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9, 2016

김기수 백재현 김두희 멤버들 개그콘서트 황승환 김영철 초창기 근처 스타 안은진


백재현


OOOO개그콘서트 초창기 멤버들 지금 생각해보면 다 너무 대단하다 백재현 김기수 김영철 황승환ㅋㅋㅋㅋㅋ르퀸이라고ㅋㅋㅋㅋ이런 사람들 다 빠지고 갈갈이패밀리 옥동자 내 아를 낳아도 이렇게 바뀌더니 지금은 그냥 개저콘서트 된거 너…
OOOO 진짜 개콘 1기 찍을때 귀신도 쫄아서 도망갔을듯..김기수 백재현 황승환 등등등..
OOOO개그콘서트 초창기 부흥을 이끌었던 멤버들 [ 백재현 김기수 김영철 황승환 ] 찾아보니 거의 비 경상도 출신이고 경상도 김영철은 억압적이지 않고 여성친화적 개그맨 / 이 사람들이 아재들로 교체되면서 여성비하,약자비하로 망하기 시작...
OOOO개그콘서트 초창기 멤버들 지금 생각해보면 다 너무 대단하다 백재현 김기수 김영철 황승환ㅋㅋㅋㅋㅋ르퀸이라고ㅋㅋㅋㅋ이런 사람들 다 빠지고 갈갈이패밀리 옥동자 내 아를 낳아도 이렇게 바뀌더니 지금은 그냥 개저콘서트 된거 너무 슬프네

김두희


OOOO미리RT)감사합니다. 9/10(토) 안녕,여름 3시. 정문성 최주리 이남희 김기수 김두희. 조기예매.실 1열 정중앙 근처. ↔↔↔↔↔↔↔ 파란색 표시된 날짜중에 교환원해요. https:…
OOOO미리RT)감사합니다. 9/10(토) 안녕,여름 3시. 정문성 최주리 이남희 김기수 김두희. 조기예매.실 1열 정중앙 근처. ↔↔↔↔↔↔↔ 파란색 표시된 날짜중에 교환원해요.
OOOO心스틸러 11인X다섯 가지 사랑의 단상, 연극<안녕,여름> 연애 초보와 연애 고수의 만남,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은 해피엔딩일까? 통통 튀는 매력의 라이징 스타 총집합 #이우종 #김기수 #김두희 #안은진 t…
김기수 백재현 김두희 멤버들 개그콘서트 황승환 김영철 초창기 근처 스타 안은진 clumsyyouth
OOOO心스틸러 11인X다섯 가지 사랑의 단상, 연극<안녕,여름> 연애 초보와 연애 고수의 만남,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은 해피엔딩일까? 통통 튀는 매력의 라이징 스타 총집합 #이우종 #김기수 #김두희 #안은진

황승환


OOOO와 진짜 김기수 황승환 너무 대단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어릴때라 기억은 안나지만 퀴어 프렌들리같기도 하고 퀴어 혐오같기도 하고 뭐였죠

스타


OOOO김기수인스타 보는데 아무리 내려도 끝이 안 나서 걍 포기함
OOOO뭐야 김기수인스타 들어가보니까 완전 이뻐졌다

김기수


OOOO제이홉 김기수 닮움
OOOO개그맨 김기수씨랑 호비 존똑임.. 호비 처음 봤을 때 누구 닮은거같은데 했는데 이 분이였어
OOOO호석 = 김기리 + 김기수 + 변기수 김기수 = 김기리 + 변기수 호석 = 김기수 미않애 호석아... 내가 지금 좀 만이 덥ㄷㅏ.. ㅜ
OOOO김기수와 샤이니의 여고괴담
OOOO tunaㅋㅋㅋㅋ 근데저는초딩때 개콘여장남자 김기수따라하다 자연스럽게변힌거같아요
OOOO김기수씨가 저렇게 아름다워지는동안 너는 어디서 뭐했느냐고 나 자신에게 물어보았다 하지만 노답쓰
OOOO00년대 초반에 얼굴 약간 길고 호리호리한 체형의 게이남성분들의 고등학교시절 별명은 다 김기수아니었냐? 맨날 쭉쭉해보라고 시키고...
OOOO오오..김기수..
OOOO김기수 잘어울린다 이상한 프로 나오고 그러더니 지금은 좋아보이네
OOOO김기수씨 예쁘네
김기수 백재현 김두희 멤버들 개그콘서트 황승환 김영철 초창기 근처 스타 안은진 jyjhjw0007
OOOO헉 김기수 예쁘다 ㅂ대박
OOOO 김기수st
OOOO김기수 트젠..?
OOOO그렇다고 장충체육관 뚜껑없을땐 모르는 일이야,,,,,진심 김기수 벤베누티는 몰라,,,,,백번 양보해서 홍수환 자모라까진 인정할께,,,,,
OOOO ㄱㅋㄷㄱㄷㅋㅋㅋㅌ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ㄱㅋㅋㅋㄷㅋㅋㅋㅋㅋㅋㅌㅋ얶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에 김기수가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김기수 백재현 김두희 멤버들 개그콘서트 황승환 김영철 초창기 근처 스타 안은진 rndwork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