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신의직장 지민 방탄소년단 제이홉 지민이 BTS JIMIN 방송 이력서 분량 박뿡


지민


OOOO[방송] 오늘(08/01) PM11:00 SBS <신의직장>에 #제이홉 #지민 이 출연합니다.
OOOO160801 신의 직장 제이홉,지민 뒷모습
OOOO지민이와 호석이가 나올 신의직장 방송시간이 약 한시간 반 남았어요 !! SBS에서 방송되니 꼭 본방사수해요🙆❤
OOOO160801 신의 직장 제이홉 지민 CUT_1
OOOO160801 신의 직장 #btsfanart #방탄소년단 #제이홉 #지민 #JHOPE #JIMIN
OOOO 그 뭐지 그때 호석이랑 지민이 신의직장 분량 열폭중이였는뎈ㅋㅋㅋㅋㅋ
OOOO혹시 신의직장에서 지민이가 찬 토클바 팔찌 어디서 파는지 아는분 계신가요 . . . ? 아니면 그 캡쳐화면이라도 가지고 계신분 있을까요 ㅠㅠ
신의직장 지민 방탄소년단 제이홉 지민이 BTS JIMIN 방송 이력서 분량 박뿡 songgood91
OOOO이 오빠가 우로빠가 맞습니다!!! #신의직장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OOOO 진짜 답답하다 알고 싶은데 계속 묻히네😠 #신의직장 #지민 #제이홉
OOOO❗ 여 러 분 ❗ 어제 방영된 신의직장에서 존박님하고 이수근님 두분이서 네잎클로버 뜯으실 때 나온 꽃밭에서 노래 작게 랩 깔려있고 보컬 있었는데, 그게 원곡이랑 달랐거등요 근데 자세히 들어보시면 보컬이 지민오빠 목소리인 것 가튼데 아는 분 없나여ㅠㅠ
OOOO160801 신의 직장 지민 #지민 #신의직장 #방탄소년단지민
OOOO160801 #신의직장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아 오늘도 너 때문에 내 삶은 무너져내렸어,,,(?)
OOOO160801 #신의직장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이 요정이지? 요정 아님 뭐야 이렇게 귀여울리가
OOOO지민이 7600 일 이래요! 찌니랑 1000 일 차이나 정신연령은 ....ㅋ 지민이 축하해! 오늘 신의 직장 잘봤어! #지민7600
OOOO[CAP] 160801 신의 직장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박뿡 캡쳐 2 지민이 표정 넘 귀엽구,,,💞💞💞
OOOO#제이홉 #지민 #신의 직장
OOOO[CAP] 160801 신의 직장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박뿡 캡쳐 1 멋있어 ㅠ^ㅠ ❣

방탄소년단


OOOO웰컴투코리아!드디어한국에왔네요!그리고태형아너무잘생긴거아니예요??나잔짜그거보고10분동안멍때렸어ㅜ그리고신의직장!!힘들었지ㅠ100벌을다만들고ㅠ #방탄소년단 #BTS #신의직장 #코리아 #방탄사랑해
OOOO160801 #신의직장 #방탄소년단 #제이홉 #호석 호석인 어쩜 이름도 호석일가 홉인 어쩜 예명도 제이홉이야ㅜㅠ
OOOO160801 #신의직장 #방탄소년단 #제이홉 #호석 홉이 보정하다가 심장 아파서 사망할뻔 했어ㅠ 넘 잘생겼다ㅜㅠㅜㅠㅜㅠㅠㅠ

방송


OOOO방탄팬으로써 제일 그지같았던 방송 3대장 1.아육대 2.꽃놀이패 3.신의 직장
신의직장 지민 방탄소년단 제이홉 지민이 BTS JIMIN 방송 이력서 분량 박뿡 95JM_1013
OOOO신의직장 방송 보니까 홈쇼핑 판매할때 방탄이름 한번도 안나오다가 제작과정영상에 방탄애들나오니까 그제서야 방탄나온다고 딱한번 언급한듯. 것도 진행자가 말했던거같은데?(확신x) 홈쇼핑시작도전에 완판된 이유를 정말 몰라서 어리둥절한모습을보니

이력서


OOOO~신의직장 분량~ 1. 이력서 쓰는거 보여준다고 10초정도 뒤태 2. 면접 본다고 오래 잡아서 2~3분? 근데 춤을 춤 3. 미싱하고 인사하고 다 합쳐서 30초는 되나 아무리 많이잡아도 3~4분....ㅋㅋㅋㅋㅋㅋㅋ
OOOO자다가 깼는데 신의직장하고 있었써.. 마침 애들 이력서 내는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신의 직장 호셕 이력서 &자기소개서 우리 호셔기는 내 기준 무조건 합격이지만 현실에서 저런 이력서 자소서...받아주지않아😂

분량


OOOO 민홉 대 만세입니다 ㅠㅠ 저는 어제 신의직장 분량보다 얘네 사랑에 중점을 두었읍니다 ㅠㅠ ㅠㅠ 민홉 리맨물 연성이 시급합니다 ㅠㅜㅜㅜㅜ
OOOO내일 W한다 오예에에에에 오늘은 닥터스에 본보야지하는날이구♥♥♥♥♥♥♥ 어제도 좋았는데 닥터스끝나니 신의직장.....근데 신의직장 분량.....

프로그램


OOOO신의직장 좋은 프로그램 (나한테만)
OOOO근데 신의 직장 프로그램 이름 너무 야함,,,

마케팅


OOOO혹시 냉장고 바지 기다리시나~? 조금만 기다려~ #신의직장 #인턴 #마케팅
OOOO"혹시 냉장고 바지 기다리시나~? 조금만 기다려~ #신의직장 #인턴 #마케팅 " 아미몬의 심장이 멎어 기다림 스킬이 무의미해졌다!

기다려


OOOO신의 직장이랑 케이콘 기차 저녁에 올라올 예정입니다.😭🙏 너그럽게 기다려주세요.💕

홉이


OOOO헤헹😂😂안아줘 들으면 이짤 무한반복하면 넘나 힐링 되는것...😂😂 어젠 신의직장 오늘을 쀠앱 보느라 밤늦게까지 무리했지만 그래도 내 엔돌핀 내 비타민이 너니까 홉이 보는건 행복해😂😂 새벽출근 진짜 싫다😂😂

애들


OOOO신의직장 애들컷ㅜㅜㅜㅜ아 귀여워어뜩해ㅠㅠㅠㅠㅠㅜ내심쟝ㅠㅠ
OOOO 헉ㅋㅋㅋㅋ어머님,,, 뭘 좀 아시네🤘 닥터스 인생드라마야진짜,,, 신의직장,,, 애들 10분도안나왓어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의직장 지민 방탄소년단 제이홉 지민이 BTS JIMIN 방송 이력서 분량 박뿡 95JM_1013

신의직장


OOOO신의 직장 방탄 cut 03
OOOO방탄이 예능에 출연해서 TV로 멤버들의 얼굴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는 건 좋지만, 최근 꽃놀이패, 신의직장과 같은 정규 편성 아닌 파일럿 예능 출연은 회사에서 깊게 고려해줬음 좋겠다.
OOOO신의 직장이 어딨어.. 신은 직장을 안 다녀..
OOOO손풀기용으로 그린 찜냥이 곧 신의 직장하나 ...8ㅁ8
OOOO 신의직장피디나와..(진지
OOOO ㅜㅜ 나 느므 졸령.. 어제 신의직장때매 ...하...
OOOO일 끝나고 피규어 구경이 가능하다니 전나 신의 직장
OOOO신의 직장 안보길 잘했나
OOOO ㅋㅋㅋㅋ 신의직장같기드하구.....
OOOO신의직장을 봤다...나를 한번 돌아보는 시간ㅋㅋㅋㅋㅋㅋ 본격 패션과보다 재봉틀 잘하는 아이돌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나 그만둬야되나ㅋㅋㅋㅋㄱㅋ
OOOO큰일 났다 신의 직장 움짤 다 만들었는데 갑자기 컴퓨터가 안 돼서 업로드를 못한다.....
OOOO ㅈㄴ 신의직장이네
OOOO 뭣..뭐지..신의직장때문인가..뭐뜬거없는데..병크는 아닐거라 생각하지만..뭔가 어리둥절하네요ㅋㅋㅋ


신의직장 지민 방탄소년단 제이홉 지민이 BTS JIMIN 방송 이력서 분량 박뿡 soulmate_bts
신의직장 지민 방탄소년단 제이홉 지민이 BTS JIMIN 방송 이력서 분량 박뿡 soulmate_bts
신의직장 지민 방탄소년단 제이홉 지민이 BTS JIMIN 방송 이력서 분량 박뿡 soulmate_bts
신의직장 지민 방탄소년단 제이홉 지민이 BTS JIMIN 방송 이력서 분량 박뿡 soulmate_bts
신의직장 지민 방탄소년단 제이홉 지민이 BTS JIMIN 방송 이력서 분량 박뿡 Dark_night061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