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비투비


OOOO160807 대만콘서트 #비투비 #BTOB #임현식 #현식 #정일훈 #일훈 #이민혁 #민혁. 💐🌷💐🌷💐🌷💐
OOOO❤️우승축하❤️ 이벤트 디어브라 한정+러브 일훈 갠앨범+각종 굿즈 💊 해주세요 💊 당발은 언젠가 비투비시 03:21시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카메라 리허설 #일훈 #정일훈 #비투비 미간에 치이고 입모양에 죽고🙈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카메라 리허설 #일훈 #정일훈 #비투비 이루니 온도차😘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카메라 리허설 #일훈 #정일훈 #비투비 렛츠고@@!!!!😻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아침부터 왔네~ 갑자기 아침에 봐서 진짜 반가운 일후니ㅠ #BTOB #비투비 #정일훈 #일훈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카메라리허설 프리뷰 😍😍😍 #BTOB #비투비 #정일훈 #일훈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SweetDream9414
OOOO160807 대만콘서트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OOOO[Preview] 16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넘 귀엽찌ㅠㅠ
OOOO160814 dmz 리허설 #일훈 #정일훈 #비투비 이르케 예뿐데ㅠㅠㅠㅠ😍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일훈 #정일훈 #비투비 광대 빵실하게 웃는거 넘 죠아ㅠㅠ 그리고 날이 너무 밝아서.. 아무리 찍어도 핸드폰이 보여ㅠㅠ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카메라 리허설 #일훈 #정일훈 #비투비 우리 햇살님 눈부셔도 인사 다해주시구😍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찰랑찰랑~~☆ 차 타기 직전 지갑 떨어뜨려서 줍는 중ㅎㅎ 귀여워ㅠㅠ #BTOB #비투비 #정일훈 #일훈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프리뷰 #비투비 #정일훈 #일훈 () 아침부터 청순귀염보스야ㅠㅠ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프리뷰 #비투비 #정일훈 #일훈 () 이루니 코 파아-?🙊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프리뷰 #비투비 #정일훈 #일훈 () 일훈이의 예민미를 응원해🙈💕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프리뷰 #비투비 #정일훈 #일훈 () 아 이뻐>_< 쌩얼도 이렇게 이쁠일인가ㅠ 예쁜 모자 쓰고 왔으요🙈🙈💕💕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프리뷰 #비투비 #정일훈 #일훈 () 까리하고 청순하고 혼자 다하지 다해🙈💕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카메라 리허설 #일훈 #정일훈 #비투비 귀여워ㅠㅅㅠ❣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프리뷰 비투비 #정일훈 #일훈 () 오빠 까리ㅠㅁㅠ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카메라 리허설 #일훈 #정일훈 #비투비 ㅠㅠㅜㅜㅠㅜㅜㅠㅠ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hooniring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다시 대기 중~~ 동근이랑 꺄르륵 꺄르륵 #BTOB #비투비 #정일훈 #일훈
OOOO160807 대만콘서트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서은광 #은광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카메라 리허설 #일훈 #정일훈 #비투비 너무나도 오빠..😇
OOOO160807 BORN TO BEAT TIME in TAIWAN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제복은 옳고 오빠 미모는 더욱 옳다
OOOO모닝이룬하세요🙈💕 프리뷰는 정말 못찍겠다ㅠㅠ 16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프리뷰 #비투비 #일훈 #정일훈 ()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비투비 #정일훈 #일훈 () 애깅이 졸려여ㅠㅠ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프리뷰 리허설 퇴근♡ 옷 갈아입구 이따봐♡ #BTOB #비투비 #정일훈 #일훈
OOOO160730 상해팬미팅 #일훈 #정일훈 #비투비 일훈 미모 엄지 엄지척👍
OOOO160807 BORN TO BEAT TIME in TAIWAN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씹덕ㅠㅅㅠ💕
OOOO160807 비투비 대만콘서트 (프리뷰) 우리 일훈이 노래욀케 잘해여 😂😂 은광이 가서 또 틀림 ㅋㅋㅋㅋㅋㅋ #정일훈 #서은광 #비투비 #이건 귀찮아도 고화질 꼭 올려야지 😭😭👍
OOOO160410 구로 팬싸인회 #일훈 #정일훈 #비투비 너에게 달려가는 것보다 때로 멀찍이 서서 바라보는 것도 너를 향한 사랑이라는 것을 알겠다. (이정하 _ 길의 노래) t.co…
OOOO160507 출발드림팀 #일훈 #정일훈 #비투비 하루종일 촬영하느라 피곤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열심히 줄다리기했던 이루니ㅠㅠ 멋있었어ㅓ!! 그리고 사진의 색감은 제멋대로...ㅎㅎ... …
OOOO160730 상해팬미팅 #일훈 #정일훈 #비투비 옆 선 보물이지ㅠㅅㅠ❤ 원래 가로사진만 올리려 했는데 뒤에 선생님 흐림효과를 줘도 시강이셔서.. 3가지로 크롭! 보기 편하신대로 가져가주세요!
OOOO160807 비투비 대만 콘서트 어쩜이리잘생겼는지... 먼저 천국갈께요...다들 따라오세ㅇ #비투비 #정일훈 #일훈 #대만콘서트 #BTBT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lalsoul1004
OOOO160807 BORN TO BEAT TIME in TAIWAN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X간지 정일훈
OOOO160807 비투비 대만 콘서트 응 일훈아 너하고싶은거 다해 ...귀여워죽겟다 X_X #비투비 #정일훈 #일훈 #대만콘서트 #BTBT
OOOO젤 좋은 영상😆🐾 응강오빠가 멜로디분들중에 한명 선택하면 안되냐니깐 멜로디 다들 손 번쩍 들어서 결국 일훈오빠가 "내가할게~~!~!!" 마지막엔 뽀뽀 😘 #비투비 #정일훈 #일훈
OOOO✨세상에서 가장 오랫동안 빛나는 별✨ 그 별에 알맞는 부끄럽지 않는 팬이 될께요 #일훈 #정일훈 #비투비일훈
OOOO160807 BTBT #비투비 #일훈 #현식 일훈:저거바바☝ 현식:😆? 😁😄 ( 정말 저화질이라 대만콘 고화질링크는 없어요ㅜ_ㅜ )
OOOO900일의 비투비 인터뷰중 성재 겸손하다는 말이 다 은광이형 덕분인것 같다. 현식 원래 팀은 리더를 닮아간다고 한다 일훈 팀이 못생겨질거같아 민혁 외적으로 말고 심적으로 닮아가겠다 현식 좋은것만 닮겠다…
OOOO160709 #비투비 #일훈 @ 당신의아침 공개방송 / 상품확인하고 넘나 신난 일후니>_< 꺄륵꺄륵 방방
OOOO160807 BTBT 대만 콘서트 () #비투비 #일훈 #정일훈
OOOO160807 #비투비 #이창섭 #창섭 #은광 #민혁 #성재 #현식 #일훈 #프니엘 #대만콘 제복투비....😍
OOOO160807 비투비 대만 콘서트 만화속왕자님같고 눈이 너무 이쁜것같아... 일훈이의눈에빠져버렷습니다.. #비투비 #정일훈 #일훈 #대만콘서트 #BTBT
OOOO보기드문 후니몰이❤(feat.코딱지) 넘나자연스러운 응가몰이❤(feat.고무찰흙) #BTOB #비투비 #일훈 #일훈몰이 #은광몰이 #리더몰이
OOOO160807 대만콘서트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임현식 #현식
OOOO160807 BTBT IN #TAIWAN 약속+도장찍고 👨‍❤️‍👨👨‍❤️‍👨 #BTOB #비투비 #은광 #Eunkwang #서은광 #정일훈 #일훈 #Ilhoon
OOOO160812 #비투비 #tbj #리우올림픽 응원 #은광 #민혁 #창섭 #현식 #프니엘 #일훈 #성재 F/W 촬영했나봄 기대기대😍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hooniring
OOOO대만콘에서 진짜 멋있었던 일훈이 💓 와 연예인 와 아이돌ㄷㄷ #비투비 #정일훈
OOOO#비투비 #정일훈 #일훈 #BTOB 우리 막냉 육성재도 사용하는 아이링❗ 훈수니들은 후니링을 써볼까용 >_<💕 후니링 수량조사 중입니다 메인트윗을 확인해주세요🙌🙏 궁금한점있으시면 DM주세요❗
OOOO160807 BTBT 대만 콘서트 ( ) #비투비 #창섭 #현식 #일훈
OOOORT)나드래곤볼도와줘여 ㅠㅠㅠ 살때사더라도 교환 ㅠㅠ 🌸통상은광☞ 통상일훈or 통상동근🌸 #비투비 #러브 #luv 포카교환
OOOO2016 BTOB Summer Festival 5번 영상! #비투비 우리 일훈이 또 노래부르네😍
OOOO#비투비 #정일훈 #일훈 #BTOB #육성재 우리 막냉 육성재도 사용하는 아이링❗ 훈수니들은 후니링을 써볼까용 >_<💕 후니링 수량조사 중입니다 메인트윗을 확인해주세요🙌🙏 궁금한점있으시면 DM주세요❗ t.…
OOOO일훈선배님 History 도쿄 비투비 대기실과 뉴욕 케이콘 공연장을 뒤집어노으셔따 🔊🎤😎
OOOO#비투비 #대만콘서트 #BTOB #일훈 이것이 비투비 래퍼의 노래 넘나 잘하는 것😍 센스있는것👍
OOOO 트친인줄알았잖아요ㅠㅠㅠㅠㅠㅠ 오빠도같은마음이구나ㅠㅠㅠ근데난오빠도자랑스러워요 동근오빠랑일훈오빠도ㅠㅠㅠ노래해줘서고맙고 비투비라서 너무너무고마워요 사랑해요진짜많이ㅠㅠㅠ
OOOO엄마가 나랑 비투비 보면 맨날 새로운 멤버를 마음에 들어한다 전엔 일훈오빠 귀엽다고하더니 오늘은 현식오빠인가보다
OOOO160807 BORN TO BEAT TIME in TAIWAN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천사가 확실,,,
OOOO160807 #비투비 #대만콘서트 #정일훈 #일훈 아........ 정이룬... 자리비움 대잔망 어뜨케... 세상사람들 이룬의 잔망을 좀 봐줘요.., 막 형아랑 발콕콕 댄스도 췄어.. 😫🐾

DMZ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프리뷰 일훈 (공손)
OOOO160814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일훈 땀 쓰윽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Letitbeme_7

리허설


OOOO160813 프니 블로그 속 대만콘 리허설 부분😍😍😍 일훈이 신남ㅋㅋㅋ 리허설도 즐겁게 하는 투비들💕💕💕

BTOB


OOOO2016.7.30 상해 팬미팅💕 일훈 + 은광 신나게 춤추는 일훈이 ...그러나 결국 댄스 끝판왕은 은광이 ㅋㅋㅋ😲🙌🙆👍💕 #BTOB #정일훈 #서은광 #상해_팬미팅

현식


OOOO아 여기 너무읏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재가 엄청 길고 두꺼운 지렁이 던지고 은광으와!! 살아이써 심지어!! 성재엄쳥컼ㅋㅋㅋㅋ 현식몬데? 일훈아~ 지렁이? 은광야~ >>>살생유택<<< t.…
OOOO아 여기 너무읏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재가 엄청 길고 두꺼운 지렁이 던지고 은광으와!! 살아이써 심지어!! 성재엄쳥컼ㅋㅋㅋㅋ 현식몬데? 일훈아~ 지렁이? 은광야~ >>>살생유택<<<
OOOO현재 투비스타그램 재고 현황이예요ㅠㅅㅠ! 창섭 품절 / 은광 1 현식 1 프니엘 1 성재 1 일훈 2 민혁 1 남앗습니다!

은광


OOOO성재랑 은광이형이 자꾸 다이나믹 해치백 하니까 옆에서 일훈이 되게 애타게 그게 뭐냐고 물어보다가 나중엔 그냥 은광이형이 웃겨서 ☺️😄 웃는 거 진짜 너무 귀엽당 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 #일훈 #정일훈
OOOO보컬라인 랩라인 모던라인 용인라인 지잘라인 은광프니 창섭일훈 모던지잘 민혁성재 같이 무대해본 조합이 아직 별로없네 남은게 더더 많아 그래서 더더 기대😍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smile_lab0
OOOO포폴에서 프로필 part1 부분 아트웍인데, 마치 실버라잍과 아이둘 같아 ㅋㅋㅋㅋ 실버라잍!!!!!!!!! 리더 은광오빠와 아이둘 일훈오빠 창섭오빠 ㅋㅋㅋㅋ

BTBT


OOOO160807 BTBT IN Taiwan 일후니가 부르는 See You Again 랩퍼야 보컬이야 ㅋㅋㅋㅋㅋ 따라부르는 멜로디에 빵터진 일훈이
OOOO🎥160807 BTBT in Taiwan Summer Romance 민혁 일훈🎥 ....///ㅁ///... 역시 지잘라인...///ㅁ///

민혁


OOOO백현 정국 민규 은우 윤기 종인 윤오 지민 승철 민혁m 원우 일훈 순영 경수 찬열 석민 동영 태형 한솔 원호 지은 수영 나연 채연 주현 도연 보미 수정 나은r 사나 유정 유주 태연 선미 결경
OOOO백현 정국 민규 은우 윤기 종인 윤오 지민 승철 민혁m 원우 일훈 순영 경수 찬열 석민 동영 태형 한솔 원호 지은 수영 나연 채연 주현 도연 보미 수정 나은r 사나 유정 유주 태연 선미
OOOO 진짜 최고예요 민혁오빠 동근오빠 일훈오빠도 최고🖒💞
OOOO백현 정국 민규 은우 윤기 종인 윤오 지민 승철 민혁m 원우 일훈 순영 경수 찬열 석민 동영 태형 한솔 지은 수영 나연 채연 주현 도연 보미 수정 나은r 사나 유정 유주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smile_lab0
OOOO백현 정국 민규 은우 윤기 종인 윤오 지민 승철 민혁m 원우 일훈 순영 경수 찬열 석민 동영 태형 지은 수영 나연 채연 주현 도연 보미 수정 나은r 사나 유정 유주

보미


OOOO최신 아이돌 핫 트렌드!! 초 한정판 주간아이돌 도니코니 목베게!! 당신도 득템 할 수 있다!! <오늘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성규 #보미 #일훈 #잭슨 >

일훈


OOOO 일훈이... 쩔어줌.... 암튼 그렇게 광른중심으로 다 소비함... 답니다... 맛있네요.. 광른.... 근데 그때도 육광이랑 식광은 별로 그닥 노취향이었음 피지컬에대한 미련을 버린 바먀였다. 싫어하진 않았는데 그렇게는 안좋아한
OOOO이번엔 일훈오빠가 서원친구들이라고 했군 ! ! ! 아이기붕조아
OOOO160804 대구 잼버리 개영식 유일무이 #일훈 #정일훈
OOOO 일훈꽃필무렵 #훈무렵 #일훈무렵 #후니무렵
OOOO일훈오빠 머리길은거봨 거믄머리 쏙나왓넹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00MINSUB
OOOO챠챠챠 챠챠챠 챠미스마~☆ #일훈 #정일훈
OOOO멋져부르 넌 아폴론(Ap,APOIIO) 그를내게 주세요 Jesus! POP 막 통통튀는 일훈의 매력은 무죄 he just wants 순수함 그이상은 불필요한 과비타민섭취 적응안돼 사실 널 내게 가르쳐줘How to love #일훈지은
OOOO ♡일훈오빠랑♡롱럽♡
OOOO 일훈오빠는언제나 울어도돼♡ 언제나응원할게, 우리 오래오래봐요♡ #이룬가은 #일훈아울어도돼 ♡
OOOO은형일훈오빠는볼매남이예요ㅎㅎ 일훈오빠볼매남가뭔데? 은형볼수록매력넘치는남자요!!! 일훈오빠아ㅎㅎㅎ 은형일훈오빠는 바보예요!! 일훈오빠왜ㅡㅡ?! 은형바라볼수록 보고싶은남자라구여 ★오글주의★
OOOO선민 오빠 얼굴에 점 연결되있잖아요 저도 오빠처럼 이마에 점 두개 연결되있어여 아 맞어 너 기억난다 ♡ 일훈선민 ♡ #일훈꽃필무렵 #자트
OOOO【멤버들이 말하는 일훈이와 일훈이가 말하는 일훈】 훈스타 올라왔으니까!💕 언어가 달라도 일훈이의 언어는 그대로야. 한 문장이 긴 거며 단어초이스 같은 것.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xpstjql
OOOOASC 다시 보는데 2배속 스릴러에서 일훈이 자기 랩 파트 웃으며 아무렇지 않게 2배속 맞춰 입모양으로 따라하는 거 진짜 멋있다😭💦❤️
OOOO 훈오빠 사진까지❤️❤️완벽해😆😆 고마워 천일이!!!!! 얼른 일훈세트 보내주께에 ㅠㅠㅠㅠㅠㅠ
OOOO 일훈오빠♡ 오늘도 하루 수고하셨어요🍓♡ 스키 스키~❤️ 잘자요~🌟
OOOO스쿨룩 일훈
OOOO마린룩 일훈
OOOO일훈이 코 예뿐거 느껴지는 각도? 너무 좋아
OOOO헐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보는데 오에스티 듣고있는데 일훈오빠 목소리 들리네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포유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SweetDream9414
OOOO오랜만에 챙기는거 같은 일훈오빠시♥
OOOO 안녕하세요! 2번째사진에 일훈오빠포카가 일훈내나님이 만드셨다고해서요:) 혹시 이 포카 재판매되는건가요??
OOOO 오오 저 파란옷입은 일훈오빠포카말하는거지??
OOOO 일훈오빠랑 프니엘어빠!!
OOOO일훈이 나왔으니 됐다
OOOO 적절한 짤!!! 센스 장!!! 이쁜 일훈이ㅋㅋㅋ 함께 응원해요~
OOOO안그래도 싱어게임 니가싫어 무대가 생각났던.. 이날의 일훈이 무대도 엄청났고👍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hoonieworld
OOOO일훈오빠시❤
OOOO ♡일훈오빠시♡
OOOO 사랑겹다 일훈 님! 친해지고 싶어서 멘션 드리고 갑니다!
OOOO그 일훈오빠 바꾸지마 기차있는사ㅏㄹㅁ,,,?
OOOO아니 진짜 채소ㄱㅏ;; ㅈㅓ.. 이릇ㄱ케 마싯슬 수가 업ㅅ.... 채소만 먹는ㄷㅔ;; 채소가 말이 안되게 마싯다니까요 ;;; 알겠어 일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맞아여ㅋㅋㅋㅋㅋ 짤도 일훈오빠 웃다가 멈췄다가 다시 웃을때 그때 표정이 아까 저의 표정ㅋㅋㅋㅋㅋ
OOOO ❤ 일훈선민 ❤ #일훈꽃필무렵_자트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hoonieworld
OOOO하늘이 주신 보이스와 감성을 가진 정말 정말 너무 훌륭한 보컬리스트 일훈이 누나 JOO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울고 분다' 짱짱!! 화이팅!!
OOOO 오.. 파워보컬.. 한강다리일훈
OOOO스릴러때 일훈이 넘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오빠랑 프니오빠,일훈오빠까지 일곱명 모두 내가좋아하는 가수라는게 자랑스럽구💕 최고에요 💙 사랑해요 노래해줘서!
OOOO자 랩퍼분이 쓰고 계시는 모자...그 일훈오빠가 쓴 모자랑 좀 비슷하다
OOOO보자마자 마이걸 일훈 생각났다
OOOO평소에 팬들 선물을 이쁘게해줘서 주고 싶었던,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준비한 나름 첫 선물이었는데 😭❣ 주는 기쁨을 느끼게 해줘서 고맙고 예쁜 우리 일훈이...💓 평생 우려먹어야지.. 나의 자랑 정일훈.. …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hoonieworld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2looni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JIH_breathtaker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ILHOONIGHT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hoonieworld
일훈 비투비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BTOB 현식 대만콘서트 은광 BTBT 카메라 p030q03070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