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2, 2016

꽃놀이패 이재진 은지원 젝스키스 제작발표회 유병재 젝키 꽃길만 안정환 은리더 서장훈


이재진


OOOO#20160822 #이재진 #꽃놀이패 재지나!!!!!!!!!!!!!!
OOOO160822 꽃놀이패 김포공항 출발2 오늘도 얼굴천재ㅠㅠ 꽃🌸길만 걸어..🙏 #젝스키스 #이재진
OOOO160822 꽃놀이패 제작발표회(1) 즐거웠어... 내 인생...#젝스키스 #이재진
OOOO160822 꽃놀이패 제작발표회(2) 2016 안대재진😂 착한생각 그게 뭔데??😭😭😭 #젝스키스 #이재진
OOOO160822 꽃놀이패 김포공항 출발✈ 시원해 보이네ㅠㅠㅜ귀여웤ㅋㅋ큐ㅠㅜ #젝스키스 #이재진
OOOO오늘(22일) 열린 #꽃놀이패 제작발표회에서 만난 #서장훈 #안정환 #이재진 #은지원 #조세호 #유병재 의 재치있는 포즈♥'꽃놀이패' 9월 5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
OOOO160822 #꽃놀이패 #이재진 문제되면 지울게요 😇
꽃놀이패 이재진 은지원 젝스키스 제작발표회 유병재 젝키 꽃길만 안정환 은리더 서장훈 perarduaadastro
OOOO#20160822 #이재진 #꽃놀이패 심장이 어우 두달만이에요ㅠㅠㅠ
OOOO160822 꽃놀이패 제작발표회 찌오니횽이랑 같이 출근했죠☝ #젝스키스 #이재진 #은지원
OOOO오빠가 새우를 봐줬을거라는 착각의 늪😉💕 #이재진 #꽃놀이패
OOOO#20160822 #이재진 #꽃놀이패 손이 덜덜덜
OOOO#은지원 #이재진 #서장훈 #안정환 #유병재 꽃놀이패 은지원 (서장훈) Seo Jang Hoon 안정환 원조 오빠들과 전설들이 뭉쳤습니다. #꽃놀이패 꽃길을 부탁해요~
OOOO요리조리 각도 돌려가면서 꽃받침 하고 있을거 생각하니까 귀여워쥬금ㅋㅋㅋㅋㅋ #은지원 #이재진 #젝스키스 #꽃놀이패
OOOO아까 꽃놀이패 제발회 사진보고 이재진 서치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돌직구?같은 그런모습 있어서 넘 웃기고 좋음ㅋㅋㅋㅋㅋㅋㅋ무도랑 라스나왔을때도 그림 다 내꺼라고 ㅋ,<<<ㅋ,ㅋ,ㅋㅋㅋ
OOOO이재진은지원꽃놀이패비주얼담당
OOOO헐 꽃놀이패 멀티캠마다 각 하트구나.. 은지원이재진 꽃길만 걸어ㅠㅠ
OOOO난리났네,,난리났어,,,, 울오빠들 미모 어쩔;;;;; 아이돌이,,따로없다,,,^^ 흥해라!!!대박나라!!!! #꽃놀이패 #은지원 #이재진
OOOO센터에서 온몸으로 꽃받침 소화중인 청실이와 홍실이. 일자로 뻣뻣한 다리들 사이에서 둘만 다리 모양까지 저래놔서 터짐 #꽃놀이패 #은지원 #이재진

은지원


OOOO160822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은리더 찌오니 흙길걷지마요ㅠㅠ
OOOO더워.......☀️💥✨ 이런날 야외버라이어티라니...ㅠㅠ 사스가 소지원....🐮 꽃길만.... 걸어여....ㅠ_ㅠ🌻 (이미 흙길이라는 슬픈소식... 난 믿지 않게써...슬프니까ㅠㅠㅠㅠ) #은지원 #꽃놀이패
OOOO#꽃놀이패 포토타임 #은지원
꽃놀이패 이재진 은지원 젝스키스 제작발표회 유병재 젝키 꽃길만 안정환 은리더 서장훈 a2052f14349e4ef
OOOO160822 #꽃놀이패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은리더 잘다녀오세용😆👍🏾
OOOO아예뿌💞 #꽃놀이패 #은지원
OOOO160822 #꽃놀이패 중간외출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은리더
OOOO기자님 절 받으세요🙇🏻 #은지원 #꽃놀이패

제작발표회


OOOO160822 꽃놀이패 제작발표회 - 안대를 쓴건지 선구리를 쓴건지 모르겠읍니다...!
OOOO160822 꽃놀이패 제작발표회 재진😄 올블랙 청량보스🙊
OOOO160822 꽃놀이패 제작발표회 - 찌오니 멋있고 귀엽고 상큼하고 잘생긴거 다 해먹엉ㅜㅜㅜㅜㅜ
OOOO160822 꽃놀이패 제작발표회 / 시작 전 커피 마시러 나오신 건가봐요! 카메라를 꺼내기엔 순식간이고 민폐일까봐 휴대폰으로 조용히 진심의 등을 보았습니다...ㅠㅠ
OOOO22일카스 플러그인 7080무료가요듣기 오전 11시부터 꽃카스 플러그인 7080무료가요듣기 놀이패 제작발표회가 진행 되고 있다... 기자들만 출입이라고... 하는 꽃놀이패 신선해서 좋은데 포인트는 어느 누구 하나 기댈데 없단다 ㅋㅋ 오빠.....

유병재


OOOO'꽃놀이패' 유병재 "양현석, 나 신경쓰지 말고 가수들 음반이나 빨리 내달라" 역시 배우신 분
OOOO유병재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옳으신 말씀! #유병재 #꽃놀이패 #ygentertainment

젝키


OOOO꽃놀이패가 재밌을지 없을지는 신경도 안쓰여 젝키 얼굴 잘생긴게 제일 재밌다

꽃길만


OOOO160822 꽃놀이패 - 우리 오빠덜 꽃길만 걷자 흙길 다메요ㅠㅠㅠㅠ

방송


OOOO'달의 연인' 후속 시간대에 방송 예정이었던 SBS 예능 프로그램 '꽃놀이패'의 촬영 지연으로 편성의 공백에 생기며 '달의 연인'은 첫 방송부터 2회 연속 방송이 확정됐다. 시청자들을 더욱 작품에 몰입하게 만드는 효과를 기대케 한다.
꽃놀이패 이재진 은지원 젝스키스 제작발표회 유병재 젝키 꽃길만 안정환 은리더 서장훈 sonamoo6

꽃받침


OOOO꽃놀이패라서 꽃받침한거야? ㅋㅋㅋㅋㅋㅋ아 최고귀엽다ㅜㅜㅠㅠ

11시


OOOO오늘(14일)의 스페셜 미공개 컷은 스파+사우나 즐기는 막내 꾹이!! 꽃길, 흙길 팀이 제주도에서 어떤 생활을 했을지 15일(금) 밤 11시 20분 #꽃놀이패 놓치지 마세요! #꾹요미 #정국

프로그램


OOOO제작 발표회 영상이 이렇게나 재밌는 것이었구나 형아 믿고 있다니까 은먹금 하는 듯 마는 듯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숙박 프로그램 꽃놀이패 대박나자ㅏㅏㅏㅏ

촬영


OOOO160822 꽃놀이패 프리뷰 / 촬영 끝나고 이동하기 전 모습!

재진


OOOO꽃놀이패 재진..ㅠ.ㅠ... 너무 이쁘고 귀여웡...

실검


OOOO08/22 18시-#네이버 #실검 1위#한보름 /2위#질투의 화신 /3위#공효진 /4위:월화드라마/5위:구르미그린달빛/6위:닥터스/7위:태풍/8위:서지수/9위:꽃놀이패/10위:테슬라
OOOO08/22 14시-#네이버 #실검 1위#태풍 /2위#구르미그린달빛 /3위#박보검 /4위:닥터스/5위:싸우자귀신아/6위:테슬라/7위:그래 그런거야/8위:월화드라마/9위:진짜사나이/10위:꽃놀이패

꽃놀이패


OOOO꽃놀이패 지원💛
OOOO꽃놀이패 연말시상식을 목표로👀 겨울시상식에는 나시에 시스루 안입겠지
OOOO꽃놀이패에서 민석찡 빠졌네♥♥♥
OOOO아 브이앱 오늘 시작인가,,,, ㅋ ㅋ 꽃놀이패ㅠㅠㅠ
OOOO꽃놀이패 인벌
OOOO꽃놀이패 꾸기 빼고 해서 다행이다 어후 스케줄도 안맞았겠지만 존나ㅋㅋㅋㅋㅋㅋ
OOOO와 꽃놀이패 처음 사진뜬게 다섯시간도 전이네 시간순삭
꽃놀이패 이재진 은지원 젝스키스 제작발표회 유병재 젝키 꽃길만 안정환 은리더 서장훈 A_D_2050
OOOO불혹바라보는 사람들이 포켓몬이랑 이렇게 존똑이어도 되는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하루종일 귀여워미치겠다ㅠ (오빠들...나는 고등학교때 이상해씨였는데....같이다니면 안될까요?👉🏻👈🏻) #꽃놀이패 #대박
OOOO꾸기스페셜 ㅈㄴ 이쁜데?????? 나 저거 국이가 그 꽃놀이패에서 입은옷 살거임
OOOO꽃놀이패 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둘 조합을 보여주는 것에 꽃놀이패는 일정 수준은 가치가 있네요 증말


꽃놀이패 이재진 은지원 젝스키스 제작발표회 유병재 젝키 꽃길만 안정환 은리더 서장훈 1kyne_one
꽃놀이패 이재진 은지원 젝스키스 제작발표회 유병재 젝키 꽃길만 안정환 은리더 서장훈 only1_g1
꽃놀이패 이재진 은지원 젝스키스 제작발표회 유병재 젝키 꽃길만 안정환 은리더 서장훈 1kyne_one
꽃놀이패 이재진 은지원 젝스키스 제작발표회 유병재 젝키 꽃길만 안정환 은리더 서장훈 only1_g1
꽃놀이패 이재진 은지원 젝스키스 제작발표회 유병재 젝키 꽃길만 안정환 은리더 서장훈 A_D_205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