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2, 2016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기범이


OOOO우왕 진기 먹자먹 날짜 나왔네ㅠㅠ 기범이 생일이라니 의미있는 날이자나ㅋㅋㅋㅋㅋㅋ 9월은 월화는 혼술남녀 금요일은 먹자먹으로 고정가나여😍
OOOO기범이 혼술남녀 광고 봤다ㅠㅠㅠㅠㅠㅠㅠ❤마트?거기서 너무 귀엽구 대게랑 기범이랑ㅠㅠㅠ앞머리 짱ㅠㅠㅠ❤❤
OOOO다가오는 기범이 생일에는 캔들이나 화분 이벤트 열어야지~!~! 아니면 혼술남녀 첫방이벤또로?!
OOOO 너무 먹고싶습니다 기범이 혼술남녀 티져 보고 꿈에서 대게 조져써요 살 꽉 차서 진자 너무나 여미여미 스러웠던 대게 ...
OOOO아까 밥 먹다가 혼술남녀 기범이 티저 나온 거 보고 엄마는 기범이 맞냐고 자꾸 나한테 묻고 아빠는 기범이 보고 벌써 술 마실 나이냐고,,, 그래 기범이가 동안이지 동안 ♡ 근데 기범이 26 살인데,,, 아아아 믿기지 않아 19 살 때 데뷔한 범이...
OOOO 지금 사장님이 혼술남녀 기범이를 보고 미치셔서 미쳐날뛰어어질러쉐킷다운하시더니 창밖으로 탈주하시고 지금까지 소식이 없습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OOOO아 맞다 울 엄마 혼술남녀 기범이 티저보고 못 알아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머리 그렇게 잘라서 못 알아보셨다고........

OOOO엄마가 혼술남녀 기범이 보고 머리 왜 저렇게 잘랐냐구... 기여운데....휴ㅅ휴
OOOO☝🏻️🍺👦🏻👩🏻 기범이의 츄리닝 컬렉션을 볼 수 있는걸까요ㅋㅋㅋㅋㅋ🙈❤️ #혼술남녀 #김기범 #샤이니키 #기범 #key
OOOO혼술남녀 기범이 최강 귀여워줍니ㄷㅏ..ㅠㅠㅠ!
OOOO엄마가 혼술남녀 수저 티저 보고 까암짝 놀라심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 저 애가 기범이니??!?! 이때까지 계속 보고 있었으면서 오늘 알아보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헿 기범이 혼술남녀 나와써 티비엔 틀어놓으면 계속 봐서 넘 죠은 !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범이 혼술남녀ㅠㅠㅠㅠㅠㅠ 티비에서 봨다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삼시세끼 보다가 광고 나왔는데 혼술남녀 기범이 예고나왔다.. 너무 귀여워 김기범...
OOOO혼술남녀 기범이 광고 봄 히히 귀여워 볼터치
OOOO삼시세끼보는데 기범이 혼술남녀 예고편봐따
OOOO✔️혼술남녀 서포트때 보낸 개인 선물을 이쁘게 들고온 기버미💕 기범이에게 잘 어울릴것 같아서 고른 클러치인데 역시나 넘넘 멋지게 소화✨✨ LA 잘 다녀와 기버마🤗🤗
OOOO오홋😳 LA에서 혼술남녀 서포트때 클러치와 함께 전달한 티셔츠를 기범이가 뙇!! 넘넘 예쁘게 잘 어울리는 기범이~~✨✨ LA 공연 고생 많았고 달라스 팬미팅도 무사히 마치고 돌아오길‼️ #기범 #key t…
OOOO기범이란 아이 그냥 친구들과 재미있게 살아가려는 철없는(+귀여운)아이 철없는뚜껑 철없는 도톨👦🏻💕 #기범 #key #김기범 #샤이니키 #혼술남녀
OOOO✔️ 7월23일!! 수저네 혼밥집🍚 & 수저벅스🍧🍹 성황리에 영업완료👏🏻👏🏻 다양한 기념품들과 함께 김기범배우님 첫 드라마 서포트 무사히 마쳤습니다. 기범이 마니마니 냐암 했어요😋 #김기범 #기범 #혼술남녀 https:…

김기범


OOOO9/5 (월) #KEY 스케줄 (드라마) PM 11:00~ tvN-TV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01회 - Key (김기범 役) ★첫방송!★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support_key
OOOO혼술ㄹ남녀 광고에서 김기범 왜 이렇게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ㅠㅠㅠ 김기범 혼술남녀 티저 크게보니까 더 귀엽쟈나 ㅠㅠㅠㅠㅠㅠㅠ
OOOO혼술남녀 김기범 개귀엽닼ㅋㅋㅋㅋㅋ끄응
OOOO아 미친 ㅠ 김기범 너무 귀여워 ㅇㄷㅈㅂㄱ32ㄷㅂㄱㅎㄺㄶ(혼술남녀 CM나옴
OOOO혼술남녀 저거 혹시 김기범임?
OOOO마음ㅏㅁ 보다가 김기범 혼술남녀 영상 고화ㅈㄹ로 보고 싶어서 찾다가 샤이니 영상 복습했따.....
OOOO너 귀엽따 #샤이니 #키 #김기범 #혼술남녀
OOOO대게먹는 대게귀여운 #기범 #key #혼술남녀 #팬아트 #김기범 #금수저

기범


OOOO 기범ㅁ 혼술남녀 넘 기대되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OOOO#bomi_0706 인스타그램 KEY 진짜 봤다;;; 기범아... 노량진에서 볼줄은 몰랏어... #일상 #공시생 #공시생일기 #혼술남녀 #샤이니 #샤이니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ey #기범 #혼술남녀
OOOO혼술남녀ㅋㅋㅋㅋㅋㅋㅋㅋ #Key #기범
OOOO갑자기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친구들 3명한테 기범 혼술남녀 나오냐고 연락왔어ㅋㅋㅋ
OOOO너무 피곤하다 세상에.. 기범 혼술남녀 티져밖에 안뜬건가 오늘.. 너무 귀여워서 울뻔...ㅠ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keysyou

드라마


OOOO싸귀 드라마 끝났네 이거 다음에 혼술남녀인데 봐야디
OOOOtvN 새드라마 혼술남녀 예고하는데 식샤를합시다랑 뭐가 다른거야??
OOOO 엩 혼술남녀는 아직 시작안햇구 와카코와술은 가끔 일본드라마채널에서 하는것만 봤는데 재밌더라구요ㅋㅋㅋㅋ
OOOO혼술남녀 아무리생각해도 날 위한 드라마... 와카코와 술도 재밌게봄
OOOO9월초에.. TVn 에서.. 혼술남녀.. 라는 드라마를 한대.. 본격 술드라마래.. 오호~~!!!!
OOOOtvN 9월 5일 방송예정 월화 드라마 '혼술남녀' 패러디계정 공동유저계 입니다. 계정 무단 생성은 받지 않습니다. 방송 전까지는 홍보 위주로 돌립니다.
OOOO혼술남녀에 공명분 나오시는구나 나 진짜 볼 드라마 과하게 많다.. 헉...
OOOO티비앤 새드라마 혼술남녀라니... 최고다... 저거 바야지
OOOO 광광 우러야지ㅜㅜㅜ 헐 키군 드라마 하네...... 혼술남녀

서포트


OOOO5urprise 공명 '혼술남녀 서포트🍺' 추가 모금 안내 8월 31일까지 서포트 모금과 배우님께 전달할 메세지를 받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입금 후 DM으로 입금자명과 메세지 보내주세요🌸
OOOO혼술남녀 서포트 쩔구여....🍓

광고


OOOO반금 방에서나오ㅓㅅ는데 혼술남녀 광고하고잇엇는데 못봄ㅠㅠ
OOOO혼술남녀 광고봐따 흑흑ㄱ흑귀여워
OOOO혼술남녀 광고나와서 내가 키!!!키다!!! 했더니 엄마가 걔가 누구냐고 물어서 샤이니라고 했더니 절대로 샤이니 아니라고 첨 보는 애라고 하심.....ㅠㅠㅠㅜㅠㅠ맞단말이야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bumkeystagram
OOOO 혼술남녀 광고 봤어요^^ 귀여움^^
OOOO미친 김ㄱㅣ범 광고 오져.. 혼술남녀
OOOO헐 방금 티비에서 혼술남녀 광고했어

샤이니


OOOO 내가 알지 1.콘서트가기 2.공방가기 3.샤이니영상보기 4.혼술남녀보기 5.화랑보기 ㅎㅎ
OOOO 야 미친ㅋㅋㅋㅋㅋㅋ혼술남녀에 샤이니 나옴?ㅌㅋㅋㅋㅋㅋㅋㅋ

공명


OOOO#혼술남녀 인물 소개 #공명
OOOO데헷 우리 곧 만나요 #혼술남녀 #공명

귀여워


OOOO혼술남녀 김키 ㅋㅋㅋ 예고 진짜 ㅋㅋㅋㅋㅋ뭐야 앞머리 귀여워
OOOO혼술남녀 광ㅇ고볼때마다 너무귀여워서 티비뿌셔뿌셔하고싶어ㅠㅁㅠ
OOOO혼술남녀 티저 마음찍어놓고 이제 봤는데 귀여워서 주것따...

부탁드립니다


OOOORT부탁드립니다) SWC5 중콘, 막콘때 혼술남녀 키 도무송 나눔을 진행합니다 많이 와주세요'ㅂ'/

TVN


OOOO 아 맞다 tvn에서 재밌어 보이는 거 곧 하던데~ 혼술남녀라고

와카코와


OOOO티비엔 혼술남ㄴㅕ 저거 되게 와카코와 술 같다
OOOO와카코와 술(원작 굉장히 좋아함)은 로컬라이징 실패했지만 이번에 새로하는 "혼술남녀"는 기대해 봅니다.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support_key

첫방


OOOO혼술남녀 첫방 하는 날 혼술하면서 봐야지😋
OOOO9/4 콘서트 가는날 9/5 혼술남녀 첫방🌟 월급날 ㅎ 하필 콘서트 다음날이 월급날이냐....미리좀 나오지...ㅠ😂
OOOO19 20 21 22 인더하이츠(일본) 25 범카 26 모먼트 234 단콘 5 혼술남녀 첫방

예고


OOOO혼술ㅡ남녀 예고 내취향이다...(뭐가
OOOO삼시세끼 보다가 혼술남녀 예고 2번이나 봄
OOOO혼술남녘ㅋㅋㅋㅋㅋ 키예고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혼술남녀 예고편 키 앞머리왕기엽다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_kira__a

9월에


OOOO 응 9월 5일에ㅋㅋㅋㅋ 재밌어야 할텐데... 덕심으로 노잼 참고 보는 건 못한ㄷ ㅏ 9월에 혼술남녀 11월에 안투라지 많이 사랑해주세요 호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요즘존나 센티넬같다고 ,, 폭주해서....... 혼술남녀 9월에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버미


OOOO앞으로 혼술남녀에서 기버미 혼술 할때마다 나두 모니터 술 놓고 기버미랑 술 마셔야지ㅎㅅㅎ 짠~!🍺

혼술남녀


OOOO진지하게 2학기 성적 포기할까.. 혼술남녀랑 먹고자고먹고랑 범탄절이랑 원아시아페스티벌 다 시험기간인데 포기해벌여???
OOOO이제 식샤3는 안나오는거지? 혼술남녀 잘돼면?
OOOO아 혼술남녀 나오는줄
OOOO구대영이라서 혼술남녀에 나오나 했던 단순한 나. 싸귀에 나오는구낭♡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JUINee_
OOOO헐 싸우자 귀신아?? 혼술남녀아니구?
OOOO아 혼술남녀가아니라 싸우자귀신아이군....
OOOOㅈㄴ 혼술남녀 출연하는거임 아니면 식샤3인거임 아그냥 아무거나상괸없다 ㅠㅠㅠㅠ
OOOO 난 혼술남녀ㅋㅋ
OOOO뭐야 혼술남녀에 구대영 나오는건가 ??????? 뭐야 대박
OOOO두주니 혼술남녀에 까메오 인가......
OOOO싸우자 귀신아? 혼술남녀? 신네기?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im_lilfreak
OOOO아하 혼술남녀가 그거구낳 오옹ㅇ
OOOO아 그럼 혼술남녀 각인데 그거 식샤 스탭들이 한다했자나
OOOO혼술남녀야 싸귀야 어디 카메오 ,,?
OOOO싸귀야 혼술남녀야
OOOO 아 권율 땜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시놉시스상 혼술남녀일 줄 ㅋㅋ 건너편에 술 드시는 구대영씨 ㅋㅋㅋ
OOOO혼술남녀 이런데 나가는건가
OOOO뭐야 혼술남녀에 구대영 나오려나?!?!?!!!!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wvhvhw
OOOO혼술남녀거기나오는건가뭐지뭐지
OOOO혼술남녀 잠깐 나오남
OOOO두두 혼술남녀 까메오인가?
OOOO카메오? 혼술남녀인가 그거 카메오인가
OOOO구대영이라니ㅠㅠㅠㅠㅠㅠ지금 혼술남녀 찍는다했는데 이거 끝나고 구대영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구대영이라니ㅠㅠ 혼술남녀 까메오 인건가요 오빠??ㅠㅠㅠㅠ
OOOO오늘 저녁에 혼술남녀 나눔글 올릴게용😚 좋은 하루 보내세욧!!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DU_mung
OOOO왜 서강준이 나왔나 했더니, 서프라이즈 멤버였군!!!!! 혼술남녀 재밌을것같은데 왜 쟤 나오는건데ㅡㅡ아, 진짜 죄다 껴있어서 짜증ㅜ
OOOO혼술남녀티져나왔더니 엄마랑할머니가 야야 이러면서 쿡찌르심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
OOOO혼술남녀두번이나바써💙
OOOO 저 혼술남녀 찍을 판ㅜㅜㅋㅋㅋ
OOOO허억 ㅅ혼술남녀 주인공 키범이가
OOOO난 오늘도 혼자 마신다 *>ㅂ<* #혼술남녀 #키 #무한반복중 #나갈슈없쪄
OOOO혼술남녀에서 키 헤어스탈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DUYA_0704
OOOO김기밤 혼술남녀 너무 귀엽다구 ㅠ
OOOO혼술남녀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도나오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대구계영국인 혼술남녀 티저 너무 귀엽다
OOOO혼술남녀 티져나온다
OOOO뿌엥.... ㅠㅜ 빨리 혼술남녀 나와주세요 ㅠㅠ
OOOO혼술남녀 최종화 마지막장면 궁예할 수 있을 것 같음.. ㅋㅋㅋㅋ각자의 방식으로 인물 차례대로 캬ㅡ 하면서 한잔 한잔 마시다가 중요한 인물이 마지막에 크하면서 마무리할 것 같음
OOOO 감사합니다 😁 💕 혼술남녀 볼 때 마실거 얹어놓으려고 만들어봤어요!

OOOO 혼술남녀!!
OOOO나 드디어 혼술남녀 티저 티비화면으로 봄 ㅋㅋㅋ 크게보니까 더 졸귀..
OOOO혼술남녀 내 스타일일듯? 왜냐! 난 늘 혼술이니까...! 야 저거 로맨스물 아니지? 그런더면 쥬겨버려
OOOO 혼술남녀 제 얘기네요 김키범군 응원합니다🍺🍺
OOOO혼술남녀 존나재밌을거같아..
OOOO혼술남녀 재밌겠다
OOOO혼술남녀 키분 캐릭터 볼수록 내 친구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JHJH_Lena
OOOO 혼술남녀 인증샷 보내주면
OOOOㅜㅜ자는 사이에 뭐 많이 공개됐어 흐어 콘서트랑 혼술남녀랑.....
OOOO혼술남녀🍶🍷🍸🍹
OOOO범이 혼술남녀 또 나와따
OOOO세상 혼술남녀 뜬거또 모르고 현생에 치여버렸다.
OOOO혼술남녀 여수
OOOO 당연하져! 혼술남녀랑 화랑은 꼭꼭 챙겨볼겁니당!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be_gongmyoung
OOOO 그래두 혼술남녀는 챙겨봐야죠ㅎㅅㅎ...)수니마음한마음
OOOO아 잠시만 혼술남녀 티저뭔ㄷ ㅣㅑ
OOOO헐 근데 타민님 혼술남녀 1도 못보네 하건 11시에 끝남 스게~~~~~~~
OOOO 이제 혼술남녀..봐야죵
OOOO한 이틀동안 뜬거 있나요! 기뱀 혼술남녀 티저랑 태미니 셀카는 봐써요6v6
OOOO 혼술남녀요....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be_gongmyoung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ryukey0923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JHJH_Lena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keyandu
혼술남녀 기범이 김기범 기범 KEY 드라마 서포트 광고 샤이니 공명 귀여워 im_lilfrea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