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관음바 바래요 하루 몰래 행복한 계정 언제나 저두 더운데 생일 탐라에서


바래요


OOOO 헉 탐라관음하다 알아챘군여,, 까치님 생일축하드립니다!!!♥♥오늘 하루 즐겁고 멋진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맛난것도 많이 드세요!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세욧~!~!~
OOOO 진님 생일축하드려요!! 대화도 교류도 잘 못했지만 늘 탐라에서 할쟉 할쟉 진님을 관음하구 있답니다,,(진님:?)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다시한번 생일 축하드려요!!!!♡♡♡♡
OOOO 그림도 안그려서 올릴것도 없네요ㅜ 주르륵.. 그래도 관음은 하고잇답니다😆 더운데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구사님♥♥
OOOO 시랜밈캘리가 존잘이어서 그렇지요.,....정말 너무 예쁘고 늘 시강할수있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힘든일안생기고 늘 행복한일만있길 바래요 :) 시랜님 예쁜캘리와함께 롱런하고싶습니다💘 이상 관음러였습니다❗

하루


OOOO 컵님ㅠ.ㅜ 정말 사람이 살다보면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지는 일들이 있나바여ㅜㅜ 흑흑 제가 첨 컵님 계정 관음할때만해도 이러케 같이 부스내고 만나게 될 줄은 꾸메두 상상 못햇다구용ㅠㅠ 정말 오늘 넘넘 행복한 하루였어여!
OOOO 헉... 생일 축하드려요... 저도 칸쨩님을 몰래 팔로잉해놓고 관음하던 사람입니다(뻔뻔) 오늘 생일이라고 하셔서 축하 멘션... 별 건 없지만 했습니다~~! 생일니까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욧!!

몰래


OOOO 허어억 세상에 안녕하세요 옥잠님ㅠ////ㅠ!!몰래 관음하던 존잘님이 멘션주셔서 넘..넘 설레네요ㅠㅠㅠ흑흑 너무 제 취향범벅인 연성이라 걱정했는데 좋아해주시니 다행이구😂😂맥쿠리 빨리 66번국도에 바 하나 차려줬으면 좋겠슴니다ㅠㅠ9
관음바 바래요 하루 몰래 행복한 계정 언제나 저두 더운데 생일 탐라에서 Bkmu_08

계정


OOOO 실친계정을 찾았눈데 혹시나 걔도나관음하거나 주위에서할까바ㅠ
OOOO 웅 그사람이 내 계정 관음했나바ㅎㅎ

언제나


OOOO 아앜ㅋㅋㅋㅋ 바 박혀버렷...^ㅁ^♡(어설펐다) 에헤헤 복숭님 언제나 관음하겠습니다 쓰읍
OOOO 북그러워하시는 뚜밈은 언제나 기여우시고...😌💕 이케이케 기여워버리셔서 팔로가 자꾸 느나바여❗️ 눈두님에 기여움을 관음하려구 ✨👀

저두


OOOO 저두 주민2 돼서 현장관음하고싶습니다ㅜ0ㅜ 저희 예전에도 이 대화 한 적 있던 것 같은데 심지어 관계성도 넘 탄탄해서 더 발려요ㅠㅠ이미 제안 긴히지는 사라바에서 비밀결혼식 올렸읍니당 진선조돌아오는 날이 신혼여행가는날이라고 생각해여ㅠ.ㅠ
OOOO 8ㅁ8 ㅈ...저 성덕인가바여.... 달달달달.... 저두 아주아주 멀리서 관음을...(훌쩍

더운데


OOOO12. 정말 저의 영원한 쥰뱩 존잘님,,, 익명님의 쥰뱩 덕에 저는 살아가지요ㅠㅠㅠ늘 응원합니다 (야광봉(바앙바앙- 일상에 치이시는 익명님 넘 안쓰러워서 제가 힘 되어 드리고 싶지만 늘 관음만 하는 저를 용서해주시고,,ㅠㅠ 더운데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탐라에서


OOOO 베티넴은 제 탐라에서 마카를 가장 ㅅ잘쓰시는 분이조,, 손그림 지지리도 못그리는 저에겐 선망의 대상입니다,,ㅋ,,ㅋㅋ,ㅋ 앞으로도 기여운 국텐멤바들 많이 그려주새요,,핱ㅇㅌ으,,~~! 항상 관음 하고잇갯습니다

이걸


OOOO내 캐 사람 죽는거 본 적 없는 왕소심이라 애들이 말하는거보고 진정시키는 대사 쳐야하는데 산통깰까바 못치고 관음중임... 이걸 어쩌지...
OOOO 마자요 진짜 분위기 너무... 너무 멋져버리구... (말잇못 흑 이제 이걸 기반으루해서 썰풀어주시나바 |ㅁ'*) (관음

트위터


OOOO여기가 천국이구나~~싶은 까페에서 친구님 기다리며 트위터 관음하는거 넘나 잼난다~~ 팔로하고싶은거 꾹참는다😘😘 아 나 혼자아님😄😄 외로울까바 지누캣 데꾸나옴~😆😆

나혼자


OOOO 저는 어제 처음 종업이 실물 바짜나여.. 눈이안조아서 망원경들고가서 지차 뻥안까구 첨부터 끝까지 업이 관음했는데 나혼자 입벌리고 계속 우와 우ㅏ아우어ㅏㅏ 이럼서 바쏘여... 그 아우라를 영접하고 나는 이제 출구는 업따능걸 알ㅇㅇ

관음바


OOOO 허곡 안녕하세요 법뚱님 탐라너머 관음러여씀미다 용기내서 알티눌러바써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ㅁㅠ♥♥!!!
OOOO 엏ㅋㅋㅋㅋ나중에팬싸광탈되도관음꼭하세여!!진짜애들바께안보이구인사랑하트도많이해주고흑그래도당첨이쵝오겠져,,,아키릠도지방수니세여??
관음바 바래요 하루 몰래 행복한 계정 언제나 저두 더운데 생일 탐라에서 haitsaljw
OOOO와 이번커ㅓ뮤 취ㅣ저 ;;;;;;;;;;;;;;;; 근데 떡커ㅓ...음 나 캐이입상 관음만할껀ㄴ데 떡ㄱ위주라ㅏ네 시ㅣ바 세계관을 이리 잘짜놓고
OOOO 줘바 관음하게
OOOO 흫흐 아녀..!! 저는 바한님의 히카를 관음하는 동인녀1입니다<
OOOO 하늘이 혼잣말 관음한거 민망해서 말돌리기 시전해바써...ㅋㅋㅋㅋ하늘이는 어떤노래 좋아해 노래추천 주고받고 해야지 ㅋㅋㅋㅋ
OOOO 거봐 배운뵨태 밍쨘하고 부리더 쏘럽이 똧하고 나는 그냥 멤바 관음자하더록하짘ㅋㅋㅋㅋㅋ 내가젤 순수하니깤ㅋㅋㅋㅋㅋㅋ
OOOO밥먹다가 뉴스에서 관음바 얘기하면서 ㄴㅏㄴ교 스오ㅏ핑 말해서 피식했는데 아버지가 그게뭐냐고했다 내가쓰레긴가
OOOO 관음해야할까바👀👀
OOOO 흐앙 안녕하세요 빵이님ㅠㅠ 저야말로 파워 관음런데 이케 먼저 선멘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끼부리는(?)며니가 못마땅한 세니 에욧 헤헤 예쁘게 바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욘
OOOO 카미토도 찌릿찌릿 일렉트릭 색스, 좋내요 (이르샤님 내가언제 앞으로 이르샤님 썰 관음할거니까 (바 큥
OOOO 탐라너머로 지켜만바야지..(지나가던 관음러1
OOOO 트윗하면서 제일 컬쳐쇼커였던게 음란물 구독/판매하는 게 부끄러운게 아니에요라고 말하는 사람들이었다... 어떻게보면 관음이나 다를 바 없는건데 그거 당당하면 안되지......
OOOO 아리님 저...저를 왜 관음하십니까용ㅠㅠㅠ 저 완전 쉬운 일개바수니니까 막 말두 걸어주세요//❤ ㅋㅋㅋㅋ😂
OOOO10. 나는 탑도 텀도 아닌 관음? 방관자 쪽이오. 그러니까, 하는것보단 바*브 꽂아놓고 보는게 더 재밌소
OOOO 댱가님 인기많은가봐여.. 관음하고시퍼지나바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멥바님이 워낙 알티 요정이시라... 잘 보고 있었어요...넘 귀여우셔서..홀홀...🙈🙈끊을 수 없는 마력같은..관음이 생기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