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비정상회담


OOOO160620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제 나중 여자친구랑 많이 닮으셨네요~^_^ ..........ㅇ)-<............
OOOO160731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웃는거 짱짱 ㅇㅖㅃㅓ😭😭😭😭😭
OOOO지구 뿌셔....우주 뿌셔....뿌셔뿌셔...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OOOO8월3일 오늘은 닉 생일이에요🎉생일엔 역시 케익이죠!녹화 끝나고 나서 케익봤는데 너무 예쁘다고 고맙다고 말해줘서 제가더고마웠어요😭다시한번 생일축하해요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HAPPYNIKDAY https:…
OOOO8월3일 오늘은 닉 생일이에요🎉생일엔 역시 케익이죠!녹화 끝나고 나서 케익봤는데 너무 예쁘다고 고맙다고 말해줘서 제가더고마웠어요😭다시한번 생일축하해요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HAPPYNIKDAY
OOOO160801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여행은.....순천만....습지.....(메모......
OOOO160801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스트레스는 먹는걸로 푸는게 최고지! 뭘 좀 아네^0^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nik_930803
OOOO오늘도 본방 보면서 캡쳐!!!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
OOOO160731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투샷 올리는건 처음이군🤔
OOOO160731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흰티에 청바지 조아요.......
OOOO160731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끄읏👏🏻👏🏻
OOOO160731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생일 미리 추카🎉🎉🎉🎉
OOOO투샷 ㅎㅅㅎ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OOOO160731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머리 내린거 이뻐!!!!!!!!😂
OOOO160731 #비정상회담 #독일 #닉 #니클라스 웃을때 >_<💕 이렇게 웃지요.....
OOOO비정상회담 도길대표이름이 니클라스 클라분데인데 듣는순간 존나 게르만족이름같아서 새감 놀랏다

필립


OOOO 걔네 둘은 필립은 당신 니클라스 아니지 (존나경계) 이거고 폭스는 헤에... 울려줄거야? 그 전에, 누구야? 너. 이럴듯한...
OOOO 필립(니클라스 옆에서 하품)
OOOO 필립(니클라스 곁에 붙어서 안 떨어진다)
OOOO 아니 ㅇ이미지 박살날것도 없잔아요 쟤는 니클라스앞에선 걍 개라서 아 필립기여어 후어ㅔᆞ에ᆢㄷㅇ ㅣㄷㅇㅑ우ㅜㅡㅁㅜ
OOOO 니클라스요새 여자들은 실연당하면 머리를 자른다더군 필립상대 남자 머리를요?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nik_930803
OOOO 필립"나 니클라스랑 사귄다!!!!!!"
OOOO필립ㅡ니클라스 "........? (카메라 꺼버림)" ㅡ> 직접 가서 사랑해요 부비작보비작
OOOO 헠 필립이랑 에반 필립이랑 니클라스랑(??) 갓프리랑 제이스!
OOOO ㅋㅋㅋ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총치프 너무 외로워요 정말..... 그래두 지금은 니클라스가 그러케 외로운 자리에 있어도 필립이 있으니까....!!
OOOO ㅋㅋㅋㅋㅋㅋㅋ니클라스는 아마..... 아니라고 대답할 것 같은데 그럼 쓰담쓰담.. 힘내라고 도담도담 해주겠죠... 도와줄테니까, 언제든 부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클라스 기요어....필립도 기요어..
OOOO 필립 그러면 귀쫑긋하면서 그치만 니클라스가 좋은데요? 하고 갸ㅡ웃...
OOOO필립나 카포의 오른팔이 될 거예요 니클라스나는 왼손잡이인데 필립(매우 충격)
OOOO 허엉 필립 체온 왜 낮다구했지 높다고할걸 니클라스 안아줘야한다고😂😂😂
OOOO니클라스랑 필립이랑 이케케 꽁냥꽁냥 지내는거 보면 에반이 다 기분 좋고 후눈할 거야....
OOOO하..필닉이 너무 귀엽고 설레서 잠이 안온다......내 덕컾 진짜....행쇼했으면 ㅜㅜㅜㅜㅜㅜ한결같이 니클라스 조와해 사랑해 하는 필립도 너무 이쁘고 니클라스도 머싯고 야 이거 너무 잔조님 취향 아니냐ㅜㅜㅜㅜ환장 ㅜㅜㅜㅜㅜㅜ
OOOO 필립ᆞ에반 / 니클라스ᆞ에반(<- font="">
OOOO 필립 본인 러트때 약먹고 끝날때까지 방에서 안나와요 문잠구고........ ㅜㅁㅜ근데 니클라스는 필립을 배려해주잖아? 안될거야 아마
OOOO 하......잔조님은 상호 약먹는관계가 조은데 ㅁ헉 필립이 니클라스 준비될 때까지 기다려주면서 매번 본인 러트때 약먹고 버티는거 너무 벤츠같고 상냥하고 귀엽고 이쁘다.....
OOOO우성알파 필립이랑 열성오메가 니클라스 >>>억제제<<<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nik_930803
OOOO 필립 계속 흥분상태여서 이성은 찾았는데 눈 풀려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진정되고 나서 니클라스한테 "누구예요. 알아요? 감히 칼을 들이밀었어. 죽일 걸 그랬죠. 누구예요? 왜?"
OOOO ㅋㄱㄷㅋㄱㅋㅋㅋㅋㄱㅋㅈㅋㅋㅋㅋ니클라스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는 필립... 당신은 내 거니까 다치면 안되구.... 아프면 안되구....
OOOO 마자 내 니클라스가 그럴리업서 (필립내꺼거든
OOOO현대au로 체육교사 데이브 양호교사 헤이즐이랑 슴셋 대딩ᆞ정보상 폭스 대기업 후계자 킹이랑 생공 비비안 고딩(뎁헷네 학교) 제너랑 늦깎이 대딩 필립과 플루티스트 니클라스... "완벽~

에디


OOOO[커플게임 페어발표] 아스타로트 - 아베오 토마쵸 - 아델 루안 - 락테아 멜랑콜리 - 일리아 리즈- 엘론 록사나 - 에디 스콧 레이먼드 - 버밀리아 디올로 - 이반 콜린 - 마르멜로 니클라스 - 케르베로스
OOOO[대련 페어 재공지] 에디 헤이즐 - 아스타로트 핀 블랙 에디 스콧 - 쉬림프 아스티비엘라 - 디올로 덱스터 루안 리플란스 - 아델 바트로 레이먼드 버그 - 니클라스 빈터 테론 - 아이작 펠레그리노 토마쵸 - 멜랑콜리 일리아 율레예체 - 엘론 라그나르
OOOO 에디 헤이즐 - 아스타로트 핀 블랙 에디 스콧 - 쉬림프 아스티비엘라 - 디올로 덱스터 루안 리플란스 - 아델 바트로 레이먼드 버그 - 니클라스 빈터 테론 - 아이작 펠레그리노 토마쵸 - 멜랑콜리 니콜라스 엘보네 -록사나

않으니


OOOO니클라스라면은 몸에 좋지 않으니 밤중에 먹어도 위에 무리가 가지 않을정도로만 음식을 만들어 내놓는다. 프로 엄마. 그리고 샤론이 먹는걸 뿌듯하게 바라보겠지. 나중에 인터넷으로 라면먹고갈래라는 뜻이 자기가 #자캐식으로…
OOOO니클라스라면은 몸에 좋지 않으니 밤중에 먹어도 위에 무리가 가지 않을정도로만 음식을 만들어 내놓는다. 프로 엄마. 그리고 샤론이 먹는걸 뿌듯하게 바라보겠지. 나중에 인터넷으로 라면먹고갈래라는 뜻이 자기가 #자캐식으로_우리_집에서_라면_먹고갈래
OOOO 엘라라고 부르게. (살짝 손을 맞잡아 두어번 흔들곤 놓았다.) 선배는 무슨... 그런 것에 연연하지 않으니 자네 편한대로 불러도 좋네, 니클라스.

윈터


OOOO고발한다면.. 정체불명의 음식을 먹인 니클라스 윈터 씨를 먼저 고발하게 될 것 같습니다만..
OOOO 이미 그렇게 자란 것 같습니다, 니클라스 윈터 경.
OOOO 낮에 눈 좀 붙이고 밤에는 더 잠 못 든다에 배불뚝이 해마를 걸겠습니다. 그리고, 어항 살 돈은 저도 많으니 걱정 마시길 바라, 니클라스 윈터 경.

잠깐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잠깐만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래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알아...이거...약간.....엠쥬님....킹이나 니클라스가 되면 캐들 반응 이…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hena_machu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잠깐만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래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알아...이거...약간.....엠쥬님....킹이나 니클라스가 되면 캐들 반응 이상해(?)

니클라스


OOOO뎁헷 능글공×무뚝뚝수 제비 과묵공×상냥수 필닉 얘들은뭐라고못하겠고니클라스사랑해 킹폭 과묵(>눈새<)공×능글(어그로)수...
OOOO얼른 니클라스를 백마도사 찍어야...맘놓고 ㅁ리키리 음유찍ㄴㄴ데...정말 힘겹군
OOOO (쿡쿡 웃으며 손을 맞잡았다) 알고있소. 니클라스의 오이스프를 대접받으신 유명인사시지. (고개를 살짝 숙여 목례하곤 손을 놨다.) 아스티비엘라요. 편한대로 부르시오.
OOOO난데 니클라스가 고자라는 사실이 다시 모든 탐라에 고자가 되고 있는 거신ㄱㅏ...(??)
OOOO니클라스가 고자가 아니라니 차라리 내가 고자라그래라
OOOO난 대체 이럴때마다 니클라스를 도저히 편들어줄 수가 없다 이새기야.......
OOOO아 러닝중에 니클라스가 엄마라고 그랬을땐 정말.......(눈앞이 깜깜)
OOOO봐 니클라스 고자력은 이슾 탐라 최강인듯;
OOOO역시 최강고자 니클라스.......(박수
OOOO헤에.......니클라스가 최강고자가 아니라니 차라리 에반이 아빠라고 하세요
OOOO 니클ㄹㅏ스사링해...잔조님사랑해..@..@/@-!-ㄷ3iwuuwywyy2yw
OOOO ㅋㅋㅋㅋㅋ(' `* ) 아녜여......니클라스 머리 안자르니.....(더움)
OOOO 너무 낙서야...미아내....근데 니클라스 이 여름에도 셔츠입나 하 씨 그리면서 더워 죽는줄..(죤)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nik_930803
OOOO저 니클라스 사랑하니까요
OOOO만두님 엠쥬 쟤 자꾸 툭하면 니클라스 리퀘 던지구 감(죤)
OOOO 저 잔조님이 그리는 니클라스 너무 사랑해서...
OOOO니클라스 사랑해 (발작수준)
OOOO나 니클라스 너무 사랑해서 어캄
OOOO 이런 고맙기도 하지. (쿡쿡 웃더니) 니클라스가 오면 꼭한번 물어봐야겠군. 미인이라 굳은건지 말일세. (장난스레 미소지으며) 그러고보니 아직 자네 이름을 못들었네만?
OOOO 뿌니클라스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nik_930803
OOOO 어떡하지 니클라스 너무 좋아 아악 글레이드 돌아가고싶다 총치프인 내카포 또보고싶다 (총맞고자살) 아악
OOOO 어카지 니클라스가 저거 앉아서 무릎 사이에 손넣고 듣고있을거라고생각하니행복해졌어요
OOOO에반➡니클라스 "-힘든 건 알아요. 외롭다고하면, 그것도 이해해요. 그래. 그랬어도 힘내주었다는 것도 알고있어요. 단순히 어리광을 부리고싶은 거라면 받아주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다 아니까 물어보는 거예요. 지금 이 상황으로 만족해요?"
OOOO "니클라스는, 제가 맞습니다만.. 실례지만 누구십니까." 이러고 은근 경계하고...
OOOO니클라스ㅜㅁㅜ)... 나 내 카포 사랑함.......................... (발작하며 사라짐)) (만두님저기
OOOO 잔조님 어떡해요 니클라스가....
OOOO ㅋㅋㅋㅋ잘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놀랬넼ㅋㅋㅋㅋㅋ니클라스랑 에반은 머냐궄ㅋㅋㅋㅋㅋㅋ 알았어욬ㅋㅋㅋㅋ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nik_930803
OOOO약간 니클라스한테 재고백 재답변 들은것같아서 지금 약ㄱ간 감정조절안됨
OOOO대립인 상대쪽은 약간 니클라스같은 타입이면 좋겠어(??)
OOOO니클라스, 평소 흡연을 하나요? 음주는? (싱긋)
OOOO누구든 죽고싶어지면 니클라스를 찾아가면 되겠어요~ (짝짝짝)
OOOO 괜찮네. 나도 이쪽이 본능에 맞을 뿐이니까. (살짝 웃곤) 닉이라면.... 니클라스 얘기인가?
OOOO 하 넘 조아 벤츠야.....필닉...행쇼....(주섬주섬 카메라를 단다) 니클라스 페로몬.... 무슨 향이에요....?(())
OOOO 역시 소비하게만드는 배켜니클라스... 배켠이라서 보게되지만 안어울릴걸알기에 도전하진않겠습니다...ㅎ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_EMZ_zz
OOOO룩그냥 자기 자체가 싫음 다즐링가끔씩 치미는 우울함 니클라스오지랖 가넷불완전성 수향빠른 체념/포기 녹향의존성 #자캐가_스스로에게서_싫어하는_점 클리버는 스스로에게 너뮤나 만족하실 듯
OOOO 니클라스가 더 귀여워요 허엉... 고롱고롱대다가 깨물고... 누가 니클라스 노리면좋겠다 죽여놓게
OOOO늠름한 우리 소세지 (초코보 이름) 님아 니클라스 초코보 얻었어요 ㅜㅜ
OOOO 그냥 적당히 적당히 섞어부르지 뭐. 니클라스, 닉. 둘 다 나쁘지 않아서. (어깨를 가볍게 으쓱였다가 가볍게 웃으며) 근데 왜 하필 이 시간에 나온거야? 갑자기 잠이 깨기라도 했어?
OOOO니클라스 초코보만 얻고 모리 20찍고 초코보 얻고 규호를 만들자 (프로다작러
OOOO그래도 커마는 모리가 더 예쁜것같아 (아님) 사실 니클라스 머리스타일 정말 별로네요 내자캐지만...엉엉
OOOO모리먼저 시작했는데 힐러라그런지 레벨업이 쉬운 니클라스먼저 렙 20을 찍어버렸다...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nik_930803
OOOO슈니클라스;
OOOO여러분은 지금 니클라스 경의 월급 절반이 밀체스 경에게 송금되는 과정을 보고 계십니다.
OOOO 우리의 입장이란 언제나 그랬으니까요. (날숨처럼 웃음이 터져나왔다.) 만약, 니클라스 경이 능력자가 아니었다면, 무슨 일을 하고 싶습니까.
OOOO 네 그렇습니닼ㅋㅋ거기 주연분 이름이 니클라스거든욬ㅋㅋㅋ
OOOO 니클라스 하면 스웨디시 밀타임의 그분밖에 생각이 안나는( 미얔!잇츠굿뽈유
OOOO니클라스 보고싶어 흐어엉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M_JAnJo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nik_930803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nik_930803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nik_930803
니클라스 비정상회담 독일 필립 에디 레이먼드 필립이랑 않으니 아델 윈터 나서 nik_93080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