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겐지


OOOO디바겐지디바 내가 그렸지만 무슨 내용인지 모르겠다. 뭘 적어야 할지도 모르겠다. 그냥 둘이 사귀면 좋을거 같다....
OOOO사진트레 하나쨩의 첫데이트 겐지디바 어른들한테 겐지가 데리러온다고 애기를했다
OOOO겐지디바✨ 겐지가 게임하는게 답답해서 뭐라하는 하나랑 너무 밀착해서 부끄러워 죽을라하는 겐지 둘이 꽁냥하는게 보고싶어서 그린 낙서..... 흑흑흑흑 겐지디바 사귀었으면
OOOO어차피 팔로워도 없고 퍄퍄 겐지디바?디바겐지? 하여튼 너무 더워서 겐지 껴안고 열식히는 하나가 보고싶어서 그만..깔깔 겐지디바 왜 결혼안해?
OOOO그러고보니 디바는 성격 더러운 한국인이라는 기믹인데 놀라울정도로 레이시스트 워딩쓰는 기믹이 흥하지 않아서 너무 행복하다....만약 검색하는 것마다 메이를 짱깨라고 부르고 겐지 한조를 쪽바리라고 부르는게 흥했다면 난 너무 고통스러워서 매일 울었을거야
OOOO최플에서 자주보는애 맥크리,겐지,리퍼,디바,바스티온 근근히보이는애 로드호그,메르시,젠야타,한조,정크랫 최플이과연존재하는지모르는애 아나
OOOO아저씨×디바조합 짱좋아합니다.... 솔져디바 한조디바 겐지디바 맥디바 좋아해여(침질질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heavensky97
OOOO 만세ㅠㅜㅠㅠㅡ!!! 흐엉엉 겐지디바ㅠㅜㅜㅠㅜㅠㅠ 둘이 풋풋한게 너무 좋은것같아요ㅜㅠㅜ♡♡
OOOO뜬금없이 겐지의 승차감에 눈뜬 디바책이 내고싶어졌달지 (???리퍼 최애라며) ...하나무라로 떠나고싶다
OOOO 헉헉 대박 저두!!!ㅋㅋㅋㅋㅋㅋㅋ 연성을 안해서 그렇지 겐지디바 짱좋아해여ㅜㅠㅜㅜ-♡♡♡♡♡
OOOO겐지디바랑 같이다니면서 하나한테 십대말투 옮는 젠야타 보고싶다.. 낙서
OOOO원래 막장은 형제가 같은 여자를 사랑하는거라고 배웟습니다 겐지디바한조 이렇게 이렇게 (미친자야)
OOOO아무도 겐지디바에서 벗어나지 못해....
OOOO 인유님 겐지디바 좋아하시나요??(두근
OOOO피터엘리같은 느낌이다 둘다 내가 파는 캐릭터는 아니고 좋아하지만 둘 케미가 너무 쩔어서 파는 최애커플링 겐지디바파세요 인생ㅇ행복하다
OOOO겐지디바가 사귄다고 선전포고했는데 딸바보 아빠 솔져리퍼에게 생명의 위협을 받는 겐지가 보고싶다.
OOOO겐지디바 로 매일 임무 전에 오버워치 미팅이 있으면 겐지는 늘 꽃을 한송이던 한 다발이던 꼭 따와서 디바에게 줬으면 좋겠다 하나 라는 이름이 일본어로 꽃이니까 겐지가 늘 꽃을 디바에게 선물해줬음 좋겠다.
OOOO임무하다 온몸에 기스나서 돌아온 >>겐지디바<<
OOOO겐지디바 ^^
OOOO게임 안하는 사람이 탐라만으로 본 고급시계 메이메리꼬~ 메리꼬~ 정크랫메이 애인 디바난 나의 길을 가는 헬조선인 솔져디바한테 깔림 한조가슴 예쁜 아저씨 맥크리한조애인 겐지스승덕후 리퍼도로로 아나내밑으로 다 꿇어
OOOO평화로운 겐지디바 보고싶네... 얼마 없겠지만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ekesmond1
OOOO겐지디바 뜬금없이 치여버렷고요 빨리 연성내놔
OOOO겐지디바 둘이 너무 어울린다니깐ㄴ....
OOOO겐지디바 겐지가 디바한테 쩔쩔매는거 너무 최고임 하나가 떼쓰면 하, 하나양...(안절부절 ㅇ이럴것갇ㅈ다 흑 젠틀맨 최고다 그래놓고 누가 하나 위험하게 만들면 ㅂ바로 달려들어서 지킬것같ㄷ음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악ㄱ아악
OOOO겐지디바 겐지 정전났을ㄸ떄 유용할듯
OOOO겐지디바...지나가던 디바가 겐지보고 잘생겼다 했음 조컷다.잘생긴 겐지
OOOO 헠 ㅠㅠㅠㅠㅠ이 커플링도 넘 좋네요 겐지가 잠깐 가면(?) 벗은 사이에 디바가 봐서 반했다던지... 뇌내망상을 쓰고 가봅니다 핳 ㅜㅜ
OOOO트레이서!!디바!! 겐지!! %시마다 겐지!!(아는이름 막부름
OOOO늦은 새벽이면 찾아오는 겐지디바 하나는 당돌하고 저질러보고 보는 타입?인 것 같아서 (개인해석) 막 하나가 뛰고 뭐 할 때마다 혹시라도 무슨 일 생길까 겐지 불안해 죽겠어서 계속 하나한테 눈을 못떼고 심장 쫄렸으면 좋겠다 보…
OOOO일본어로 꽃은 왜 하나며 하나 이름은 왜 하나지 겐지디바 개잘어울리잖아 하나를 보며 꽃을 생각하는 겐지 개좋다고
OOOOㄱㅋ.ㅋ ㅋ 디바랑 겐지랑 서로 적팀으로 만난거 보고싶다 겐지가 궁키면 메카탄 디바한테만 덤벼서 "아 이 아저씨 왜 이래!?!?" "미안합니다! 미안합니다!" 이러고 깨지게 ㅎᆞㄴ담에 탈출한 하나 공주님안기하고 튀었으면;;
OOOO겐지디바 ㅠㅠ디바겐지.. 둘다 너무 귀엽고 어울리는것 같어여 하나가 애정표현하면 겐지는 좋은데 부끄러워하고 ㅎㅎ
OOOO아니 겐지가 하나한테 하나양 이라고 하는거 부터가 매력이 77373711893번 터지는 매력이라구웃...겐지디바 사 ㄱㅕ....
OOOO겐지디바최고임
OOOO탈론겐지디바나 탈론디바겐지 둘다 너무 좋구만ㅠ 내가 생각하는 탈론겐지는 절제된 감정이 폭팔되는거였으면 좋겠다 보통은 오버워치때랑 다를바 없는데 하나가 다른 요원한테 갈려한다! 그러면 '안돼' '어딜 가요' 이렇게 ㅋㅋㅋ 옛날같으먼…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eu5978
OOOO캬.... 디바 호위하는 겐지 최고다.....,,, 풍선껌 불면서 레드카펫 걸어가고 정장입은 겐지가 ㄸ딱ㅡ 기자들ㅅ한테 찍으면 뒤진다< 이런 오오라 풍기고 막;
OOOO겐지디바 슬퍼하지마세요 송하나양 겐지 맘씨 너무 따듯한것
OOOO겐지디바로 하나는 고민이 있을때마다 겐지 전원을끄고 이리저리 말하는데 그게 겐지 몸을 못움직이게할수는 있어도 의식까지 재울 수 없으니까 하나 고민들을알아버린거야 그래서 자신이 할수 있는일이면 뒤에서 묵묵히 해결하는것이다.
OOOO나 어뜨카냐 겐지디바개사랑
OOOO겐지디바.. 겐지 너무 무리해서 쉬어야 된다는 진단 받았는데 쌩까고 움직이다가 오작동나서 정신 잃었으면 좋겠다.. 일어나보니까 방 침대고.. 옆에 디바가 부루퉁한 표정으로 책 보고 있고.. 겐지 당황하면서 일어나는데 디바 겐지…
OOOO하나가 오락실 인형뽑기에서 뽑아온 엄청나게 많은 파치마리 한아름 들고서 겐지에게 가서 아저씨 주려고 이만큼 뽑아왔다고 자랑하면 겐지는 감동+하나가 사랑스러워서 파치마리 안고있는 하나를 그대로 부둥부둥해주면 조켓당 풋풋하고 기…
OOOO겐지디바결ㄴㅅ
OOOO겐지랑 디바랑 계속 친하게 잘 지냈는데 자기가 디바 좋아하는 거 깨닫고 디바랑 묘하게 거리두는 겐지랑 그동안 의지하고 지냈던 겐지가 갑자기 거리두니까 너무 속상하고 슬픈 디바로 겐지디바 보고 싶다
OOOO겐지디바. 송하나 게임하는데 옆에서 겐지가 밥먹여주고 물떠다주고. 주스 뭐마실래요 하나? 하고 밥은 뭐먹을래요? 계속게임만 할거예요? 하며 하나옆에서 서성이고 뒹굴 거리고 송하나 그거보면서 고양이 같다는 생각들고. 게임끝났으…
OOOO겐지디바사귄다
OOOO겐지+디바로 서로 마주보고 누워서 각자 한 팔은 베고있는 채로, 한 손은 깍지낀 채로 미래 얘기하는거 보고싶다ㅎㅎ 하나가 은퇴하고나서 어떤 삶을 살지, 집은 어떤 집에서 살고싶은지 얘기하면 겐지는 하나와 눈을 맞춘 채…
OOOO카톡하는 겐지디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마로 그림판그림이라니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 빨리 타블렛사야됨
OOOO겐지디바 상견례하면 솔져리퍼 맥한조 오나요... 디바는 줄 수 없다→←닥쳐 우리 겐지가 더 아깝다 이러는 솔져리퍼 맥한조 그리고 그 사이에서 보호자들(?) 말리는 겐지디바 보고싶다 시트콤같은
OOOO겐지디바를 살펴보자! 겐지는 35 디바는 19이다! 디바는 겨우 성인이 되었다! 둘의 나이차이는 16살차이다! 띠동갑을 넘어섰다! 도둑놈이라 한조한테 맞고 메르시한테 맞고 솔져한테 맞고 리퍼한테 맞고 아나한테 맞고 그럴지도…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VVVV_Vici
OOOO겐지디바 키쓰,, 겐지가 목덜미 쇄골 허벅지 등등 여기저기 히키 남기는데 자기도 하고 싶지만 겐지 몸이 기계라 할 수 없었던 게 원통했던 송하나가 입술 콱 물어버려서 겐지 입술 부었음 좋겠네
OOOO겐지디바 너무 예쁘다
OOOO전리품 상자 깠는데 겐지디바네 (존카
OOOO겐지디바 임무하다가 하나 다리 다치면 겐지가 이렇게 들어줬으면 좋겠는 것
OOOO겐지디바 하나무라 데이..튼가,,? 하나무라 넘예쁘샘
OOOO상알파 디바한테 따먹히는 겐지 잭 아재들..
OOOO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 디바겐지 사겨라
OOOO디바랑 겐지 사귀면 좋겟다 (치인듯 하다
OOOO겐지디바겐지 사귄 다...
OOOO왜 갑자기 겐지랑 디바랑 엮지?
OOOO아 디바겐지 너무 좋ㄷ다...
OOOO으음 겐지연습하고있고 수비쪽에서하나 젠야타 디바 or 라인 연습해서 이것들도 다 다루고싶은데
OOOO빵빵이면어케되는ㄴ건데ㅋ ㅋ ㅋ겐지디바!! #알티_된_숫자만큼_공_나이_마음_찍힌_숫자만큼_수_나이로_연성하기
OOOO어엉ㅜㅠㅜ디바겐지 넘 귀엽다

OOOO그리고 겐지디바도
OOOO귀여워ㅓ어ㅠㅠㅠㅠㅠㅠㅠㅠㅜ겐지랑디바 넘 귀엽고 잘어울린다ㅜㅜㅜㅜ으아
OOOO분명 꿈에서 솔져랑 디바랑 겐지랑 나왔는데 내용이 하나도 생각이안나....(침통)
OOOO겐지디바 존나 꽉찬 핵직구로 명치에 치고 들어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조타...
OOOO 헉 와 멘션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멘션하나하나가 얼마나 힘이되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열심히 파겠습니다!(겐지디바 사귀었으면)
OOOO내가 만든건 디바 루시우 자리야 한조 겐지... 이게 색이 생각보다 음청 많지는 않아서 색상선택에 한계가 잇긴 했는데 여튼 만족하엿다...
OOOO 구져서 걍 몸빵으로 앞에서 냅다 때리는 캐 좋아함 마법캐나 표창같은거 던지는 캐(내 겐지플레이로 예시가 하나더생김) 조온나못함 흑흑... 그래서 맨날 디바픽하는듯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osamatographe
OOOO어제 정크랫 겐지 메이 맥크리 아나 디바 해봤다😇 어려어
OOOO트레디바도 좋지만 디바겐지도 너무 좋아ㅠㅠㅠ
OOOO겐지디바 사겨라

오버워치


OOOO❤오버워치 후보1. 팡팡 쿠션 고오급시계 마크와 우리의 송디바양 마크 쿠션입니다 ㅇ0ㅇ 크기는 작은거 큰거 두 버전인 것 같아요! 말랑말랑...! 이 후보가 좋다면 👯RT+마음!👯
OOOO❤오버워치 후보2. 디바&파라 트임티셔츠 트임&묶음 티셔츠는 여름인의 기본 소양이죠🤗 생각보다 짧지않고 디자인적인 의미로 허리를 묶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후보가 좋다면 👯RT+마음!👯 t.co…
OOOO트레이서*디바) 오버워치 카피페에서 봤는데 너무귀여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솔져디바루시우/솔져하나루시우] 송하나랑 김병장 밭일하는 만화 #overwatch #오버워치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D_AENGgi
OOOO오버워치 이틀 플레이하고 나니까 나한테 맞는 게 뭔지 알 것 같다....그나마 리퍼, 김병장이 맞는 편. 메르시는 하면 안되는 캐...저격수 캐릭도 안맞고. 디바나 자리야까지는 어떻게든 넹...
OOOOㅁㅊ 오버워치안하능데 저거디바솔저 쩐다 ㄹ앤캐야 고롱고롱해줘 아니다(급기야 수인물커로 뛰어가는대
OOOO아 오버워치에 빠졌다... 최애-메르띠 차애-트레이서 삼애-디바 앙 메르띠 난 컨트롤이 병띤같으니까 힐러를 해야해! 하하핳
OOOO나 디바 너무좋아,,오버워치하고싶다
OOOO#오늘의_오버워치 헤헹 디바는 어제꺼 자리야는 오늘꺼
OOOO위메트레 위메디바 메르디바 정크메이 가족같은 오버워치(디바 솔져 리퍼 메르) 체고 조아합니다
OOOO디바, 메카타고 벡스코 앞 시운전 중 #오버워치 #Overwatch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cococa_00
OOOO 헐ㅋㅋㅋ 전 부럽네요.. 어제 제 동생 오버워치 사서 저랑 하는데, 서너 판만에 레벨업하고 전리품 상자 하나 까더니만 디바 올림픽 스킨이 나왔어요.. 전 몇 개를 까도 안 나오던 걸요ㅜㅜ
OOOO❤오버워치 후보2. 디바&파라 트임티셔츠 트임&묶음 티셔츠는 여름인의 기본 소양이죠🤗 생각보다 짧지않고 디자인적인 의미로 허리를 묶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후보가 좋다면 👯RT+마음!👯
OOOO오버워치 올림픽스킨 나왔는데 디바랑 리퍼 둘다 자전거 타길래 겁쟁이 페달 트레. (근데 둘이 종목 다름ㅋㅋㅋㅋㅋ 같이 시합할리가 없다)
OOOO 크~ 디바 화보촬영했나요! 오버워치 월간지에 표지로 넣으면 딱이겠네요ㅋㅋㅋ!! 일단 레나가 삼십권쯤 비닐 뜯지도 않은 채 가지고 있겠구요😌
OOOO오버워치로 마저 패러디하고싶어서 낙서해봄 솔직히 라오어는 너무나 솔저디바 각이다ㅠㅠ
OOOO★오버워치 하고싶다★ 트레이서 디바 리퍼 루시우 메이 메르시 주로 하는 군바리입니다 휴가나와서 많이많이 할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ot
OOOO그리고 샤이니 오버워치 크오 말고 애들이 오버워치 하는거 보고싶다... 태민아 너는 오버워치 할때 꼭 디바를 골라줘..(존ㄴ)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yooooo2122_ow
OOOO이왕 근본없는 말 한김에 좀 더 하겠습니다. 이세상 ㅁ모든 샤월 분들은 오버워치 랑 샤이니랑 크오해주세요. 그중에서 내 오버워치 최애캐인 디바는 무조건 태민이야. 태민이는 내..디..바...니까...(대체)

솔져


OOOO디바솔져로 모두가 아는 그 짤 트레..ㅎ...ㅎㅎ.
OOOO솔져디바인지 디바솔져인지 모르겟지만 오랜만에 덕질해서 기분 매우 조음
OOOO 저도 솔져 하고나면 계속 재장전키ㅣ눌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 그냥 버릇같아여!!!!!! 눌러도 안되면 안되는갑다ㅏ 하고 그냥 총 우다다 쏘는ㄴ...디바 조아요 이뻐요 귀여워요 사랑스러워!
OOOO 에 그런가여 저 장전없고 사실 얼빠라 트레랑 디바하려고 옵치 시작한거라 (하지만 현실은 솔져 디바랑 솔져만 계속햇더니 디바가 제일 조아요...장전이없어! 편해!
OOOO디바옷입고 하이라이트포즈 취하는 솔져,, 디바솔져라고 적기에도 뭣하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디바솔저 알파 하나와 오메가 솔져 보고싶다 ㅠ ㅠ ㅠㅠ 솔저... 단내풍겨라...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B_Laon
OOOO디바가 사행시로 솔져 놀리기
OOOO다른건 다 버리고 솔져는 진심 자리가 반이상 먹더라구요. 자리만 잡으면 한조도 잡아버림. 심지어 자리잡고 한조한테 맞으면서도 로드따고 맥크리따고 트레이서따고 디바따고 팥쥐 못먹어도 적팀 진격엔 영향끼침
OOOO요즘애들 깔이라는 말 아나....? 디바솔져 만화
OOOO 헉 이것은 디바랑 솔져 각이야(옵치충
OOOO솔져 디바 만화 트레
OOOO솔져디바리퍼 솔져 왠지 머리 잘묶을것같당ㅋㅌㅋㅋㅋㅋ
OOOO ㅋㅋㅋ 율무님 디바솔져 조아하시는구나..!(붕방) 흐흗 시간 남으면 열심히 덕질하께요ㅠ//ㅠ)8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naru159
OOOO우와아 솔져디바너무 캐미터진다!!!! 근데 솔져 나이가........ 음..... 생각하지 말자

리퍼


OOOO디바랑 리퍼랑
OOOO솔저디바리퍼 아기의 입에 물건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OOOO 스리디 프린터 가지구 싶네욬ㅋㅋㅋ 작은 총류는 다 있어요 메르시 디바 리퍼 트레이서!
OOOO장보러간 솔저 디바 리퍼
OOOO이것도 너프헤봐 리예스 삼촌!!! 디바랑 리퍼
OOOO디바리퍼솔저 의외로 잘맞는 그들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greenfrog0425

메르시


OOOO저 가방 디바랑 메르시 사고싶어
OOOO디바 루시우 메르시 이렇게 세개만 사람처럼할수있음 나머지는..(절레절레)
OOOO디바 개꿀팁 - 상대 메르시 있으면 무조건 죽을때까지 쫓아가서 머리를 따버리자
OOOO🔥여름 x 비키니 x 메이 메르시 디바 🔥 🔥Summer x bikini x Mei Mercy D.va! 🔥
OOOO조소진이 메르시같고 금조가 디바 문현아가 파라같고 나머진 모르겠음
OOOO저거 아무라봐도 디바 트레이서 파라 메르시로보인다곡ㄱㄱㄱㄱㅋㅋㅋ (중증
OOOO메르시 디바 ㄸᆞㄱ떡 만세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greenfrog0425
OOOO아 메르시항 디바 떠억 치는거ㅂㅗ고싶다

메이


OOOO 헐 저랑같으셔 저 메이 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조아해요ㅠㅠㅠㅠㅠ적얼리고 고드름뿅쏘고..꿀잼..ㅎ디바 궁극기 대박터질때 진짜 기분 좋죠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나눈 메이랑 디바에여,,, 디바 만세! 디바 재믿써,,,
OOOO개인적인 헤드캐논 자리야 - 기본적으로 당신, 임무중일때는 트레이서. 평소에는 레나(라인하르트 부르듯) 디바 - 기본적으로 너, 임무중일때는 트레이서!!! 평소에는 레나 언니(메이 언니 부르듯)

트레


OOOO고급시계에서 조아하능커플... 위도트레랑 트레디바두 넘흐조음
OOOO 후;;다시봐도 트레이서의 디바 콜렉션중 하나같군요. 언니가 사진찍자니까 부끄러워서 뭐하는거냐고 투덜거리면서도 포즈 취해주는 대한민국 국민아이돌 송하나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저거 진짜 트레 침대맡에 걸려있을 것 같아욬ㅋㅋㅋ
OOOO트레디바 사진보고 트레디바가 떠올라 사진 트레이싱(mm 이둘의 사진은 다음날 옵치 게시판에 걸려있었다구한다;;;;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HQ0931
OOOO트레디바 조은배캅..
OOOO누가봐도 왼쪽이 트레디바잖아
OOOO트레디바 직원분들한테 공유 한것 중에 이것만 올려봄==;;;;;
OOOO트레디바메르/대형캐붕주의 왕언니 하나
OOOO트레디바 송하나 후드집업 안에 너굴트레
OOOO[트레디바] 트레이서의 토끼 잡는 법. 옆자리를 비워놓고 자는 척하고 있으면 된다;;
OOOO[탈론트레디바6] 송하나 벗겨놓고 감상하는 취미가 있는 탈론트레이서...라고 그렸는데... 그릴땐 아무 짓도 안하고 구경만하는게 웃기다고 생각했는데 올리려니까 왜 이렇게 민망하죠...?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UnderTale_0
OOOO[유치원 트레디바] 파라선생님은 침착하게 경찰에 신고했고, 레나선생님은 경찰서에 다녀오게 되었다.
OOOO[라쿤트레디바] 청개님의 미니리퀘예요!! ㅇ>.<ㅇ 이제 자야지!!!
OOOO게임하다 멘탈 터져서 그림으로 복구하려는데 복구가 안돼서 그릴게 1도 생각이 안남..;;; 뭐 그리지 하는 상황에선 항상 디바를 먼저 그리고 있는데 트레이서를 끼얹을 방도가 생각 안 나서 포기함 t.c…
OOOO하..그 누구도 쓰지않는 쉽네임은 의미가없다..그러니까 그냥 일단 트레디바라고 부르는거로 하자
OOOO만약 트레디바 쉽네임이 생긴다면 뭐라고 해야할까..무난하게 TRACDVa?
OOOO트레이서 디바 쉽네임 뭐지
OOOO이거슨 트레디바 다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Mamond_over
OOOO TD님의 트레디바 소설인 'Legacy'의 에필로그를 생각하면서 그렸습니다. TD님의 응원을 받아 열심히 그려봤습니다. 근데 죄송합니닼ㅋㅋㅋ큐ㅠㅠㅠ
OOOO 앜ㅋㅋㅋㅋ양파님ㅠㅠ😭😭안그래도 저 사진보면서 비글스러운게 트레디바로 봤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이렇게 뙇!!!! 감사합니다ㅜㅜ! 게임이라고 솔깃하는 하나도 관심받고 싶어하는 레나도ㅋㅋㅋ너무 귀여워욬ㅋㅋㅋ
OOOO트레디바 따따님을 구독하는 것 행복
OOOO[ 트레디바 ] ㅊㅇㅌ 웹툰 트레 한건데 2번째는 중간에 그만 뒀습니다(..)
OOOO트레디바 위주로 좋아하지만 너무나도 최애하렘이라 이 계정은 구독계일수밖에 없어!
OOOO사실 처음에 낚인건 알레나 레나알..3atar..였는데 워낙 최애 우월주의라서 트레디바에 무리없이 낚였다
OOOO졸립고 더워 죽을것 같습니다.... 트레디바가 사람잡네..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ensemble_hoot
OOOO다르게 칠해보려했으나 그냥 내 채색방식이랑 짬뽕 됬네; 트레디바 스티커 내볼 수 있을까..... 하트는 그냥 허전해서 넣어봤고 나중에 편집 다시할듯...
OOOO갸아ㅏㅏ아 한시 이십분이였잖아!! 자야해ㅐㅐ!!그래도 오늘 그리고싶은거 그렸다. 요즘 썰러분들이 열일해주셔서 막 트레디바 뽕 엄청 차구요...
OOOO트레디바 나름 떡밥 1그람정도는 존재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트레이서의 디바 긴쿠션 액자 등등 송하나굿즈 저도 살래요ㅡㅡ;ㅋㅋㅋㅋ갖고싶닼ㅋㅋ근데 진짜 후렝님이랑 페플님 얘기 들으니까 진짜 트레이서가 찍어준거같잖아욬ㅋㅋㅋ으으 그런설정으로 트레이서도 그릴껄!
OOOO솔저랑 디바 낮잠// 사진이 맘에 들어서.....ㅇㅂㅇ 김병장님과 디바로!! *포즈 트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레이서는 누구에게나 친절하니까 질투야 일상이지ㅋㅋㅋㅋ크 그냥 디바만 그렸는데 멘션으로 트레이서를 다들 끼얹어주니 신난다ㅋㅋㅋ
OOOO누가 트레이서가 토끼디바 키우는거 연성해줬으면 조케따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veige37
OOOO[탈론트레디바] 박제해놔야지.
OOOO트레디바 짱입버
OOOO [탈론트레디바] 쓰러진 레나를 솔저가 들고 하나 옆으로 달려온 아나가 이제 괜찮아,얘야. 이제 괜찮아. 하면 하나도 기절하듯이 쓰러져버렸으면 좋겠다. 그러면서도 레나 언니를 지켜봐야한다고 중얼거리고.
OOOO내가 생각하는 트레디바쌍쌍바먹고있는 하나한테 트레가 반만 나눠조~하면서 더 많은부위를 뺏어가()고 쓸때없이 싸워서 병장님께 혼나는 기승전솔저76...작전을 시작한다 (총체적막말

아나


OOOO흑ㅎ흑 칸나 동영상 보고 네코미미*악마 칸나 연성하고.. 태민 사요나라 히토리 연성이랑.. 디바 영상도 보고.. 아나 영상도 보고.. 그리고 여우ㅜ 스팁버키 연성해야지..자급자족 너무 조타...ㅠ

사랑을


OOOO 애쉬캣의 감을 반만 닮았으면 얼마나 좋아. 사랑을 담아 디바♥ 라고 해줬어?
OOOO사랑을 담아서~ 디바♡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pattern5190
OOOO사랑을 담아 디바 !
OOOO 사랑을 담아서 디바하세요.
OOOO사랑을 담아서 디바!

만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심 한조충목소리 싱크엄청남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제 트친분이 디바한조충 만화 더빙해주셨어요ㅠㅠㅠㅠㅠㅠ하 진심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분위기 잘맞아서 넘 좋음

아저씨


OOOO여고생 디바와 그의 보호자 솔저(김병장)아저씨

활력소


OOOO▶B1A4는 디바의 활력소◀ ♬디바는 B1A4의 활력소♬ ☞B1A4와 디바는 서로의 활력소☜

디바


OOOO 자리야 2개다뜸 디바는 안뜨고ㅠ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_wimereaper_
OOOO10대니까 10대언어를 써라 디바
OOOO가볍게 이어그린 솔저디바솔저
OOOO빨리 돈 모아서 쓰레기장 디바를 살것이다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오늘 코만도입고 저 캐릭터대사하는 솔저봐서 디바솔저ㅠ 하 넘나 설렌다 솔저목소리..
OOOO아기 디바 2차 동인설정 으음.....하는 입장인데 잘 생각해보니 아기 디바 2차설정이 그런 레이시스트 기믹을 흥하지 않게 한것같아서 좋네
OOOO님두라 디바 최플 첨먹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정표현까지 성공
OOOO 디바장인 프로게이머 영상보고 그기 위치에서 몇번씩 쏴봄 근데 안됨 운빨임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D_AENGgi
OOOO 이렇게 또 한개를 바꿔 붙이는거죠..(데싱디바 똑똑해요~?!)
OOOO디바냥의 궁극기 자폭청소기(효과:고양이고장내기)
OOOO디바가방 좀갖고싶다
OOOO디바에용
OOOO엉엉ㅠㅠ... 디바한테 대한민국 묻었어ㅠㅠㅠ
OOOO1힐러 5디바 #젝스키스콘서트_합창은_관객몫 매우조은조합이다 근데 게임이 너무 빨리 끝나서 재미가 없었다
OOOO 그분은 디바궁이 식기전에 전부 잡아버리지 않을까요..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side2737
OOOO디바의 스타크 행사에 초대받아서 뽑기돌린 영웅들2
OOOO그 디바 픽셀 어떻게 얻어요?
OOOO근데 제가 디바 4인궁 업적 아직도 못땃습니다
OOOO디바온라인!
OOOO ㅋㄱㅋㄱㅋㅋㅋㅋ앗... 잘나오느건줄,, 다른건 기억안나고 첫상자에 디바 옷ㅇ에 한국국기그려져잇느거 봅은거박에 기억이업는대 뽑기 현질ㄹ로 하느거에여 ???
OOOO ㅏ맞죠,,, 디바 쿠션 이쁘죠,,,,,,(눈물팡)
OOOO옆에 남자애 디바못한다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whale_n_vapor
OOOO캬악 다 필요업어 디바다
OOOO 다시보는 논개☆ 어제 디바로 인성하고 돌아가는데 우리팀다쿨하게 떨어지는거보자마자 돌아가는게 찍혀서 개터짐ㅋㅋ
OOOO 네 할리우드!! 디바가 여기서 영화 찍었었데요><
OOOO 어제 시작했어ㅋㅋㅋㅋ디바만했담..
OOOO헐 디바쿠션 갖고싶다ㅜㅜ
OOOO 디바 시ㅏ바 이쁜데 채색하는 거 더럽게 힘듬ㅠㅠㅜㅜㅜ어깨뽕 저거 깨뷰ㅠ시고 싶았다
OOOO주몽의 피가 흐르는 한국인 디바의 한조충 응징법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CBee9
OOOO솔직히 디바 마크 너무귀여운거같음 ㅠㅠ토끼
OOOO 디바 티셔츠도 마침 딱 어울리는 숏팬츠가 잇다
OOOO여고생 디바
OOOO저거 디바가방갖ㄷ고싶어
OOOO 근데 디바;;; 흑ㄲ 흐끅흐끅
OOOO 누나 디바 성우 했으면 좋았을 뻔…#옵워충
OOOO 디바가...세명이면.... 삼바.... ㅋㅋ. ........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_wimereaper_
OOOO디바쿠션넘기엽다..
OOOO디바하고싶다
OOOO트렉디바는 라임이 살지 않으니까 디바트렉은 어떨까? 스타트렉같군 ..
OOOO탈론디바ㅠㅠ
OOOO 마자여ㅜㅜㅡㅜㅜ 솔직히 내리면 더 강한디바...
OOOO디바아이콘쿠션나오면 진짜사구싶당....디바 아이콘 아크릴 고리도가지고싶다...디바아이콘 이케이쁜데 왜 안 굿즈화ㅠㅠㅠ공식이내조라ㅠㅠㅠ
OOOO 일부러 디바 궁 바로 앞에서 방벽도 켜는 마당에 맥크리 석양쯤이야...

OOOO리장타워에서 디바했는데 교통사고 낙사시킨거로 최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궁으로 죽인것보단 낙사킬하면 최플가는것같아
OOOO정크랫은 디바 다음 막둥이라는게 갭모에같고 너무 귀욥다
OOOO디바간다
OOOO미친 디바 왜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ㄹ 경기한것ㅅ중에 최플ㄹ 다섯번먹고 그중ㅇ에 두개가ㅏ 디바최플ㄹ이얔ㅋㅋㅋㅋㅋㅋ
OOOO 탈론디바에게는 정말 모든 게 장난임 싸우는 방식도 너무 잔인해서 탈론들조차 약간 탐탁찮아했으면.. 급소가 아니라 팔다리 쏴서 못 움직이게 만든 다음에 어디 구석에 짱박아서 한참 있다 출혈로 죽게 만든다던가..…
OOOO디바 너무 귀여어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9ninedog
OOOO디바토끼 디자인 너무기여워
OOOO디바마크 너무 귀엽ㄷ다
OOOO노래하는 스가 디바 완성하구 싶었눈뒈
OOOO아저거갖고십다디바
OOOO디바의 스타크 행사에 초대받은 영웅들1
OOOO ......(힐끔ㅁ...... 디바 그거 아닙니까 그냥 몸통박치기하는거ㅓ.......그냥 멀리서 껄껄ㄹ 하면서 총 우다다ㅏㅏ 하고 가만히잇는거..
OOOO 호에에엥 디바아아아아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CBee9
OOOO아ㅏ그리고 오늘 디바했는데ㅔ 적성에 맞는듯 졸라ㅏ재밋ㅅ더라
OOOO 그니까 디바하세여 라인은 맞기만 하는데 디바는 때리기도함
OOOO나 원한다 디바쿠션
OOOO프로젝트 디바 엑스가 왜 청불이지..
OOOO흐어엉 디바솔저보고싶어ㅠ0ㅠ0ㅠ0
OOOO댄스디바를 꿈꾸신다
OOOO경쟁전 추가시간에 터진 디바 대박궁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overethe
OOOO디바는 뭐만하면 군대가는 나라에서 왔어
OOOO디바표 도시락말이지... 뭐랄까... 그건 사람을 다크나이트로 만들수 있는 그런 종류의 병기에 가깝다고 생각해. 그러니까 멀린에게 가져다 주는게 좋아.
OOOO아니 24개 깠더니 전설만 4개 나오고 태극기 디바는 안나오네 ㅡㅡ
OOOO 크 진짜 디바는 궁극기 날리는 맛에 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대로 되게 어렵게 궁쏘아보냈는데 처치가 안뜨면...뭔가 시무룩하고....ㅠㅠ
OOOO엘리트비트디바 나 존나좋아햇는데...이제 진땀보스니까 쫌만더하면된다
OOOO디바가 은근 좋은 이유는 내렸을때 딜량이 오진다는거, 그리고 탄 상태에서도 적절한 방어기와 이동기, 그리고 근접에서 딜량이 오진다는점. 궁극기도 대박노리면 진영붕괴정도는 기본으로 하기때문에 좋긴 함.
OOOO ㅋㅋㅋㅋㅋㅋ 디바 총도 기엽더라구요 화이팅(은근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hyebin2243
OOOO디바~
OOOO디바 만 19니까 20에서 21인데...
OOOO[파라디바] 부드러워.
OOOO정크-루시우 =사이좋음 정크<->루시우=사이안좋음 시메-디바 = 은근 친한관계 이 구도 너무좋음 내 친한 친구의 친구가 지뢰라니
OOOO디바는 볼때마다 자동으로 부산지역 패시브가 깔리는 것 같다
OOOO (뚜벅이인데 디바 궁이 앞에)
OOOO파라디바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nudgenim
OOOO아 디바랑 딜량 아주 조금 차이로 하이라이트 못먹음 크으ㅡ
OOOO디바ㅏ뭐함...
OOOO디바 이즈미
OOOO위도우년이 나 디반데 계속 쏘고 그래서 빡쳐가지고 내가 죽는 한이 있어도 위도 계속 따냈음 그러길래 왜 가만히 있는 디바를 때려
OOOO디바 다 좋은데 니삭스가 약간...
OOOO내 최강디바 디바 스킨도하나 장만해야하는데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panza_0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yue_co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K_heewang
디바 겐지 오버워치 겐지가 솔져 리퍼 메르시 메이 하나가 트레 트레이서 DoRyu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