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2, 2016

송윤아 마마 윤찬영 문정희 드라마 이름이 지창욱 당황 수트 제발 아들


마마


OOOO'마마' 윤찬영, 송윤아 쓰러지자 오열 "엄마 눈 좀 떠봐"
OOOO'마마' 송윤아 "홍종현과 17살 차이, 누 될까 걱정"
OOOO'마마' 윤찬영, 쓰러진 송윤아 발견..투병 알게될까
OOOO개인적으로 내 머리 취향은 마마때 송윤아...
OOOO'마마' 시청률, 동 시간대 1위…송윤아 활짝 웃었다
OOOO'마마' 송윤아, 정재순 들이닥치자 당황 "윤찬영, 못 보내"
OOOO송윤아-윤찬영 오열에 힘입은 마마 1위 독주 '자체 최고 시청률' 달성
송윤아 마마 윤찬영 문정희 드라마 이름이 지창욱 당황 수트 제발 아들 1G1G1

문정희


OOOO문정희, 강남엄마 변신 정준호 옛 연인 송윤아 절친 역
OOOO어휴 송윤아 문정희만 파면서 지낼 걸 왜 굿와에 발을 들여놔서
OOOO문정희 (당황) 닭살스럽다 ㅋㅋ 상을 떠나 정말로 좋은 추억이었다. 드라마 끝난 후 기자들 붙잡고 뭔 짓이야 이겤ㅋㅋㅋㅋ 기자들은 지금 송윤아가 한 말 문정희한테 전하고 문정희가 한 말 송윤아한테 전해주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OOOO문정희 송윤아를 보면 가슴 떨렸다. 내게 고마운 언니 송윤아 문정희가 공식적인 자리에서 내게 감사함을 표하던데 나야말로 문정희에게 평생 감사할 것. 문정희 없는 장면에서 문정희가 그리웠다. 대상 말고 베커상 받고 싶다. 백…

드라마


OOOO드라마 광고에 남자배우 이름이 거의 대부분 먼저 나오는거 정말 구림. 게다가 뒤따라 나오는 이름들이 송윤아, 윤아 ㅡㅡa 객관적으로 봐도 지창욱씨보다야 훨씬 인지도 높은 연예인들 아닌가!?
OOOO오 송윤아분 나오는 드라마에 뱅상 카셀도 나오네요
OOOO벌써 후속 드라마 예고 나와ㅜㅜ 송윤아 윤아 캐스트가 후렴이냐 라임인가 ㅋㅋㅋ
OOOO 송윤아분이 납치까지 하는군요ㅋㅋ그래도 붙어만 있으면 2차는 팬분들이 알아서 하니까요 ㅋㅋ K2도 굿와, 청춘을 잇는 드라마가 되길 바랍니다(?) ㅋㅋㅋ

이름이


OOOOrt) 왜 송윤아 이름이 두 번째로 나오지? 지창욱이 누군가 해서 찾아봤네.. 배우의 네임밸류로 따지면 지창욱보다 송윤아 아닌가.. 여배우라서 전면에 내세우지 않는 건가..🤔
OOOO아 세븐 드림주 본명 송유리가 아니고 송윤아가 더 나은 것 같다 사실 유리는 동숲 캐릭터 이름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안 떠올라서ㅋㅋㅋㅋㅋㄱ

지창욱


OOOO굿와이프 왜케 일찍끝나 송윤아 지창욱 윤아 선전 완전 짱나네
OOOO대본리딩에 윤아 없던데ㅠㅠㅠㅠㅠ 솔직히 지창욱 송윤아 임윤아ㅠㅠㅠㅠ 캐스팅대박이지 않습니까ㅠㅠㅠㅠㅠㅠ 엉엉 정후야ㅠㅠㅠㅠㅠㅠ

수트


OOOO송윤아 배우님에게 수트 좀 자주 입혀주세요 서치하셔서 제발 보시기를
OOOO누가 자꾸 송윤아한테 수트 입히죠ㅡㅡ??? 저의 절을 받으십시오
송윤아 마마 윤찬영 문정희 드라마 이름이 지창욱 당황 수트 제발 아들 1G1G1

제발


OOOO오늘날씨감상문 송윤아 제발 스튜디오를 가

아들


OOOO송윤아 아들 의심 '혹시 내 아들?'

아키나


OOOO송윤아 아키나 김나영
OOOO아키나 송윤아

제2의


OOOO김성령·김희애·송윤아, 지금은 제2의 전성기 '꽃누나'들

보자마자


OOOO 저 진짜 보자마자 김서형 송윤아 생각났어요. 저번에 본 벳, 티나 한국판 생각나버림 ㅠㅠ 로코였으면 좋겠네요..

른쪽이는


OOOO송윤아 김서형의 국회 로맨스.... 최보찬미..... 물론 른쪽이는 찬미입니다

피를


OOOO최유진(송윤아 분)의 비서실장 '김동미'역을 맡았다. 유진의 곁에서 지키며 유진을 대신해 피를 묻히고, 호가호위 하는 인물. 차가운 외모와 말투를 가진 ‘차도녀’캐릭터로 장세준과 최성원조차 함부로 대하지 못하는 카리스마있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치였던


OOOO송윤아와 한승희으ㅣ 갭 너무 커서 대단한 배우라고 느끼면서도ㅋㅋㅋ 한승희로 치였던 덕심이 차분해지는걸 느낌ㅋㅋㅋ 인터뷰 속 송윤아가 사근사근한 40대 주부인데 한승희는 목소리 톤부터다르고ㅋㅋㅋ

송윤아


OOOO송윤아+김지호조합도 죽기전에 보고싶다
OOOO 갑자기 캐스팅이 송윤아였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OOOO오빠 이상형 넘 어려웠는데 김지호-송윤아-서지혜를 거치니 조금 알 것 같다.. 나랑 여자취향도 겹쳐서 조아^^* (무념무상
OOOO송윤아도 내 식
OOOO오 k2 예고......는 송윤아, 윤아....... 이렇게 이름만 나옴ㅋㅋ
송윤아 마마 윤찬영 문정희 드라마 이름이 지창욱 당황 수트 제발 아들 1G1G1
OOOO잘생김 연기로 송윤아를 처음 본 덕후로서는 그 전작들 보기가 괴로워줍니다ㅠ 제일 관심가는게 호텔리어인데 어후 그냥 한드 다 싫고요
OOOO케이트는 뭘 연기하든 잘생김이 숨겨지질않고 그런 카리스마가 캐릭터에 녹아드는데 송윤아는 잘생김을 연기하는 느낌이었다
OOOO 영화 광복절특사에서 송윤아가 소주병에 숟가락 꽂고 노래 불렀는데 디게 이뻤거든요.
OOOO ㅠㅠ 윤아얼굴보고싶었는데 송윤아만보이는이유좀ㅠㅠ
OOOO 송혜교,송대관,송윤아의 공통점은?
OOOO김서형이나 송윤아..?
OOOO 설경구 송윤아....
OOOO 송윤아 방탈출카페갈래??
OOOO 송윤아
OOOO송윤아분과 소녀윤아분 같이 나오시네.,. 볼 일 없겠다
OOOO더케이투에 송윤아랑 윤아요????????????????????????
OOOO윤아 케이투 안나온다더니 결국 하나보넹 송윤아임윤아 투윤아
OOOO송윤아에게 "엄마가 이 집에서 나가" 폭언
OOOO 유진(송윤아)에게 걸림돌로 작용할 인물이 남편 세준이 다른 여자와 사랑에 빠진 뒤 얻은, 안나(윤아)이다.기사 제목보고 좋아서 눌러봤더니 이런 관계였습니다(?)ㅋㅋㅋ
송윤아 마마 윤찬영 문정희 드라마 이름이 지창욱 당황 수트 제발 아들 yoonseo1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