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삼시세끼


OOOO삼시세끼는 차승원의 음식 장기 보여주는 프로그램인가보네 저걸 왜 보고 앉았지 근데 또 나영석 목소리가 들리네 너무 짜증난다
OOOO삼시세끼를 보고 있다. "선배님 여기 뭐 넣으신 거에요?" 호준이의 말에 차승원이 말한다. "사랑?" 차승원 참 좋다. "남자는 핑크 보라지."라고 할 때 알아봤다. 금기 없으면서 남자답고 자상하고 마음을 잘 표현하…
OOOO삼시세끼를 보다보면 남주혁이 귀엽고 남주혁을 귀여워하는 손호준이 귀엽고 손호준을 귀여워하는 차승원,유해진도 귀여운 것 같다
OOOO삼시세끼너무잼있다 어촌편도재밌게봤는데 고창편도최고㉪유해진<아재개그> 차승원아저씨도좋아 어제집근처도착해서전력질주해서 중간부터봄(더워죽는줄;;) 울할아버지할머니도농부.어릴때 생각더많이남.남주혁인가;; 너!물고기잡는법잘모르는구나㉪ 물고기는내가잘잡는다㉪
OOOO지금 삼시세끼 재방 보는뎈ㅋㄱㅋ넷이 소풍 가려고 준비하다가 차승1씨가 유해진씨 보고 그러고갈거야? 해서 유해진씨가 ㅇㅇ하니까 차승원나 안갈거야 <<<< ㅋㄱㄱㅋㄱㄱㅋ 아 두 분 넘 귀여우시고 볼때마다 건명동재 필터가 끼워지는..(
OOOO#삼시세끼#차승원
OOOO삼시세끼도 차승원 옷 보는 재미가 쏠쏠 w 3화였나 거기서 이종석이 입었던 새파란 위아래 양복은 진짜...... 이종석이니까 가능했지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Kim__BBaB
OOOO삼시세끼 보면서 김치찌개 처먹었는데 ㅈㄴ 차승원 식스팩보고 배신감 느꼈다..흑흑
OOOO애들이 하도 재밌게 봐서 보니, 삼시세끼는 걍 차승원의, 차승원에 의한, 차승원을 위한 요리프로구만.
OOOO삼시세끼 얼른 보고싶다! 삼시세끼 차승원편 전편도 봐야게써
OOOO삼시세끼 .오리밴 만든 유해진 넘 멋지다.차승원의 닭곰탕도 담에 만들어 먹어야지.위 나으면 ㅎ
OOOO요새 삼시세끼 재탕하는데ㅣ 차승원 피지컬 너무 쩔어주신다,,,,
OOOO띠발 1박2일은 어째서 전라도에서만 촬영을 하냐.우리나라에 동해안도 얼마나 좋은것이 많은데 촬영의 80%가 전라도 같다.종편의 촬영지도 보면 특히 차승원의 삼시세끼도 전라도다.그래서 요즘은 다큐멘타리나 본다 t…
OOOO 헐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삼시세끼에서 차승원배우님이 하는거보구 따라했는데 잘 되더라구옇ㅎㅎㅎ
OOOO[160805 차승원님 인스타그램 ] #삼시세끼 #손호준 #금요일밤9시45분
OOOO사람이 능력이 없으면 열정이 있어야 하고, 열정이 없으면 겸손해야 하고, 겸손하지 않으면 눈치가 있어야 한다. #삼시세끼 #차승원
OOOO#삼시세끼 차승원 씨도 다녀간 #고창 갯벌 이번주 고창만돌갯벌체험장에서 #고창갯벌축제 가 열립니다 😋 조개잡기 외에도 장어잡이, 염전체험, 축하콘서트로 지루할 틈이 없는 축제랍니닷!
OOOO"능력이 없으면 열정이 있어야 하고, 열정이 없으면 겸손해야 하며, 겸손하지도 못하면 눈치가 있어야 한다" - 삼시세끼에서 차승원 -
OOOO삼시세끼 유해진 너무 피곤해서 상태 이상하니까 차승원 안절부절못하는거 넘나 귀엽다
OOOO 아 삼시세끼 차승원 닮았다
OOOO차승원이 삼시세끼에서 15인조 그룹 나왔으면 좋겠다던데... (어멋날에서 삼시세끼 찍은 세봉이들 :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RENI_EY
OOOO삼시세끼에서 동죽캐는 차승원 보고 나도 캐고싶었음
OOOO 삼시세끼 차승원 말마따나 돈돈돈좀하기싫다ㅠ 짲응 이건 다 날씨가 더워서인갑다하자..
OOOO어머니 편히 보시라고 틀어놓은 방송에서 우연히 듣게된 차승원의 말.. 좋다 배울점이 있는 어른의 인생에 철학이라는거 #삼시세끼 #차승원 #어록 #철학 #인생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안되겠다 나도 오늘 삼시세끼 봐야지ㅠㅠㅜ거기 바다편까지만 보고 안봣는데ㅠㅠ 차승원씨랑 유해진씨 아직두 나와??
OOOO삼시세끼 보면서 느낀것 손호준이랑 남주혁보다 차승원이 훨 잘생겼다
OOOO삼시세끼를 즐겨본다. 차승원은 요리에 재능이 있는 듯 해서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면 번듯한 요리한상이 차려진다. 시청자들은 그런 차에 환호한다. 반면에 유해진은 툭별한 재능이 없다. 그냥 정직하게 몸 쓸뿐. 수박수확.논 농사 등 딱히 티 안나는 일을한다
OOOO삼시세끼에서도 차승원이 요리하거나 누구 챙기면 자막에 엄마가 어쩌고 하고 뭔가 유능하게 해내면 아빠? 남자? 이런 식임 아주 머저리같은 자막팀
OOOO 삼시세끼 나오는 손호준씨 차승원씨 유해진씨 방가워용~~^^♡♡ ㅋㅋ
OOOO[TV패션] ▷ WHO 차승원 ▷ WHEN 2016년 7월 29일 ▷ WHERE tvN 예능 ‘삼시세끼’ 5회 ▷ WHAT 조거 팬츠-'엘라이비'(ELYBEE), 54만 9,000원.
OOOO여러번 말했는데 삼시세끼에서도 요리 잘 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온갖 여성적인~ 안사람의~ 차줌마의~ 이런 수식어 달게 된 차승원만 봐도... 어디서든지 그 캐나 사람의 특징을 성역할로 잡는거 너무 별로임
OOOO오늘 만난 미국 여자애가 자기는 요즘 삼시세끼 즐겨본다길래 삼시세끼를 무슨 재미로 보냐고 물어봤더니 차승원이 일하거나 요리할 때 내는 신음소리가 좋아서 챙겨본대
OOOO삼시세끼 볼때마다 배고프다....차승원하고 유해진 진짜 케미 너무 좋고 차승원이 해준 여리 나도 먹어보고싶고 막ㅋㅋㅋㅋㅋㅋ으엉허엉ㅇ엉
OOOO삼시세끼 보다보면 항상 차승원님이 인원수 많은 아이돌좀 불러달라하는데 그때마다 나는 내새끼들만 생각나는것
OOOO 정말 잘 생기고 스타일 좋은 배우인데, 이번 태풍이 지나가고에서는 찌질한 역할도 잘 어울리더군요. 마치 삼시세끼의 차승원 처럼요 ^^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yain979
OOOO띠발 1박2일은 어째서 전라도에서만 촬영을 하냐.우리나라에 동해안도 얼마나 좋은것이 많은데 촬영의 80%가 전라도 같다.종편의 촬영지도 보면 특히 차승원의 삼시세끼도 전라도다.그래서 요즘은 다큐멘타리나 본다

유해진


OOOO차승원이랑 유해진 케미쩐다
OOOO차승원이랑 유해진 실제로 티비 나오는 성격 그대로면 좋겠다.. 넘 좋음 ㅠ
OOOO유해진과 차승원의 척하믄 챡~만담..넘 부럽다 ㅜ
OOOO유해진X차승원 조합 넘 좋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해진 이빨닦는거보고 ㅋㅋㅋ아앙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차승원이ㅋㅋㅋㅋ 간까지 칫솔 집어넣냐고 ㅋㅋㅋ
OOOO방금 유해진씨가 차승원씨보고 차 뭐 해? 이랬더니 차승원씨가 왜 차 뭐 할까? << 이러시는뎈ㄱㄱㅋㅋㄲ 이거 건명동재로 보고싶어졌다
OOOO긴히지 14cm키차이 실감 차승원 188cm(프로필상) 유해진 174cm(프로필상)
OOOO 이장과 군수(차승원 vs. 유해진)
OOOO 캡쳐해서 차승원선배님 유해진선배님께보내도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아재개그하면...👍👍 더해바요더더더더ㅓ더ㅓ
OOOO주유소 습격 사건 촬영 당시 유해진 씨의 모습을 보고 차승원 씨가 감독에게 조용히 다가가 " 아무리 영화의 리얼리티가 중요하다지만 진짜 건달을 출연시키는 건 좀 그렇지않아요?"
OOOO 상사는 또 어떠한가. 차승원 유해진 김혜수 김희애 고현정 김서형 전도연 송강호 김윤석 하정우 조진웅 강동원 등이어야 한다. 이것 역시 최소한의 마지노선이다.
OOOO마동석이랑 유해진 나오는 막 익스펜더블같은 컨셉의 영화보고싶다 유해진도 ㄹㅇ 카리스마 쩌는데 차승원 "아무리 영화의 리얼리티가 중요하다지만 진짜 건달을 출연시키는건 좀 그렇지 않아요?"
OOOO마동석 조진웅 유해진 차승원 주연으로 - 약한 사람 괴롭히는 나쁜놈들,머가리빻은 국개의원들 조져주는 리얼 인과응보 폭렬 시티액숀 만들어줘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Min_Deok
OOOO저는 <주유소 습격사건>을 존나 멍때리면서 보기 좋은 영화로 꼽는데, 여기에 김수로는 물론이고 유해진, 이종혁, 이원종, 차승원이 나온다. 존나 놀랍지 않냐. 그리고 이 영화에서 유지태는 대사가 존나 없다. 그냥 없다. 그래도 떴다-_-;;;;;;;

손호준


OOOO손호준 힘들다니까 차승원이 달래는데 거기다 대고 "돈 주니까 해야된다고 달래는 매정한 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승원이랑 손호준 넘 좋음 ㅡㅜ
OOOO차승원 진짜 손호준 극성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차승원 세계에서 >>>>>>>>>우리 호준이<<<<<<<<수준
OOOOㄹㅇ 차승원씨 15인조 드립 치셨을 때 세븐틴밖에 생각 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틴에서 남주혁이랑 손호준 더하면 15인조 아님...? (존나

영화


OOOO차승원씨와 류배우님이 목욕탕에서 함께 목욕하는 그 영화 보고싶네
OOOO영화 '엑스맨' 한국판, 울버린역 싱크로율 100% 차승원(?)
OOOO그 밤에 본 영화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태풍은 지나가고'. 여배우들은 낯이 익었고 남주는 처음 봤다. 약간 '선생 김봉두'에서의 차승원 분위기.
OOOO'하이힐' 차승원의 파격 변신..영화 속 여장남자 계보
OOOO강우석감독 차승원주연 영화 "고산자-대동여지도" 원작소설 먼저 읽고 영화를 보셨으면^^
OOOO박범신 소설 원작 영화 '고산자' 사계절 포스터 공개. 김정호-흥선대원군에 차승원-유준상 크아
OOOO차승원, 데뷔 첫 영화 시사회에 지인 초대 "떨려"
OOOO그리고 이 영화는 진짜.. 차승원 탑 권상우 김승우가 다 따로 노는 경이적인 캐스팅이었는데 사실 탑을 제외하곤 누굴 넣어도 아무 상관이 없는 영화였다고 생각한다

없으면


OOOO 차승원?말이었나.. 실력 없으면 예의라도 있던가 예의 없음 눈치라도 있던가.진심 인생 명언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cha_hw
OOOO능력이 없으면 열정이 있어야 하고 열정이 없으면 겸손해야 하며 겸손하지도 못하면 눈치라도 있어야 한다 -차승원 어록 아 세상에 듣자마자 멍해졌다. 마음에 새기자.

빵모자


OOOO하...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은 모자가 집에 같은게 한 10개씩 있는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차승원은 군모(최사 끝나고 저것만 계속씀), 소지섭 빵모자, 장혁 빵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태우고싶....... t…
OOOO하...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은 모자가 집에 같은게 한 10개씩 있는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차승원은 군모(최사 끝나고 저것만 계속씀), 소지섭 빵모자, 장혁 빵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태우고싶.......

정우성


OOOO 국회의원ㅡ기업 뗄수없는 정재계와 또 엮여있는 법조계 그리고 의료사업관련법으로 얽힌 그런ㅎ 남자는 서브들로 잘생긴 사람들로다가 조인성 고수 김수현 차승원 정우성 핡 근데 분량쩌리임
OOOO정우성이랑 렉서스는 왠지 안어울린다. 역시 마세라티 차승원 너무 잘 어울려서 그런가…
OOOO아테나 지금 생각하면 왜 더 안흥햇나 싶네 정우성 차승원 이 나오는 엄청난 거였는데 내 기억에 스토리가 이상햇어ㅎ
OOOO연옌은 진짜 본진이 빅뱅 이민호... 진짜 한번도 변한적이없는거같다... 그냥 저렇게파면서 씨엔블루 김우빈 정우성 차승원 그냥 파긴했지만 그냥 미친듯이 덕질한건 아닌것같구ㅋㅋㅋㅋㅋ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ParkBumshin

엄마


OOOO삼시새끼를 즐겨본다. 엄마 역 차승원을 본다. 이 양반 남자가 엄마노릇한다니? 첨엔 살기?가 도나 볼수록 음식 만드는 모습에서 배려와 사랑이 묻어난다. 하긴 총각에 아이 낀 유부녀 결혼했다지 않나? 아이가 더 반긴단다. ㅎㅎ 국개의원들도 함 보라.ㅋ
OOOO차승원 레알 엄마..
OOOO차승원진짜 너무멋있고 엄마랑이었나동갑인가 한두살차이인것같았는데 아진짜 아저씨가아니라 오빠가나오고ㅠㅠㅠㅠ

조진웅


OOOO 차승원님...조진웅님.... 정우님...
OOOO 정우님................. ......하정우님......... 차승원님................ 조진웅님......................
OOOO연뮤파기전에도 유옵,엄,조진웅,차승원 <<너무조아했음...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세바스찬 스탠 프랭크 그릴로 크리스 헴스워스 김혜수 차승원 마이클 패스벤더 콜린퍼스 조진웅 김성령 다니엘 크레이그 외모만 봤을때 요롷케 열명..ㅋㅋㅋㅋㅋ알파력있는사람 최고야!!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9eunsua

이종석


OOOO차승원 강동원 이종석 셋다 와이지인데 셋이 작품 안되면 연말에 화보라도 함 찍어서 달력으로 굿즈내줘 오이지...모델라인 굿
OOOO 배우,모델🎥이준기 백성현 주우재 이철우 이종석 김명민 공유 박해진 서강준 유승호 안효섭 소지섭 지창욱 유지태 차승원 김민재 유아인
OOOO이종석 연기톤이 차승원처럼 바꾼느낌이네

호준이


OOOO호준이 나무 판자들때 아빠도와주겠다고 하는데 키가딸려서 판자에 손이 닿지 않는닼ㅋ 차승원이랑 주혁이는 나무판자 팔 굽혀서 드는데 호준이만 두 손 번쩍ㅋㅋ 가운데 호준이 꿀귀 호준이 도와주고 싶어하는 것 같아서 일부러 팔 굽혀준 것 같다 주혁호준 만세!
OOOO호준이 ㅋㅋㅋㅋㅋㅋㅋ차승원 앞에서 할말 다할만큼 발전했는데 여전히 자신감없는 거 존귀 자신감없는 목소리로 재잘재잘 힘없이 이야기함ㅋㅋㅋㅋㅋㅋ
OOOO차승원한테 칭찬받는 호준이 너무 귀엽다ㅠㅜㅜㅜㅜ남주혁보다 10살? 이나 많다는게 정말 믿기지않는다ㅠㅋㅋㅋㅋ

차승원


OOOO와 새삼 늘 말하는거지만 차승원 옆태 미친다 진짜로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a2b2c1d3
OOOO아, 차승원. 영원한 나의 모델.
OOOO차승원 진짜 멋있어...ㅠㅡㅠ
OOOO나 이제 리퍼 보면 차승원밖에 생각안남 차브리엘 레예승원...
OOOO이승기냐 차승원이냐…중반부 접어든 '너포위'가 넘어야...
OOOO휴가를 가도 난 차승원 덕질을 할 거시다..(노트북을 주섬주섬)
OOOO아놔...차승원님이랑 사내연애하는 꿈 꾸다가 깼네...꿈이지만 조타///▽///
OOOO#트친들_8할은_못해봤을_경험 저는 초딩때 다니던 학원이 차승원이 사는 아파트 앞이어서 간혹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러온 차승원을 구경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아이스크림 먹는 리퍼같았음 차브리엘...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ParkBumshin
OOOO 쌍커풀 뽝!!!! 찐하게 뙇!!!! 키 뙇!!!!! ex)차승원 에릭...
OOOO차승원 ㅎㄷㄷ
OOOO차승원 갓바디 이정재 존잘 하정우 존섹 또누구있죠 존잘아저씨,,,,
OOOO 5. 놀랍게도 내 이상형은 경수랑 거리가 멀다.....!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중에서 고르자면 차승원님?? 걍 얼굴로 남자! 외치는 사람
OOOO 내려가라는데 들은 척도 안 하고 오라고 해도 지 갈길 가고ㅋㅋㅋ 차승원이 쟤 왜 저렇게 말을 안 듣냐고ㅋㅋㅋ
OOOO차승원님 정말 요섹남😻 팔근육❤️❣
OOOO차승원님 찌오니 입으로 물소리 내는거 하시넹 쿠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차승원...넘나 잘생긴것...남주혁 주혀가...누나야
OOOO차승원 검색하면 왤케 피부가 반들반들한 사진만 나오지 난 주름진게 좋은데
OOOOㅋㅋㅋㅋㅋㅋ차승원 요리책 꺼내들고 가는거 왤케 귀엽지
OOOO 적절한 타이밍에 남주혁과 차승원에게 물을 끼얹어주는 센스란b 쟤네 라면 먹는거 보니까 먹고싶다 나도😭
OOOO차승원 손베였나봐 밴드붙이고있넼ㅋㅋㅌㅋ
OOOO차승원 ㅇㅈ? ㅇㅇㅈ ㅋㅋ 닭곰탄 핵오지는 부분 1따봉 각 떴구욬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앙탁구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흐미 차승원 느무 머시따 ;;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primeboom
OOOOㅊㅏ승원 솔직히 저정ㅇ도먄ㄴ 77ㅔ이 아닐ㄹ까
OOOOㄷㅏ들 내사랑 차승원늘ㄹ 바죠 . . .
OOOO차승원이 호준한테만 팩주니까 주혁이 섭섭한 얼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ㅊㅏ승원이 당신ㄴ이라고 말해써ㅓ 넘ㅁ 조아
OOOO아 ㅊㅏ승원 우주귀엽ㅂ따ㅠ ㅠ ㅠ ㅠㅠㅠ
OOOO 내가 차승원이 될 가능성은...
OOOO남주혁보다 차승원이 더크넫ㄷㄷㄷㄷㄷㄷ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LuoyinHai
OOOO차승원갗은ㄴ 얼굴이랑 ㅇ걀혼하고십ㄴ다. . .
OOOO 어쨌거나 지향점이 차승원인건 맞는 것 같다
OOOO내가 요리를 겁나 열심히 해서 궁극체가 되면 차승원이 되지 않을까 (아무말
OOOO차승원이하는요리 다 맛있어보임...
OOOO차승원 진짜 너모 잘생걌다ㅠ ㅠ ㅠ ㅠ ㅠ ㅠ
OOOO차승원씨 요리잘하내......
OOOO차승원 진짜 요리천재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cha_hw
OOOO형식이 게스트일때 확실히 느낀게ㅋㅋㅋㅋ 형식이도 어디서 키 작은느낌 전혀전혀 안드는 애고 혼자만 솟아있는 느낌인데 차승원,,, 너무 대단하시고,,,
OOOO차승원 잘생기고 키 크고 요리 잘하고 진짜 남편감이다
OOOOㅊㅏ승원 너모너모귀엽ㅂ따 역시 내 삼애아즈씨ㅠ
OOOO 얍 급뽀오오옥! ❤ 제가 차승원 ㄷ좋아하는거 어떻게아시고.. (벤님:
OOOO차차 인별 또 업뎃ㅋㅋ 태그 뭔데 이렇게 귀여워ㅋㅋㅋ #차승원
OOOO 응 애가 귀엽네.... 오랜만에 큰 티비로 차승원 보니까 비명이 절로 나옴 <- font="">
OOOO차승원이 188cm에 80kg이라고 하니 나도 80kg로 하면 차승원 될 수 있을까....ㅠㅠ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cha_so_um
OOOO어제 친구들이랑 얘기하다가 애들이 차승원이 광고했던 '매운콩라면'을 몰라서 매우 충격먹었다. 왜 그걸 모르지? 꽤 인기였는데?! 차승원이 김혜수 플러스유 토크패널로 인기끌던 시절 히트상품인데 기억 안나?
OOOO 그렇지만 저 목걸이 차승원도 하고 있던데 차라리 차차호가를 파겠다 리치호가라니 (절레절레
OOOO차승원 이 코스츔 머냐 지대다
OOOO(언젠가 어느 프로그램에서 차승원에게 던져졌던 질문
OOOO부농햄 죠와오 ~ 1미터짜린가 그 옛날 분홍햄 ~ 차승원이 달걀 풀어 부친 그그
OOOO간디 너무 좋네 ㅋㅋㅋ 같은 의미로 광고 컨셉은 별로지만 차승원씨가 비타민 광고 하는거 좋다 ㅎㅎㅎ
OOOO차승원 2박3일 촬영에 그릇을 바리바리 해 가다니.. 참 정성이.. ^^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ch1hc
OOOO 기러기!기차!차승원!원빈!빈센트 반고흐!
OOOO미친 차승원 광고에서 경호복 입은거 개최고다
OOOO차줌마는 요리를 잘한다 (X) 차승원이 요리를 잘한다 (O)
OOOO차승원요리너무잘한다.....역시 아저씨가 짱이야.....하정우도 살랑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엔 차승원이 마시는 씨그램말고 토니스타크가 먹는 치즈버거나 할까봐요(??
OOOO차승원 진짜 맘에 든다...
OOOO15. 제 현실 이상형은 차승원과 데이비드 간디 입니다. 이래서 현실 남자에 관심이 읎어요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SHJ_0627
OOOO#차승원 다리하니까 생각난 화보
OOOO 염석진 이재한 차승원 지영민
OOOO 죽이지 않을 사람을 꼽는게 빠를 걱 같아...일단 에릭남이랑 차승원 내가 좋아하거둔(대체
OOOO민규야ㅑ 너 차승원 아저씨가 짱조아할것같애 (?
OOOO 초록창에 차승원 가지볶음 검색하면 좌라락~^^
OOOO올렛 TV보다 역시 U+가 좋구나.. 패밀리가 떴다. 차승원 나오는 거 보는데 해피하다. 으아 차차이효리 케미 장난아니네 티격태격
OOOO최고의 컷을.. 까지만 들어도 막 짜증이. 아 나 차승원 좋아하는데 짜증날거같아. 저 노래도 싫다. 좀 작작해.. ㅠㅠㅠ..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cha_hw
OOOO 안타깝네여ㅠㅠ 저 아이는 가지인것을ㅠㅠ 차승원씨의 어향가지볶음 완성~
OOOO 태현 피오 탑 재봄 나(?) 차승원(?)
OOOO#차승원 '#무한도전' 출연 모습 재조명…'연탄 나르기' 대결로 웃음 차승원은 더운 날씨에 얼굴과 옷에 연탄재를 가득 묻히며 열성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프라임티비
OOOO못고형 차승원 닮음
OOOO차승원도 있고 남주혁도 있는데 성시경이 웬말.
OOOO 얼굴이 두부 같아서 먹는거 빼곤 뭘해도 모델은 아냐. 럭셔리 아니라도 차승원아재가 차라리 어울려
OOOO어떡해 차승원 너무 좋아....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minampeace46
OOOO 진짜 니혼차승원이네요..
OOOO박범신소설-강우석감독-차승원주연 "김정호, 대동여지도" -천한 지도꾼,조선의 길을 묻다.
OOOO인간ㄴ적으로 권선생님 너무 차승원st 수트핏원츄
OOOO불가리 모델 차승원도 있는데 왜 성시경이....
OOOO차승원이네
OOOO그래도 밍재는 차승원급야<
OOOO야내생각엔 약간 차승원 갓은 스타열 말하는 것 갓은대,,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king_gwan
OOOO 차승원 진심 바디 개미친것 같아.... 정장 전용 마네킹인가...
OOOO차승원은 못하는 요리가 뭘까...
OOOO아베 히로시 볼 때마다 일본 차승원 같음
OOOO#자캐_이름뜻_유래 배규하- 백하 쓰다가 오타남 적화- 애 머리가 삥끄여서 빨간꽃이라 지음 차현욱- 급 차승원 생각남 그래서 차씨 클라우드- 걍 갑자기 생각남 또 누구있지..
OOOO차승원은 최고의사랑 첸은 최고의행운 광희는 최고의요리비결
OOOO시설부를 담당하는 선재를 위해 요리부를 해야할텐데 내 소질은 차승원을 못따르네. 오늘은 시금치 된장국을 끓였다. 뭐.. 85점?
OOOO최강창민 차승원 매즈미켈슨 다니엘 린데만 크리스탈 엠버 오연서 맥크리 쿄라쿠 유진피츠하버트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xiunow0326
OOOO 어머니 통화되서 혹시나 했더니 부대찌개 하는거 물어보심. 차승원이 만드는데 청년이랑 꼬물이가 잘먹는다고 했다고. 내일 오후에 공주가야 하는데 어머니한테 재료 보내고 내일저녁으로 부대찌개 당겨하시라 하니 좋아함. 나 공주서 1박하라함
OOOO 양호...하ㅏ내요....저...디카프리오랑...강동원...차승원 인장...봣엇어요....ㅎ....
OOOO내기준 국내 남배우중 수염에 고개를 끄덕인건 조지눙 차승원 뿐이였는데 이제 김종구도 넣어야겠다 (뻔_뻔)
OOOO차승원이. 짱이네. 손 맛이.
OOOO아 차승원 안경꼈어 으앙
OOOO아 근데 차승원진자대단한게 저 맛없는 씨그램을 졸라 맛있게 마셔..
OOOO차승원한테 제복이라니..감사합니다 광고님ㅠㅁㅠ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Kyrashia90
OOOO 마져ㅠㅜㅠ 내가 진쨔 미쳐벌여... 차승원에 남주혁에...(디짐
OOOO 삼세끼에서도 차승원이 국자나 숟가락 맛본거 또 집어넣고 휘휘 또 맛보고 ㅋㅋㅋ =_=
OOOO와 꿈에 김민구 니왔어 대밧 민구랑 차승원님...ㅋㅋㅋㅋ
OOOO 헐헐 기억나네여ㅠ 조만간 재탕한번 해야겠어욧ㅠㅠㅠ ㅋ,,,후회하고 대시하는 차승원...
OOOO 맞아요!! 그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차승원도 넘 우끼게 연기 잘했던 ㅋㅋㅋ
OOOO 기억날거 같아요 막 공효진이 전 아이돌인데 안티 엄청 많고 차승원은 톱스타?? 였던??
OOOO지도 만드는 중 cj엔터 인스타펌. #고산자 #대동여지도 #김정호 #차승원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bdecem52
OOOO 차승원 배우님입니다! 😏😏
OOOO솔직히 민재 차승원보다 더 잘생김 ㄹㅇ
OOOO차승원 후하후하
OOOO차승원 넘 조각같이 잘생겼다...
OOOO 하지만 차승원 닮아서 자꾸 밥해야 할 것 같구 그래.
OOOO 아 차승원.......
OOOO차승원 진짜 현실관캐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ㅠ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TTECCAR_ART
OOOO차승원...
OOOO중년24에서 정보석 차승원 이정재
OOOO전부터 생각했던건데 우리나라에서 우는연기를 제일 잘하는 남자배우는 차승원이다. 조각상이 눈물콧물 다 빼면서 우는데 안슬픈게 더 이상하다.
OOOO 차승원분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한번에 알아브ㅡㄹ수 있게따👍
OOOO반다나요..?진짜 반다나요..? 자꾸 이러시면 차승원 분장해버릴거에요이러지맙시다 우리😑
OOOO저때를 기점으로 차승원 류준열 고경표 류 소나무같은 남자들이 좋아지기 시작( 'ㅅ' )v
OOOO#인생드라마 2009년 작, 시티홀, 차승원 김선아 주연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badwoolfy
OOOO 김병만 차승원뒤에 따라가고싶다 ㅎㅎㅎㅎ
OOOO아 왜 검은돌일때 티셔츠 익숙하나 싶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세끼에 차승원이 입었던 론리한 검은 옷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세라티 차승원 진짜 잘 어울리니네!! 마세라티타고 고추장 사러갈 것 같은
OOOO 차승원 데리고 가세요.
OOOO ㅠㅠㅠ진자ㅠㅠ 바디가ㅠㅠㅠ 장난 없어요ㅠㅠㅠ 후우.. 저도 이미 오지콤 같아욬ㅋㅋㅋ 차승원도ㅠㅠㅠ넘ㅠㅠㅠㅠ 하아ㅠㅠㅠㅠㅠ 비타민선전에서 경찰복입은거 장난 없구.... (절레절레
OOOO 알지말라고 차승원씨강시들 아나 오디오 ..?
OOOO내기준 1가정1차승원이 젤시급 탈인간급완벽임 요리잘해 연기잘해 키커 잘생겼어 재밌어 멋있어 분위기있어 옷잘입어 돈잘벌어 몸좋아 그리고 이미모두가알다시피 엄청난 성자급포용력및 가정적임까지..세젤완벽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jangkoon94
OOOO차승원 진짜 최고다,,,
OOOO 우와 이렇게 큰거예요? 차승원씨 표현대로 만 18세이상 되신듯 ㅋ 반말쓰면 안된다능.
OOOO연예인을 보면 왠지 사진도 찍고싶고 그런데 왠지 쟤네도 쉬러왔는데 막 알아보고 그럼 사람도 몰릴까봐 못 다가가겠음. 그러니까 차승원 아저씨 존멋....존잘....
OOOO하 차승원진짜 미친ㄴ듯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jeonbukstar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DJ_Ryuka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leemoondong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namu_zero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 손호준 영화 없으면 삼시세끼를 빵모자 열정이 있어야 능력이 whereisgunn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