갹 주네넘옙브...(이거아님) ㅠㅠㅠㅠㅠ저 지금 너모 잘생겨진 기분이구욧 💕💕ㅋㅋㅋㅋㅋ 옆모습 찬양 감사합니다..(죤
OOOO주네야💘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JH_0207_iKON

HQ


OOOO 4. 160808 노래 부르는 웬디💕 [HQ] 열일하는 모습마저 노래부르는 모습마저 이쁘다.. 없는게 뭐야ㅠㅠ
OOOO 3. 160808 잉거잉녀 첫 하이터치회 [HQ] 팬이 꽃화관 준 거 쓴 뒤 이쁘게 웃어보이는 웃음마저 이쁘면 어떡하라고ㅠㅠ
OOOO 2. 160808 낌새 첫 단독 콘서트 [HQ] 팬들에게 니베아 전달해주는 낌새💕 옆모습도 사랑스러운ㅠㅠ

김한빈


OOOO김한빈한테 빠지면 정말 답이 없는것 같아

진환


OOOO김진환 앞 뒤 모두 최고
OOOO진환시 보고 허겁지겁 들어왔는데 이미 윤형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진환시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IKON_97JHYK
OOOO김진환시
OOOO우리 김진환씨 태평양같은 어깨와 등빨을 앓아봅시다... ㅇ(-( 앞태도 최고 뒷태도 최고~!~!
OOOO진환(맏형) 나좀 기다려줄래? 멤버들(동생들) 지나니 어디있는데? 지나니 어디있어!! 거기이쪄쪄? 왜거기까지가써어~빨리올라와아~ 사랑스럽다 씹어먹고싶다ㅠㅠ #ikon #진환 #jinhwan
OOOO 김진환
OOOO뿌..? 진환이...? (아님
OOOO진환이~ I miss u💞💞💞#ikon #진환 #Jinhwan #김진환 #JINHWAN #TheRemix #지나니 #HeroesofRemix
OOOOkim jinhwan 김진환 • ikon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IKON_97JHYK

한빈


OOOO한빈이 어머님 만나러 갔구나 ㅜㅜㅜㅜ아고 기여어
OOOOㅎㅂㅎㅂ 초성도 같은 한빈현비행쇼~♡ #자트#억지로끼우는것같은거맞음
OOOOㅇ ㅙ또잘살고있으면서한빈시놓쳤니
OOOO한빈시 ~~

윤형


OOOO송윤형시♥
OOOO윤형시😀
OOOO윤형시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iKON_0915_0103
OOOO송윤형시
OOOO❤윤형시❤

찬우


OOOO[Preview] 160723 SIN. 싱가폴 도오오착!!~~~ 🤗 #CHANWOO #iKON #찬우 #찬우크러쉬
OOOO찬우시
OOOO세상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미모..ㅠㅠ #찬우 #CHANWOO #iKON
OOOO천사이다🙌🏻🙇🏻👼🏼 #iKON #CHANWOO #찬우

펩시


OOOO마블은내동생꺼 펩시는물론내꺼 근데서로다른걸모아서저래노니깐ㅋㅋㅋ희안하넹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ccorgik
OOOO 맞아요 애들 얼굴 없은 펩시도 사먹으면서 매출이나 올려줘야지...이러면섴ㅋㅋㅋㅋ
OOOO 저 원래 콜라 펩시 좋아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OOOO 보미밈 ~!~! 그러면 우리 시원한 곳에서 펩시나 마셔요 !

ikon


OOOO 고맙긴요! 뱌이 졸귀입니다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과연!!
OOOO지민이의 333❤️ 따라하는 정국이🐰💛 So cute(ू˃̣̣̣̣̣̣︿˂̣̣̣̣̣̣ ू)💕 #JIMIN #JUNGKOOK #지민 #정국 #방탄소년단
OOOO헉 저도이거할래 #1rt 첫 덕질대상(남) #2rt 첫 덕질대상(여) #3rt 키 #4rt 성적 #5rt 발사이즈 #6rt 닮았다고 듣는연예인 #7rt 취미 #8rt 입덕계기 #9rt 신체일부사진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Alice_azi
OOOO 마자요!!
OOOO 안잘거다!! 오늘 진짜 너랑 오래잇을거야!! 일찍 자면 내가 너보고 오빠라고 부른다!!!
OOOO 고마워요😍😍뱌이겁나귀엽네요,,,,,,💗
OOOO2016.08.07 The remix iKON 2 귀여워 귀여워 상큼해ㅠㅠㅠㅠ
OOOO426. 진짜 원더걸스 몸매 예쁘고 얼굴 예쁘고 실력 좋고 넘 대박,,
OOOO 네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OOOO택배 보낼 때 꿀팁~♬ 택배 보낼 때 '귀중품' 혹은 'Fragile'이라고 써도 물류창고 직원들 상관 안하고 마구 집어던지는데 '김치'라고 쓰면 절대 안 집어 던집니다. 박스 막 집어던지다가 김치박스 터지면 물류창고 레알…

OOOO존나 개습하다햇더니 비오네 빡쳐 개덥고개습해
OOOO인생 본진과 인생 지뢰
OOOO2016.08.01~2016.08.07 신나라 주간차트 1위 iKON 썸머타임~~~👏🎉축하🎉👏 ٩(●˙▽˙●)۶
OOOO아 존나 습하고 더워 씨
OOOO ㅠㅠㅠㅠ지에스랑 미니스톱은요?
OOOO 누워서 땀흘리고있어요ㅋㅋㅋ
OOOO❤💞Black Pink 화이팅!!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ikonmypride
OOOO이거 다들 하시길래..ㅎ #알티한_트친의_홈마가_되어본다
OOOO 일단 저는 얼굴 때문에 바로 합격~!
OOOO 너무 더워요ㅜㅠㅜㅠ 습하구ㅠㅠㅠ
OOOO헐 나만 이사진 살짝 공유 느낌 나나....
OOOO 날씨가 사람 죽여요
OOOO 저한테는 왔습니다 아오아의 심쿵해👊
OOOO오는 8월11일에 'iKON in SAIPAN' VR은 지니에서 시청하세요! 라니.. VR이라 함은 360도 회전해가며 마치 코니들이 눈 앞에 있는 것 같은 그런 착각을 들게 한다는 그 VR맞나요..(기절🙈) h…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SOAP_BI
OOOO 일단 슬아밈 너무 웃기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제 사진이 없어요 ! ㅠㅅㅠ 내 소중한 짤 ..
OOOO 섭지코지 저번에 갔었어요 지금 바다가고 있어요.
OOOO 헐 뭐야 왜 멘션이 안가지ㅟ....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니밈 뭐해요 ?
OOOO오늘 별로 안더운날인데 왜 존나 덥냐 침대에 잇어서인가 <<<
OOOO 더워도 바다 보면 기분이 좋아요 ! 짱 ! 그 나중에 섭지코지 가보세요 거기 좋아요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ikonmypride
OOOO ㅋㅋㅋㅋㅋㅋ
OOOO더울 땐 역시 밭빙수
OOOO아 갤러리 정리하는데 이거 암만봐도 이즈미랑 츠카사임ㅋㅋ ㅋ ㅋ ㅋ ㅋ ㅋ
OOOO 여기 지금 너무 더워요
OOOO 여기두요..😔
OOOO 감사해요 !! 하하하 시원하다
OOOO 돌려드릴게요ㅋㅋㅋ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GvJunhoe
OOOO#꼬리쳐 의 킬링파트는 누나 머리 풀었다~~~ ← 여기 아닐까.. 가사에 맞춰 머리 풀어주는 거 넘 좋구여ㅎㅎㅎㅎ #현아 #어때
OOOO 여기 진짜 더워 죽을것같아요
OOOO울 엄니가 기안84를 기안384래
OOOO김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테니스 치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아 #꼬리쳐 #어때
OOOO 아 섬 가셨구나 ! 저도 가려고 했는데 그때 비와서 숙소에서 (흡
OOOO aoa가 부릅니다 '심쿵해'
OOOO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IKON_97JHYK
OOOO 헐.. 그래도 저 방금 다 타고 차탔어요!
OOOO 우도에 있던데요?
OOOO 네 너무 귀엽슴니다. 그거에 반했자나요 제가
OOOO 잘쓰셨죠 ? 이제 돌려주세요 저두 덥거든요
OOOO 이거 진짜 조심해요ㅠㅠㅠㅠㅠ 제 친구 제주도에서 스쿠터 타다가 모래?물?에 미끄러져서 그상태로 복숭아뼈 파열돼서 왓어요ㅠㅠㅠㅠ 진짜조심해서 타요 걱정돼..
OOOO김현아 조금만 보고 공부해야겠다😣😣
OOOO 후훗 ! 제가 한 귀염 하죠 ? (노답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iqahss
OOOO ㅋㅋㅋㅋㅋㅋㅋ고맙네요
OOOO 우오오아아아아!!! 짤구해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근데 슬아밈 같이 너무 귀여운짤을 가져오셨네요😆
OOOO 아 38사기동대 볼까말까 하다 안봤는데
OOOO 선물이에요
OOOO 덥다
OOOO 이런..... 슬프겠다....
OOOO 우와 이거 뭐에요 ,, 저 왜 이런거 못봤죠 ㅠ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Vulpes_No9
OOOO 지칙 지칙 ,, 모기를 무찔렀습니다 ! 슬아 우승 !
OOOO 아나 쥰나 넘 할께 없으니까 이러는거 큐ㅠ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ㅜㅜ 드라마 추천해죠
OOOO미니배너 특전이 완성되었어요 😆 ( with )
OOOO 아녜요! 괜찮아요! 혹시 교환 가능할까요??ㅠㅠㅠ
OOOO 핳 감사합니다 슬아밈>_< 다 잡아주세여
OOOO 안댄다...(슬픔
OOOO 제가 모기들을 다 헤치워드리죠 ! ㅎㅅㅎ !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H_HAEil_
OOOO2016.08.07 The remix iKON 3 하...오늘 엔딩봐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OOOO 그럼 뭔가 상쾌해욥 !
OOOO 하 ㅠ 부럽슴니다 저는 어제 다리에만 5방 물렸죠^_^; 버물리 덕분에 좀 덜간지러워요ㅎ
OOOO 리듬타
OOOO맘뭉이 진짜 귀엽당...😃
OOOO 꿈은 안 꿨지만 잘 잤슴다~~!!
OOOO 시노시작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the_moment7
OOOO 쇼타임
OOOO160804 그해여름3 #이성종 #성종 #쫑쫑이 6개월마다 오픈되는 성종's 어록 전 성종이의 ㅅㅒ도빠수닙니ㄷㅏ
OOOO 근데 저 이번에 모기한테 안 물렸어요 ,, 밖에 별로 안나가서 그런가 작년에는 막 긁어서 피나고 그랬는데 이번엔 그러지 않아서 넘 좋아요 그러다가 물릴 것 같다
OOOO 응..?ㅋㅋㅋㅋㅋㅋ 진짜루 없엉??
OOOO엉엉8ㅁ8... 총대 집에 가고 싶어요... 지인 시켜서 맘뭉이들 집에 온 건 확인했습니다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지금 있어요ㅋㅋㅋㅋㅋㅋ!!!!아까 발랐죠ㅎ
OOOO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koogle0331
OOOO 모기 물렸을 땐 !
OOOO오ㅏ 머포들 가게앞에서 대기타는거? 그건 사생이랑 뭐가 달라..
OOOO ....쩔어 윈때랑 닮으겼어
OOOO 전 이미 늦었구여 ㅋㅋ
OOOO 헐..
OOOO 흐앙😭
OOOO 별로 안큰데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ice_hongsy
OOOO다음중 전기를 낭비하는 것은 누구인가 1. 전기요금이 싸서 전기로 철을 녹이는 제철업계 2. 더워 죽을것 같아서 에어컨 잠깐 킨 가정
OOOO 플일 드릴게요
OOOO이미 2번과 3번을 어기고 있는 트윗이다. 굉장히 재밌다.
OOOO 꾸꾸는 파스타랑 피자 머그따!
OOOO햄스터가 이만하면 많이 큰건가여?
OOOO햄쥐가 아니라 햄덩이잖아요 하지만 귀엽네
OOOO 그 앱말고 이거깔아봐!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davidswan109
OOOO구두구두~~😺💕
OOOO2016.08.07 The remix iKON 4 심사평 듣는데 이렇게 잔망스러울 일????
OOOO햫시
OOOO송쉪시
OOOO유녕시
OOOO윤햫시
OOOO지난시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iKON_mammung
OOOO나니시
OOOO 아 겁나 심심~~~~~~~~~ ㅠㅅㅜ 공부해야되나<<도른
OOOO 아 아빠가 엄마가 뜨거운 냄비로 던진거군.. 실수..
OOOO 이고 모해야대?,?
OOOO재난 상황 일 때 중국오늘 40도가 넘습니다. 학교와 회사 다 쉬세요~ 사람우후!! 캐나다오늘 폭설입니다. 학교와 회사 다 쉬세요~ 사람우후!! 한국오늘 폭설/폭염입니다. 사람(두근) 한국그…
OOOO 웃픈 량현석꿈.....
OOOO넷플릭스야 뭐하는 짓이냐?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affection_koo
OOOO 그럼 해봐 한번!!
OOOO 저도 그래야겠ㅇᆞ요ㅠㅠ
OOOO 친구집 구해서 꼭 자고 밥먹길 바래... 아빠 너무 심하시네
OOOO ㅅㅋㅋㅋㅋㅋㅋㅋ 머해
OOOO 아 그거 옛날에 해본거 가태
OOOO
OOOO 그러자 가치 시끌시끌 놀쟈!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SUIAH_IKON
OOOO 아이피우회앱 깔아서 타국으로 돌린게 연결되면 다운뎐다...
OOOO 불쌍한 내 잨ㅋㅋㅋㅋㅋㅋㅋ
OOOO선입금자분들 중 업르드된 사진에서 원하는 사진이 있다면 메일 또는 디엠으로 보내주세요! 인화사진에 그 사진으로 넣어드리겠습니다 ! ▶ affection_koo@daum.net 입금자명과 함께 보내주세요 😆
OOOO 홍도요! 모기너무 물렸네요 ㅠㅠ 빨리 집가서 슬아밈하고 더 멘션하고 시픈,,
OOOO 어덯게..
OOOO 좋은 꿈 꾸셨나요 ?
OOOO귀엽다고 울면서 저장한 영상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ikonmypride
OOOO 오 ~
OOOO 아이피우회하면 되더라...
OOOO 나도 시끌시끌한 게 조아
OOOO 럽쟌 정확히 제가 한 대사를....🙄
OOOO 보고싶었어요 ,, 어디로 여행 가셨어요 ?
OOOO 자써요 헤헤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diae_myung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951221_O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DearBOBBY_1221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allofmeikon
ikon 아이콘 바비 BOBBY 비아이 준회 구준회 동혁 김지원 BI 주네 young525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