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2, 2016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박신혜


OOOO#닥터스 #박신혜 입술 쭉 내민거 넘나 귀여워
OOOO[닥터스] 오늘밤 18회·19회- 김래원, 박신혜에 “그만하는게 좋겠어” 이말은 혹시? #닥터스 #월화드라마 #김래원 #박신혜 #닥터스예고
OOOO[CAP] #닥터스 #Doctors E17. #박신혜 #유혜정 #ParkShinHye #최강수 #김민석 #KimMinSuk 아직 30분이나 캡쳐 안했지만 이게 17회 마지막 캡쳐일 것 같은,,
OOOO옥수수 인기랭킹 oksusu VOD Ranking No.1 #Doctors #닥터스 #ドクターズ #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닥터스연속방송 8월 22일 18,19회 PM 10:00~12:00) t…
OOOOPlease click keyword "닥터스 연속방송" at 12:00 and 20:00 on Naver. #닥터스 #Doctors #ドクターズ #유혜정 #박신혜 #김래원 #윤균상 #이성경
OOOO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의 두번째 메이킹 영상입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여러 배우들의 유쾌한 대본리딩 현장!! 8월 29일 월요일에 첫방송이 예정되어...월화드라마 "닥터스" "박신혜&qu...
OOOO#박신혜 #닥터스 #솔트포스트 오늘 밤 <닥터스> 18,19회가 #연속방송 됩니다. 꽃보다 예쁜 울 혜정쌤 촬영장 모습 먼저 보시고 오늘 밤 10시, 본방사수 잊지마세요😎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springflower_
OOOOSALT POST #닥터스 와 나의 연결고리! 꽃보다 #박신혜 는 언제나 진리! #Doctors
OOOO#닥터스 #Doctors #홍지홍 #유혜정 #김래원 #박신혜 #KimRaeWon #ParkShinHye #sbsdrama #SBS #닥터스 ’ 닥터스’ 22일 2회 연방!!!놓치면 안돼!!!❤
OOOOSBS 'PDNote' Ranking 피디노트 인기 랭킹 #닥터스 #Doctors #ドクターズ #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닥터스연속방송 8월 22일 18,19회 PM 10:00~12:00) t.…
OOOO이거 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이종석이 닥터스 이성경, 박신혜, 윤균상한테 커피차 보냈는디 3명 완전 신났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8월 22일 18,19회 연속방송 PM 10~12 #Doctors #ドクターズ #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Design by DC doctors gallery)
OOOO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8월 22일 18,19회 연속방송 PM10:00~12:00 #Doctors #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Design by DC doctors gallery)
OOOOIG #박신혜 #朴信惠 #Parkshinhye [ 맞아요! 오늘 닥터스하는 날이에요. 그거 알아요?18,19부 두편을 볼 수 있어요 #닥터스 #유혜정]
OOOO닥터스 박신혜도 꼭꼭 챙기는 비타민D !
OOOO#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パクシネ #닥터스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유혜정 #김래원 #홍지홍 #연속방송 오늘 밤 10시 닥터스 연속방송 18회, 19회...ctto
OOOO읔...맨날 sns...ㅠㅠㅠㅠ떡밥짱죠아. 사진들 몇개 보정하구 월요일에 올려야지요😂 이게 sns업데이트 트위터인지 성닷인지 모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경 #닥터스 #박신혜 #윤균상 #김강현
OOOO#닥터스 #Doctors #홍지홍 #유혜정 #김래원 #박신혜 #KimRaeWon #ParkShinHye #koreadrama #SBS #닥터스 ’ 닥터스’ 오늘 2회 연방!!!놓치면 안돼!!!~^^
OOOO이래서 연속방송이 싫다 18회는 토요일 재방도 안해줌 ㅠㅠ #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パクシネ #닥터스 #Doctors #SBS #월화드라마 #김래원 #연속방송 오늘 밤 10시 닥터스 연속방송 18회, 19회 오늘은 꼭 본방사수
OOOO#Doctors #닥터스 20회 대본 #ドクターズ #유혜정 #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パク・シネ (cr:IG/j_dada5)
OOOO[CAP] #닥터스 #Doctors E17. #박신혜 #유혜정 #ParkShinHye 너무 피곤해서 이 한 장도 겨우 보정해쏘요8ㅅ8 저 내일도 일 가는 관계로 양심없지만 이 캡쳐 하나 올리고 사라집니다.. t…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bestmcgirl
OOOO닥터스에서 박신혜가 무지 화내고 따지는데 그때마다 김래원이 받아치는 그멘트들과 차분한 말투가 너무 좋더라 저렇게 흥분 잘하는 박신혜에게 대하는 저 다정한 태도 모든 연인들이 싸울 때 저렇게 다정하게만 말해준다면 다툴…
OOOO 박신혜 외모가 미쳤죠 ㅠㅠ 넘 예뻐서 윽 이번에 닥터스에서도 넘 예뻐서 보면서 힐링합니다 ....☆ 꼭봐야겠어요!!!
OOOO#닥터스 #다음주 #월요일 #연속방송 #박신혜 #김래원 #윤균상 #이성경 #유혜정 #홍지홍 #정윤도 #진서우 #sbs월화드라마 #본방사수 놓치지마 #노웨이 #어반자카파 #닥터스OST
OOOO지혜커플 의논 할때도 잘 어울려~~닥터스 김래원박신혜
OOOO[CAP] #닥터스 #Doctors E17. #박신혜 #유혜정 #ParkShinHye 너무 피곤해서 이 한 장도 겨우 보정해쏘요8ㅅ8 저 내일도 일 가는 관계로 양심없지만 이 캡쳐 하나 올리고 사라집니다..
OOOO솔직히 닥터스보면서 짜증나는게 뭐냐면 어떤 의사가 병원 응급실에서 롱드레스에 하이힐 높으걸 신냐고....너무 배우들 비주얼만 생각하는거 아닌가....태양의 후예 때 송혜교 보다가 박신혜보니까 짜증이 날 지경이다
OOOOSBS 리듬체조 중계 홍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생각없이 티비보다 터졌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신혜 #닥터스 #유혜정 #ParkShinHye
OOOONaver Daily Keyword(2016.08.18)-Kdrama 국내드라마 일간검색어 #닥터스 #Doctors #ドクターズ #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パク・シネ #유혜정

DOCTORS


OOOOwatching Doctors 닥터스 - Korean Drama
OOOO긔여웡..😭💕 #이성경 #진서우 #닥터스 #Doctors

유혜정


OOOO맞아요! 오늘 닥터스하는 날이에요. 그거 알아요? 18,19부 두 편을 볼 수 있어요 #닥터스 #유혜정
OOOO160822 shinhye IG 맞아요! 오늘 닥터스하는 날이에요. 그거 알아요? 18,19부 두편을 볼 수 있어요 #닥터스 #유혜정
OOOO닥터스 패러디계정-1 최강수 진서우 유혜정 홍지홍 김수철 @ParodyA_…

연속방송


OOOO오늘 밤 10시! 12시까지 닥터스가 연속방송이 됩니다 :) 11시에 티비끄면 아니아니아니되어요~! 잊지마시고 10시부터 닥터스 꼭꼭 챙겨보아요 >_</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bestmcgirl
OOOO엑 오늘 닥터스 2회 연속방송이래 ..WOW내일 맞춰서 끝내려고하는거구나 ..10시부터 12시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발 ..어쨌거나 앞에 껀 못볼듯
OOOO오늘 닥터스 2회연속방송해 ??
OOOO오늘 닥터스 연속방송!!!! 내일이면 끝이라니ㅠㅠㅠ
OOOO닥터스 연속방송~~
OOOO오늘 닥터스2회연속방송하네 흫..
OOOO오늘 밤 10시...#닥터스 18,19회 연속방송
OOOO우와앙 오늘 닥터스 연속방송이램
OOOO닥터스 연속방송..ㅠ 집 오자마자 한시간만 자ㄱ((그렇게 일어나지 못하고
OOOO...ㅠㅅㅠ오늘, 내일이면 닥터스끝이래.... 걍 주글ㄲㅏ 연속방송...ㅇㅏ아ㅠㅠㅠㅠㅠ오늘 18.19하면 내일20화해서 방종ㅠㅠㅠㅠㅠㅜ미쳣ㄴ어.. 민서깅 계속 보구ㅇ싶어여
OOOO 헐 그러고 보니까 닥터스 연속방송한댔는데...샹ㅇ...
OOOO월요일날 닥터스 연속방송이니까 참는다
OOOO빨리 월욜이 됬으면👍 닥터스 연속방송 오예★
OOOO닥터스? 알죠? 담주 연속방송 꼭보자!!!

SBS


OOOO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여우비 - SE O(Jellycookie) [SBS 드라마 닥터스 OST Part.4] [Official Audio]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bestmcgirl
OOOO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넌 예뻐 You`re Pretty - 정호(JungHo of 2MUCH) [SBS 드라마 닥터스 OST Part.4]
OOOOJ'aime une vidéo  "여우비 - SE O(Jellycookie) [SBS 드라마 닥터스 OST Part.4] [Official Audio]" à l'adresse

김래원


OOOO#닥터스 지홍(#김래원)의 집을 찾은 윤도(#윤균상). 마치 친형제 같은 두 사람의 모습에 훈훈하다 훈훈해 ///.///
OOOO홍지홍선생님 #김래원 #이성경 #홍지홍 #진서우 #닥터스

이성경


OOOO˃̣̣̥᷄⌓˂̣̣̥᷅ .... 씹..덕...사....떡밥고마오..사랑해..💗 #이성경 #윤균상 #leesungkyung #진서우 #닥터스 #정윤도
OOOO160818 바이블그램♥ 몰랑이...ㅁ..몰랑이!!!!!!!! 어쩜 님같은것만 선물 받으새오? 내 마음도 받아주라^-'* #이성경 #진서우 #닥터스 #LeeSungKyung
OOOO그러고보니 닥터스 출연배우들이 다 피노쿄 배우들인데다가 이성경은 같은 소속사라서.. 망붕 있음 죽일테다
OOOO미녀두분 😙♥ 이게 언제때야 ㅜ.ㅜ 고딩 서우ㅜㅜㅜㅜㅜ #이성경 #닥터스 #진서우

드라마


OOOO08/22 18시-#네이버 #실검 1위#한보름 /2위#질투의 화신 /3위#공효진 /4위:월화드라마/5위:구르미그린달빛/6위:닥터스/7위:태풍/8위:서지수/9위:꽃놀이패/10위:테슬라
OOOO제 인생드라마 1.Ten 2.신의퀴즈 3.뱀파이어검사 4.나쁜녀석들 5.닥터스 정도인가 오씨엔드라마 개짱임.. 아직 삼팔사기동대를 못봤는뎨 시간나면 몰아볼예정..
OOOO 본방 챙겨봅시다 월화는 닥터스 보다가 놓고 볼 드라마가 없었는데 신나여 ^~^
OOOO08/22 17시-#네이버 #실검 1위#이홍기 /2위#한보름 /3위#구르미그린달빛 /4위:태풍/5위:닥터스/6위:월화드라마/7위:김세정/8위:테슬라/9위:진짜사나이/10위:몬스터
OOOO08/22 14시-#네이버 #실검 1위#태풍 /2위#구르미그린달빛 /3위#박보검 /4위:닥터스/5위:싸우자귀신아/6위:테슬라/7위:그래 그런거야/8위:월화드라마/9위:진짜사나이/10위:꽃놀이패
OOOO08/22 16시-#네이버 #실검 1위#이수경 /2위#박희순 /3위#구르미그린달빛 /4위:닥터스/5위:태풍/6위:테슬라/7위:월화드라마/8위:그래 그런거야/9위:한국공항공사 채용/10위:진짜사나이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bestmcgirl
OOOO 언니 아 오늘 일찍들어가야겠다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근데 월요일에 드라마 뭐했지? 나닥터스요, 오늘 연장방송한다는데 언니안봐안봐 구르미봐야겠다ㅋㅋ 나 일찍 집에 갈거야!! 영업성공
OOOO닥터스도 끝나니 이제 보검이드라마봐야지
OOOO08/22 13시-#네이버 #실검 1위#월화드라마 /2위#태풍 /3위#박보검 /4위:구르미그린달빛/5위:굿와이프/6위:닥터스/7위:진짜사나이/8위:테슬라/9위:그래 그런거야/10위:평창동계올림픽
OOOO허얼 닥터스 보는데 남자 원장이 여자 의사한테 반말하자 "반말 하지마세요. 거리 가까워지는 것같아 싫습니다."라는 대사 하는데 개존멋 미친 뭐지 한국 드라마 안 보는데 대사 좋다 허얼
OOOO 요즘 볼 거 너무 많아요 닥터스 더블유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들 굿와이프 싸우자 귀신아 ... 여기에 청춘시대 보면 제 드라마 인생이 알차질것같아요 ㅎㅎ
OOOO 5. 요즘 민석찡에ㄱㅔ 빠졌습니다 여러분 닥터스 보세요 저 드라마 잘안보는데 요즘 이건 보고이써요 물론 메디컬드라마여서 그런것두 이찌만!!^^ 결론은 민석오빠 결혼해주세요

최강수


OOOO닥터스 최강써전들 #의국식구들 #추억 #안중대 #강경준 #피영국 #최강수 #끝나가네 #서글퍼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DoctorsCrush
OOOO이즐라하믄또올리는ㅎㅎ우리밍석명연기👍캬~ 찌밤ㅠㅠ내새끼연기천재아니냐능ㅠㅠ몰입도쩔어여그래서내가이거보고눙물흘링거아니게뜸ㅠㅠ흐엉밍석사당햄!!!💕 #김민석 밍석의연기를세상에알리자!!!! #닥터스 #최강수
OOOO오~~~~~ #김민석 #닥터스 #최강수 #배우김민석 오~~트위터.....ㅎㅎ
OOOO#20160712 #닥터스 #최강수 #김민석 사발로술마시고기절함.ㅋㅋㅋ 근데그게넘나리귀여움ㅋ 사발들고있는거왜케애기같냨ㅋㅋ...머리에쓴것도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OOOO오빠나도숭구리당당하나만! #20160718 #닥터스 #김민석 #최강수 머리.,복실복실나도한번만쓰다듬어주고싶다ㅠㅜ느무사랑스러워..김민석지짜....#술먹고기절한강수쌤 #아예뻐 #민석이 #배우김민석

8월


OOOO시작되는데... 에구구 일단은 ~닥터스 끝날때까진 보류 ~ㅋ 그래도 또 다시 넘어와야지요 ㅋㅋ 2016년 8월 22일 첫방송 #구르미그린달빛`구르미 그린 달빛`이 드디어 출격한다. 배우 박보검과 김유정의 만남으로 커다란 기대와 관심이 쏠린 K...
OOOO18,19회는 8월22일 월요일 연속 방송 #닥요일 #닥터스

홍지홍


OOOO ㅠㅠㅠㅠㅠㅠ 닥터스 홍지홍쌤 같은 역할 좋다ㅠㅠㅠㅠ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doyeondori

김민석


OOOO#닥터스 #PD노트 #김민석 ㅁ..ㅓ리...존ㅈH..☆

10시


OOOO경기 시작은 8시, 마치면 10시 반, 집 오면 새벽 한시ㅋㅋㅋㅋㅋㅋ 얘들아 수고하렴... 난 닥터스와 구르미를 포기 할 수가 없단다
OOOO빨리.. 댸젼.. 나.. 세탁기 돌리고.. 청소 좀 하고.. 헉 피자.시켜 먹으려구 햇는데 빵 하나 먹엇다구 배가 안고파졌네... 금방 10시가 되겠지.. 닥터스.. 헤헤

언니


OOOO 오늘부터입니다!! 언니 닥터스보는구나ㅠ
OOOO언니 너무 예뻐😚💕 닥터스 화이팅!!

닥터스


OOOO#이종석 #이줭석 #강철 #하명아 #내시키 캬캬쿄쿄 밤새도 힘낼께이잉ㅋㅋ 오구오구 내시키 고단해도 좀만더 화이팅!! 커피 회오리감자 팥빙수 짱짱맨 #w #닥터스
OOOO맞다.. 갑자기 션하다 오늘 닥터스 한다~~~))))😉ㅎ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JH_0329
OOOO쪼끔만 자고와ㅅ야지 한시간..??알람ㅁ켜놔야지 닥터스봐야해..
OOOO헐 오늘 닥터스 연속벙송
OOOO헐 오늘 닥터스 18.19연달아방송한데
OOOO닥터스 두시간나온다네 ㅣ..
OOOO닥터스가 내일 끝이라는데 먕수는 그래서 커피차를 보내줬을까 안보내줬을까ㅋ.ㅋ
OOOO 당발 12시에 합니다! 닥터스 끝나고 할게요
OOOO 닥터스 이번주가 끝이에요~??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swgirlxz
OOOO아 좀 잇다가 학원을 간다는게 믿기지가 않는다 오늘은 기필코 갓다 오자마자 씻고 닥터스 보고 자야지 .... 그러면 또 12시겟지 찌발 ,,
OOOO 나도 본방으로보고픈데ㅠ 울엄니 닥터스보능ㅠ
OOOO 웅 ㅎㅎ 닥터스 끝남 길아 티야지 ㅋㅋㅋㅋ
OOOO으헣허 오늘 닥터스 한다🎶
OOOO닥터스 예고도 못 보고 ㅠㅠㅠ선공개도 못 보고 데이터 없고ㅠㅠ인생..ㅇ
OOOO아진짜 내옆테이블 토익스터디를 입으로하네 개시끄러워진짜 취직걱정 술얘기 닥터스얘기 아아아ㅏㅏㅇ
OOOO닥터스봐야대 ... 구르미 바야돼...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bestmcgirl
OOOO닥터스 재미지게 보시는 울 엄니만해도..더블류는 이야기가 너무 어렵다고 하시고..청춘시대는 보고나면 뒷맛이 개운치 않다고, 그래서 재미를 못 느끼겠다고 하시던..그래서 마이너에 매니악..
OOOO아미쳠나 닥터스 오늘 연달아 2회하면 잠 언ㄴ제자는데ㅠㅠ
OOOO레벨툰 닥터스 긴잔긴잔 배선생님
OOOO구르미 말고 닥터스 봐야겠다. 보검이 보면 월요일에 잠 못잔다
OOOO오늘 닥터스 2회 방영이야
OOOO 헐 저도 닥터스 보다가 안보고 오늘만 기다리고 있었어요ㅠ0ㅠ 드디어..!
OOOOㅇㅏ 오늘 구그달볼까 닥터스볼까,,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StyleH_
OOOO? 닥터스 보다가 넘 좋아서 베갸 듀들겼는데 모기 잡음
OOOO수욜날..닥터스에 나온 핫한 홍대 수니하와이 가고픈뎅 갈사람이업어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받는 시간 늘려도 8시까진 낼거야.. 두시간 자고 닥터스 볼거야.. 지금 너무 피곤..
OOOO닥터스 가정폭력범인 아버지 용서 나오면 바로 채널 돌려야지.
OOOO 퇴근하기 두시간전...... 오늘 닥터스 하는 날이예요~ 보고 자야죠~ ^^ 발 올리고 있었음 좋겠어요~ 발바닥 아파서리..... 집에 가서 다리 좀 올리고 있어야 되는건지...... 퇴근할 시간만 되면 다리가 퉁퉁 부어요~
OOOO(닥터스 너무많이봄)
OOOO오늘 닥터스 2회연속방영이라 꿀인데 뭐먹으면서 보고싶음..머먹지..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rvy_rvy
OOOO그래도 내일까지는 일단 의리를 지킨다.. 닥터스볼것.
OOOO 더블유 보냐고 물어봤던 애는 엄청난 드덕이다 내가 아는 것만 해도 닥터스 오해영 오마비 용팔이 함틋 더블유 태훈데 이거 말고 더 많을 것 같아....
OOOO닥터스에 친한 배우 셋이나 있어서 어쩔까했더닠ㅋㅋㅋㅋ 셋 이름으로 보냈구낰ㅋㅋㅋ 세 배우 쪼르르 사진 붙어 있는 거 넘
OOOO내일 닥터스 막방임
OOOO 저도 닥터스 볼거에오. 계속 보던건데 끊을 수 없어요ㅠㅠㅠㅠ
OOOO오빠 이김에 닥터스도...(쳐맞
OOOO친구같은 사람(=관심사가 많고 그것을 즐길 줄 아는)이 이상형이라고 할 때 마다 면박 받았다. 남잔 친구랑 이성이랑 구분이 명확하다나 뭐래나ㅋ 그 이후로 이성친구는 아무래도 포기하게 되었는데 닥터스 보면서 저게 가능해?!?! 싶어 희망고문됨ㅋ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pshinz7_
OOOO오 예스 휘바 오늘 예에 닥터스 한다
OOOO나 오늘 닥터스 뵈야되는데 이어폰 어째
OOOO으으ㅡ 닥터스 보는 사람 있어여??
OOOO넘 닥터스 갖다쓰는거같애서 급하게 바꿧엇댱 태해 ,,, 맘에들어 이름만
OOOO원본 이 장면 때문에 내가 구르미 그린 달빛 관심을 갖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 색이 너무 이쁨 그냥 색감 보정 좀 해봤는데 이쁜 장면이라 뭘 해도 다 괜찮네 아니 변화가...시작되는데... 에구구 일단은 ~닥터스 끝날때까진 보류 ~ㅋ 그래도 ...
OOOO 오늘 닥터스 2회연속ㅋㅋㅋㅋ
OOOO 나는 닥터스 다보고 다음주부터 본방사수할려고!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iamwingtung
OOOO종서긔한테 간식차 받구 신난 닥터스 3인방 넘 기여운거 아니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Repost @ spring.xx  마지막 힘까지 끌어모아 열촬영중에 응원의 커피차 😍 . #우리가이런팀이야#😏😏 #헤메스어벤져스#잘먹겠습니다#🙏 #선생님실장님#쵝오에요#👍 #멋졍#닥터스#생방중#피스#🤘
OOOO 저는 닥터스를 포기할수가 없어 그냥 닥터스 보기로했습니다...
OOOO이번주 닥터스 끝이야 ㅜㅜ
OOOO오늘 닥터스 2회연속하는거 조으다
OOOO이번주까지는 닥터스 봐야 하는데... 어쩔😅
OOOO아 근데 의학용어 너무 어렵다. 닥터스 한 회마다 의학용어 졸라 많이 나오는데 그게 다 밑에 설명 나오진 않고 대충 스토리 흐름 알수 있을만한 것만 나오는데 그 때 그때 보고 잊어버림.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2reentea
OOOO미틴 오늘 닥터스 연속방영!! 무조건 봐야지
OOOO만약에 오늘부터 8교시면 나 닥터스 연방 볼 수 있을지 의문 저녁 먹고 씻으면 9시 좀 넘을텐데?
OOOO종서기가 닥터스 촬영장에 간식차 쐈네😭😭😭 자기도 밤낮없이 바쁜 와중에ㅜㅜㅡㅠㅡㅜㅜㅜㅜㅜㅡㅜㅠ 흐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ㅜㅜ 예뽀라😍
OOOOㅎㅏ 오늘 닥터스한다
OOOO헐 닥터스 오늘 18회, 19회나 하네?개좋아ㅠㅠㅠㅠㅠ
OOOO오늘은 닥터스데이!!!! 올림픽도 끝나고 조오오오타~~~ 더위만 좀 가주면 완벽할텐뎅ㅋ
OOOO닥터스 막방하면 진짜 엄청 실감날 듯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sugmoon
OOOO오늘 닥터스 본방사수할 수 있겠지...하는데 개강파티 있지...☆
OOOO닥터스 촬영장에 빙수보내신 종석배우 ㅎㅅㅎ)/ 이런 우정 만만세 ヾ(*´∀`*)ノ
OOOO오늘 닥터스 18 19 같이 방송한건가?
OOOO오늘 닥터스 2회 연속하나? 봐야지 ㅋㅋㅋ
OOOO오늘 닥터스 보고 바로잘꺼야
OOOO더블유 보고 대형사고 당한 뒤 인스타 들어가니 강철이 닥터스 촬영장에 간식차 보냈나보네 도대체 나한테 외 이러냐 구만회,,,, 너무 멋있잖아,,,,,,,
OOOO닥터스 치묜 연간검색어에 일빠로 민석이 뜸 ㅎㅎ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luckymao66
OOOO아ㅠㅠ닥터스한다
OOOO닥터스 몰아보기할까...
OOOO#닥터스 지혜커플(지홍x혜정)은 사랑입니다♥ #뒷모습마저_케미돋음 #비하인드컷
OOOO이종석한효주는 발음씹지리네아나운서급임 닥터스는듣다가답답한데가끔 단어사이의간격발음발성오진다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
OOOO좋은 기억들. 나에게도 좋은 기억들이 있었다. 할머니를 만나고 좋은 기억들이 떠올랐다. 그때 알았다. 좋은 기억과 좋은 만남이 동시에 찾아오면, 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이 든다는 걸. #닥터스
OOOO오늘 닥터스 두 편에 구르미 하나 완죤많네
OOOO청시와 신데기사 빨리 보고 싶다 ㅜ 다음주까지 기다려야지 ㅜㅜ 이번주 닥터스 끝나 ㅜ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____98moomin
OOOO로오오로오옹 닥터스한다 오늘 좋네 자야지
OOOO 헉 전에 어디더라 펫닥터스..?라는 프로그램에서 본적이 있습니다! 그런걸수도 있군요!(메모)
OOOO다시만난 송주오빠..ㅋㅋㅋㅋㅋㅋ #닥터스
OOOO우리 신혜~닥터스 촬영 ㅠㅠ 슬프다
OOOO ㄲㅋㅋㅋㅋㅋ아!!!!!!닥터스인줄...
OOOO백허그는...☆ 뭔가 뭉클함을 준다 뒤에서 누군가가 딱 버티고 인생을 지지하고 있다는 느낌 이 느낌은 연인이 줄 수 있는 가장 큰 기쁨이다 ...☆ - 닥터스 12회
OOOO엄만 닥터스보자고 조르고 동생이랑 아빠는 몬스터(?) 보신다는데 어카지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leesungkyungcom
OOOO 요즘은 노래배틀해 거누는 닥터스 오스트 부르고 나는 주로 보고싶다+모닝쿨피스 그리고 고통받는 엄마
OOOO요즘은 닥터스보고있는데 진짜걸핏하면 연애조장이라서빡침
OOOO닥터스 러브라인 빼버렸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OOOO닥터스에선 선우가 악역인가
OOOO닥터스의 후유증인가 피가 더 싫어짐 의대 보내준다해도 안가 ㅇㅇ
OOOO너때믄에 닥터스 흥이 깨져버렸자나 책임쟈!
OOOO ㅋㅋㅋㅋㅋ맞습니닼ㅋ입을 딱잡고 아하세요 떡밥들어갑니다ㅏ아푸ㅜ슈슝ㅇ슈의 기분..시빌워그냥 사랑과 전쟁같아ㅛ구요...스벅..이제그냥 공식 아닌가요ㅋㅋ큐ㅠ조만간 닥터스트.?베니 나오는걸로 한번더 갈것같슺니다.돈 잘버는 망할 마블놈들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leesungkyungcom
OOOO지금우리집앞병원에서 닥터스촬영해서보구왔다..☆
OOOO 더블유랑 닥터스 보고있구 구그달도 볼 예정! 더블유는 사랑이고 닥터스는 그냥…1화부터 보기 시작해서 무의식적으로 보는중
OOOO ㅋㄱㅂㅋㅋㅋㅋㅋㅋㅋ아니오라 밍쑤님 자기 비하 하시며는 안 됩니다!!! 닥터스가 캐스팅을 잘했네여<<<¿¿¿
OOOO 10.닥터스트렌지 마을 npc 닥터지만 아무도 차료안해준다
OOOO닥터스 패러디계정-2 천순희 조인주 정윤도 공동유저계
OOOO닥터스만 챙겨봣네..
OOOOYoon Kyun Sang Instagram Update 즐거운 닥터스 촬영장⁰흥이난다 정윤도⁰@흥윤도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leesungkyungcom
OOOO 닥터스도 보정하세요? ㄷㄷ
OOOO 오뭐지뭐지닥터스느???
OOOO닥터스 밀린 3회분 캡쳐 끝! 아 근데 오늘 내일 상당히 바쁜 관계로.... 다음주에나 보정 할 수 있을 듯 😬
OOOO닥터스 더블유 함틋 빼고
OOOO닥터스 ♡
OOOO 6.닥터스 봄
OOOO닥터스 유치하다고 때려쳐놓고 신데렐라 보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ykk530ys
OOOO 아,,, 그랬군요,,, (대실망 이날 닥터스 봤는데 이런 장면이 기억이 안나지 왜,,, ,,,,, ,,,,,, 감사합니다 오름님,, 전 그냥 윤도랑 강수 손으로 생각하고싶네요,,,, (씁쓸
OOOO닥터스 밀린걸 볼까 마이돌을 볼까
OOOO닥터스 놓치고 싶지않아요 ~~래원 신혜도요
OOOO'닥터스' 대사가 떠오른다. "당신의 인생으로 들어가고 싶어요." 자꾸 자꾸 생각해 봐도, 정말 용기있는 말.
OOOO닥터스17허ㅏ 보고 울고옴
OOOO 나도 닥터스 11화 정도에서 포기해쎀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마쟈 !!!! 닥터스두 결방해짜나 !!!!!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ssinz__b
OOOO 닥터스 서브분 진짜 외모적으로 이상형이야;;;
OOOO 나요즘 서브에치임ㅋㅋㅋㅋ 원래맨날 남주엿는데...닥터스도..서브에치이고..
OOOO ㄹㅇ...넋놓고 보게 된다 닥터스트레인져 넘나 보고시픈것...
OOOO 아아 몰라 일단 닥터스 다봐야지
OOOO 헿 나두ㅎㅎㅎ월화 닥터스 수목 함틋 더블유 금토 신네기 일 문제적남자ㅋㅋㄱㅋ
OOOO더블유를 볼까 함부로 애틋하게를 볼까 닥터스를 볼까
OOOO 싫어 닥터스 봐야대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rvy_rvy
OOOO8. 닥터스! 육룡이 나르샤!
OOOO닥터스 12화 까지 봤다
OOOO닮았어!! 닥터스 지홍커플 닮았네 ㅎㅎㅎ
OOOO너무 어울린다 ~이런 남자여자 없다 ㅋㅋ 닥터스 지홍커플
OOOO빨대로 주세요 시원한 커피~~~아 한입 !!! 나두!! 닥터스 흥해라
OOOO이러고 놀고싶나? ㅎㅎㅎㅎㅎㅎ닥터스 지홍커플 매일보고파~~~
OOOO너무 이뿌네~닥터스 여기서 뭐가 나와야했는데 ㅎㅎㅎㅎ 나 엉큼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PSHyeFans
OOOO닥터스 정주행 해야지
OOOO닥터스17화는 봐도 봐도 먹먹하네 나 혜정이에게 빙의 된건가~홍쌤 말도 옳고 혜정이도 옳네~
OOOO앞으로 이 두 사람 다음주면 끝!! 안돼!!!!!!!!! 닥터스
OOOO껴안아주세요~~^*^닥터스 보고잡다 어서 월오라!!!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ssinz718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StyleH_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StyleH_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VibrantJin
닥터스 박신혜 DOCTORS 유혜정 PARKSHINHYE 연속방송 SBS 김래원 이성경 진서우 드라마 luckymao6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