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2, 2016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이재진


OOOO오늘(22일) 열린 #꽃놀이패 제작발표회에서 만난 #서장훈 #안정환 #이재진 #은지원 #조세호 #유병재 의 재치있는 포즈♥'꽃놀이패' 9월 5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
OOOO오늘자 이재진 은지원 ㅋㅋ
OOOO아무말러 이재진 수습하는 은지원 마이웨이 이재진 컨트롤러 은지원 츤데레 둘이 만나 투닥거리겠지 머글 여러분 둘이 싸우는 거 아니고 애정표현이랄까.. 그런것입니다ㅠㅋㅋㅋㅋ
OOOO대존잘... #이재진 #젝키 #젝스키스 #은지원
OOOO160822 꽃놀이패 제작발표회 찌오니횽이랑 같이 출근했죠☝ #젝스키스 #이재진 #은지원
OOOO 이건 다 안대하고 손을 모아잡은 이재진과 은지원 때문입니다...
OOOO아 은지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진 흘깃 보는 거 너무 귀엽네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1kyne_one
OOOO이재진이 누구지 은지원 가족인가 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젝키멤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은지원 #이재진 #서장훈 #안정환 #유병재 꽃놀이패 은지원 (서장훈) Seo Jang Hoon 안정환 원조 오빠들과 전설들이 뭉쳤습니다. #꽃놀이패 꽃길을 부탁해요~
OOOO은지원 존나 자본주의인데 이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요리조리 각도 돌려가면서 꽃받침 하고 있을거 생각하니까 귀여워쥬금ㅋㅋㅋㅋㅋ #은지원 #이재진 #젝스키스 #꽃놀이패
OOOOㅋㅋㅋㅋㅋ이재진 미리보기라잘못말하고나서 은지원툭치는거귀엽다증말 ( ͡° ͜ʖ ͡°)...
OOOO이재진 예쁜척하고 은지원 자본주의미소인거 너무 웃기고 좋내
OOOO[#인스타그램] 160822 sbs_nori 인스타그램 #은지원 #이재진 언급
OOOO이재진은지원꽃놀이패비주얼담당
OOOO헉 정국이랑 김민석 빈자리를 은지원하구 이재진이 채워주는구나
OOOO이것도 화질높혀서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OOOO헐 꽃놀이패 멀티캠마다 각 하트구나.. 은지원이재진 꽃길만 걸어ㅠㅠ
OOOO난리났네,,난리났어,,,, 울오빠들 미모 어쩔;;;;; 아이돌이,,따로없다,,,^^ 흥해라!!!대박나라!!!! #꽃놀이패 #은지원 #이재진
OOOO강성훈 진짜 아이스화이트모카같고 이재진 블루레몬아이스티고 은지원 아이스아메리카노 같잖아... .. .아.. 심장.
OOOO기사사진 화질높히니까 살것같다..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TT0TTo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재진 자꾸 말 실수해서 부끄러워하는 거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이 미리보기로 뭐라 하니까 치는 거 봨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솔직히 은지원 이재진 조합 세상에서 젤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엄마도 아닌데 아까부터 왜케 엄마 미소?ㅋㅋㅋㅋㅋㅋㅋ
OOOO센터에서 온몸으로 꽃받침 소화중인 청실이와 홍실이. 일자로 뻣뻣한 다리들 사이에서 둘만 다리 모양까지 저래놔서 터짐 #꽃놀이패 #은지원 #이재진
OOOO아이돌 끼워넣기 존싫ㅋㅋㅋㅋ악플인데 나리들 기뻐햌ㅋㅋ그래요!!! 은지원 이재진 아이돌이에요!!!!!!
OOOO은지원 이재진 두 이름 앞에 당연하다는 듯 '젝스키스' 가 붙어있는 게 너무 좋다! 다른 아이돌들 예능할 때 막막 그룹 누구누구 라고 하는 그거ㅜㅜㅜㅜㅜ 아 나도 설레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OOOO뭔가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를 외쳐야 될것같다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OOOO‘꽃놀이패’ 은지원 “젝스키스 이재진과 기대하는 부분이 많다” ㅠㅠㅠ 무릎 ㅠㅠㅠ 그리고 낳 아니고 낫!
OOOO오늘 꽃받침중 제일 귀여운 사진 💞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OOOO이재진 김재덕 실물로 보고 한동안 모든 사진들과 영상을 보고 답답해서 통곡했는데 강성훈은지원고지용장수원이 아직 남아서 .. 카메라 진짜 너 발전해라
OOOO젝키 쪼꼬미 2 #은지원 #이재진 #젝스키스
OOOO은리다가 생각하는 학(feat.젝스키스에서 정상인을 담당하는 은지원입니다) 그래...찌오니가 학이라하면 학인거지 뭐...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시청률대박

꽃놀이패


OOOO160822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은리더 찌오니 흙길걷지마요ㅠㅠ
OOOO더워.......☀️💥✨ 이런날 야외버라이어티라니...ㅠㅠ 사스가 소지원....🐮 꽃길만.... 걸어여....ㅠ_ㅠ🌻 (이미 흙길이라는 슬픈소식... 난 믿지 않게써...슬프니까ㅠㅠㅠㅠ) #은지원 #꽃놀이패
OOOO#꽃놀이패 포토타임 #은지원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jiyongkoko
OOOO160822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은리더 잘다녀오세용😆👍🏾
OOOO아예뿌💞 #꽃놀이패 #은지원
OOOO160822 #꽃놀이패 중간외출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은리더
OOOO기자님 절 받으세요🙇🏻 #은지원 #꽃놀이패
OOOO울오빠 꽃길만 걸으새오💐🌸🌹🌺🌻🌼🌷 #은지원 #꽃놀이패
OOOO오빠...😇😇😇 #은지원 #꽃놀이패

젝스키스


OOOO160822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꽃받침 찌오니😍😂 귀여운거 오빠 다해😭😭😭😭😭
OOOO제가 예감 중 제일 좋아하는 리허설 영상인데 테잎 손상으로 그린빛으로 손상됐네요. 지원이 니트가 베이지인데 완전 예쁘거든요. 원본을 찾아야하는데 그것도 괜찮을지 엉엉ㅠ ㅠ #젝스키스 #은지원 #예감 t.co…
OOOO손끝이 왤케 살아있는건데ㅋㅋㅋㅋ 미치겠다ㅋㅋㅋ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 프로 예능꾼ㅋㅋㄱ
OOOO젼훈 대표무대(?) 배신감....나를 미치게 만드는 이 커플.... #내눈에젼훈밖에안보여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OOOO그룹 '젝스키스'의 은지원
OOOO은지원 앞에 타이틀 젝스키스인거 존나 발리지않ㄴ음,,,? '은초딩' '예능인' 은지원만 보다가 '젝스키스' '리더' '카리스마' '가수' 타이틀 붙은 은지원 보면 너무 뻐렁친ㄱ다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젝키


OOOO아아 이는 분명 수많은 닭들 사이에서도 홀로 고고하게 본인의 신념을 지켜가겠다는 군계일학의 한마리 학의 모습을 표현하여 옐키들을 설레게 하는 젝키의 정신적 지주 우리의 리더 은지원의 모습이다
OOOO젝키 리더 은지원이라고 부르는 거 좋음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_TheloveG1

오빠


OOOO심쿵했던 엘베 인사 이렇게 밖에 못그려서 슬픔😂😂 존잘님들이 더 잘 그려주시면 좋겠다😭 따수운 우리 오빠👋🏾👼🏼 만세 #은지원
OOOO지금 폰으로 동영상 찍은거 돌려보니까 나가실때 전화하던게 아니라 귀 만지던거구나.. 근데 왜 그렇게 까리해요 오빠? 나 죽으라구?😇😇 #은지원 #160822
OOOOpo뒷북wer 기사사진도 쪼꼬미, 마실 갈때는 ㅅㅈㅎ 아저씨 옆에 붙어가서 더 쪼꼬미 이런 키 차이로 나가는데 넘나 쪼꼬맣고 귀엽고 우리오빠 사랑스럽고😳 오빠때문에 아침부터 나는 죽었다😇😇 #은지원
OOOO이건 더기오빠의 자신감이잖아..? #은지원
OOOO역시 이제 오빠 못봐서 어떡하지 하는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공무원처럼 예능하는 은지원 최고야.
OOOO제작 발표회 끝내고 나온 오빠🙊💕 #은지원
OOOO소중해서 더 반가운 오늘의 오빠 #은지원
OOOO미친 은지원한테 아이돌 끼워넣기 존싫이래 ㅋㅋㅋㅋㅋ ㅋ ㅋㅋ나 너무 감동받았다 붐업하고싶다 ㅠㅜㅜㅠㅠㅠㅠ감사합니다 우리오빠 아이돌맞음
OOOO내가 친구한테 우리 오빠 광고 편의점에 붙어있어서 좋다 했더니 나도 은지원 잘생겨서 좋아!! 라고 했어 우리 오빠 잘생겼다아ㅏㅇㅏ
OOOO져니지니오빠가 뒤늦게 수습하는척 했지만 ✌️앱 본바로는 은오빠 염색할거같은 느낌 팍!!!!ㅋㅋㅋㅋㅋ궁금하다 와이지가 조아하는 스타일...과연ㅋㅋㅋㅋㅋ "은지원씨 이중에 골라보세요" "네??? (동공지진" t.…
OOOO져니지니오빠가 뒤늦게 수습하는척 했지만 ✌️앱 본바로는 은오빠 염색할거같은 느낌 팍!!!!ㅋㅋㅋㅋㅋ궁금하다 와이지가 조아하는 스타일...과연ㅋㅋㅋㅋㅋ "은지원씨 이중에 골라보세요" "네??? (동공지진"
OOOO이거슨 오늘의 움직이는 오빠 아니 도매니저님 직캠ㅋㅋㅋㅋㅋㅋ오빠의 걸음걸이는 언제봐도 까리까리 뒷모습 전문가되겠엉😉 #은지원
OOOO이게 검+빨의 조합인지 뭔지, 평소보다 까리함이 배가 되었고, 썬구리 안낀 오빠 봐서 좋았음😎 촬영할때는 내 호빗력으로 인해 잘 안 보였고, 그냥 오빠는 진짜 은지원이었다. 너무 잘생겼고 너무 멋있고 또 까리함. 아이돌 은지원…
OOOO이게 검+빨의 조합인지 뭔지, 평소보다 까리함이 배가 되었고, 썬구리 안낀 오빠 봐서 좋았음😎 촬영할때는 내 호빗력으로 인해 잘 안 보였고, 그냥 오빠는 진짜 은지원이었다. 너무 잘생겼고 너무 멋있고 또 까리함. 아이돌 은지원 최고😍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G1DOPE
OOOO 그니까요 우리가 오빠를 너무 몰랐네요 ㅋㅋㅋ 그리 보고도 공무원 은지원을 몰랐다니!! 오빠짱👍👍

찌오니


OOOO#은지원 ❤️❤️❤️❤️❤️❤️❤️❤️❤️❤️❤️ 찌오니가 최고야 💕💕💕
OOOO찌오니 너무 반듯하게 잘 생겨써ㅠㅠ #은지원 #쳐다봐도되나요
OOOO찌오니 모해?? 일광포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OOOO찌오니 쁘이✌🏾️ #은지원
OOOO찌오니 안녕🖐🏾 쁘이✌🏾️ #은지원
OOOO기사올라오는 사진마다 이게 제일이쁘다 하구있는중ㅋㅋㅋㅋㅋ이사진이 젤루 귀엽당 꽃받침한 찌오니💓💓💓 #은지원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eunca0608
OOOO왜 우리동네 #GS25 에는 #은지원 찌오니포스터도 없고 찌오니라떼도없고 찌오니탄산수도 없는거지...(오열) 그래도 노랭이노랭이한 음료수 사고💸 드디어 #나만의냉장고 써봤당🤓 넘나 유용한것.. 자주써야지!!
OOOO제작발표회에서도 화보찍는 찌오니 #은지원

아이돌


OOOO티파니 매장시킬거면, 지디랑~탑이랑~ 욱일기 논란 된 아이돌 같이 싸잡아서 매장시켜주세요^~^저가 너무 역사의식이 충만해서~티파니만 매장당하는 꼴을 못보겠네여!! ^0^ 아! 유관순 여사라고 한 은지원도 매장 좀^^

엉엉


OOOO아 진짜 너무 잘생겼다 엉엉 #은지원
OOOO네 제가 #은지원 얼빱니다 엉엉 최고야 짜릿해
OOOO솔직히 은지원 텐미닛 앨범 내줘라 엉엉

나만의냉장고


OOOO#은지원 #gs25 #나만의냉장고 그나저나 #은지원광고 안붙은 #gs25 넘 많아여 ㅠㅠ 붙은 곳 찾기 넘 힘듬😭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a2052f14349e4ef
OOOO으어어어 ㅠㅠㅠㅠ 얼굴에 놀라고 몸짓에 놀라고 착장에 놀라고 뿌셔뿌셔어어어어어으어어어어어어어 언지워어어어어어어언 #나만의냉장고 #GS25 #은지원
OOOO하아하아;;;귀여워 하아;;; 나만의냉장고 아니아니 나만의은지원🙈🙊

앞에


OOOO진ㅉㅏ루 리첸시아 앞에 소고예사 은지원 잘생겼다 현수막 걸고싶ㄱ다

최고야


OOOO드디어그려따 은지원ㅠㅠㅠ은각하최고야

잘생겼다


OOOO잘생겼다 #은지원

은지원


OOOO160821 천하장사 은지원컷 (5)
OOOO#은지원#핫젝갓알지#나이롱#인터뷰 -은갤펌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sonamoo6
OOOO은지원 존나 잘생겨따 설렌다 ㅁㅊ
OOOO160821 천하장사 은지원컷 (마지막)
OOOO이렇게 귀여울일🌷🌷🌷 #은지원
OOOO포토샵 갖고싶다 (쓸줄모름 그림판으로는 역부족이야 #은지원 #그림판을열게만들었어
OOOO으아 왜이렇게 애깅이같아~ 손잡고 데려가야할거같아 은지원어린이~~~~~
OOOO 은지원..?
OOOO벌써부터 댓글에 악플이 있구나 아니 은지원이 하루이틀 예능하나?ㅋㅋ 아마 이제 본격적으르 활동시작하면 과거일 전부 끄집어져서 난장판될거임 멘탈강화하고 그냥 신경안쓰고 잘못된건 바로잡아주고 괜한 쉴드는 하지말면 됩니다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jiyongkoko
OOOO춤선생 은지원 -젝갤펌
OOOO2002, 은지원 2집
OOOO은지원 오늘부터 출근 사진 ㅠㅠㅠㅠㅠㅠ 이날 너모 예쁘다 ㅠㅠ
OOOO기사제목 은지원 '잘생남의 브이'
OOOO확실하네~ 확실히 잘 생겼네😏 #은지원
OOOO음악의참견 은지원 폼생폼사
OOOO은지원 세상 부럽다 벌레 무서워 한다고 형 밖에서 안 자게 해달라는 동생 있어, 너네끼리 하라니까 형 안돼~ 하는 동생있어, 불편해하니까 나서서 얘기해주는 동생 있어, 16년만에 만나 뒷목부터 집아도 실실 웃는 동생 있어, 로…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sonamoo6
OOOO핫젝 은지원과토니안
OOOO은지원은 꽤 오랜 세월 이 흐름 속을 순발력 있고 유연한 태도와 깐죽대는 동생 포지션으로 눅여왔는데 저 무대광풍의 변수에는 어떻게 대응하며 균형을 잡을지도 흥미롭다. 무엇보다 저 팀에는 은지원을 기로 누를만한 형 포…
OOOO은지원비타민브이 은지원은초딩의개구쟁이브이
OOOO은지원예능천재돌아왔어요
OOOO탐라에 며칠간 짠내났는데(나 역시 염전) 오늘은 과즙미 팡팡. 역시 예능요정 ㅉㅣ오니!!! #은지원
OOOO이쟤진 기사에서 댓글로 양현석찾고 은즤원 기사에서 댓글로 박근혜 찾는거 너무 노잼이다
OOOO옷은 겁나 더워보이는데 보는 사람은 청량한 은지원이네. 새삼 유스케 조명 예쁘다 #은지원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sechskies_back
OOOO둘다 어제오늘이라고 해도 믿겠넹 #은지원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상황이 그려진다..❣ #은지원
OOOO원래 이건 프리뷰만 올릴 생각이었지만 뭐 그런게 어딨어 😎 #은지원
OOOO 우리 나라 예능의 역사를 묻거든 고개 들어 은지원을 보게 하라
OOOO진짜 은지원은 예능계의 공무원이다
OOOO은지원 너무 소년이다 ㅠㅠ
OOOO 은지원이네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gkids0818
OOOO아 어캄 은지원ㅇㅣㄴ줄 죄ㅗ합니다
OOOO 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
OOOO 지유,,,? 은지원,,,ㅡ
OOOO이렇게 보니까 또 예능인데 예능인 은지원이고 이쟤지리랑 있으니 쩩스키은지원으로 나간거같기도하고..... 너무 좋.....😭
OOOO 소는 은지원처럼 일해라ㅠㅠ
OOOO보정을 해도 소용없을것같은 화질에 그냥 내가 받은 느낌대로 마구마구 재구성... 은지원은 이런 보정을 해도 써도 잘생겼구나 대단해 포토북제작까지 -2장
OOOO배터리없어서 울고싶은데 은지원 너무 잘생겨서 울고싶다...😭 배터리야 히믈내브아😢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Uriagemist
OOOO 수니조차 이제 타이틀을 기억 못하는 파일럿 방송에도 빠지지 않던 그 이름.은지원 필모=예능 히스토리
OOOO은지원 말투 목소리 너무 음성지원ㄱ돼ㅋㅋㅋㅅㅋㅋㅋ
OOOO아 진짜 은지원 츤데레에 쑥쓰럼 많이타는데 다정하고 따듯한 남자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6kiesfirstidol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perarduaadastro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G1sunni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1kyne_one
은지원 이재진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오빠 찌오니 아이돌 리더 엉엉 나만의냉장고 only1_g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