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9, 2016

김연우 온유 콘서트 진기 ONEW THANK 가수 목소리 부른 진기가 내사이


온유


OOOO160806 김연우 콘서트 부정 못하겠다는 진기씨🤔 귀엽고ㅠㅠㅠㅠㅠ 눈물이 폰을 적신다ㅠㅠㅠㅠ #온유 #진기 #onew
OOOO160806 김연우콘서트 내가 사랑했던 이름♡ 소름돋게 좋았어ㅜㅜ 불러줘서 고마워 진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기 #온유
OOOO160806 김연우콘서트 진기야 무대너무 좋았어ㅜㅜㅜ #진기 #온유 #onew
OOOO160806 김연우 땡큐콘서트 선배님 옆에 있으니 액히액히하네 ㅠㅠㅠㅠㅠㅜㅠㅠㅠ 앙증앙증하다 ㅠㅠㅠㅠ #진기 #온유 #ONEW
OOOO160806 김연우콘서트 땡큐 #온유 #onew
OOOO160806 김연우 콘서트 온유💕 꺄르륵💕💕💕
OOOO160806 김연우 콘서트 훈훈한 선후배🙆🏻🙆🏻#진기 #온유 #onew #김연우
김연우 온유 콘서트 진기 ONEW THANK 가수 목소리 부른 진기가 내사이 sooyeon_cherish
OOOO대미친 역시나 김연우 콘서트에서 온유 듀엣한거 내가 사랑햤던 그 아름이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806 김연우 콘서트 - 천사가 나타났지ㅠㅠ💕💕💕💕 #온유 #진기 #onew
OOOO160806 김연우콘서트 예쁨넘쳐버렷!! #진기 #온유 #onew
OOOO160806 김연우 콘서트 - 내가 사랑했던 이름💐 #온유 #진기 #onew
OOOO160806 김연우 Thank you 콘서트 💕 진기의 내사이ㅠㅠㅠㅠ 눙물나요😭😭 #onew #진기 #온유
OOOO160806 김연우 콘서트 - 진기도 연우신도 좋은 노래 더 많이 오래오래 들려주세요😍😍😍 #온유 #진기 #onew
OOOO160806 김연우 Thank you 콘서트 귀도 행복한데 진기의 잘생김에 두손두발 다 들었다고 함미다...🙌🙌🙌💕 #온유 #진기 #ONEW
OOOO160806 김연우 Thank you 콘서트 #온유 #진기 흰셔츠입고 노래부르는데 넘떨려서 혼났어요ㅜㅜ 노래 들려줘서 고마워진기야♡
OOOO160806 김연우 Thank you 콘서트 💕 연우신이 좋은 진기는 자꾸만 포옹을 합니다🙌 #onew #진기 #온유
OOOO160806 김연우 콘서트 #온유 #진기 우리 진기 인사도 이쁘게 잘하구요 웃는모습보고 심쿵😵😵
OOOO160806 #김연우 20주년 Thank You 콘서트 게스트 #샤이니 #온유 #onew
OOOO160806 #온유 #김연우 #내가사랑했던이름 뒷부분 가성 주고받는 거 너무 좋아😭 계속 듣게되는.. 존경하는 연우신과 함께하는 무대에 긴장했는지 마지막에 다 부르고 가슴에 손 얹고 안도하는 진기 ㅠㅠ💕 t.c…
OOOO160806 #온유 #김연우 연우신 콘서트라 연우신만 잡아주시는 카메라 감독님...전광판에서 진기가 있다없다해 8ㅅ8 9월 콘서트 사전탐사 하러 왔대 ㅠㅠ 조근조근하게 농담도하고 귀여워죽겠다아 ㅠㅠ
OOOO김연우 n 진기 #온유 #onew '그래요 역광이예요...'
김연우 온유 콘서트 진기 ONEW THANK 가수 목소리 부른 진기가 내사이 JHJH_Lena
OOOO김연우콘 온유 라이브 완벽 100%
OOOO#play.delight 인스타그램 온유 [D-3] 드디어 만나게 되는 #완전체 #라이브 #ThankYou 콘서트니까요. #김연우 #데뷔20주년기념 #땡큐콘서트 #이번주 #8월6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
OOOO#celia_jin 인스타그램 온유 2016 김연우 Thank you 콘서트 #김연우 #연우신 #연우신콘서트게스트 #온유 #성시경 #유희열
OOOO160806 #온유 #김연우 스무해 서른해 계속 공연하는 진기 보러.. 저도 열심히 한번 해보겠습니다😆 이뻐..청순해..ㅠㅠㅠㅠ
OOOO아 맞다 진기가 자기 8살 때 김연우님 노래 처음 들었다고 하니까 사람들 웅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우님이 너 몇 살이냐고 해서 진기가 28살이요! 오늘 20주년콘서트^v^라고 하구ㅜㅜ #온유 #김연우콘서트 #후기
OOOO와..샤이니 팬분들 대단하다! 내 글 리트윗 30개 넘는거 처음봄ㅋㅋ 샤이니 팬 분들께. 샤이니 팬 이신게 축복입니다! 온유 노래 정말 잘해요! 김연우랑 듀엣으로 불렀는데 구분이 안갔거든요! 김연우도 자기랑 중저음똑같다고 인…
OOOO김연우 콘서트 후기5게스트의 클라스가 다르다. 샤이니의 온유는 정말 노래를 잘한다. 음색도 비슷해서 놀랐다. 성시경선배님은 역시 인기가 최고였다. 마지막 게스트는 사진에서 이마만 보였을 뿐인데 모두 알아맞췄다. #김연우…
OOOO김연우 n 박경림 n 진기 #온유 #onew
OOOO김연우랑 온유 듀엣 할 때 온유 표정이랑 감정선 보고 놀랬다. 솔로내라<- font="">
OOOO8월 되게 9월콘서트랑 혼술남녀 전에 쉬어가는 타임쯤으로 생각하고있었는데 8/5,6,7 탬토리 음방 8/6 참스마켓 키 8/6 김연우 콘서트 온유 내사이 듀엣 8/12 온유 슴스테 8/26 더모먼트 키 덕질 낭낭...내…
OOOO김연우 성량 너무 어마어마하고 목소리 하나로 그 큰 체조경기장을 꽉 채워서 와 온유가 어떻게 할까 좀 떨리고 조마조마했는데 첫소절에 낮은 목소리로 공연장 밑바닥부터 차올라서 하이라이트에서 빵 터지는 느낌이었다 목소리 하…

콘서트


OOOO이징기 어제 김연우콘서트에서 본인무대 끝나고 그 의상 그대로 이별택시 시작할때쯤 2층 앞열에 들어와 앉아서 앵콜 두곡 끝날때까지 즐겁게 공연관람하고 갔음 vcr나올땐 집중해서 보고 귀엽게 리듬 맞추며 몸 흔들거리기도 하고 어떤…
OOOO소나기에 흠뻑 젖어도 이 설레임과 감동 감격 때문에 행복했던 김연우 데뷔20주년 thank you 콘서트. 한번이라는 게 너무나 아깝고 완전 감동!!! #김연우 #데뷔20주년 #콘서트 #공연 #무한감동 #눈물
OOOO제일 힘들었던 시기에 음악으로 위로 받았었는데 같은 무대에 설 수 있어서 영광이였숩니다🔥좋은 경험 감사합니당 #김연우#김연우콘서트#연우신 알렉시 아영둥이 와줘서 고마워용ㅠㅠ
김연우 온유 콘서트 진기 ONEW THANK 가수 목소리 부른 진기가 내사이 JHJH_Lena
OOOO 하지만 괜찮아요! 대신 찡찡거려서 김연우님 콘서트를 다녀왔으니까요!(엉엉 내년부터는 꼭 갈거에요!!
OOOO온이 자기 8살 때 김연우 데뷔했다고 하면서 여누신이 너 몇 살이지? 하니까 "저 스물 여덟살이요. 20주년 콘서트고요^^" 한 거 넘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806 김연우 콘서트 첨에 vcr로 장대라에서 진기가 김연우 선배님 넘 좋아했다는 영상을 연우신이 보면서 애가 참 괜찮다고ㅋㅋㅋ막 칭찬하다가 진기한테 전화함 20주년 콘서트 너가 와달라구ㅋㅋㅋ근데 진기가 그날 차 세차동…

진기


OOOO내사이 끝나고 토크 중에 연우신 요 연령층도 흡수를 해야됩니다 3~40대 20대 중후반도 흡수를 해야돼요(이미 그 연령층 많은데 잘 모르심😂) 진기 어떻게 또 김연우 선배님 목소리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제 목소리도 좋…

가수


OOOO피디님이 인터뷰에서서 윤도현 같이 정체 티나는 사람도 부르고 싶다고 김연우나 하현우도 정체를 다 아는데 즐기는 거 아니냐며ㅋㅋ 그렇게 말하셨어요 예상외로 티나는 가수 부르는 데에 거리낌이 없는 듯! 가왕 둘이 한몫을 했겠지만ㅋㅋㅋ
OOOO복면가왕을 통해 알게된 가수 중 특히 애정하게 된 가수: 국카스텐 하현우 / 플라워 고유진 / 김연우 / 김경호 / 조장혁 / 김동명 / 최재훈 / 더 포지션 임재욱 출현은 안했지만 알게된 가수더 크로스...이쪽은 진짜 노래들이 다 내스타일ㅠ

목소리


OOOO김연우 목소리 좋다
OOOO 오늘 아침 금메달송 "그곳에 올라" 누가 부른 건가요? 김연우 씨가 아닌 여성 목소리던데?

부른


OOOO학원후배가 관캐한테 고록판다길래 탈통곡 듣고 싶어져서 탈통곡 듣고 있음ㅁ 김연우랑 그...김경호씨가 부른 사랑과 우정사이 최고이다 그리고 또 모지 그...그... 가질 수 없는 ㄴㅓ.. . .
OOOO군데 저런 노래 종류들 다 좋아해요.. 손에 손잡고나 조수미 챔피언 같은거ㅋㅋㅋㅋㅋ 뿌수미 생각나네.. 여튼 저번 올림픽 때 김연우 씨가 부른 엠비씨 올림픽 노래도 그렇고 올림픽송보다 더 올림픽송같던 테잌댓 더플루드 같은거.. 노래 취향 드러난다
OOOO아까 실트가 유희열 표정이던데 치얼업 말고 김연우 노래줄넘기를 봐줰ㅋㅋㅋ난 이게 제일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려 여전히 아름다운지 부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현우 한추 부를때 마시쟈ㅑㅑㅑ 안부른거 보고 그거생각났다 난장에서 김연우님이랑 쉬즈건 부르는데 자기 콜ㄹ렄ㄱ켈럭 하면서 아이고 저는 안되는데요 였나 아무튼 못부르는척? 함

선배님


OOOO 그래가지고 나중에 김연우님이 너 나 많이 좋아했잖아....어떻게 안돼...? 이러셔서 세차 vs 선배님으로 고민했던거 너무 귀엽구요ㅠㅠㅠ
OOOO"저도 김연우 선배님처럼 스무 해 서른 해 공연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김연우 온유 콘서트 진기 ONEW THANK 가수 목소리 부른 진기가 내사이 SHIN525Ya

아름다운지


OOOO 김연우_얼마나 아름다운지
OOOO10. 신기할정도로 요즘 노래안듣는데.. 하현우 돈크라이, 라젠카세이브어스 / 김연우 - 여전히 아름다운지 / 아델 - 헬로 / 시아 - 샹들리에 / 로이킴 - 홈 / 10센치 - 스토커 / 이소라 - 바람이 분다 / 이은미 - 녹턴

이름


OOOO 근데...김연우야... 연우신님 이름 잘못썼어...

사랑과


OOOO사랑과 우정사이 김연우김... 김 뭐시기씨... 그걸로 들어야함 원곡 구려

OST


OOOO 김연우-To be with you 피아노선율이 너무 좋은 노래 프로듀사 ost
OOOO#nowplaying 김연우-꽃보다 남자(대만판 꽃보다 남자 드라마 유성화원 OST)

김연우


OOOO진짜 김연우.. ㅠㅜㅜ
OOOO김연우 이번 콘 노개런티야...... 천안 취소 관객이랑 할인 관객들 비용도 다 본인이 부담한 거 아니었냐...... 아 아침부터 눈물나네.....
OOOO사랑한다는 흔한 말 한번도 해주지 못해서 혼자 서운한 마음에 지쳐서 숨어 버렸니 심장이 멎을 듯 아파 너 없이 난 살 수 없을것 같아 정말 미안해 내가 더 잘할게 (김연우, 사랑한다는 흔한 말)
OOOO근데 김연우 가끔 웃는 거 보면 핵설렘 ㅋㅋㅋ
OOOO이번생은 존나 끝났다고 김연우에게 월 10씩 입금할팔자
OOOO아..김연우....딜라잇 인스타보고 나니 울컥하네..ㅠ
OOOO김연우의 얼마나 아름다운* 들읍시다 운*는 배츙이같아서 검열
OOOO김연우 나뿐새끼 남의 순수한 감정을 이용하다니,,, 쒸익,,쒸익,,,,,,
김연우 온유 콘서트 진기 ONEW THANK 가수 목소리 부른 진기가 내사이 HS_ONEW
OOOO김연우 미챴네 짐짜
OOOO여기 이디야 김연우님의 팬이신가....
OOOO아. 김연우 ㅜㅜㅜ
OOOO국방일보 김연우님 공연사진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OOOO 이것도 봐주세욬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김연우 분홍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울한_마음이_달아날_것_같은_이미지_주세요 클레오파...아니 김연우의 cheer up을 보자..
OOOO그것만 기억해 줄 수 있겠니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김연우,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김연우 온유 콘서트 진기 ONEW THANK 가수 목소리 부른 진기가 내사이 SHIN525Ya
OOOO김이언 느긋한 학 김연우 외로움타는 고양이 백제하 표범 태청양 적당한 맹수가 생각나지 않는다 #자캐가_수인화된다면_그_동물은
OOOO 맞다 그랬던거같다 누가 김연우 콘 생방했다가 고소당할 위기라고 막 그랬던거같은데 트위터에서ㄷㄷ
OOOO#Nowplaying 이미 넌 고마운 사람 - 김연우 (2집 연인)
OOOO김연우 치얼업 이제봣는데 왜저렇게잘췈ㅋㅋㅋㅋ
OOOO 좋은노래에요 복면가왕에서도 김연우가 불렀었고요


김연우 온유 콘서트 진기 ONEW THANK 가수 목소리 부른 진기가 내사이 ONEWAMARK
김연우 온유 콘서트 진기 ONEW THANK 가수 목소리 부른 진기가 내사이 HS_ONEW
김연우 온유 콘서트 진기 ONEW THANK 가수 목소리 부른 진기가 내사이 sweetsound1214
김연우 온유 콘서트 진기 ONEW THANK 가수 목소리 부른 진기가 내사이 89degreec
김연우 온유 콘서트 진기 ONEW THANK 가수 목소리 부른 진기가 내사이 theorge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