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정연 차은우 출국 서인국 숨가빠 에이핑크 보셨나요 헤헿 뉴칼레도니아


아스트로


OOOO여러분 저희 LA잘 도착했습니다!!! 그 사이에 정글의법칙 했는데 잘 보셨나요? 아 궁금하닿ㅎㅎㅎㅎ 돌아가자마자 봐야지 헤헿 #두근두근 #아스트로 #숨가빠 #정글의법칙
OOOO[#아스트로] 잠시 후 10시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출연하는 #정글의법칙 이 방송됩니다🙌 오늘도 은우와 함께 뉴칼레도니아로 여행을 떠나 볼까요? 신나게 고고씽💃💃
OOOO한국 도차악!!! 정글 잘 다녀왔습니다!!! 다친 곳 없이 재미있게 잘 다녀왔으니까 걱정은 노노~!! 정글의법칙 뉴칼레도니아편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용^^ 헤헿 #아스트로 #차은우 #정글의법칙
OOOO그치만 동민이 믿고 天으로 갈래요...☆ (feat.또 한번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쇼케이스 든든하게 잘했어용😁 정글의법칙 화이팅!!! 여러분!! 잠시후에 아스트로 컴백 카운트다운 방송도 많이 봐주세요😙 #정글의법칙 #아스트로 #숨가빠 #V t.…
OOOO오늘 뮤직뱅크에 와주신 아로하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아까 방송한 정글의 법칙도 보셨나요??? 헤헿><😶 내일 음악중심도 많이많이 와주세용~~~ 모두모두 차나잇 #아스트로 #차은우 #숨가빠
OOOO뮤직뱅크 잘 보셨나요?? 헤헿 이제 조금 있다가 저랑 같이 정글의 법칙 볼사람!!!😄 고고 #아스트로 #차은우 #정글의법칙 #숨가빠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정연 차은우 출국 서인국 숨가빠 에이핑크 보셨나요 헤헿 뉴칼레도니아 Apink_2011
OOOO오늘 정글의 법칙에는 어떤 재밌는 일이 벌어질까요??? 나도 너무 궁금하다><😍 #보고싶어요 #형누나들 #아스트로 #정글의법칙 #어벤저스 #차은우
OOOO[#아스트로] #차은우 가 출연한 #정글의법칙 잘 보셨나요~?? 무더위도 날려버릴 스펙타클😲 꿀잼😎 뉴칼레도니아편! 다음주도 기대해주세요♥
OOOO[#아스트로] 잠시 후 10시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출연한 #정글의법칙 이 방송됩니다😁 은우와 함께 뉴칼레도니아로 모험을 떠나볼까요?🎣
OOOO심장어택...💘💘💘💘🙀🙀🙀 #아스트로 #이동민 #처은우 #숨가빠 #정글의법칙

정연


OOOOTwiceTH_JYPETWICE트와이스 정연, 제작진의 만류에도 “집에 갈 수 없어!” 눈물 글썽 정연이는 연습생 때 부터 정글의 법칙에 가는 것이 소원이었다고,정연이 어머니께서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마음이 더 아팠네요ㅠㅜ …
OOOO394. 정연이는 연습생 때부터 ‘정글의 법칙’에 나가는 것이 소원이었다고 정연이 어머니께서 말씀해주셨다고 한다.
OOOO정글의법칙 정연 나왓네
OOOOㅌ정연 정글의법칙에 니ㅏ감...?
OOOO정글의법칙에 마베님 좋아하는 정연나온다
OOOO정연이도 정법 가서 다쳤구만... 아이돌 좀 정글의 법칙 같은 데 내보내지말라구......가고싶다고 해도 보내지마!!!! 특히 제ㅔ왑ㅠㅠ너네가 돈이 없어 뭐가 없러 왜 애들을 그런 데 내보내애애애ㅐ...
OOOO 그 모지...트와이스 정연이 몇달전에 정글의 법칙 갔다가 다리 금갔는데 그게 헛디딘거 같음검줄 할았는데 말발굽에 차인거였어요...잘못차였으면 큰일 날 뻔한 ㅠ
OOOO정연아..😥😭 #트와이스 #TWICE #정연 #정글의법칙 #말
OOOO정글의 법칙 핵노잼인데 정연 나온다니까 보고싶네
OOOO낙마사고가 아니였네ㅠㅠㅠ 아 속상해ㅠㅠ 정글간다고 얼마나 기대했었는데ㅠㅠ 그래도 다행이야ㅠㅠ #정연 #정글의법칙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정연 차은우 출국 서인국 숨가빠 에이핑크 보셨나요 헤헿 뉴칼레도니아 Apink_2011
OOOO그래 오늘은 정글의 법칙이다!!! 여러분 트와이스 정연 나옵니다 정연!!!
OOOO정글의법칙에 정연나온다허크헠헠헠
OOOO정글의 법칙 노잼에 남성성 강조해서 안 보는데 최여진 나온다,,,헉 최여진 정연 보고 식이래 이참에 둘이 사귀어
OOOO160805 오늘 방송‼️ 5:00 p.m (KST) Music Bank 10:00 p.m (KST) 정글의 법칙 (Law of the jungle) - 정연 (Jeongyeon)

차은우


OOOO정글의법칙 지금에서야 봤네요👍 같이고생한 형들,누나,피디님,작가님을 비롯한 모든 스텝분들 부족하고 어리버리한 저 잘 챙겨주셔 너무너무 좋은경험이었고 많이 배웠습니다!! 더멋진 차은우되겠습니다❤️ #정글의법칙 https:/…
OOOO#꽃보다정글 #허경환 #김영광 #윤박 #차은우 #홍석천 #유리 의 아름다운(?) 정글 생존 커밍 쑨- "흰 천과 바람만 있으면 갈 수 있어" #정글의법칙 in 뉴칼레도니아, 7월 1일(금) 밤 10시 방송! t.c…

출국


OOOO2016.08.05 인천공항 정글의법칙 몽골편 출국 #서인국 #SeoInGuk #徐仁國 #ソイングク #정글의법칙 #인천공항 #이젠벅 #isenberg
OOOO2016.08.05 인천공항 정글의법칙 몽골편 출국 잘다녀와요~~♡ #서인국 #SeoInGuk #徐仁國 #ソイングク #정글의법칙 #인천공항 #이젠벅 #isenberg
OOOO 160805 #정글의법칙 #몽골 #인천국제공항 #출국 #프리뷰 #강남 #KangNam 오늘 정말정말 고마웠어요!!😀😀💕정글 다치지 말고 무사히 잘 다녀와요!!😁😁👋👋💕💕💕
OOOO 160805 언니 출국길ㅠㅠㅠ정글의 법칙이라니ㅠㅠㅠ우리언니 고생할텐데ㅠㅠㅠㅠ너무 속상하고 걱정되는데 밝은 언니 웃음 보니까 그나마 마음이 놓인다 잘 다녀오겠다며 걱정하지 말라는 지나언니...천사 맞지..?👼건강이 최고야 다치지마ㅠㅠ
OOOO[160805] 이선빈 ( ) 정글의 법칙 출국 직찍 by동윤 으아ㅏㅏ 이쁘다!! 진짜 조심히 다녀와요 ㅠㅠㅠ
OOOO[160805] 이선빈 ( ) 정글의 법칙 출국 직찍 by동윤 왜 다 이뻐보이지?!?!?!?? 😍😍 표정 넘나 귀여운거~
OOOO[160805] 이선빈 ( ) 정글의 법칙 출국 직찍 by동윤 날렵한 턱선!!!! 좀 늦게 도착해가지고 ㅠㅠ 헐레벌떡 뛰어와서 겨우 보고 찍었어요ㅠㅠㅠ
OOOO 강남 오늘 머리 자르고 정글의 법칙 출국했는데 맞을껄?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정연 차은우 출국 서인국 숨가빠 에이핑크 보셨나요 헤헿 뉴칼레도니아 Apink_2011
OOOO20160805 #정글의법칙 #서인국 #The_law_of_the_jungle 공항출국
OOOO20160805 #정글의법칙 몽골 #서인국 #The_law_of_the_jungle 공항출국

서인국


OOOO160805 at Chingis khan airport '정글의 법칙' #서인국 #강남 #김영광 #SeoInGuk #Gangnam #KimYoungGwang #Thelawofthejungle
OOOO저희!! 잘다녀오겠습니다!! 족장님 이거 찍을때 어디계셔찌 ㅠㅠ 저희 #정글의법칙 #몽골팀다치지않고 조심히 잘다녀올게요!!화이팅!! #김병만 #예지원#김민교 #이천희#서인국 #강남 #이선빈 아자아자아아아아~~ …

에이핑크


OOOO[#하영] 오늘은 정글의법칙하는날!! 며칠전 양갈래사진과 정글에서의 사진 !!히히 다들 재밌게 보고있나용?? #에이핑크 #Apink #하영
OOOO[#에이핑크] 우리 상크미 막둥이의 정글 생존기! 정법 역대 최연소 출연자 #하영 이의 정글 이야기는, 잠시 후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in 파푸아뉴기니에서!! 우리 하빵이 정글 다녀오느라 수고했어! https:/…
OOOO[#오하영] 정글의법칙! 이제 곧 시작합니다용 ^^  나두본방사수대기중 !!! #에이핑크 #Apink #오하영
OOOO[#에이핑크] 우리 막둥이의 폭우 속 늪지대 극복기! 발을 땅에 내딛기도 힘들었다던 하영이의 정글.. 본방사수 잊지마시구요! #정글의법칙 in 파푸아뉴기니 10시부터 시작됩니다!! 우리 하빵이 고생많아떠😢 https:/…

뉴칼레도니아


OOOO[방송] 8/5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in 뉴칼레도니아> 금요일밤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목소리가 있죠! <정글의 법칙 in 뉴칼레도니아> YB 윤도현의 나레이션과 함께 하세요!
OOOO 뉴칼레도니아. 지금 정글의 법칙 촬영지입니다 ㅋ

트와이스


OOOO160805 #정글의법칙 숙소컷 #TWICE #트와이스

하영


OOOO우리하영이 정글의법칙 마지막화 이벤트 인절미설빙 오렌지쥬스 드시지 않으면 제가 다 털어서 먹겠습니다. 한달 남았다고 카톡이 왔습니다.
OOOO[#하영] 정글의법칙 파푸아뉴기니 여자특집 마지막방송이랍니당..ㅜ 4주동안 그때를 생각하면서 재밌게봤는데 아쉽네요..ㅜㅜ 그치만 후발대도 많이사랑해주세용 ~ 아!! 발은 다나았으니까 걱정하지말아용!!^^ …

10시


OOOO아로하 여러분~~~잠시후 10시에 정글의 법칙 많이많이 시청해주세용 첫 예능이라 많이 떨렸지만...부족해도 예쁘게 봐주세요>< #정글의법칙 #본방사수 #사진작가 #석천이형 #고마워요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정연 차은우 출국 서인국 숨가빠 에이핑크 보셨나요 헤헿 뉴칼레도니아 fantagiomusic

본방사수


OOOO흰천과 바람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 지만 무슨일이...?? #정글의법칙 #본방사수

정글의 법칙


OOOO 정글의 법칙?
OOOO내친구가 베스킨라빈스 웰컴투더 정글을 정글의 법칙으로 만들어벌임...언어의 창조잔가보다
OOOO암튼 SBS 캐스터들도 국가가 올림픽 관련하여 할 말이 없으면 지리적 정보라든가 다른 정보를 더하는데... 내 생각에는 <정글의 법칙> 몇 화에 나왔었다고 설명하는 게 훨씬 유익할 듯...
OOOO#2015SBS연예대상 #베스트챌린지상 #주먹쥐고소림사 #구하라 #정글의법칙 #정진운 축하합니다~♥
OOOO엄마가 삼시세끼 너무 재미없다고 정글의법칙 본다. 그러게 왜 저렇게 만들었냐요.. 너무 막 대충 편하게 하던대로 만들었잖아요..
OOOO#한재석 #모델 #김남주 때부터 좋았는데 #정글의법칙 #정법 에서 더 매력적이네 #마흔is뭔들 #LawoftheJungle
OOOO'정글의법칙' 거머리-개바나나-깨진돌판 거듭된악재 '불...
OOOO정글의 법칙 숙소영상은 뮤뱅 중간에 주사맞고 온날이고 공배우랑 찍은 영상은잠실팬사인회 끝나고 본가가서 찍은거구나. 공배우 인스타에 사진올라온 날 ㅠㅠ..
OOOO유리 정글의법칙
OOOO우리펜들 활동 상황 이제 봤어요 별님 소식 잘 모르겠어요 .지금 몽골에서 #정글의법칙 촬영하고 있겠네요.
OOOO적어도 인간세상 만큼은 정글의 법칙이 아닌 인간세상의 가치가 지배해야 한다고 믿는 사람들이 많아질 때, 세상이 지금보다 공평해져서 모든 사람이 '사람'으로 귀하게 대접받아야 한다고 믿는 이들이 많아질 때 우리는 개돼지에서 벗…
OOOO학교 뒷길 밀림 정글의 법칙 찍어도 될 판
OOOO정글의 법칙 보면서 얘기중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정연 차은우 출국 서인국 숨가빠 에이핑크 보셨나요 헤헿 뉴칼레도니아 fantagiomusic
OOOO요번주 정글의 법칙...너나봄 브금...적어놨다가 다운받아서 봐야지ㅠㅠ티비없는사람의 슬픔...
OOOO헐랭 지금 정글의법칙에 나우유씨미 브금 나옴!!!!!!!!!!!!!!!!!그 카드 휘락휘릭 숨길땨 그 브금
OOOO???정글의 법칙에 내일해 나왔다
OOOO정글의법칙보는데 데이비드 맥기니스 아저씨 귀엽다 ㅋㅋ
OOOO지금 정글의 법칙하눈데 졸라 그라다니아처럼생김ㅋ ㅋ ㅋ ㅋ ㅋ
OOOO 정글의 법칙이라도 보는중이야 , ,
OOOO왜 정글의 법칙에 아구스가 나오고있지..........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정연 차은우 출국 서인국 숨가빠 에이핑크 보셨나요 헤헿 뉴칼레도니아 offclASTRO
OOOO 아앜ㅋㅋㅋ정법이 정글의 법칙이었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정글의법칙 보는데 이번에 간곳 진짜 예쁘다
OOOO정글의 법칙에서 병만족 말 타는 거 보니까 투르키에군이 안상가 부르며 말 달리는 거 보고 싶다 질주하면서도 혀 깨물지도 않고 태연히 멀쩡히 노래부르는 사스가 기마민족
OOOO정글의 법칙 꽃중년 특집이라는데 꽃중년 어디있냐?
OOOO정글의 법칙이 이렇게 재밌을수가
OOOO다들 정글의 법칙뷰ㅏ!
OOOOㅋㅋㅋㅋㅋㅋ정글의법칙에 잠깐 챙 나왔따ㅋㅋㅋ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정연 차은우 출국 서인국 숨가빠 에이핑크 보셨나요 헤헿 뉴칼레도니아 dongyoon_SB
OOOO 아..아빠가 정글의법칙 보신다고...왜 항상 보고싶은 영화는 금요일 밤이얔ㅋㅋㅋ지난번엔 나는 전설이다 끝까지 못봤는뎈ㅋㅋㅋ하지만 다음날 낮에 다시 해줬다고 합니다...내일도하겠지...
OOOO정글의 법칙&엘르 라이브 배달 완료했습니다! 확이냐보시고 양식 지켰는데 못 받으신 분은 쪽지주세요😊
OOOO정글의 법칙, 브라질편 마지막 회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OOOO지금 정글의 법칙&엘르 라이브 영상 보내고 있습니다! 용량이 커서 조금 느리네요 ㅠㅠ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OOOO너무나 잘해주셨던 선배님들 스탭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남은일정 안전하게 보내다가 돌아오세요-! 정글의법칙 사모아팀 화이팅!!!!!
OOOO정글의 법칙ㅋㅋㅌㅋㅋㅋ 오버워치 패러디한거야??
OOOO정글의 법칙 제작진여러분 감사합니다. 통가편 함께 다녀온 병만족장님과 형 누나들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오늘까지 공연 잘 마무리 하겠습니다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정연 차은우 출국 서인국 숨가빠 에이핑크 보셨나요 헤헿 뉴칼레도니아 hello_yasuo
OOOO마오가 정글의 법칙에 나오면 young 김병만이 될 것 같아...
OOOO이제 정글의 법칙 툰드라 편은 더이상 안 만들어지는 게 좋겠음. 출연 배우들 생명이 달린 문제가 될지도....
OOOO아무리 제대로 들으려 해도 그렇게 안들리는 가사 베스트가 레라 '정글의 법칙따라 약한자는 먹혀'
OOOO창섭오빠가 정글의법칙 후발대로 8월 11일날 출발한다고 합니다 ! 그럼 8월14일에 있는 임진각 콘서트에는 창섭오빠가 불참하겠네요ㅠㅜㅜㅜㅠㅠㅠㅠ,,😢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정연 차은우 출국 서인국 숨가빠 에이핑크 보셨나요 헤헿 뉴칼레도니아 sexybaek1004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정연 차은우 출국 서인국 숨가빠 에이핑크 보셨나요 헤헿 뉴칼레도니아 offclASTRO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정연 차은우 출국 서인국 숨가빠 에이핑크 보셨나요 헤헿 뉴칼레도니아 offclASTRO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정연 차은우 출국 서인국 숨가빠 에이핑크 보셨나요 헤헿 뉴칼레도니아 offclASTRO
정글의 법칙 아스트로 정연 차은우 출국 서인국 숨가빠 에이핑크 보셨나요 헤헿 뉴칼레도니아 offclASTR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