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크리니크 샤이라일락 치크팝 예뻐서 처음 피치팝 파데 핑크팝 처비스틱 여름엔 멜론팝


샤이라일락


OOOO어제 160806 #핑오티디 네이처리퍼블릭 샤이라일락 + 크리니크 피치팝, 비욘드 피치핑크 샤이라일락 진짜 제가 젤 조아하는 연보라블러셔💜 피치핑크는 단독으로 바른건 어제가 첨인데 생각보다 잘어울린다(!)

치크팝


OOOO22. 크리니크 플럼팝감사히 받아 처음 써 본 치크팝인데 수채화 발색이라는 게 이런 뜻이구나 했지요! 처음 양조절 못하고 발랐을 때부터 너무 예뻐서 볼이 불타는데도 지울 생각을 못 했어요. 가격 3.0.
OOOO크리니크 치크팝 - 피치팝 일단 꽃 모양 세상 이쁨이고.. 발색해보자마자 왜 치크팝 치크팝 하는 지 깨달았어요ㅠ 일단 우리나라에서 파는 거 4개 모으고 직구해야겠다..😂💕
OOOO 핑크팝은 국내에 없더라구요ㅠㅠ 핑크팝도 예쁘답니다💞 국내에도 크리니크 치크팝 전색 들여온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진짜 그랬으면 좋겠어요🙊
OOOO여러분 누이에게 블러셔를 바르고 싶으시다면 크리니크 치크팝 핑크팝컬러를 추천합니다. 개귀엽네...
OOOO그리고 논현역이랑 신논현역 사이에 있는 롭스에 크리니크 있는거 다들 알고있었어여? ㅇㅅㅇ 치크팝도 3가지 종류 있고 크림류도 다 있어서 테스트 가능합니당
OOOO크리니크 치크팝 로지팝/핑크팝/진저팝/헤더팝 -#곞발색


예뻐서


OOOO핑크팝 정말 아슬아슬하게 얼굴에 받았다 진짜 아주 조금만 더 따뜻했으면 못썼을듯. 덕분에 따뜻하고 차분한 블러셔 생김 아주좋아 플럼팝은 그냥 너무너무 예쁘다. 정말 예뻐서 자꾸 쓰고싶은 색 크리니크 블러셔 처음 써봤는데 완전 맘에드네

피치팝


OOOO 인형애기들 파워웜톤인듯 훈아리 빼고 전부 크리니크 피치팝발랐져
OOOO 숫자 까먹엇다 사진은 구글에서 주워온 크리니크 멜론 팝 그냥 에브길래 샀어요 피치팝이랑 멜론팝이 잘나간댔나 멜론팝이 되게 여리여리하고 펄이 없는지 작은건지 하길래...예쁘더라구요,,

파데


OOOO그러다 면세점 찬스 이용해서 랑콤이랑 크리니크 파데 썼는데 랑콤은 색이 안 맞아서 엄마 드리고 크리니크는 한통 내가 썼지만 그냥 무난했지 인상적이진 않았다. 이븐베터로 리뉴얼 되기 전 버전을 썼는데 기억은 안남.
OOOO영상에서 본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자이너 리프트, 조르디오 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루나솔 크림 파데, 크리니크 이븐 베터 플루이드 파데, 클리오 킬커버 파데,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ex 파데 사고 싶다

핑크팝


OOOO160810 어제의 motd 🌹삐아 모태청순+미샤 하바나코랄 🌹크리니크 핑크팝+rmk 네추럴핑크 🌹입생로랑 틴트 7호+페리페라 뽀뿌뽀뿌
OOOO 선풍기 앞에 앉아서 주섬주섬 차분한 핑크 블러셔들을 꺼내봤어요 왼쪽부터 어퓨 pk03💟홀리카홀리카 스윗핑크💟베네피트 단델리온💟세잔느 실크터치치크01💟크리니크 핑크팝 입니다 t.…

처비스틱


OOOO 3. 크리니크 처비스틱 투톤토마토~ 요새 이 친구를 제일 많이 쓴다
OOOO오늘의 화장은 나스 프라이머에 더블웨어를 섞어바르고 립은 `크리니크 처비스틱 오버사이즈드 오렌지` 부드럽고 촉촉하고 발색 은은하고 이쁘고 완벽한 오렌지코랄인데 인기가 별로 없다

여름엔


OOOO크리니크수분크림 다썼당...대체품으로 케어존 수분크림샀는데 만족중.... 여름엔 그저 수분크림1개로 땡 더워서 팩도 못하게씀 ㅠㅠ
OOOO 저는 바비브리운 모이스처밤도 괜찮았고 크리니크 핑크 수분크림도 잘 썼어요! 근데 여름엔 크리니크가 더 좋은 거 같아요!

멜론팝


OOOO나스 아우터리미츠, 얼스샤인, 루나 + 크리니크 멜론팝, <b>팬지</b>팝
OOOO크리니크 멜론팝 팔아야하눈데..한번쓴건데....얼마에 팔아야할가....사실분,,,,이쓰면 뎀보냐쥬새오,,,

스펀지가


OOOO 으잇 ㅠㅠㅠㅠ 집이라도 근처시면 저한테 쿠션용 스펀지 크리니크 아니더라도 몇 개 있는 거 드리면 좋은데 ㅠㅠㅠㅠ 아니 왜 스펀지가 찢어지고 그런데요;;;
크리니크 샤이라일락 치크팝 예뻐서 처음 피치팝 파데 핑크팝 처비스틱 여름엔 멜론팝 madagascar_co
OOOO 크리니크 쿠션 스펀지가 찢어졌어여... ;ㅁ;

진저팝


OOOO 하나 받았으니 저도 하나 드려야지용~ 저는 어제 크리니크 진저팝이랑 맥 레트로 리퀴드 콰이어트더스탠드아웃 해봤는데 진저팝 진짜 예쁘고요 ㅠㅠㅠㅠㅠ 맥 레드오렌지 색 진짜 잘 뽑았어요 ㅠㅠㅠ

핑크


OOOO이건 요즘 제 데일리 볼따구 조합임 아리따움포지핑크+크리니크플럼팝 이고요 저렇게까지 진하게하고다니지는않음..근데 예쁘죠

제품


OOOO18. 화장을 마스카라로 시작해 20년동안 다양한제품을 써봤는데, 몇몇 이 평정하던시절을지나 요새는 좋은 제품 참많죠. 요즘 쓰고있는건 깔끔하게 발리는 크리니크와 볼륨을 더할때 덧바르는 용도의 에뛰드 컬픽스. https:…
OOOO🙆데일리 토너 다써가서... 수분부족형 지복합성에게 뭐가 좋을까요? 크리니크, 위치하젤같은 제품 무난하게 잘 썼구용 산뜻한 마무리감만 있다면 특별히 바라는 기능은 없습니당!

크리니크


OOOO크리니크 이럴랭ㅎㅎㅎㅎㅎㅎ
OOOO방금 안산 종점 도착한 1호선 열차. 임산부 먼저,에 선명하게 빨간 마카로 엑스표. 찌질하다 정말. (B612필터 설정 때문에 크리니크 마크가;)
OOOO급하게 메이크업 할 때 어딕션 스킨 프로텍터만큼 편한게 없다. 진짜 로션바르듯 챱챱춉춉 두드리고 땡! 아이라인은 크리니크 이집션으로 그리고 립은 맥 뭐더라 기억안나지만 깔끔한 색 바르고 땡. 이로케 5분안에 메이크업 가능✨
OOOO크리니크 사줄까 아빠....
OOOO 위에서부터 크리니크 쳐비스틱 질스튜어트 립스틱 8호?였나 글구 입생 9호!
OOOO 수분부족지성인데 갠적으로 키엘훼이셜, 크리니크분홍크림 겉돌기만하더라구요.. (아직 수분크림유목민ㅠㅠㅠ) 가격깡패지만 조르지오아르마니 루미너스 실크파운데이션 테스트 해보셔요! (투페이스드 본디스웨이가 짱이지만 면세점에는 없어서ㅠㅠ)
OOOO크리니크 리드팝 파란 색 넘 이쁜데 한국 크리니크 온라인 샵에선 안 파나봄.. 엉엉
OOOO낼화장 예뿐듯하면서 은근 촌시럽지만 그래두 예쁜 밤비콜라보와 함께.. 새로 산 네이쳐리퍼블릭 아이브로우 너무 조타 얇아서 그리기 넘 편함 진저/슈가볼쿠션블러셔1호+크리니크플럼팝/젤리바8호+뷰티피플제시
OOOO미국가선 크리니크를 사야하고 일본에선 걍 다 사야한다..
크리니크 샤이라일락 치크팝 예뻐서 처음 피치팝 파데 핑크팝 처비스틱 여름엔 멜론팝 eyesopen77
OOOO아아아악 새끼맥크리이이이 새끼맥크니 보고싶다아아아아
OOOO 엔드레벨 창시면 리버키고 크리가130~ 140이 넘어갈텐데 거기서 크리가 한자리수로 터진거면 크저가 130~140에 육박할텐테 수치적으로 크저를 그렇게 끌어올릴 상황은 아닐테니 버그라고 생각되네요
OOOO사실 훤이 컬러하면 젤 떠오르는게 크리니크 아이라이너중에 이집션... 뭔가 짙은 카키색에 골드펄있어서 ㅇㅇ.. 요즘도 팔긴파는것같은데 집에있을텐데 어디갔나 안보인당
OOOO혹시나 에스티로더 계열사(톰포드, 조말론, 크리니크, 랩시리즈, 아베다, 바비브라운, 맥 등)의 화장품 구매하시려는 분은.. 제게 말씀해주시면 40% 할인된 가격에 질러드립니다.. (직원할인 = 40%할인)
OOOO 크흡큽 큽 구금님의 포스타입은 아직 존재하지 않지만 구금님은 존재하시니 곧 제것이 되리라는 크리피한 희망을 멈추지 않겠어여!!!
OOOO진짜 면세점에서 뭐사지........크리니크 보라색 토너, 로라 루스파우더, 샤넬 59.....
OOOO 하하하- 자기머리좋네요. 들켜버렸어~!(웃음) 그에비해 기억력에대한 머린 좋지않은거같지만? 적어도 사람이름같은걸로 생각해봐요(보이진않지만당신을 지긋이바라보다 생긋이웃는다) 제이름은 크리스랍니다. 크.리.스. 자 따라해보세요
OOOO 큭 그래도 제 디멘이는 333 크리 마부해도 만크리는 나오고 법석엔 심장마부도 했고 증크증 챙겼고 이기니 좀 나으려나..요?
OOOO 🌸어퓨 - 선젤,선크림 / 모이스트 컨실러 🌸크리니크 - 립팝
OOOO화장품 선물받아도 안 쓰는데 나한테 화장품 좀 선물하지 말았음 좋겠음 ㅠ 크리니크 스킨 + 가끔 저렴이 마스크팩 + 크림 단순한 구성으로 하나 개봉하면 1년쯤 쓰기 때문에… (…네…잘 안 씻으니까여…
OOOO ㅋㅋㅋㅌㅋㅋㅋㅋ혼자서 두번이나 크리를 띄우다니 크으으bbb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랬었나요? (가물가물) 전 일단 넣고 봤던ㅋㅋㅌㅋㅋㅋㅋ합격했으면서 잠병타서 불합한 분들에게 죄송한.. 이자식 성격때문에.. 아악...
OOOO지금 눈이 착시를 일으켜서 소푸님의 하리케케크페듣자를 케케크리피로 봤어........... 졸리니...몸아....ㅠㅠㅠ....?
OOOO 실례합니다 페벡님. 관음하다가 컨실러 얘길 봐서 트윗드려요. 화장잘알은 아니지만, 눈가주름이 좀 많고 그부분이 건조해서 촉촉한걸 찾으시면 크리니크 라인 스무딩 컨실러 추천드리고, 좀 붉은다크서클? 이시면더샘컨실러듀오 추천드립니다.
OOOO 혼마목에 증뎀있으니 크증만 칭호나 크리려초
크리니크 샤이라일락 치크팝 예뻐서 처음 피치팝 파데 핑크팝 처비스틱 여름엔 멜론팝 cheol5lee
OOOO 노버프로 누골 때려서 비교해보고 수련의방 스탯 3천 넣고 누골 때려서 비교해보고 수련의방 스탯 3천 + 속강 300 넣고 누골 때려서 비교해봐. 물론 크리는 만크가 돼야 변수가 없으니 크리 버프도 넣고
OOOO 한번 좋다하면 왠만한거 사보는 주위라ㅜㅜ 크리니크도 그랬는데 크리니크쓰고 너무좋아서 계속 쓰고이써ㅋㅋㅋ
OOOO하여튼 작즌 크든 상관없음 맥크리가 핑거링을 존나잘할테니
OOOO 크리니크 더쿠인데 디올이랑ㅋㅋㅋ베네피트는 다선물받아쏘ㅋㅋㅋㅋ 빌리프 더쿠 추가!!
OOOO 바로바로 베네피트 디올 크리니크!


크리니크 샤이라일락 치크팝 예뻐서 처음 피치팝 파데 핑크팝 처비스틱 여름엔 멜론팝 Caroline__Cosme
크리니크 샤이라일락 치크팝 예뻐서 처음 피치팝 파데 핑크팝 처비스틱 여름엔 멜론팝 fhzptqothd_
크리니크 샤이라일락 치크팝 예뻐서 처음 피치팝 파데 핑크팝 처비스틱 여름엔 멜론팝 Late_windd
크리니크 샤이라일락 치크팝 예뻐서 처음 피치팝 파데 핑크팝 처비스틱 여름엔 멜론팝 thrill_terr
크리니크 샤이라일락 치크팝 예뻐서 처음 피치팝 파데 핑크팝 처비스틱 여름엔 멜론팝 blind_par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