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올림픽 북한 입장 개막식 리우 최룡해가 선수단 팀이라고 자신들 안무수행을 외톨인 브라질


입장


OOOO리우 올림픽 개회식 선수단 입장. 지구촌 사람들을 구경하는 재미. 세상에 이렇게 많은 나라들이 있구나하는 것을 다시 느끼는 중. 많이들 보시길. 한국선수단은 52번째에 나오고 북한은 150번째쯤 나온다고.
OOOO올림픽 입장 선수단 중에서 북한 사람의 표정이 가장 어둡고, 긴장된 듯하며, 웃어도 어색하다. 그들이 춤추며 입장하는 그날이 오기를...대한민국 사람과 함께.
OOOO리우올림픽 개막식 선수단 입장하는거 보는중 입장할때 신나게 선수들 들어오는 모습 유쾌해😝 한국은 놓쳤네 북한이나 봐야겠다
OOOO브라질 리우 올림픽 개막식ㅡ 각 나라 선수단이 입장할 때마다 각 국 지도자들이 일어나며 박수를 보내는데 수트 단추 풀어헤치고 배내밀고 오만 인상 쓰고 있는 북한 최룡혜씨의 자세가 참 부끄럽다. 자세 차렷ㅡ!
OOOO리우올림픽 한국 입장 봤음. 이제 나가야지. 북한까진 못기더려,,,.........
OOOO70년대 올림픽 개회식에서 북한이 입장 할때면 자막이나 다른 사진을 크게 넣어 TV화면을 가려버렸죠..박근혜정권 하는걸 봐서는 올 올림픽때도 그리 할것 같다는...ㅋㅋㅋ

개막식


OOOO화려한 리우올림픽 개막식 #리우올림픽 #리우2016 #북한 #rio2016 #gettyimages
올림픽 북한 입장 개막식 리우 최룡해가 선수단 팀이라고 자신들 안무수행을 외톨인 브라질 uni_kr
OOOO리우올림픽 개막식 다시봐야거땅 난 이런거보면 울컥거려..북경올림픽 개막식이 짱이였어.. 북한도 하면 칼군무 짱일듯.. 평창올림픽 서예단에서 안하나?

리우


OOOO리우 올림픽 양궁에 출전한 북한의 강은주 선수가 중간 합계 10위를 달리고 있네요. 이 추세라면 무난하게 64강 토너먼트에 진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은주 선수는 과연 메달권에 진입할 수 있을까요?
OOOO최룡해가 리우올림픽 참가차 평양을 떠났다.폐쇄국가로 낙인찍히고 核개발로 국제고아로 전략한 자신들 나라를보라.세계시장을 누비는 남한제품을 보면서 金氏체제는 亡했다는걸 깨우칠거다.어딜가나 외톨인 북한인들 스스로 자괴감이 안드…
OOOO체육계도 전반적으로 전수 조사 하고 전부 사임 시켜야 한다 리우 올림픽에 북한 인공기는. 걸었다 한국는 태극기도 없다 체육계가 일처리가 아주 잘못됐다 이번 올림픽. 끝나면 대한 체육회 전수 조사 해야 한다 미천한 놈들 정신을 어디에 두고 있는지
OOOO지구촌의 축제, #리우올림픽 이 일주일 정도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우리나라 선수들만큼이나 #북한 #올림픽대표 선수들도 올림픽 준비에 한창이라고 합니다~! 북한의 올림픽 기대주들을 한 번 만나볼까요?
OOOO 북한의 리우올림픽 출전으로 최룡해가 갈모양인데 베이징에서 브라질 직항로가 없어서 미국을 거쳐갈것같다라는 소식이 있던데... 음...관련해서 올린 질문은 아닌지...싶어 엉뚱한 생각이 드네요.
OOOO최룡해가 리우올림픽 참가차 평양을 떠났다.폐쇄국가로 낙인찍히고 核개발로 국제고아로 전략한 자신들 나라를보라.세계시장을 누비는 남한제품을 보면서 金氏체제는 亡했다는걸 깨우칠거다.어딜가나 외톨인 북한인들 스스로 자괴감이 안드나,리우간김에 거기서 망명해라.

팀이라고


OOOO렴태옥/김주식(북한) 일단 스피드가 좋고 국제 경쟁력이 있는 안무수행을 가지고 있고 지난 사대륙에서 증명했다. 트리플 점프에서 넘어진 게 아쉽지만 다가오는 올림픽에서 북한 페어팀을 본다면 이 팀이라고 생각한다. #아시안트…
OOOO렴태옥/김주식(북한) 일단 스피드가 좋고 국제 경쟁력이 있는 안무수행을 가지고 있고 지난 사대륙에서 증명했다. 트리플 점프에서 넘어진 게 아쉽지만 다가오는 올림픽에서 북한 페어팀을 본다면 이 팀이라고 생각한다. #아시안트로피 #AsianTrophy

국제


OOOO북한이 평창 올림픽 참가를 거론하자 박근혜 정부 하는 말 좀 보소 IOC에서 판단할 문제? ㅎㅎㅎ 박근혜 정부는 국제정부(貞婦)임을 자인하는 꼴이다
OOOO아침밥 먹으면서 뉴스보는데 총체적 난국이었다 1번뉴스는 이번 올림픽에 북한의 최룡핸가 뭐시긴가가 참석하는데 김정은이 국제경기 노하우를 배워오라고 했다며 그거에 대해서 막 솰라솰라 말을 하는데 북한이 올림픽 참가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 이상하다고

우리나라


OOOO뉴스채널은 매시간 "북한 최룡해의 리오올림픽 스포츠외교"에 대하여 지대한 관심으로 보도를 하는데, 우리나라 장관들은 아무도 안간 모양이네... 장관들 새끼마담에 불과한데 올림픽에 가서 태극기나 흔들지... 청와대 기와 쳐다본다고 정신이 없는 모양이다.

올림픽 북한


OOOO북한 무너지면? 자유 통일 대한민국이 올림픽도 월드컵도 아시안게임도, 동계올림픽도 다시 한번 개최해야 할낀데 우리 세대가 다 보고 가랑강? 하늘나라로. ㅎㅎㅎ
OOOO올림픽 하는 기간 카운트다운 ㅡ 북한이나 IS세력 올림픽 모른 너내들 뒤진다
올림픽 북한 입장 개막식 리우 최룡해가 선수단 팀이라고 자신들 안무수행을 외톨인 브라질 olympiko
OOOO종편 봐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한도 올림픽 참가국이라 국기 달리는 게 당연한데 태극기하고 성조기 없다고 존나 불만인가보네ㅋㅋㅋ 어휴... 답 없다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양올림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북한에서 열리나요..? (코슥
OOOO북한이 올림픽을 통해 스포츠 외교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북한이 스포츠를 통해 이미지를 개선하려고 하는 이유 분석합니다. #정치부회의
OOOO오늘도 북한에서 미사일 한발 쐇다네????? 무슨일 있나???? 올림픽 기념인가???
OOOO맨날 북한 나라 취급도 안 해주고 경제적 제재를 가해야 하며 무슨 악의 축 이런 말까지 하면서 올림픽은 참가하게 해 주는 거 너무나 심각한 모순이다. 나라 취급 안 할거면 처음부터 끝까지 하지 말아야지 대체 이거 뭐야...?


올림픽 북한 입장 개막식 리우 최룡해가 선수단 팀이라고 자신들 안무수행을 외톨인 브라질 tkfjsrks
올림픽 북한 입장 개막식 리우 최룡해가 선수단 팀이라고 자신들 안무수행을 외톨인 브라질 JTBC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