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4, 2016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이선균


OOOO이선균 오늘도 광주직관중인가.. 어제안재홍이랑 완전 신나보이던뎈ㅋㅋㅋㅋ
OOOO오랜만에 직관한 보람 있다 이선균 안재홍도 보고 7연승까지 개꿀!
OOOO이선균.안재홍 두 분 시구하러 오세요!!
OOOO오늘 챔필에 응원온 이선균 & 안재홍 기타 제작진분들은 내년에 개봉할 '임금님의 사건수첩' 스테프들입니다. 이 영화 꼭 봅시다!!!
OOOO어제 이선균이 왜 실검1위인가 했더니만 ㅋㅋ 챔필까지 내려왔구나. 김호령 유니폼 입고 ㅋㅋㅋ 안재홍도 왔네 ㅋㅋ
OOOO 저 어제 돡경기 보다가 너무 이기고있어서 갸경기로 채널돌리구 봤는데 안재홍이랑 이선균 진짜마니잡히더라구욬ㅋㅋ 경기도 개웃기고 잼썻어욥ㅋㅋㅋ
OOOO이선균 안재홍 모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writerseon
OOOO이선균이랑 안재홍 아님? 그것도 관중석에서 신나게 응원하는 모습보소. ㅋㅋㅋ 둘다 타이거즈팬이구나. ㅋㅋㅋ
OOOO어머 이선균미치겠다ㅋㅋ지금은 시들하지만 기아타이거즈 골수팬으로 이선균님아 왕호감됨ㅎㅎ옆에는 안재홍님이라는데 누군지몰라서 패쓰^^;그나저나 기아팬중에 이제훈 우리의 제훈이가 있다니ㅠㅠ나중에 꼭 같이보러가고싶은💕
OOOO헐 그럼 오늘 이선균배우랑 안재홍배우 광주왔었다는거네?!
OOOO 오늘 이선균, 안재홍 와가지고..기아시구담당자가 전광판에 시구해달라고 말함 ㅋㅋㅋㅋㄱㄲ핵잘생갺드라...쨌든 오늘 차노땜에 행복해씀...나 갸 최애들이 바뀔라나 대변동이 일어날까싶음
OOOO이선균은 기아 팬 맞는 것 같고 안재홍은 저번에 일본 프로야구 팀 유니폼 입고서 꽃청춘 찍었었는데 어느 팀이었는지 기억이 안 나네 -> 크보 팀은 기아인가 아니면 이선균 따라온 것인가
OOOO 이런 경기로 영업 당하다니 안재홍의 앞길 이제 꽃길이란 없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조만간 이선균 시구 보겠네요^^!
OOOO오늘 기아챔피언스필드에 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 안재홍등장 ㅋㅋ
OOOO오늘 기아 한화전보다 기아팬 이선균씨만 n번 보고 소득없었내,, +안재홍(한화팬이라함)
OOOO이선균과 안재홍이 더 좋아지려고 한다ㅋㅋㅋㅋㅋ
OOOO게다가 이선균과 안재홍까지...개쩔었다
OOOOrt) 이선균 실트여서 검색해봤는데 옆에 안재홍도 있엌ㅋㅋㅋㅋㅋ 안재홍이 더 신나 보이는뎈ㅋㅋㅋㅋ
OOOO이선균 안재홍 신나겠지 좋겠다
OOOO 아 글쿤요 ㅎㅎ 이선균 안재홍 팬심이 더 강화된 날입니다.
OOOO끝내기 이선균 안재홍 반응 왜 안 보여줘요...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indiestory1998
OOOO안재홍ㅋㅋㅋㅋㅋㅋㅋ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feat.기아호갱/김호령유니폼)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호갱 아니라던 안재홍도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OOOO아까 이선균 실검 1위였는데 내려가고 이젠 안재홍이 실검 2위임 ㅋㅋ
OOOO 여기 챔필 이선균 안재홍 보는게 더 존잼
OOOO아닛 이선균 옆에 정봉이.....? 안재홍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옆에 안재홍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아 직관간 이선균 안재홍 실검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안재홍 갸 야구 보러 가고... 갸 지고 있고... 1회엔 존잼이었고
OOOO오늘 이선균 안재홍 직관 왔는데... 좀 이겨봐라.....☆★
OOOO이선균 안재홍이랑 같이왔네??? 안재홍 누군지 몰라서 검색해봤더니 정봉이었음 ㅋㅋㅋ
OOOOㅋㅋㅋㅋ 챔필에 이선균하고 안재홍 직관옴 근데 이제 사람몰릴거같아서 런한듯ㅋㅋㅋ
OOOO 방금 전광판에 이선균이랑 안재홍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 나와 같은 고통…
OOOO이선균이랑 안재홍... 광주에 잇따...
OOOO미친 야구보로왔는데 여기에 이선균이랑 안재홍분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monktigerr
OOOO그나저나 오늘 야구장에 안재홍이랑 이선균 왔었다는ㄴ데... ㅠㅠ
OOOO이선균ㅋㅋㅋㅋㅋ호령이 유니폼입구왔대.. 옆에안재홍은 진짜 따라온 머글처럼 마냥 해맑당...
OOOO이선균도 챔필 왔네ㅋㅋㅋㅋㅋㅋ 안재홍이랑 같이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이 4권으로 완결되었습니다!! 단행본은 단아한 단색, 특히 완결권인 4권은 무려 240페이지에 달하는 엄청난 볼륨! CJ엔터테인먼트와 영화 판권 계약을 마친 작품이라죠! 임금님 이선균, 붕어똥 안재홍 배우 확정~!! 두근두근!!

옆에


OOOO 저 사진의 웃긴 점 옆에 안재홍(응팔 정봉이)인데 아무도 못알아봄
OOOO옆에 안재홍이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옆에 안재홍 이였어 으앜ㅋㅋㅋㅋㅋ
OOOO에 안재홍옆에는 그 기황후나왔던아저씨도있는걸?? 무슨재윤이였던거가튼데

배우


OOOO아 오늘 육성으로 터진 웃음의 원인은, 배우 안재홍씨가 어제 한화 대 기아 경기에서 기아 관중석에 잡힌 모습, 그리고 그 뒷 이야기. 그리고 그 시각 가장 가까운 누군가는 좌절을 했다는 사실.
OOOO실검 3위와 2위에 강제 소환되신 #안재홍배우님 🙌 넘나 즐거운 모습에 덩달에 즐거워집니다~ #덕분에_웃으며_하루를_마감합니다#감사요 #아닌밤중에안재홍 #시트콤보는줄 #안재홍 #ahnjaehong #安宰弘
OOOO 근데 나도 이름이 지금생각났어요 안재홍배우 미안해오
OOOO김창환 배우 준비하는 동안 조명 제대로 받으며 셀카 삼매경인 안재홍 심희섭 배우! 스튜디오에 모인 <1999> 삼인방 단체샷도 곧 공개하겠습니다.
OOOO인디플러스 여름 기획전 [Ring Star in 독립영화] <족구왕> 상영소식!! 8/12(금)~14(일) 독립영화 출신 배우들의 빛나는 작품을 상영합니다. *상영시간표 미정 #안재홍 #족구왕 #인디플러스 https:…
OOOO인디플러스 여름 기획전 [Ring Star in 독립영화] <족구왕> 상영소식!! 8/12(금)~14(일) 독립영화 출신 배우들의 빛나는 작품을 상영합니다. *상영시간표 미정 #안재홍 #족구왕 #인디플러스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bewakerde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조진웅 마동석 하정우 곽도원 류준열 천우희 김태리 박보검 강동원 안재홍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조진웅 마동석 김태리 안재홍 박보영 류준열 박보검 한지민 천우희 류혜영
OOOO봉블리가 인스타에 올린 부추간짜장에 테러 당했음ㅠㅠㅠㅠ 그나저나 안재홍 배우 팬카페 이름이 홍시인데 너무 귀엽지 않음? ㅋㅋㅋㅋ 이미지랑도 잘 어울림 ㅋㅋㅋㅋ

기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안재홍씨도 그냥 기아팬 맞는 거 같은데...? 오늘 입덕하고 가시는 건가옄ㅋㅋㅋ
OOOO아 그러하네 안재홍도 기아빠였구나
OOOO안재홍도 기아팬이냐 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재홍도 기아팬이었다니 ❤️
OOOO이로써 안재홍이 기아 응원하러 온건 확실해졌군 기아 존못

족구왕


OOOO20150711 상원 (심희섭) 승준 (안재홍) 민욱 (김창환) 1999면회X족구왕 콜라보레이션 광화문시네마의 세번째 영화 <범죄의여왕> 현장에서. 모두 화이팅!

챔필


OOOO안재홍 챔필 왔네???

출신


OOOO(역적 김대중과노무현을剖棺斬屍(부관참시)해야할이유)이를위해재북평화통일촉진협의회를돌격대로 내세웠다. 1950년대에 조직된 이협의회라는것은조소앙, 안재홍과 같은납북자들과월북자들로이루어진 순수한 이남 출신 집단이다. (만토스)

영화


OOOO 근처에서 영화찍는김에 온거일듯여 안재홍은 부산사람 ㅋ 둘이 같이 영화찍는중요

이의


OOOO청소년과 어른이 함께 읽는 역사인물이야기 <일제강점기 그들의 다른선택>을 펴냈습니다.안재홍/방응모,장준하/백선엽 등 비슷한 분야 상반된 길을 걸었던 이의 삶을 추적하여, 그들의 선택과 지향을 살펴본 책입니다. https:…
OOOO청소년과 어른이 함께 읽는 역사인물이야기 <일제강점기 그들의 다른선택>을 펴냈습니다.안재홍/방응모,장준하/백선엽 등 비슷한 분야 상반된 길을 걸었던 이의 삶을 추적하여, 그들의 선택과 지향을 살펴본 책입니다.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0breeeaad0

소뱅


OOOO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하면 소뱅 유니폼만 생각남ㅋㅋㅋㅋㅋ
OOOO꽃청춘 보는데ㅋㅋㅋ 푸켓 포상휴가 간 안재홍잌ㅋㅋㅋㅋㅋㅋㅋㅋ 입고 있는 옷잌ㅋㅋㅋㅋㅋㅋ 소뱅 유니폼이라 트위터 동결 중이던 야덕이 벌떡 일어난ㅋㅋㅋㅋ 대체 왜 입고 있는 것인갘ㅋㅋㅋㅋㅋ

봤다


OOOO아니ㅣ 나 지금 안재홍 봤다
OOOO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만 나 티비에서 안재홍 봤다...?

안재홍


OOOO#승무패 #안재홍 #강남 #비트코인 카드결재 #나르샤 #인천 #이야페이 #코빗 #라스트서퍼 #비트코인 #성준 #대니돈 #마이앱 #세계비트코인 #비즈코인 #헷지비트코인 #고정시스템 #비트코인시세 #서예지 #그라나도 #블록체인 #빗썸 #ebizcoin
OOOO이 정도면 안재홍님도 갸갱 입문 아니신지... ㄹㅇ 인생경기를 무려 광주에서 직관하셨는걸
OOOO 안재홍 짤림 ㅠㅠ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qotndms
OOOO 이거 말고 다른짤에는 안재홍도 있음.ㅋ
OOOO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안재홍 야구보러갔네 ㅜㅜ 아 움짤올리고싶은데 ㅜㅜㅜㅜㅜ
OOOO안재홍 인스타가 먹스타로 점철되있던 때가 좋았는데.. 언팔할까 생각도 했지만 언젠가 기미원 사진 한장 쯤 올라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로 계속 팔로우 중.. 이제 승리 요정이니까 계속 팔로하는걸로.. 사랑해 홍만섭🙌
OOOO안재홍짱기여움 경기보면서 계속 덩실덩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안재홍임 ㅋㅋㅋ
OOOO 맞아요 ㅋㅋ 안재홍 ㅋㅋㅋ
OOOO헐 안재홍????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cln_company
OOOO승리요정 안재홍ㅋㅋ
OOOO안재홍 진짜 관중1인줄 알았잔아
OOOO안재홍도 있네.
OOOO안재홍님도 왔었어8ㅅ8?
OOOO아미친 실트좀보소 이ㄴ선균이랑안재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ㄱㅋㅋㅋㅋㄱㅋㅋㅋ심지어김호령도잇다
OOOO안재홍은 왜 아무도 얘기 안하지..
OOOO안재홍 더 노력해....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bb_dirn
OOOO아 안재홍 진짜 너무 좋아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재홍도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치하니까 다들 안재홍 이름 몰르구 정봉이라구 부른ㄷ ㅏ,,,
OOOO홈런터져서 좋아서 보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재홍님도 있다구요?
OOOO아 미친 ㅋㅋㅋㅋㅋ 선균어빠 광주 가있냐곸ㅋㅋㅋㅋㅋ 아까 안재홍 야구장 있다는 글은 봤는데 그거 우리 경기 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와중에 안재홍 묻힘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Monsta_IM_S2
OOOO오늘 8시 30분부 수업 안해서 야구 보는데ㅔ~~~ 안재홍을 보았다~~~
OOOO미친 안재홍 광주갔나봐
OOOOㅋㅋㅋㅋㅋㅋ범죄의 여왕 ㅋㅋㅋㅋ안재홍ㅋㅋㅋㅋ
OOOO#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박지선 김진호 악뮤 이찬혁 안재홍
OOOO박지민 김예원 최무성 안재홍의 공통점은 대체 무엇인가
OOOO 안재홍이 100배는 낫다... 아니 일본살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닮았다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SummerHours__
OOOO 나 비급코메디 좋아하고 류덕환이랑 안재홍 좋아하는데 이거 몇장면만 웃기고 전체적으로 별로..
OOOO이에 대해 서중석 성균관대학교 사학과 교수는 “기회주의자는 극좌와 극우에 많았”으며 “김규식·안재홍·여운형·조소앙 등은 생명의 위협을 받으면서도 처음부터 끝까지 통일민족국가 건설을 위해 노력했다”고 분석했다
OOOO이 좌우 합작 운동은 김규식,여운형,안재홍등 중도파 인사들이 주도하여 통일임시정부의 수립을 지향하면서 한동안 활기를 띠었으나, 좌우의 대립이 더욱 극심해지면서 중도파 인사들은 수 차례 극우세력과 극좌세력으로부터 신변의 테러와 위협을 당하게된다.
OOOO여운형, 김규식,안재홍등 중도파세력 - 신탁통치문제에 대해서는 신중한 입장.[5] 좌우합작운동과 미소공위 재개를 통해 남북 통일임시정부 수립 지향.
OOOO여운형은 총독부의 협력 요구에 정치범 석방, 식량 확보, 건국사업에 대한 불간섭 등의 요구 조건을 내걸고 이를 관철했다. 건국에 필수불가결한 요건들이었다. 일제가 항복을 발표하자마자 여운형은 안재홍과 함께 건국준비위원회를 결성했다.
OOOO#비트코인 카드결재 #ebizcoin #강남 #코빗 #비트코인 #강정호 #비즈코인 #빗썸 #야구게임 #안재홍 #교보문고 #블록체인 #와인드업 #비트코인시세 #아롬발디리스 #이야페이 #박소담 #고정시스템 #WBC #헷지비트코인 #정우성 #세계비트코인
OOOO선수단 용품 협찬 샘소나이튼데 안재홍 시구시켜주라,,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doori0213
OOOO안재홍저기왜있어ㅋㅋㅋㅋㅋㅋ
OOOO왜 난 장동윤씨 안재홍 닮은 것같지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_yoon48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PENGDORII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KimETC_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bleckpiggy
안재홍 이선균 옆에 배우 기아 실검 독립영화 인디플러스 이선균이랑 족구왕 챔필 sooyoung052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