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로드샵 화장품 거의 틴트 에뛰드 사는 파데 사고 비싼거 네일 산다


화장품


OOOO여러분 로드샵 화장품 뭐가 조아요?
OOOO 일단 방판을 알았으니 앞으론 모든 화장품을 외제나 로드샵만 써야겠다 ㅂㄷㅂㄷ
OOOO 화장품도 로드샵은 배제하는 쪽. 옷은 오히려 안 가리는데 화장품은.
OOOO2. 로드샵 화장품 구경....?
OOOO돈 벌면 살 애들 존나 많아 나한테 로드샵 이외의 화장품들은ㄴ너무 비싸다
OOOO 히히 아 마져 덴느님 제가 화장품 사려카는데 로드샵 파데 괜찮나오
OOOO왜 하얀게 미의 기준일까 난 존나까만데ㅐ 딱히 스트레스 받을땐 로드샵에서 비비살때말곤없었다 백화점화장품에서 호수 2ㅕ7189247개 있는곳에 가야해서 돈이배로깨지지만 살만하다고
로드샵 화장품 거의 틴트 에뛰드 사는 파데 사고 비싼거 네일 산다 o0oO0ooO0o
OOOO집근ㅊ처 화장품 로드샵ㅂ은... 아리따움이랑 미샤 뿐인데.. 미샤는 집ㅇ에서 가깝고.. 아리따움은 멀고..근데 아리따움 세일하고...
OOOO3. 립!은! 화장품자체를 로드샵 위주로 마니 쓰고 지속력 좋은 제품을 좋아해오 움 요즘 젤 마니 쓰고있는건 알휘따훔 컬러래스팅 틴트나 립커버 컬러 틴트 사용하고 있숨니다
OOOO 3. 화장품.. 특히 립제품에 관심이 많아서 모으는 거 조와한다.. 크큽..요즘 최대 관심사는 보라색 립스틱을 사는 건데 쟈근 사치로 로드샵 걸로 찾다가 없어서 맥 헤로인 살까 생각중..
OOOO로드샵에서 싸고 좋은 거 사기 좋음 -> 화장을 접하기 쉽고 연령대가 낮아짐 -> 다들 화장을 하고... 나도 화장 좋아하고 화장품 쇼핑 좋아하지만 화장 안 하는 사람이 죄책감? 죠시료쿠가 떨어진다는 그런.. 그런…
OOOO 1.로드샵 화장품 다 쓰지도 못하는거 사고싶다하면 바로 사버림 근데 또 사면 개봉해봐야되는 성격이라 개봉하고 안쓰다가 6개월지나면 다 버려버림
OOOO로드샵에서 싸고 좋은 거 사기 좋음 -> 화장을 접하기 쉽고 연령대가 낮아짐 -> 다들 화장을 하고... 나도 화장 좋아하고 화장품 쇼핑 좋아하지만 화장 안 하는 사람이 죄책감? 죠시료쿠가 떨어진다는 그런.. 그런 죄책감 느끼면 같이 슬퍼진다.
OOOO 1, 작은사치 쓴다고 한 적 없다. 전 한번씩 스트레스 받을때 화장품을 큼직하게 지르는 편입니다. 주로 로드샵을 좋아해요. 질보단 양을 따져서리..
OOOO 솔직히 집에 화장품이 산거,받은거해서 겁나많아가지고 안사야하는데도 가끔 화장품할인할때 필요한 로션같은거사러갔다가 엄하게 색조화장한두개쯤집어올때도이써..ㅋ 섀도우,네일컬러,립틴트같은거 로드샵에서세일할때사면 얼마안하잖아..ㅋ<그렇게쌓여만가고
OOOO1. 스트레스 받을땐 화장품을 산다. 여기저기 로드샵이 널려있는게 나에겐 매우 행복
OOOO 1. 화장품 코덕은 아닌데 일단 화장 자체를 귀찮고 피부 뒤집어져서 안하는 편인데 처음 화장품을 샀을 때 인근 로드샵 3곳에서 진열된 것만 종류별로 1개씩 구입함. 매장언니가 샘플 겁나 퍼주드라. .
OOOO색조화장품... 특히 섀도우 욕심이 많아서 파우치 가득 섀도우를 쟁여두고도 또 섀도우를 사러 로드샵 세일을 기다리져... 돈 없어서 비싼 건 못 사지만 로드샵껀(세일 및 원플원 한정) 쓸어오는 수준^^ 아마 하도 많아서 다음 생에도 쓸 수 있을 거야
OOOO 11. 화장품 비싼거 사기! 로드샵 브랜드랑 백화점or면세점 브랜드랑 가격 차이가 약간 있기는 하지만 퀄리티는 정말 넘사벽으로 차이가 나서...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이 종종 저에게 선물해요!
OOOO 1. 지금은 코스옷 마련하느라 진짜 자제하는 중이지만...예전에는 화장품 무조건 명품 사서 썼음 입생로랑 맥 등등 립제품은 물론이고 기초제품도 로드샵 중에서 젤 비싼 이니스프리에서 샀음 그래서 내가..아모레 퍼시픽 포인트가
OOOO3. 화장품 쇼핑! 사실 안쓰는 거 잔뜩이고 사다보니 죄다 로드샵이라 이거야말로 낭비가 아닐까 싶은데 올리브영 탐방이 최고최고 재밌더라구요 특히 사치다 싶은건 세일안할때 사고싶었던 템 사는거
로드샵 화장품 거의 틴트 에뛰드 사는 파데 사고 비싼거 네일 산다 IOOI_KGHN
OOOO 4. 화장품은 무조건 좋은거. 한달 벌어 한달 먹고 사는 학생으로서 비싼건 못 사도 최대한 로드샵에서 가성비 괜찮은거로 사려고 많이 알아보고 괜찮은데 가격대가 좀 있으면 그걸 산다. 근데 경험상 피부 메이크업은 비싼게 좋음
OOOO8. 로드샵 화장품은 급히 필요해서 사는 경우가 아니라면 거의 안 씁니다 피부가 불편해서….. 뭐 화장품 많이 안 쓰기에 가능하지만 거의 백화점에서.

거의


OOOO 1.거의 로드샵위주로 써서 파데 이니스프리 스마트파운데이션쓰는데 별로라서 버릴꺼 금방 무너지고 얼굴 색 변하구 . . . ㅋ
OOOO 3.서쪽현자님 영접하고왔어요!!서현역에서 메이크업브러쉬 파시는분인데 일일히 설명도 친절히 잘해주시고 브러쉬 자체의 질도 거의 명품급;;근데 가격은 로드샵보다 싼ㅠㅠ화장하시는분들 한번씩 가보시길 추천할게요!!
OOOO3. 입술이 왠진 모르겠는데 알러지성으로 민감해서 로드샵제품은 거의 못쓴다. 브랜드 몇개 써보고 난리나서 피부과 가고를 반복한 결과 지금은 랑콤 256호랑 버츠비 521호에 정착.... 색 계열 좀 비슷하지. 얘네 좋아요 추천해요...
OOOO 로드샵꺼 거의 다써봤는데 모디 젤많이써서 그런지는 모르겠고 제일 손톱 껍질? 같은거 잘벗겨지는건 맞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로드샵에서 거의 최초 ??? 쿨톤컬러낭낭하게 뽑아낸 에뛰드. 소리질러어어어어어어어어어ㅓ엉어엉ㄱ
OOOO8. 로드샵 달마다 세일같은건데 브으랜드세일은 거의 3개월에서 6개월단위로 해염 거의 입점 전브랜드 세일많이해염 많이오세염!
OOOO 흐 그럴만해요 ㅠㅠ 색 정말 이쁘게 뽑는거같아요! 로드샵에서 이쁘다하는 색은 거의 나스ㅇㅇ저렴이 이런식으로 팔리고 있는걸 보면요 u//u

틴트


OOOOㄴ늼들 틴트 추천좀 해조세여,, 막 너무 비싼거 말구 로드샵 위주로...
OOOO내 여태까지 로드샵 틴트 발색 지속 갑중에 톤모리 겟잇틴트만한걸 못봄... 오죽하면 내가 5통썼겠냐...
OOOO저런말 하는 남자들 샤넬이 제일 비싼건줄 앎. 저번에 봤었는데 어떤 분 남친이 로드샵 틴트 사주니까 남친 친구가 그 비싼거(6천원임)왜 사주냐고 자기 여친은 비싼거 안쓰는 절약하는 여자라고 했는데 그사람 여친은 톰포드…
OOOO 앗 그러셨구나ㅠㅠ비니 차차라니... 비니 차차 샀다가 잃어버리는거 넘 씹덕이구여ㅋㅋㅋㅋ잃어버리고 집에 가는 길에 로드샵 드가서 차차 하나에 틴트가 몇개냐며 땅을 치구...ㅠㅠㅠㅠ
OOOO맨날쓰던틴트잃어버려서 집에굴러다니는 핑크인지 코랄인지 그런색틴트발랐는데 내가 핑크가 이렇게안어울리는지몰랐다 당장 아무 로드샵 처들어가서 틴트테스터하는척하고 바르고나오고싶음
로드샵 화장품 거의 틴트 에뛰드 사는 파데 사고 비싼거 네일 산다 Caroline__Cosme
OOOO 비니 학생틴트인 토1니모리 딜라이트도 좋을것같고 아니면 케이스 귀여운 페1리페라라던가...로드샵 썼으면 한다!!!! 요즘 콜라보한거 많이 나오던데 ㅂㅣ니 그런거 콜렉터였으면
OOOO 3.바비브라운 립스틱이랑 어딘가 로드샵 틴트! 잡히는대로쓴다
OOOO 걍..,, 로드샵 틴트,,, 아리따움 컬러래스팅 2호 Baby Wink 내 최애 색임 립밤은 스킨푸드 아보카도 립밤 썼었는데 잃어버림

에뛰드


OOOO8. 달달한 향 나는거 좋아해요 근데 향수에 돈 들이는 편은 아니라 비싼거 안씀 로드샵에서 파는거 써요 그 에뛰드.. 뭐였지..
OOOO섀도우사고싶다 도대체로드샵어디에서 사야된단말이녀 에뛰드도 제조사바껴서 ㅂㄹ라던디흠냐
OOOO 루나 파데 물처럼 발려서 아주 죠음 로드샵은 에뛰드 파데!
OOOO ㅠㅠ마자여 진짜 에뛰드....로드샵색조갑이에여 ㅠㅠㅠㅠㅠ흑흑아아 진짜 전 에뛰드 나비나비떨리는을 안산게너무후회돼용 ㅠㅠ
OOOO에뛰드는 어쩌다보니까 좀 자주 쓰게 되는거같고 로드샵중에서 뭔가 제일 호감가는 편인 브랜드에 속함..
OOOO 로드샵색조는 진짜 에뛰드가 짱인거같아여 ㅠㅠㅜ 저도 그거 사러갈려구여 ㅠㅠㅠ발색샷도 존예인 ㅠㅠㅠ
OOOO 3. 갖고잇는건 한 50개 정도..?<립더쿠. 요즘 잘쓰는건 슈에무라 강남핑크,못된핑크 로드샵은 에뛰드 쉬폰립스틱 라인 👍
OOOO 아리따움+에뛰드+이니스프리=로드샵 삼대장(개인적)

사는


OOOO 근데 저두 더샘 막 그렇게 좋은진 모르겠어여ㅠㅠ 로드샵중엔 뛰집이 최고라구 생각하고 사는.. 토니모리두조쿠요..!
OOOO로드샵이나 드럭스토어는 약간 편의점에서 간식거리 사듯이 사는데 이것도 문제다
OOOO룩앳 마이 아이즈 카페 타로밀크티 존나 이뻐요....2개 샀으면 좋겠음. 섀도는 워낙 잘 깨지거나 양이 안줄어서 걍 로드샵 사는게 돈 아끼고 좋더라.
로드샵 화장품 거의 틴트 에뛰드 사는 파데 사고 비싼거 네일 산다 mingyus_dog
OOOO 4. 네일 잘 안 산다!!!!!!!!!!!!!!!!!! 르베르니는 시즌당 하나씩만 사는 정도? 로드샵 네일도 진짜 한달에 한개 사면 많이 사는거 같다. 해외 네일은 배송비 때문에 잘 안 사고! 이거 진짜 말하면 다들 놀라긔.

파데


OOOO난 파데랑 기초는 로드샵거 안써봤는데...

사고


OOOO여성의 외양에 부과되는 사회적 기준이 훨씬 높기 때문에, 삼각김밥을 먹고 웬만한 거리는 걸어다녀야 해도 옷과 머리, 화장에는 소홀해질 수 없다. 오픈마켓에서 저렴한 옷을 사고 셀프 염색을 하고 로드샵 세일기간을 노려 화…
OOOO로드샵 섀도우는 매번 사고나서 후회하면서도 어쩌다 한두개씩 사게됨...
OOOO로드샵쇼핑의 맛은 이거 아닐가,, 엄청나게 사고도 십만원 안팎인,,
OOOO3. 입생로랑 9호랑 디올 어딕티 754혼가 요새 화장을 안해서 이게 n개월전에 사고 아직도 쓰는거,,ㅋㅋ,,,,, 로드샵꺼 사야하는데 내 돈주고 사긴 돈아깝고,,,,,,,,
OOOO 1. 네일 아주싼 로드샵을 주로 사고 1+1행사하면 눈돌아가요

네일


OOOO아 글고 뜬금없지만 아리따움 세일하길래 뒤져봤더니 아모레 계열 로드샵에서 네일 시리즈로 우주 테마가 다 나왔었었다........ 운좋게 예전에 사둔것도 있엇고 세일하길래 몇개 더 삼..희..희희
OOOO로드샵을 6군데나 돌았는데 고동색 네일을 파는 곳이 1도 없어서 빡친 자의 영혼이 서려있습니다.
OOOO 1. 로드샵 세일하면 네일 맘에 드는 거 두 개에서 네다섯 개 사놓기 요샌 안 하지만...
OOOO 로드샵 네일만 모아놓는 박스?인데 진짜 없지요!!!!!!!
OOOO 1. 로드샵 세일기간일때 가끔 네일을 2~4개씩 사서 테스트해보고 엄마랑같이 색이 어떤지 얘기하고 놀ㄹ기

산다


OOOO13. 로드샵이지만 좋아요. 하는 핫아이템을 안 산다. (그게 좋았던 적이 없다)

사서


OOOO그냠 근처 로드샵에서 아무거나 사서입을가 아 진심ㅋㅋㅋ ㄲ크롭팈 ㅋㅋ ㅋㅋㅋㅈ
로드샵 화장품 거의 틴트 에뛰드 사는 파데 사고 비싼거 네일 산다 sullungtangt
OOOO 없을껄? 난 그래서 늘 꼬치가 사서 쓰고 후기 듣고 따라서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특이체질이라 로드샵꺼 못쓰는데 어쀼꺼는 괜츈하더라공..
OOOO 10. 파우치 세개나 사서 하나만쓰기 마리안케이트랑 에스쁘아라 가격도 있는 편..ㅎㅎ 섀도우 안쓰는거 더 말하자면 로드샵 섀도우는 물론 1월달에 산 맥 템팅 한번도 안싸봤고 디올 엠버디자인도 한번쓰고 안쓰는중

사기


OOOO3. 세일 안할 때 로드샵가서 섀도나 매니큐어 사기

섀도우


OOOO로드샵중에 그레이색 섀도우 추천좀 해주세여
OOOO#마음당_나의_쟈근_사치를_말해보자 로드샵 립제품 모으기 (관둠 로드샵 섀도우 모으기 놀러나가기((
OOOO 안야,, 섀도우랑 블러셔는 그냥 로드샵 꺼 살거구,, 긴팔은 응,, 맞아,,

쇼핑


OOOO로드샵 세일기념 쇼핑해써효♡
로드샵 화장품 거의 틴트 에뛰드 사는 파데 사고 비싼거 네일 산다 mokokyung

피부


OOOO더페이스샵 치아씨드 클렌징워터. 세일해도 만삼처넌이나 하는 로드샵답지 않은 비쌈을 자랑함. 차라리 그 돈으로 바이오더마를 장만하는 게 나을지도. 쓸 땐 엄청 따가운데 의외로 자극은 없는지 피부는 멀쩡합니다
OOOO 컨실러는 내가 피부 쓰레기라서 구라안치고 로드샵컨실러 하나씩은 다 써봣는데 클리오킬커버 미만잡 단점없는컨실러는 얘가 처음 단점이라 하는 기준은 커버력, 마무리감, 지속력입니다

색이


OOOO 녜녜 베이지베이지는 로드샵에서도 쉽게 볼 수있는 색이ㅏ 좀 그런데 베이지오렌지 진자 예버요 ㅠ ㅠ
OOOO13. 어퓨 윤광비비촉촉하고 결 예쁘고 무너짐 최고, 로드샵 비비크림 가운데 최고라 말해 봅니다. 캐롤님 비비크림 많이 써보셨어요? 아뇨...😂 여름최적화 핑크베이스, 색이 어중간한게 흠. 정가 1.6.

화장


OOOO 리벤지랑 탓지오 사진찍고 화장하고 로드샵 구경 다니려고했는데 현실은
OOOO글고 화장솜은 스킨푸드꺼만 쓴다 로드샵 중에서 젤 무난한 거 같음

로드샵


OOOO배송비 물어가며 살 바에는 가까운 로드샵으로
로드샵 화장품 거의 틴트 에뛰드 사는 파데 사고 비싼거 네일 산다 madagascar_co
OOOO17. 로드샵 세일기간 쿨스루하기. ㅋㅋㅋㅋㅋㅋㅋ 세일정보 뜨면 한번씩 가서 구경하긴 하는데, 굳이 사거나 사쟁이지 않는 방향으로다가ㅇㅇ
OOOO다음달 미샤데이에는 306번 브러시 살거당. 로드샵에서 저정도 크기 섀도브러시 잘 안나오는데 미샤형,,,💖 그리구 전에 에비님이 좋다구 하셨던 것 같은 203번도 고민중. 흰 털에 블러시 색 물드는거 넘 좋아
OOOO그리고 오늘 드디어 크림을 네이처로 바꿨다. 로드샵 참 오랜만
OOOO 로드샵도 그 세트라인읶는거 사면...ㅇㅇ
OOOO 로드샵도 꼭꼭 세일때만사야하고 라네즈이런 아모레계열 하나도 안살거임
OOOO 근데따지고보면..방판 저 샘플량계산한게 로드샵못지않음....
OOOO 전 앞으로도 로드샵 쓸래요 걍...후.... .
로드샵 화장품 거의 틴트 에뛰드 사는 파데 사고 비싼거 네일 산다 aftermoon09
OOOO졀라 비긔는 로드샵이 안맞음 지성이 존나 심해서 그런가 효과가 없뜸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 AC팸 × 다은 | 각각 원하는 로드샵을 정해서 추천템 소개"
OOOO한국 로드샵이 잘못했네;
OOOO로드샵 선크림 추천해주세요😁😁😁😁😁😁 좀 하얘지는걸로.....!
OOOO 그러고 아침에 일어나서 스키야 가서 밥 먹고...... 선샤인시티랑 오토메로드 돌고... 중간에 남기님 만나서 합류해서 동인지샵만 들렸는데 더움 + 사람 많음으로 체력 바닥나서 숙소에 또 신세졌ㄷ당
OOOO세일 그만해 로드샵놈들아
OOOO요 근래 느끼는건데 립제품은 로드샵중에 페리페라만한게 없는거같다
로드샵 화장품 거의 틴트 에뛰드 사는 파데 사고 비싼거 네일 산다 ric__e
OOOO 그리고 제 거 로드샵(?)제품 아니라서 일단은 제 거 써보고 부작용이랑 이런 거 본 다음에 나중에 사요
OOOO ㅠㅠㅠㅠㅠ 마자여 로드샵이 싸서좋긴한데 이런 문제가 꽤 자주일어나여....
OOOO 저도 비슷한 생각을 했어요.청년빈곤 칼럼 트윗하며 쓰던 로드샵 립스틱도 여초중고장터에서 거래하는 여성청춘들이 떠오르더군요.또 남성은 여잔 몸이라도 팔 수 있잖아라며 불행게임 승자처럼 굴죠.남자도 몸 파는 현실에서
OOOO머불러야되지 아 모르겟다ㅠ 다하구 로드샵 구경이나가야지
OOOO ㅋㅋㅋㅋㅋㅋ 앗 글쿤여 물하나로 안티에이징하다... 그렇긴하져.. 근데 저기가 로드샵중에서 젤 마케팅 잘하는데에여 ㅇㅁㅇ 자연주의에 젤 맞는느낌으로 하더라구여 정작 성분은 그닥 자연적이진 않지만여(...0
OOOO 아! 그리고 흡수되는 속도 빠릅니다 ㅇㅅㅇ 다른뭐...음...항상 로드샵 쓰고계신분이라면...그냥 좀 더 보태서 이거 써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아요!
OOOO 헉헣 저ㅓ 콜라보하는 로드샵은 다가봤는데ㅔ 어퓨제품이 가장잘맞아서 잘쓰고있어요ㅠㅜㅜㅜㅜ 저도 인터넷은 할인많이하니깐 애용하는데.. 들어가면 매진이더라구요ㅠㅜㅜㅜㅜㅜㅜㅜ
로드샵 화장품 거의 틴트 에뛰드 사는 파데 사고 비싼거 네일 산다 G0NNMA
OOOO손발톱 영양 공급하는거도 이렇게 냄새가 심하나..?ㅠㅠㅠㅠㅠ예전에 산건 안이랫는데 로드샵에서 산거는 걍 매니큐어 냄새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러지고 까지는거 너무 심해서 사긴 삿는데 ㅠㅠ
OOOO 로드샵 세일하는날 절보는거 같습니다
OOOOㅋㅋㅋㅋ오늘 로드샵 다 돌은것같다😂😂힘들어
OOOO 호오오오옥 어디서팔앙 걍 로드샵!?????
OOOO로드샵세일하는곳없나?
OOOO로드샵 인조속눈썹 이쁜거 없나 사려고하는데 이쁜게 없어....ㅠㅠㅠㅠㅠㅠㅠ
OOOO 나둗 급식 졸업해도 로드샵만 슬거같애 너무 돈이 궁해,, , ,
OOOO (급식아닌데 로드샵만 쓰는살암
OOOO 오늘 산거 !!!!!!! 미샤 시그너처 에센스 쿠션.. ... .나 너무 급식인거 티나냐 너무 로드샵만 잇잔아
OOOO 그럴땐 주변 로드샵가서 샘플이용하세여
OOOO루미꼬 여사 크림치크도 갖고싶다....슬슬 로드샵에도 에센스타입 블러셔 꽤 나올 것 같기도 끈적한 타입은 싫어
OOOO속눈썹사러 다이소갈까 로드샵을 갈까 어디든 나기기 귀찮지만...
OOOO아맞다... 가다가 로드샵있을거아녀...빠가야로...
OOOO평범한 친구처럼 같이 등하교를 하고 쉬는시간에 놀고 점심을 같이 먹고 하교 후 약속도 잡고 놀았다. "하나마키 뭐해?" 로드샵 포스터의 여자를 뚫어져라보고있는 하나마키를 보고 저런 여자가 취향인건가…분홍분홍하고 공주공주한게 잘어울리네.라고 생각하며
OOOO 연이 립스틱 발라주면 되게 떨떠름하게 향이 별로고 로드샵이 어쩌고 속으로 불만거리 생각하다가 다 바르고 손 떼면 '...네 거니까 돌려줄게.' 하고 손목 붙잡아서 연이 입술에 쪽 천천히 도장찍고 놓아줌
OOOO한국에 로드샵이 넘치는 것도 여러모로 여혐으로 인한 현상이겠지...
OOOO아 누가 나랑 데이트 하면서 같이 로드샵 돌고 길거리음식 사먹고 해줬음 좋겠다
OOOO 로드샵 파운데이션은 VDL ㅇㅇ 걍 좋은걸 우째
OOOO정아랑 솔이랑 하자!!!! 로드샵 구ㄷ경다니면서 이 색은 정아한테 어울릴 것 같애? 발라볼래? 정아:ㅇ.... 솔:(어느새 발라주고 잇다
OOOO8. 무슨 로드샵이였는데 뭐 적어주면 3천원 할인해주고있다고 했는데 귀찮아서 그냥 정가주고 삼
OOOO 16. 오!!맞아요!!!저 립제품 부자에요!!! 백화점 브랜드는 너무 비싸도..웬만한 로드샵꺼는 다 있는거같아요!!제가 통장에 돈이 없는 이유가 이걸로 밝혀지네요...후
OOOO 3. 엄청 많은ㄴ데...아ㄹ1따움이나 토ㄴ1모ㄹ1같은 로드샵거 많이 씀..립밤은 닥터자르트 민트향 나는거
OOOO로드샵 하이라이터 중 좋은 거 있어요? ㅠㅠㅠㅠ
OOOO 3. 에 록시땅 향기 오지는 벚꽃 립밤이랑 카맥스(졸릴때 바르면 직빵) 을 쓰고 있고요 지금은 한국 로드샵님의 무안단물을 빱니다 더페샵 로즈마르살라 ㅇ머시기
OOOO아앙아아악 그게 없으면 나는 내일 멀리와 충분히 아름다운 데이트를 할 수 없다고!!!!!!! 어떡하지 세일하는 로드샵 응급;;;
OOOO속눈썹 대잔치... 써본적이 한번도 없어서 로드샵 종류별로 다사봄..😂 이중에 마음에 드는거 하나쯤 있겠지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로드샵만세
OOOO뭐 하나 추천하러 왔습니다. 스킨푸드의 포어 핏 쿠션보틀인데, 좋습니다. 딱 쿨링감도 선풍기 쐬는곳보다 더 시원해서 좋고, 제가 악지성에다가 썬크림도 로드샵 썬크림바르면 빨갛게 다 일어나는데 이건 일어나지도 않고 기름도 잡아줍니다. 요즘 세일하고
OOOO학교 근처에 로드샵들 쩌ㅏㄱ 임ㅅ으니까 일단 개강하고 판단ㄴ해주지 크큭크크킄ㄱ
OOOO ㅋㅋㅋㅋ 그 로드샵 같이 가서 쓸어버리자구욧!
OOOO3. 아이셰도/립구매 이것도 어디 백화점말고 로드샵꺼..저는 존나 거지새끼거든요(((
OOOO 맞아요 막 로드샵 립중에 너가 제일 예쁘다 이러면서 살았지요😂😂😂😂
OOOO 한달에 두번 이상 로드샵 털이....헤헤...코덕...
OOOO나 로드샵 사랑해 얼굴이 싸구려라. . . .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