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솔로워즈 서로 프로그램 재미삼아 들게했냐면 프로그램은 여자들이 치과있는 번호교환하는거 초금수저인데 스펙


서로


OOOO그러니까 이게 무슨 생각 들게했냐면 재미삼아 솔로워즈 출전한 새준이 남녀짝 찾긴커녕 서로 눈맞아서 상금이고 나발이고 번호교환하는거 새훈이 스펙 강남에 치과있는 건물하나 가지고 있는 초금수저인데 여자들이 전부 t…
OOOO그러니까 이게 무슨 생각 들게했냐면 재미삼아 솔로워즈 출전한 새준이 남녀짝 찾긴커녕 서로 눈맞아서 상금이고 나발이고 번호교환하는거 새훈이 스펙 강남에 치과있는 건물하나 가지고 있는 초금수저인데 여자들이 전부
OOOO솔로워즈 왜하는거지... 아무리 이루어지는ㄴ 커플이 있다고해도 커플 붙이는 과정이 서로 경쟁하게 하는건데... 누가 나보다 더 못난가를 고르게하는 느낌.. 솔로들보니까 아예 상금목적으로 오는사람도 많던데 취지에 어긋나는거 아닌가

프로그램


OOOO아까 버스광고에서 너무 걱정되는 제이티비씨 새 예능 프로그램을 발견함... 프로그램 이름이 솔로워즈이고 남녀 나눠진 실루엣이 대치하고있고 가운데에 킴9라가 있었다
OOOO솔로워즈란 프로그램은 왜 하는거지......?????? 시간이 넘쳐나도 전혀 보고싶지 않은 프로그램인데 ...
OOOO솔로워즈라니 저 족같은 프로그램은 뭐야
OOOO솔로워즈는 도대체 뭘 위한 프로그램인가
솔로워즈 서로 프로그램 재미삼아 들게했냐면 프로그램은 여자들이 치과있는 번호교환하는거 초금수저인데 스펙 ERILxoxo
OOOO어디 케이블에서 하는 솔로워즈 라는 이상한 프로그램 이야기를 어제 들었는데 빻은 한남 티비에서까지 봐야하나? 하는 생각 들었고
OOOOJTBC 신규 프로그램 솔로워즈 보면서 뭐지 이건 했음...
OOOO아 그리고 솔로워즈는 역대급 쓰레기 프로그램임

JTBC에서


OOOO어제 솔로워즈라는 방송을 JTBC에서 하길래봤는데 고1때 같은 반이였던 여자아이가 나와서 현실 당황했다...커플맺기이전에 stop하고 50만원타갔더라....
OOOO요즘 jtbc에서 하는 솔로워즈에 참가를 권유하는 문자를 나도 받은적 있다. 옘병하구.. 차라리 어서 혼밥에 익숙해 져야한다. #언젠가는결혼도하겠지 #지금은안보인다 #혼자자취하는 #사회초년생

솔로워즈


OOOO스타로드 솔로워즈나왓던 남자 닮았닽ㅌㅌㅌㅋㅋㅋㅋㅋ
OOOO솔로워즈에서 눈의꽃 한소절 부름ㅋㅋㅋㅋㅋㅋㅋ 지못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로워즈 뭔데.. 소름돋아 으아아아아아악
OOOO솔로워즈 보신분?
OOOO솔로워즈 5회 8/12 #솔로워즈5회 #솔로워즈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티비씨에서 솔로워즈함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OOOO구성도 내용도 참 재미가 없지만, 오글오글 앤 남들 눈은 어떤가 보는, 공부하는 재미?로. 으으 솔로워즈즈즈
OOOO솔로워즈 프로 보고 있는데 저기에 내 인친 있는 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OOOO솔로워즈라는 프로눈 왜 만들어진건지 모르겠;;;; 보니까 저거 녹화 스튜디오도 빛마루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고문도아니곸ㅋㅋㅋㅋㅋ
OOOO솔로워즈는 또 뭐지.
OOOO 전에 아는형님 맡았다가 지금 솔로워즈? 그거맡았다고 겁나피건해함
OOOO나레기 왜 솔로워즈 보구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로워즈 보는데 여자50명 남자50명 나오는데... 여자분들 정말 50명 다예븐데 남자는 5명정도만 그냥 봐줄만헤...이게무슨일들이냐....
OOOO아 솔로워즈보고 와야징
OOOO솔로워즈볼래
OOOO하 역시 솔로워즈 심해원김현주같은 거플은 없었어... ㅜㅜ
OOOO솔로워즈 은근 재밌다(? 걍 헬조선 같지만
OOOO솔로워즈 존ㅋㅋㅋ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