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솔비 솔빈 김구라 없이 타이푼 경리 졸라 솔지 라붐 말하지도 말도


솔빈


OOOO스타일링 배틀 게임 #아이러브니키 의 니키로 완벽 변신한 #솔빈 이의 #마리끌레르 8월호 화보 추가컷을 공개합니다❤️ 아이러브솔비니키❤️
OOOO[#솔빈] 라떼의 월요병 마무리를 시켜 줄 솔비니 등장 😇🌸🌼 #라붐
OOOO[#솔빈] 힐링이 된다고 하니 기분 좋게❤️ 꽃을든솔비니 셀카 파티✌🏻️ 요거슨 마치 우리라떼들 처럼 사랑스러운 꽃🌸 #라붐

김구라


OOOO나는 자막 단 방송국한테 성난다. 솔비는 차분한 어투로 김구라 눈 응시하며 말했음에도 '울컥'이라는 의태어가 붙었고, 김구라는 본래 제 버릇대로 상대 깎아내리는 말을 했는데 '일침'한다는 동사 자막을 붙였다. https:/…
OOOO 저도 와 솔비 너무좋군 그랬는데 다음 장면 김구라 탁재훈 싸고도는 말 너무 얼척없음입니다 차라리 악의가 있었다면 그런가보다 이해하겠는데 악의도 없이 왜 남이 듣기 싫을 소릴 한답니까ㅋ …
OOOO솔비 경리 너무 귀여운데 김구라 졸라 낄때 안낄때 구분 못하는 멘트 더러워서 채널 돌림 ㅋㅋ

없이


OOOO김숙...상처주네? 솔비남의 약점 가지고 그러는 거 아니에요. 이 표현들 너무 좋다. 웃음끼 없이, 자신의 감정과 약점을 솔직히 인정하고 표현했다는 점이. 저건 강한 사람만 할 수 있는거라고 생각. https:…
솔비 솔빈 김구라 없이 타이푼 경리 졸라 솔지 라붐 말하지도 말도 2hyunsun22
OOOO 하지만 어머니는 짜증만 부리는 나쁜아이가 되었다고 슬퍼만 한다. 그때 기숙사에 잠입하여 솔비아님을 살해. 자살로 취급되어 조사없이 넘어간다.

타이푼


OOOO7.개구리 중사 케로로 - 사랑을 주세요 이제 타이푼 아는 사람은 잘 없겠지??? 솔비언니 목소리가 엄청 이쁘다
OOOO우아아 타이푼 되게 오랜만.. 나 솔비 우결때무네 져아했눈데..ㅡㅂㅡ)~

경리


OOOO경리랑 솔비ㅋㅋㅋㅋㅋㅋ
OOOO전에 라스에서 경리가 자기 슬픈 얘기하려다 망설이며 울먹거렸다. 그러자 솔비가 빤히 보더니 인자하게 웃으며 "괜찮아요" 하며 다독이는 거 되게 멋있었는데 트위터에서 영상을 찾을 수가 없다. 돌아다니며 많은 이를 위로할 수 있는 명짤인데...
OOOO경리 이상민 권혁수 솔비님 나오는 라스 되게 재밌네 ㄹㅋㅋㅋㅋㅋㅋ

졸라


OOOO야 솔비 저시절 졸라 양아치같은게 내스타일이다

솔지


OOOO솔비말고 솔지요! 솔지!
OOOO 솔지 말고 솔비..?

말하지도


OOOO이번에 나온 저 솔비 솔로... 아무도 웃지도 말하지도 않았지만 토리묵님의 프사가 된 것으로 제 할일 다 한 느낌이다

말도


OOOO 솔비아님의 부모님에게 접근하여 성적이 확실히 오른다는 사이비 재수학원들을 추천한다. 그 말도 안되는 학원들을 들은 솔비아님은 부모님을 설득 하려 하나 부모님은 이미 넘어단 상태라 솔비아님을 강제로 사이비재수학원에 넣는다.
OOOO 오늘(9-Aug) 재방송본거예용~~~ 솔비씨 고민은 말도안되는.고민이네요 ㅎㅎ

챙기는거보소


OOOO솔비니 분량 챙기는거보소

답답해지기만


OOOO 질나쁜 수강생들과 핸드폰도 못만지는 답답한 환경. 들을수록 답답해지기만 하는 수업에 정신적으로 피폐해지고 그것을 일주일에 한번 겨우 면담하는 어머니에게 푸는 솔비아님.
솔비 솔빈 김구라 없이 타이푼 경리 졸라 솔지 라붐 말하지도 말도 officialLABOUM

라디오스타


OOOO네? 로마 공주님이요.?. 전생에 무슨일이...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솔비 #전생 [출처 MBC 라디오스타]

폭탄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솔비급일지도 몰라여...ㅇ_X 막 폭탄주 말아 먹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아야겟내


OOOO ㅋㅋㅋㅋ내가 놀라서 그냥 가버림( 마데카솔비를 청구한다 담엔 명함이라도 받아야겟내.... ㅠ 빠가같이 굴엇심

솔비


OOOO ㅋㅋㅋㅋㅋ솔비아님은 가셨지만... 유즈루 안에서! 하나가 되어 살아가!
OOOO 솔비님ㅋㅋㅋㅋㅋ앙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지말아옄ㅋㅋㅋ(말림
OOOO 솔비님! 오늘도 행복하기를...
OOOO 불쌍한 솔비
OOOO ?!!!솔비세요?!!!
OOOO솔비 노래 뮤비 이상훼...
OOOOㅋㅋㅋㅋㅋㅋㅋ솔비 진짜 머싯가
OOOO솔비, 환우들 위한 ‘누! 해피미’ 자선 전시회 개최
OOOO 멋져 솔비~
OOOO솔비먹는거 귀여웤ㅋㅋㅋ...
OOOOㅋㅋㅋ솔비닝 정문에 있는데 상미형 ㅇㄷ
솔비 솔빈 김구라 없이 타이푼 경리 졸라 솔지 라붐 말하지도 말도 oxo_owo_r
OOOO오 솔비니 의상 또 옘버ㅠㅠ 어깨라인 예쁘다
OOOO 퐈협상...솔비 어머니... 깻잎 한 장...또는 쌈싸먹어!
OOOO솔비니 아직까지 네입어 실검에 있다ㅜㅜㅜ
OOOO 잠깐이라도 솔비니 1위본거만족
OOOO솔비니 개인기 미쳐~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구ㅏ여워 솔비니ㅠㅠㅠㅠ
OOOO 움 말로만 듣던 솔비니칩?
OOOO 이렇게 된 이상 이어줍시다 끼니❤️솔비
OOOO 솔비라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비 리액션 개조아 아까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진짜 솔비 매력적이다.
OOOO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비요?쏨림의 일상에 제가 문득 떠올랐다니 부끄럽네요😇😇
OOOO솔비니 귀엽네
OOOO솔비니 기여웡
솔비 솔빈 김구라 없이 타이푼 경리 졸라 솔지 라붐 말하지도 말도 officialLABOUM
OOOO 솔비라매요 ㅋㅋㅋㅋㅋㅋ
OOOO솔비는 됐어ㅜ!
OOOO솔비 과거짤 줄 보리맘 구함
OOOO솔비나 해이나 왤케이쁘니
OOOO 마자여 솔비니 짱 예쁨!
OOOO김용달코치님 이진영 정성훈 병규형... 싸모님 솔비! 메느님만큼이나 저도 감사 인사 올립니다!
OOOO와 솔비 라스때문에 인수타 팔로워 저렇게 늘어난거야 ?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확 늘어남,,
OOOO솔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보고 팔로했는ㄷ데 넘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대박사건 솔비다
OOOO솔비야 팔로어가 많아졌구나 안뇽
OOOO잘 먹네 솔비.. 너무 인간되네
OOOO 솔로로 컴백하시나여? 가수무대 기대 하겠음 화이팅 솔비 흥해라
OOOO 솔비아님도요?!ㅠ 저도 갑자기 이래요ㅠㅠ
OOOO 귀여운 솔비 ㅎ
솔비 솔빈 김구라 없이 타이푼 경리 졸라 솔지 라붐 말하지도 말도 kyunncoma
OOOO 솔비님 가수신데 컴백언제 하시나요 요즘애들은 가수신지 모르고 개그맨인줄알아요 가수신데 저도 어느그룹인지 까먹었네요 가수활동좀 하시구요 그래서 좋은 모습으로 사랑 받길 바래요
OOOO솔비니 너무 예뻐서 나랑 결혼해야해
OOOO 울 솔비니 예뻐 죽겠어 ㅠㅡㅠ 예능도 많이 많이 나가구,, 내일 꼭 볼게 💕
OOOO 쓰읍 솔비니 이뻐
OOOO솔비 자선전시회 '누해피미', 예술로 치유.."그림으로
OOOO결과를 알기때문에 더 속이 뒤틀리면서도 이쁘고 멋진순간이 많아서 진오빠의 우결을 꾸역꾸역다봤다. 지금은 막냉이오빠의 우결을 보고있다. 귀여워죽겠는데!!!솔비도 귀엽다!!!!막 으아아아 귀엽습니다아!
OOOO솔비니칩이 라임이 더 잘 맞는데
솔비 솔빈 김구라 없이 타이푼 경리 졸라 솔지 라붐 말하지도 말도 S2_TUCK_S2
OOOO 그걸 외 님둘한테 무러바요?ㅠㅠ 한명은 솔비니구 한명은 은지아녜요?
OOOO 반가워요😃 프사 설마 솔비님이에요?


솔비 솔빈 김구라 없이 타이푼 경리 졸라 솔지 라붐 말하지도 말도 miss_everie
솔비 솔빈 김구라 없이 타이푼 경리 졸라 솔지 라붐 말하지도 말도 cozy_mint
솔비 솔빈 김구라 없이 타이푼 경리 졸라 솔지 라붐 말하지도 말도 officialLABOUM
솔비 솔빈 김구라 없이 타이푼 경리 졸라 솔지 라붐 말하지도 말도 XiugarTown
솔비 솔빈 김구라 없이 타이푼 경리 졸라 솔지 라붐 말하지도 말도 lovelyzjin61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