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양궁


OOOO대한민국 양궁 대표팀 김우진 선수가 남자 개인예선에서 700으로 세계신기록을 작성했습니다! 😃😃 #리우올림픽 #리우2016 #김우진 #양궁 #세계신기록 #rio2016 #archery #gettyimages t…
OOOO축하합니다! 대한민국 #양궁 #김우진 선수가 #리우 에서 #세계신기록 을 수립했습니다! 리우 양궁 남자 개인전 예선에서 대한민국 김우진 선수가 700점을 획득해 1위로 본선 진출했습니다. 김우진, 이승윤, 구본찬 선수…
OOOO 양궁 오늘 경기 아니구 그냥 그 뭐지 랭킹 정하는? 그런 거였어요! 김우진 선수가 1위 했다는 소식을 들은 것도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ㅠ ㅠ
OOOO양궁 김우진 선수가 72발을 쏴서 700점을 받아 세계 신기록을 세웠다 합니다
OOOO 남자 양궁 예선에서 김우진 씨가 세계신기록을 세웠대여....
OOOO역시 우리 김우진 선수 ㅠㅠㅠ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양궁선수 ㅠㅠㅠㅠㅠ
OOOO대한민국 양궁 대표팀 김우진 선수가 남자 개인예선에서 700으로 세계신기록을 작성했습니다! 😃😃 #리우올림픽 #리우2016 #김우진 #양궁 #세계신기록 #rio2016 #archery #gettyimages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cafe_LCJ
OOOO축하합니다! 대한민국 #양궁 #김우진 선수가 #리우 에서 #세계신기록 을 수립했습니다! 리우 양궁 남자 개인전 예선에서 대한민국 김우진 선수가 700점을 획득해 1위로 본선 진출했습니다. 김우진, 이승윤, 구본찬 선수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OOOO양궁 랭킹라운드 소식. 남자 랭킹 라운드 종료됐고, 김우진 선수가 700점으로 72발 랭킹라운드 세계기록을 세우며(종전:699점/런던 올림픽 한국 임동현 선수) 1위를 했습니다. 총점도 한국이 1위입니다.
OOOO네이버 올림픽 양궁 광고에 김우진 있다~~!!! (?)
OOOO 김우진 선수래!! ㅋㅋㄱ 양궁 존멋
OOOO여러분 아직 남자 양궁 개인랭킹전 본선 시작도 안했어요;;;;;;;; 김우진선수 너무 업된 기분 이렇게 성급하게 주몽 빙의하실줄이야
OOOO<속보> #KOR 양궁 국대 김우진 700점 만점으로 세계신기록, 올림픽기록 경신!!
OOOO#프라임티비 #프라임tv #사격 #진종오? #양궁 男 단체? 첫 #금 #주인공은 누구 진종오가 금메달 획득에 실패하면 양궁 남자 단체전(김우진`구본찬`이승윤)이 바통을 잇는다.
OOOO 양궁선수 이름이 김우진이라자나요ㅠㅠ
OOOO헉 양궁 선수중에 김우진이 있어
OOOO모든 준비는 끝났다! 대한민국 양궁 대표팀 김우진 선수가 오늘 밤 9시에 출전합니다! #리우올림픽 #리우2016 #김우진 #양궁 #rio2016 #gettyimages
OOOO[#2016리우올림픽 - 양궁] 금빛을 향해 외로운 도전을 해 온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 #구본찬, #김우진, #이승윤,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선수를 리트윗과 좋아요로 응원해 주세요. 화.이.팅!
OOOO올림픽 양궁 남자 개인전 배당률 1위 김우진 2위 이승윤 3위 구본찬

밀정


OOOO우진이 진짜 미친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주얼에 광광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유 #김우진 #밀정
OOOO[밀정 예고편] 화질 쓸애기여도 오빠 미모는 다 뚫고 이목구비 자기주장 쩜ㅠㅠㅠㅠ 이 오빤 수염도 갅zl. . .☆ 안경 씨ㅂ 다뿌셔ㅠㅠㅠㅠ심장 아파ㅠㅠㅠ #공유 #공지철 #Gongyoo #김우진 #밀정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with_dabansa
OOOO#밀정 2차 예고편 #공유 #김우진 CUT
OOOO#밀정 포스터 미쳐따.. 우진이 안경은 또 왜이리 잘 어울리고 난리야ㅠㅜㅜㅜㅠㅡㅜㅠㅜㅠ #공유 #김우진
OOOO<밀정> 적은 친구처럼 다가온다. '적과 동지' 포스터 공개. 폭탄을 실고 경성으로 향하는 열차에 탄 조선인 일본 경찰 '이정출'역 송강호와 새로운 의열단의 리더 '김우진'역 공유의 결연한 표정이 담겨있다.
OOOO[밀정 예고편] 화질 쓸애기여도 오빠 미모는 다 뚫고 이목구비 자기주장 쩜ㅠㅠㅠㅠ 이 오빤 수염도 갅zl. . .☆ 안경 씨ㅂ 다뿌셔ㅠㅠㅠㅠ심장 아파ㅠㅠㅠ #공유 #공지철 #Gongyoo #김우진 #밀정 t…
OOOO저는 지옥가서 우진이볼랍니다..🙆 지옥행 710 열차 타실 분은 ❤ #공유 #공지철 #GongYoo #김우진 #밀정
OOOO밀정 설정이 너무 좋다 의열단리더 김우진(공유)와 조선인 일본경찰 이정출(송강호)의 위험한 만남..영상톤도 멋짐
OOOO예측불허의 매력! 조선인 일본경찰 '이정출' 냉철한 카리스마! 의열단의 리더 '김우진' 단아함 속 강인함! 핵심 여성 의열단원 '연계순' <밀정> 캐릭터 스틸 9종 전격공개! #밀정 #베니스영화제 #올해최고기대…
OOOO예측불허의 매력! 조선인 일본경찰 '이정출' 냉철한 카리스마! 의열단의 리더 '김우진' 단아함 속 강인함! 핵심 여성 의열단원 '연계순' <밀정> 캐릭터 스틸 9종 전격공개! #밀정 #베니스영화제 #올해최고기대작 #9월대개봉
OOOO밀정의 김우진보고 설랜거보면(?) 확실히 공유에 치인듯...이런ㅋㅋㅋㅋㅋ

남자


OOOO김우진껍데기가 내남자라고 덥석 끌어안으니까 ㄴ누구세여; ㄱ고고공연중에 왜이러세여ㅇ▽ㅇ);;;;;; 하고 당황하는 사내껍데기 보니 너무 우진사내가 보고싶다.........
OOOO3일 후. 남자와 여자는 이태리 행 배에 몸을 싣고 있다. 그렇게 둘은 새로운 세상을 향해 나아간다. 다시는 날 떠나지마. 그럴게. 다시는 달아나지마. 그럴게. 키스. 막. 지은이. 김우진.

사내


OOOO뮤지컬 <사의찬미(글루미데이)> 中 도쿄찬가B 김우진 役 정문성 임병근 김경수 사내 役 신성민 정민 윤심덕 役 안유진 임강희 곽선영 뀨사내 도쿄찬가B는 박제된 게 업써..?
OOOO김우진쓰레기 좀 버려. 사내응? 아까 다 버렸는데. 김우진넌 왜 여기있지?
OOOO 크으 너무나 완벽하조.... 샘사내 셓심덕 그리고 김우진의 세계신기록☆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rhdfydEjr
OOOO사찬 스토리를 설명해주시는 ㄱㅈ님: 윤심덕과 김우진이 사랑을 하는데 관념맨 김사내가 애들 인생으로 자기좋을대로 각본써대는 얘기요 곰부니:그러니까 엘리자벳+그리스월드인가요
OOOO우관여 가사 좋아하는 얘기만 하고 자야지 우관여 가사 너무 좋아한다 우진이 사내에게 가지고 있던 열등감을 사내가 직접 건드리는 거 너무 좋고 거기에 발악하듯 아니라고 부정하는 김우진도 좋고
OOOO심덕이 마지막으로 부르는 노래 제목도 사의 찬미고 김우진이 원래 완성했을 원고의 제목도 사의 찬미인데 우진은 그 결말을 바꿔서 새로운 세상을 꿈꿨고 심덕이 부른 사의 찬미도 사내에게서 벗어날 최후의, 최고의 연기였다고 생각하면 죽고싶음
OOOO 뀨사내 눈물 닦아주고 싶내요...김우진 넘 개색기예요...(
OOOO김우진 엘리트미 개짱이져 사내의 제안에서 빼앗긴 조국 부분 부를때 가슴 움켜쥐는 디테일 존나 최고고 사내랑 나란히 서서 마주보며 계급과 윤리 이상과 진실 부르는거 존나 우 주 존 엄
OOOO김정 우관여 너무 보고싶다 총들고 사내 끝까지 몰아붙이던 김우진이랑 벽에 밀려서 진정하라는듯 머리 위로 손 들어올리던 본진사내ㅇ)-(
OOOO음 저기서 김우진만 오면 될 거 같은데 안심덕이랑 뀨사내는 당연히 오겟지(대체
OOOO 뀨사내는 반드시 오셔야합니다....저 입덕시키고 그냥 가심 안됩니다!! 김우진이랑 손잡고 사연 돌아오시는걸로ㅇㅇ
OOOO우진'행복'이란 단어의 의미를 생각해 본 적 있어? 사내불행의 조짐이지. 우진어둡네... 예를 들면? 사내김우진은 생후 2개월까지는 행복했습니다. 우진잠깐만
OOOO 사내를 본 김우진의 심정이 이런걸까
OOOO뀨사내와 문우진이 같은 곳에서 파생된 동전의 양면같은 느낌이었다면 졍밍사내는 외부에서 온 광기가 김우진을 전염시키는 느낌이었어서
OOOO다른 우진은 몰라도 김우진이라면 사내한테 그런 소유욕 보일만하다고 생각하는데 김우진은 정밍사내가 자신에게 불어넣어준 작가적 영감을 쉽게 포기하지 못할것 같아서... 그 창조적 광기에 좀 중독된것 같다고 할까
OOOO사내 끌어안고 이건 내 관념이다 이제와서 시전하는 김우진
OOOO본진 덥석 끌어안고 히줄 째려보는 자검 옷도 김우진처럼 입어가지고...너무 우진사내 보고싶네(?)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Suya__song
OOOO160731 #리틀잭 #총막 #무대인사 #김경수 배우님 #정민 배우님 김우진과 사내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이거아님
OOOO심더기가 사내랑 계약 못하게 하려고 사내 쏴죽이는 김우진 보고싶음.... 물론 한명운 한 5초만에 도로 나타나서 자기 시체 물끄러미 내려다보며 거 참 귀찮게 이러고 있을것
OOOO김안뀨 문최뀨 보고잡다.... 김우진이 만든 너구리굴에서 숨못쉬던거 또 하고싶다그... 마지막에 뀨르르 하고서 이게 무슨 감정이지 혼란스러운 표정 짓고 급히 가방 집어 나가는 뀨사내 보고싶어😂😂 흩날리는 진주알 속에서 난그사 부르던 최심덕도 넘 그립고

세계신기록


OOOO ...........김우진선수 잔인하게 결국 세계신기록 해벌였어여

그럴게


OOOO"다시는 날 떠나지 마." "그럴게." "다시는 달아나지 마." "그럴게." 키스. 막. 지은이, 김우진. #사의찬미
OOOO다시는 날 떠나지마. 그럴게. 다시는 도망치지마. 그럴게. 키스. 막 지은이, 김우진.
OOOO- 다시는 날 떠나지 마. - 그럴게. - 다시는 달아나지 마. - 그럴게. 키스. 막. 지은이, 김우진. 글루미데이 中

김경수


OOOO헛.. 테오가! 빈센트가! 헐.. 모촤가!!! 김우진이!!! ..라고 몇 번 생각하기는 했지만 마지막엔 완전 라흐와 달박사인 거다. #라흐 #라흐마니노프 #김경수 #박유덕 #형제들호흡쵝오
OOOO김우진...? #리틀잭 #김경수
OOOO150902 사의찬미 김경수 우진 1 김우진이다!! 김우진이 나타나따!!!!
OOOO150902 사의찬미 김경수 우진 2 김우진 수트핏 넘 죠치.... 맨 윗단추는 왜 풀렸지?
OOOO150902 사의찬미 김경수 우진 3 모두들 김우진의 귀여움을 조금만 맛보시죠

임소연


OOOO임소연 [김우진! 약속장소 다 왔어?] 김우진 [ㅇ] 임소연 [ㅇ두 개 보내줘...] 김우진 [ㅇ] 김우진 [ㅇ] 임소연 [붙여서 보내줘야지...] 김우진 [8] 김우진 [◎?] 임소연 [ ]
OOOO임소연별똥별에 무슨 소원을 빌었어? 김우진...너랑 같은 소원. 임소연(이 자식...가슴 따위 커져서 어쩔건데...)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lovetjdbwjd
OOOO지하철에서 임소연이 할아버지에게 좌석을 양보했다. 어디에도 앉을 곳이 없는데 '앉으세요~ 앉으세요! 괜찮아요! 저는 앉을 곳이 있어요!'라고 말하고는, 아무렇지도 않게 옆자리에 있는 김우진의 무릎 위에 앉았다. 굉장히 와일드한 좌석 양보 방법이었다.

사찬


OOOO1926년 8월 4일. 새벽 3시. 모든 준비는 끝났다. 이제 결말이다. #사찬 #보고싶다 #김우진 #한명운 #윤심덕
OOOO존잘님 나 쳣으면 책임져라 사찬 사연에 김우진 데려와라
OOOO 아녀 광염소나타요! 몇달전에 압컨에서 리딩으로 올렸던건데 못봤지만 후기 보니까 약간 제취향삘이라.. 내년 1월에 정식으루 올라온대서 기다리고있서여ㅠ 사찬도 ㅠㅠ 마자요 김우진 진짜 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김우진 자체인 ㅠㅠ
OOOO 저렇게 하고 사찬에서 예뻐해주니까 갠찬아~(김우진:?
OOOO김우진때는 또 괜찮았는데... 우웅 사찬 다시 오려나... 사찬.... 취향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오면 열심히 볼거같아서...또룩...

지은이


OOOO지은이, 김우진.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yeolggong_0710

선수


OOOO김우진 선수님! 금메달을 향해 힘차게 쏘십시요!!!! 응원하겠습니다!!
OOOO축하합니다. 김우진선수! #리트윗이야기

윤심덕


OOOO 나는 오늘도 한번의 끌올을 하고 김우진의 생에와 파도를 타고 떠난 윤심덕의 옷자락을 이야기한다~
OOOO윤심덕은 모든걸 다 훌훌 버리고 떠날수 있는 사람처럼 보이지만 김우진만은 포기하지 못하는것도 좋구 김우진은 가진거 못놓고 버리지 못하는 종류의 사람이지만 윤심덕을 위해서라면 다 버릴수있다는 것도 좋져...
OOOO이거 삐루가 필요 없겠는데? 너희가 앞당길 수 있어. 조선 최초의 오페라 가수, 윤심덕! 천재 극작가, 김우진! 조국이 너흴 필요로 해.
OOOO'형식'으로써 단숨에 얻으려는 듯! 살아서 하지 못하는 동시성으로서의 정사(情事)! 그것은 이 세상에 대한 완벽한 정치다.(김영민) * 윤심덕, 김우진
OOOO1. 날개가 찢긴 한마리 물새의 모티브가 된 김우진의 시 제목을 쓰시오. 2. 윤심덕이 좋아한 영화 이름을 모두 대시오. 3. 죽음의 찬미를 쓴 작가 이름은? #우리장르_입장퀴즈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carlito8293
OOOO유서. 나 김우진은 오늘 밤, 사랑하는 연인 윤심덕과 함께, 이 세상에서 사라지려 한다. ...이렇게밖에 못 써?
OOOO김우진. 너만 빠지면 돼. 내게도 지켜야할 가족들이 있지만, 그게 이 공연을 그만둘 이유가 되진 못해. 무슨 일이 있어도 나 노래해, 나 윤심덕이, 고국 무대에서!
OOOO유서. 나 김우진은 오늘 밤, 사랑하는 연인 윤심덕과 함께 이 세상에서 사라지려 한다.

조선인


OOOO던세니의 찬란한 문! 고국 순회 공연을 번역극으로 하기엔 한계가 있지 않나? 안 그래, 김우진? 너. 한명운이야. 조선인이었어? 이제야 좀 호의적이네. 역시 피는 물보다 진해. 진작에 조선말로 할 걸 그랬네.

김우진


OOOO모든 게 예정대로다.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다. 나 김우진은 마감 하기를 간절히 원하나, 사약은 마무리 짓기 힘들다. 부디 이 기록들이 후대에 전해지길.
OOOO김우진님 존경ㅇ스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우진 까는건 기본이지!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ys_skywing
OOOO일부러 됬 됐 틀리는 한명운 보고싶다(김우진:아
OOOO김우진 세계 신기록
OOOO브래디 엘리슨 아직도 잘하는구나... 런던 때도 가장 강력한 금메달 후보였는데 이번에도 랭킹라운드 김우진에 이어 2위했네
OOOO (손을 흔들며) 쳐!!!!!!우진아 쳐!!!!!!!!!!!! 김우진!!!!!!!!!!!!
OOOO오 랭킹라운드에서 김우진이 700점대 넘겼나보다 그전까지는 신기록이 임동현이 세운 기록이었음
OOOO김우진 못봤어?
OOOO쟈검달 사진 볼 때마다 김우진 겹쳐보인다..(넘 작엄+개화기 안경은 언제나 옳습니다...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olympiko
OOOO[주문한 음식이 안 나올때] 돌격] 박현태저기요. 우리가 먼저 시켰는데. 중재] 지성준주문 들어갔는지 확인좀 해주시겠습니까? 엄호] 오리온배고파...(´·ω·`) 엄호2] 차서준 ...(´·ω·`) 상관X] 김우진zzZ...
OOOO김우진~ 매점가자~♪
OOOO 김우진과 정사했고, 죽었어두 목소리가 남았으니 허무한것은 아니지? 그런데 왜 성을 낸답니까? 사의 찬미는 선생이 먼저 불러놓구선. (웃는 낯으로 턱을 괴더니 눈을 동그랗게 뜨고 바라본다)
OOOO김우진 ,,,,, ?
OOOO모든 게 예정대로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나 김우진은 살기를 간절히 원하나, 죽음을 피하기 어렵다. 부디, 이 기록이 후대에 전해지길.
OOOO (명함을 받아 들여다본다.) 네. 근데 저는 지금 명함이 없어요. 아, 저는 김우진입니다.
OOOO 김우진이라고 합니다. 반가워요.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Day_theatre
OOOO김우진은 되고, 난 안 돼?
OOOO 7. 김우진 솔직히 이 커뮤에서 내가 커플이 되서 올줄은 몰랐다 난 그냥 지인들 간다길래 낑겨서 아무생각없이 넷카마캐 짜갔는데 어떻게 커플이 될수가있지 그것도 앤캐가 존나 잘생긴 재벌2세 오짐
OOOO춘자맥도날드에서 "스마일 주세요. 포장으로."라고 하는 벌칙 게임을 김우진이 하게 됐는데 김우진 ……스마일 주세요. 포장으로… 여자 알바 아…저기…앞으로 30분후에 퇴근해요(수줍) 그날 우리들의 얼굴에서 스마일이 사라졌다…
OOOO우진에게 영감을 주던 존재는 명백히 한명운이었고 김우진도 그걸 너무 잘 알테니까 자신 없이는 아무것도 못한다는 명운의 말에 발작하는 김우진도 너무 좋다
OOOO사상은 언어란 매개를 취하지 ← 이 대사에서 사상은 본인이고 언어는 김우진인거 존나좋음이다..정말...
OOOO아 증말...... 자신의 이야기를 써내려갈 수 없으니까 남의 이야기에 집착하고 >>김우진<<의 언어에 집착하는 것도 너무 좋다
OOOO 김우진 사랑하기엔 너무 십새기예요(대체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cha_du_jan_et
OOOO 김우진이도 좀 사랑을 해주세요 김우진십새기야
OOOO심덕이 세상에 멋지고 강하고 진보적인 건 다 자기 손에 있는 듯 굴면서 유일하게 약해질 때가 사랑 앞에서라는 점 최대모에포인트임 김우진씹쌔기야
OOOO후보' 김우진 전 LIG손보 부회장 “후배와 표 대결 부담
OOOO김우진이랑 셀카 찌근 거
OOOO😂😂😂😂😂😂😂😂😂😂😂😂😂😂😂😂😂😂😂😂😂😂😂😂😂😂😂😂😂😂😂😂 똥차 김우진 하...
OOOO김우진....이때리 가서 잘 살고있니....? 😭😭😭😭😭😭😭
OOOO 나 김우진은 살기를 간절히 원하나, 죽음을 피하기 어렵다.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gongyoo_0710
OOOO김우진의 계정이 생성되지 않았습니다.
OOOO['차였어'라고 말했을 때] 김우진-말없이 매점가서 과자를 사준다 민예온-더 좋은사람 만날거라 위로한다 신지훈-뭘 그런걸 갖고 그러냐며 웃는다 오수연-(신문지를 날리며) "호외요!!호외!!!"
OOOO케이크버스 au 김우진짜증이 나서 부장의 NumLock을 눌렀다. (사소한 복수
OOOO경선 금사락 기려 기문조 김우진 남승재 단홍 백이선 백해문 비아 상화 서문시환 송해준 양수희 여운 유지남 유황 윤기섭 윤상 윤영주 이란사 이수 (24세) 정살로메 제 하염양 화림
OOOO미친 함부로 야틋하게?? 그거 스토리 무야무야.. 그 신준영??김우빈님 이복 형 동생이 사생??악질??인팬인데 그 팬은 자기 오빠의 이복동생이 김우진이라는걸 모르는건가? 무야..머리아파..
OOOO케이크버스 au 김우진먼저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유민어이, 기다려. 주변을 보라고. 아직 17시야. 너 말고는 아무도 돌아가려고 하지 않잖아. 어떤 의미인지 알겠어? 김우진에, 그러니까.. 저를 뺀 나머지 전원은 무능하다는 거군요?
OOOO야! 정신 차려. 이번 공연에 꼭 필요한 애야. 잘해. 하하. 이쪽은 김우진. 와세다 영문과의 수재이자, 전라도 거부의 아들. 장차 조선 최고의 극작가가 되실 몸이야. 그리고 이쪽은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prime773
OOOO가람 경선 공이번 금사락 기려 기문조 김우진 김해솔 남승재 남혜숙 단홍 박선우 백서령 백이선 백해문 북망객 상화
OOOO되게 김우진 같은 싸인회였엌ㅋㅋㅋ 껄껄껄
OOOO작엄달을 보니 김우진이 보고 싶어졌다... 흙...
OOOO[호감있는 사람에게 어필하는법] 지성준뭐 어쩌자는건 아니에요 그냥 내맘이 그렇다고 얘기하고싶었어요. 김우진초밥이 좋아요 스테이크가 좋아요? 오리온니가 나를 불렀잖아. 아주아주 오래전부터. 차서준안녕!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우진한테 뒷덜미 잡히는 웅냥냥 보고싳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오야...사연에...김우진...빙우진...(속은속은
OOOO아 미친 김우진 보고싶어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gongyoo_0710
OOOO내년에 김우진 꼭 와주셨으면ㅠ^ㅠ
OOOO요새 술먹는 자검보면 꼴초김우진 생각난다....덕수환에서 그렇게 펴대더니 비슷하게 입고와선 이젠 병나발 불고있어(.......
OOOO 김우진씨요.(웃음) 아, 하시는 일이?
OOOO 저는 김우진입니다. 반가워요.
OOOO잘 가. 김우진.
OOOO심덕김우진, 내가 밖에서 떼쓰면 어떻게 한다고 했지? 우진죽여버린댔어요...
OOOO 맞아요..ㅠㅠ 김우진 못본 거 참 아쉬운ㅠㅠ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olympiko
OOOO 헉 세상에나 ㅠㅠㅜ김우진은 역시 김우진 종신계약 하셔야겠네요 8ㅁ8
OOOO 넘나 본투비 김우진입니다 김우진은 평생 김우진 해야하고...
OOOO일본 놈들이 좀 건방지긴 하지. 던세니의 '찬란한 문.' 고국순회공연을 번역극으로 하는 건 한계가 있지 않나? 김우진.
OOOO책상에 엎드려 엉엉 우는 김의신 보면서 위화감 오천만개 느끼는 김우진 보고싶다
OOOO 그래요 사실 그런장르는 (?) 배우의 멋있음을 느끼고 오는 거 아니겠어요ㅋㅋ 이름도 맛깔나게 김우진이라던데 기대중이에요ㅎㅅㅎ
OOOO날 배신하면 김우진이 아니라 널 죽여버리겠어.
OOOO쟈검달쌤 치료 내용 써넣은 종이 바닥에 팍 던지는데 종이 넘 예쁘게 흩날리구요...(?) 김우진같고...(뭔...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rhddb0904
OOOO김우진과 함께 쓴 희곡, 결말이 뭐였어?
OOOO오수연 [상대의 눈을 똑바로 바라봤을 때, 눈을 피하고 다른곳을 보는게 류동아, 그대로 마주 바라보는게 김우진, 싱글싱글 웃으면서 다가오는게 하이안, 갑자기 웃는얼굴로 재밌냐고 물어보는게 민교빈이다.]
OOOO 김우진!!!! 안경 넘 예뻐ㅜㅜ
OOOO 저의 이름은 김우진 입니다 , , ,
OOOO올 한 해 에릭/아담 앤더슨, 드라큘라 백작, 클리포드 앤더슨, 김우진, 그리고 신문팔이 청년과 함께 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콕찍어_바로_여러분 t.c…
OOOO그러니까 연금상향해 달라고 시빡김우진팀ㅊㅇ사로라랄ㅇㅅㅇㅅㅇ읍읍읍...... 아닙니다
OOOO오랜만이야, 김우진.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dalsxxing
OOOO 김우진 덕질하자
OOOO여러분 도책 봐요,,, 김우진, 앨빈과는 또다른 연성 독촉캐가 나온다구요 글 쓰라고 납치하고 휠체어에 손목 묶어서 결박까지 해둔다고,,,,,(장르틀림
OOOO 만약 우진이가 없으면 나는? 나는 어떡하지 라는 생각과 우진의 죽음을 받아드리고 싶지않기에 병원에 있는 우진이를 보고싶지 않았다.그리고 그는 병원에 도착하기 전에 전화 한통을 받았다. "보호자 분, 김우진 환자는 이제..."
OOOO "혹시 김우진 환자 보호자 분 되시나요?" "네, 무슨 일인가요?" "김우진 환자의 상태가.....그러니 속히.." 그는 머리 속이 새하얗게 되어서 일이든 손님이든 내팽겨치고 달렸다.다리가 멈춘 곳은 깊은 숲속이었다.
OOOO라흐 프콜에서 내가 본 인물들. 김우진, 네이슨, 빈센트. 라흐들은 안그런데 달들한테서 자꾸 다른 인물들이 보여ㅋㅋ
OOOO기다려. 승객들이 모두 잠들 때까지. 너와 김우진은 흔적도 없이 사라질 거야. 유서도, 시신도, 목격자도 없는 의문의 정사.
OOOO너와 김우진의 가장 큰 차이가 뭔지 알아?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OuO__J
OOOO김우진의 《LoL과 롤드컵 이야기》를 읽었다. 저자가 라이엇 게임즈의 이스포츠팀 직원. 이런 걸 책으로 읽어서 이해해야 하는 신세구나 싶어 서글퍼진다. 그게 꼭 내 나이 탓만은 아니고, 그런 파편화와 단절이 새 시대의 특징이…
OOOO 김우진 팀장이면.. 그대론데 알아봐야겟어옄ㅋㅋ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0c442e114489450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hjjuya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smile_somsom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858788
김우진 양궁 밀정 남자 사내 선수가 세계신기록 그럴게 김경수 다시는 대한민국 __MANO_0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