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9, 2016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임종


OOOO나혼자산다 노홍철 임종 체험 "묘비명 개성 넘치네~" 깜짝
OOOO나 혼자 산다' 노홍철 임종 체험 도전, 역시 돌+I 다운
OOOO나혼자 산다' 노홍철 역시 돌+I, 임종체험 묘비명이
OOOO나혼자산다' 노홍철 임종 체험, 묘비명은? "좋아 가는
OOOO나혼자' 임종 체험 노홍철, "묘비명은 '좋아 가는 거야
OOOO나혼자산다' 노홍철 임종체험, 묘비에 "좋아. 가는거야
OOOO나 혼자 산다' 노홍철 임종 체험, 묘비명은? "좋아 가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vazistas
OOOO나 혼자 산다' 노홍철, 임종 체험 겪은 뒤 하는 말이.
OOOO나 혼자 산다' 노홍철, 임종 체험에서도 시종일관 웃는
OOOO나혼자', 유재석 공세에도 金夜정상노홍철 임종체험
OOOO나 혼자 산다' 노홍철, 임종 체험서 쓴 묘비명 '좋아
OOOO'나혼자산다' 노홍철, 임종 체험 '장난기 싹'
OOOO노홍철 임종체험, 묘비명에 쓴 글 보니 "폭소 참을 수
OOOO나혼자' 노홍철, 임종체험죽음의 순간에서 '숙연'
OOOO혼자 산다' 노홍철, 임종 체험 겪은 뒤 하는 말이'깜짝'
OOOO나혼자산다' 노홍철이 경험한 임종체험, 묘비명은 '좋
OOOO좋아. 가는거야. 뿅' 나혼자산다 노홍철 임종 체험, 다
OOOO나혼자산다' 노홍철 임종 체험 소감 "세상과 끝 난 느
OOOO세상과 끝나는 느낌이었다노홍철 임종 체험, 영정
OOOO나혼자산다 노홍철 임종 체험 "묘비명 엄청 튀네~" 폭소

나혼자산다


OOOO소유 나혼자산다 나올때 윤동하는 영상 같이 보면서 소유가 고개숙여서 가슴 좀 보일때마다 노홍철과 일당들 호들갑떨때 너무 화났다 그때 소유넘 안쓰러웠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_3meals
OOOO'나혼자산다' 노홍철 "묘비명, 좋아 가는 거야 뿅"
OOOO노홍철 "영정사진, 밝게 웃으면서 찍고싶다"(나혼자산다)

철든생각


OOOO160809화, 오늘의 <철든생각> #굿모닝FM#노홍철#굿모닝FM노홍철입니다#철든생각
OOOO160808월, 오늘의 <철든생각> #굿모닝FM#노홍철#굿모닝FM노홍철입니다#철든생각
OOOO160714 목, 오늘의 <철든생각> #굿모닝FM#노홍철#굿모닝FM노홍철입니다#철든생각
OOOO160715 금, 오늘의 <철든생각> #굿모닝FM#노홍철#굿모닝FM노홍철입니다#철든생각
OOOO160727 수, 오늘의 <철든생각> #굿모닝FM#노홍철#굿모닝FM노홍철입니다#철든생각
OOOO160804 목, <철 든 생각> #굿모닝FM #노홍철 #굿모닝FM노홍철입니다 #철든생각
OOOO160802 화, <철 든 생각> #굿모닝FM #노홍철 #굿모닝FM노홍철입니다 #철든생각
OOOO160803 수, <철 든 생각> #굿모닝FM #노홍철 #굿모닝FM노홍철입니다 #철든생각
OOOO160801 월, <철 든 생각> #굿모닝FM #노홍철 #굿모닝FM노홍철입니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OOOO오늘의 꿈은 왕좌의 게임과 무한도전과 셜롬 홈즈 시리즈가 혼합된 형태였다... 노홍철이 스키 리프트를 타고 내려오는 것으로 꿈이 마무리되었다.
OOOO 예. 정형돈이 길과 노홍철과 같이 무한도전에 복귀하기를 바래요.
OOOO정형돈과 노홍철, 길이 복귀를 안 하는 건 판이 지저분 해졌기 때문. 광희 뽑은 이후, 이전의 무한도전이 아니니 복귀를 안 하는 거라 본다. 힘들게 키워놓은 판을 엉망으로 만들었으니 마음 돌리는 게 어디 쉽겠나... #무…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GoodFM0709
OOOO노홍철의 이미지를 망친 것도 메갈(워마드와 이전 여성시대) 세력이 있었기 때문. 광희 투입도 메갈 세력의 지원으로 이뤄졌기 때문에 그 또한 문제라 본다.. #무한도전
OOOO정형돈과 노홍철, 길이 복귀를 안 하는 건 판이 지저분 해졌기 때문. 광희 뽑은 이후, 이전의 무한도전이 아니니 복귀를 안 하는 거라 본다. 힘들게 키워놓은 판을 엉망으로 만들었으니 마음 돌리는 게 어디 쉽겠나... #무한도전
OOOO『그래, 우리 함께---무한도전』👐👐👐 ⏩박명수—노홍철—길—유재석—정준하—하하—정형돈⏪ #무한도전 #무도 #super7
OOOO사실 정말 11년동안 함께해왔다 무한도전.. 정형돈도 같이..노홍철도 같이. 나도 같이. 늘 토요일 6시 20분만되면 행복하고 설레였다 노홍철과 정형돈을 보면서. 근데 나 요즘 예전만큼은 설레지도, 웃지도 않는다
OOOO맞아 오늘 영화관 뽑기 기계에 무한도전 피규어가 있었는데 노홍철이랑 정형돈밖에 없었다..
OOOO언젠가 노홍철과 정형돈이 있는 무한도전을 다시 보고 싶다. 양세바리까지 해서 8명의 무한도전도 재미있을 것 같다.
OOOO우와.....진짜 노홍철있을때 무한도전이 진국이지;;
OOOO무한도전 정신감정편 보는데 나 adhd인가봐ㅠ^^ㅠ 의사쌤이 노홍철 진단해주시는데 왜 하나하나 다 나같지 고집 세고 남 말 안듣고 하고싶은거만 하고 호기심은 많아서 많이 건드는데 제대로 하는건 없...는...
OOOO시작은 그거아님? 노홍철이 음주운전으로 무한도전을 하차하다
OOOO#무한도전 노홍철의 돌아이깐족사기캐는 양세형이 일정부분 이어갈수있겠지만 정형돈의 푸근하면서 귀여운 허세캐를 이어갈수있는 자가 현재 국내 예능에 보이질않는당
OOOO 랑 작년 고2때 저희반에 무한도전멤버들이 있엇ㄴ느데 전 노홍철을 담당했습니다^^
OOOO노홍철의 미복귀와 정형돈의 공식적인 하차를 통해서 무모한도전때의 인물은 유재석밖에 남지 않았다. 이제 무한도전 시즌4혹은 시즌5라고 해야하나?
OOOO무한도전에서 더이상 노홍철과 정형돈을 볼 수 없다는 이야기가 믿기지 않는다. 다 깜짝 카메라 같은 거 였으면 좋겠다. 무도 멤버들 놀리듯이 그렇게 시청자들을 놀려줬으면 좋겠다. 시원하게 다같이 웃고 다시 시작했음 좋겠다.

산다


OOOO나 혼자 산다' 노홍철 묘비명 "좋아 가는거야. 뿅" 폭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GoodFM0709

음주운전


OOOO올해 일어난 일들은 사실 작년,재작년부터 연결되 잇엇음 1. 노홍철이 술 마시고 후진 함(음주운전) 2. 노홍철이 하차하자 무도에서 새로운 멤버를 뽑기위해 식스맨 프로젝트 시작함 3. 그 후보자들 중 하나인 장…
OOOO올해 일어난 일들은 사실 작년,재작년부터 연결되 잇엇음 1. 노홍철이 술 마시고 후진 함(음주운전) 2. 노홍철이 하차하자 무도에서 새로운 멤버를 뽑기위해 식스맨 프로젝트 시작함 3. 그 후보자들 중 하나인 장동민의 과거때문에 여시가 개입하기시작
OOOO노홍철은 왜 음주운전을 했을까......
OOOO힙합의 대부인지 조상인지는 알 바 없고, 음주운전한 것 왜 무조건적으로 봐주나? 노홍철 그놈도 그렇고, 아르헨티나 병역면탈 이현도에, 음주운전 길에. 참 연예인에 관대한 나라.
OOOO타임머신 타면...2014년 11월 8일으로 갈래요. 노홍철 음주운전 반드시 막아낼래영!그때는 그 음주운전이..이런 나비효과가 될줄을 몰랐죠...
OOOO낙타의 기침 한번과 노홍철의 음주운전이 이렇게 큰 일을 불러올줄..
OOOO 노홍철 음주운전
OOOO연말이다, 새해다... 음주운전 소식이 들려오기 시작하네요. 얼마 전, 임산부가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사망하는 사건이 있었죠? 음주운전을 한 방송인 노홍철은 복귀한 방송에서 그것을 개그 소재로 삼고, 가수 길은 사고…
OOOO#과거의_자신에게_말을_건다면 노홍철 음주운전 못 하게 막아! 막아야해! 안막으면 서브컬쳐 다 터진다!
OOOO저거 언제 있던 일이었지.. 길 음주운전 때문에 하차한 거 아니었나. 그 바로 몇달 뒤에 노홍철도 음주운전으로 하차..했고.

무도에서


OOOO 옛날에 무도에서 디즈니공주 할 때 노홍철이 요즘은 트랜드가 바껴서 얼굴을 빨갛게 입술을 하얗게 한다고 한거 있었는데 그거 생각남ㅋㅋㅋ
OOOO와...이제 무도에서 얘기하던 순수혈통 무도인은 이제 유재석 한 명 밖에 없네... 정형돈에 노홍철까지 빠져버렸으니...
OOOO 어셔옵쇼 보는사람이면 알겠지만 노홍철 입담은 변한게없음 어셔옵쇼 특성상 무도에서 보여준 똘끼를 보여줄기회가 없을뿐 감은 그대로다 다만 자기가말한것처럼 두번다시 피해주기싫어서 오히려 자기가 더조심해하고 피하는게 보임
OOOO 태호피디님.. 제발 노홍철씨 포기하지말아주세요.. 지금 아니더라도 얼마든지 기다릴수있으니깐.. 꼭 무도에서 다시 홍철씨와 형돈씨 보고싶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GoodFM0709

굿모닝FM


OOOO[#노홍철] #RoHongChul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 2시간동안 MBC FM4U <굿모닝FM 노홍철입니다>가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DJ 노홍철님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후진


OOOO 노홍철이 마신 그 술, 그리고 술마시고 후진 한 것 때문에 대한민국의 역사가 새로 쓰인 수준아님?ㅋㅋㅋㅋ 노홍철이 술마시지 않앗다면 역사가 바꼈을거 같은데ㅋㅋㅋㅋㅋ
OOOO누가 알았을리오. 노홍철의 후진이 인터넷을 180도 바꿀줄은.
OOOO 노홍철은 왜 후진을 했는가!!!!
OOOO이게 다 노홍철의 후진 때문이다.

유재석


OOOO하하 정형돈 유재석 노홍철 조합이 좋음
OOOO(sod) 유재석 노홍철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GoodFM0709

막아


OOOO 노홍철을 막아! 당장!
OOOO#과거의_자신에게_말을_건다면 다시 한번 말한다 노홍철을 막아.
OOOO#과거의_자신에게_말을_건다면 어서 당장 노홍철을 막아!

라디오


OOOO아 진짜 웃곀ㅋㄱ부산센터 노홍철라디오하려구 다 일찍 출근했어ㅜㅜㅜㅜ
OOOO노홍철 아침 디제이 된 후 라디오 처음 들어보는데 옛날에 기쁜우리젊은날인가 그거 할 때의 노홍철이랑 영 다른 사람같군 ㅜㅠ 그때는 라디오 부스 부술거같은 대미친 개또라이끼가 있었는데 이제는 양복입고 차분히 앉아서 할 거 같은
OOOO노홍철 라디오에 전화연결된 (자기는 하고싶은데)결혼 못한 노총각이란 사람이 여자를 만나면 경제력만 물어보더라고 슬퍼하던데ㅋㅋㅋㅋ목소리만 들어도 왜 여자들이 너 싫어하는지 알겠다야 ㅋㅋㅋㅋ
OOOO노홍철의 아침 라디오 방송을 듣는데 어떤 청취자 인터뷰에서 이효리가 이상형이지만 외모가 아니라 털털함과 웃는 모습 때문이라고 하더니 김신영씨의 웃음은 어떠냐는 물음에 느낌이 달라서 안된다고 한다. 뭐라는 거냐 대체.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GoodFM0709
OOOO여보세요 나의 천사 어떻게 내마음을 훔쳤나요 괜찮아요 나의 천사 가져간 내마음을 고이 간직해줘요 니가 좋아 너무 좋아~🌟 16.8.3 노홍철라디오 서영은의 좋아 좋아 #생각나는사람이있어서
OOOO노홍철 라디오 꾸르미잼 왜케 도로에 차가 없어, 회사 완전 빤니 왔쟈나 후 피곤하미👊🏻
OOOO노홍철먼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시간에 갑자기 라디오 애청자들한테 전화걸어서 자다깬목서리로 전화받게헼ㅋㅋㅋ

아침


OOOO 아핳ㅋㅋㅌㅌㅋ 아침 뉴스진행프로같은거였는데 노홍철나와서 뿅 이러니까 뭔가했어욬ㅋㅋ
OOOO오늘 아침에 노홍철의굿모닝 에펩 모닝콜해주는거에 샤이니좋아하는 여학생응로 사연 소개 당했는데(엄마가 전국 독밍아웃 시켜버렸....)전화를 안받음...지방러의 비애 02는 받지않아.....

판을


OOOO 아니져 노홍철이 자신을 희생해서 이 판을 물갈이하고 창조경제를 이끌어내는거죠!

정형돈과


OOOO그때의 느낌은 사라졌다 새멤버탓이 아니다 새멤버가 누구든지간에 같을 것이다. 나는 노홍철과 정형돈과 길이 너무 그립다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GoodFM0709
OOOO .. 지금 무도가 노홍철이랑 정형돈과의 똘끼가 필요할 때가 아닌가 싶으여..ㅠ

노홍철


OOOO할리퀸은 완전 미쳤어! >> 네, 노홍철이 12525배 더 미쳤구요~
OOOO1박2일 1회부터 보는데 지금 예능프로 통틀어이렇게 재밌는 버라이어티는 없음.보면서 배아퍼서 숨도 못쉼ㅋㅋ최근에 이렇게 빵빵터지는 프로못봄..강호동, 이승기 노홍철, 은지원, 엠씨몽,이수근.다시돌아와ㅠㅠㅠ t.…
OOOO준켘이 왤케 노홍철 같고 박진영 같지,,
OOOO 테일러 뮤비에 노홍철 나옴미당^.^
OOOO 아닌대 아닌대~??!! 노홍철이.다닌 대학은 아닌대~??(쳐맞아야함
OOOO조늣ㅋㅋㅋㅋㅋ 그거 생각난다 노홍철 화장ㅋㅋㅋㅋㅋ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GoodFM0709
OOOO 노홍철정도면...
OOOO와 근데 방송은 무슨생각으로 저걸 내보냈데????? 데프콘 얼굴보라곸ㅋㅋㅋㄱㅋㅋㅋㅋㅋ아진짜; 간만에 욱했다. 데프콘씨 진짜 깔끔하기로 유명한 연예인인데(노홍철이랑 비슷함 더러운거 못보는 스타일)
OOOO1박2일 1회부터 보는데 지금 예능프로 통틀어이렇게 재밌는 버라이어티는 없음.보면서 배아퍼서 숨도 못쉼ㅋㅋ최근에 이렇게 빵빵터지는 프로못봄..강호동, 이승기 노홍철, 은지원, 엠씨몽,이수근.다시돌아와ㅠㅠㅠ
OOOO이거 보면서 참 길이나 노홍철 생각이 많이 나긴 나더라. 불미스러운 일로 하차한게 아니었다면 분명히 뭔가 해줬을텐데. 정형돈처럼 갑자기 아파서 빠졌다가 그대로 하차한게 아니라면, 아마 마지막 녹화날에 이벤트라도 벌였을 듯.
OOOO노홍철 th발음에도 그렇게 막 거슬리거나 웃기거나 하지 않았는데 같이 일하는 동료가 th발음 엄청 심함~_~ ㅅ발음 샌다고 얘기하려다가 그사람에겐 콤플렉스일지도 모르니 그냥 안말하는걸로...
OOOO ㅇ웅 마쟈욤ㅎㅎ 사실 노홍철이얌ㅎ
OOOO 벌써 나갔으니 더위먹어서 노홍철 더위먹은 갈매기나 들어야지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GoodFM0709
OOOO 노홍철은 사실 학교 다닐때 같이 수업들어서 데뷔하기전에 만나본적 있었음. 설마 그렇게 뜰 줄 몰랐습니다...
OOOO7. 가장 최근에 만나본 연예인은 파주에서 일할 당시에 단골 칵테일 바에 나타난 노홍철입니다(...)
OOOO이거 볼때마다 노홍철닮음
OOOO ㅋㅋㅋㅋㅋ노홍철ㅋㅋㅋㅋㅋㅋㅋㅋ그녀석
OOOO 노홍철이 되옵니다..😠😠
OOOO박지윤 "노홍철과 동갑…많은 분들이 내가 누나인줄 착각"
OOOO6. 노홍철... 얼굴이 아니라 하는짓이ㅋㅋㅋㅋㅋ 머 이것도 중딩때 듣던얘기지만 7. 중2병돋는 내가 좀 멋져보인다고 생각한듯 8. 가히리보고 하이패스로 치임 9. 한남만 아니면 됩니다 10. 아♡츠☆시♤의$모@든£歌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huaren_2295
OOOO나 근데 웬만하면 사람 말투 구별도 못하고 싱크도 잘 못 맞춤 친해도 그래 진짜 모브가 노홍철처럼 말하는 거 아닌 이상 그러려니함
OOOO"그래 최선의 결정이야 아름답다" ㅡ204 숲을 보는 노홍철
OOOO ㅇㅈ.노홍철 ㄹㅇ 배찢어딤
OOOO ㄴㄴ 노홍철도 웃겼어
OOOO 마치 노홍철이 방송인을 안했으면 사기꾼이 되는것 처럼??ㅎㅎㅎ
OOOO투람푸는 캐 짤 당시... 솔직히 말하면 무명 시절 노홍철 + 줄리안 퀸타르트의 성격과 특성같은 것을 조금 가져와서... 고졸 후 길바닥에서 장사하며 돈벌었던 사기꾼 기질이 있는 시끄러운 새끼라는 설정입니다 5살 아래의 동생이 엘리트라 열등감 오짐
OOOO 미래에서 왔습니다. 노홍철씨는 현재 어서옵show에 출연하고 있습죠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mingnun_
OOOO 양세형...그만좀...그렇게 치면 자숙이라도 했던 길이나 노홍철이 훨씬 괜찮지 제작진들은 양세형 과거를 모르고 자꾸 넣는건가...
OOOO어서옵쇼 보면 이서진 때문에 노홍철이 젠틀맨으로 보이는 기기묘묘한 효과 잇음
OOOO누가 정형돈 노홍철 그 웨딩 짤 좀 그 뭐야 더러운 사랑인가
OOOO 1박2일 원년멤버도불러주세요 노홍철.지상렬.이수근.주원.이승기 Mc몽.김c.김주혁.강호동.김승우 유해진.성시경.엄태웅
OOOO노홍철 놀러와에서 스프링머리하고 나왔ㅇㄹ때 충격적이긴했음
OOOO 노홍펄이 뭐니...노홍철
OOOO노홍철존나웃긴니킼ㅋㅋ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GoodFM0709
OOOO 노홍철 FM데이트 아니구 굿모닝 FM노홍철입니다ㅎㅎ
OOOO출근타임에 매일 듣는 노홍철 FM데이트. 동시간대 청취율 1위. 종합2위. 기념으로 빙수를 쏜다고 순위에 기여한 사람 문자보내래서 당당히 저요!! 보냈는데 당첨ㅋㅋ감사합니다. 계속 들을께요~ㅎ
OOOO 노홍철 세계선 분리설..
OOOO ㅋ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노홍철같다닠ㅋㅋㅋㅋㅋㅋ 노홍철이 더 대단하지..;
OOOO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홍철 같은 느낌이야..
OOOO[#노홍철] #RoHongChul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 프로그램, KBS <어서옵SHOW>가 잠시 후 9시 35분부터 방송됩니다! MC로 함께하는 노홍철님에게 많은 응원 부…
OOOO노홍철 묵언수행하는 소리하고 있네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GoodFM0709
OOOO 노홍철 나비효과 ㄷㄷ
OOOO 개정확하다 노홍철급이네
OOOO 흑흑 노홍철
OOOO 그거 노홍철이 무도에 싸이 출연시킨 계기
OOOO 나는 노홍철이 쓰던 방법을 시도해본다...!
OOOO나 내일 늦게 일어나면 어캄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아....급기야 정모주최겸 총괄없는 정모(노홍철 없는 노홍철팀)
OOOO노홍철 그런거 있었는데.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xxSSJJxx
OOOO이제 무도에 정형돈도 없고.. 노홍철도없고.. 길도 없고... 아쉽긴하다 ㅠ
OOOO진짜 무모한도전 무리한도전 아하 지금의 무도까지 초창기부터 쭈욱팬인데 형돈이 빠진다하니 노홍철하차보다 훨씬 충격적임
OOOO노홍철은 아쉽지 않은데, 정형돈은 아쉽다. 언젠가 꼭 돌아오면 좋겠다.
OOOO 노홍철에 길에 정형돈까지 거의 절반이 빠진 자리에 광희같은 허접 하나로는..
OOOO 정형돈은 아예안간다했고...노홍철도 안갈듯....힝...둘있었던때가 제일 재미있었는뎅..
OOOO 노홍철은 케이블에서만 하는거같은데..
OOOO그래 원랜 저게 정의구나 노홍철처럼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CREWELTIGER
OOOO그런 의미에서 고유의 캐릭터가 강렬했던 노홍철, 정형돈이 하차한게 정말 큼
OOOO정형돈 보고싶다 ㅜㅅㅠ 티비또 안나옴? 노홍철두... 힝 옛날 무도맴버보고싶다
OOOO 노홍철처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실 그거 한번도 실제로 본적 없어요 ㅠ.ㅠ
OOOO아 디룩ㅋㅋㅋㅋㅌㅋㅌ아크니랑 훤빈이 무슨 책상에 앉아서 명령질만 했다그래!!!!!!!! 잠복수사하고 떡볶이 직접 시식다니고 공장견학도 갔다오고 노홍철 연기도하고 경찰연기도 했구만!! 근데 훤빈 진짜 열일했네; ㅋ ㅋ ㅋ ㅋ
OOOO쉬펄... 진궁 노홍철이라 한 거 취소....
OOOO노홍철 지상파 복귀했네. KBS 나오는구만
OOOO그러고 보니 나는 시옷 발음을 못낸다 거의 전부 다 'th'로 발음해 버린다 노홍철인줄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6339429f4c704eb
OOOO 6. 음...딱히 없고..옛날에 어플같은 거 있었는데 노홍철 나와서 겁나 울었음
OOOO그레이스 노홍철 기믹 ¿
OOOOㅋㅋ노홍철 닮은 이야기 들을때마다 우스웤ㅋㅋㅋㅋ부디 학회에 도움이 될수있길ㅋㅋㅋㅋ
OOOO 뻔뻔함이 노홍철을 닯음 사기는 좀 더 배워야 할 뜻, 빈 멤버를 남자에서만 찾으려 하죠!!!!!
OOOO[#노홍철] #RoHongChul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 프로그램, KBS <어서옵SHOW>가 잠시 후 9시 35분부터 방송됩니다! MC로 함께하는 노홍철님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OOOO노홍철과 부른 '내 스타일 아냐' 냈다
OOOO길성준이랑 노홍철까지해서 일곱명인가? 그렇게 있는데 졸라 복작복작한디 개 쳐 웃김ㅋㄱㄱㅋㄱㅋㄱㄲ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SooJeong7
OOOO노홍철 코스프레
OOOO송소희 태평가 소름 #fm데이트 #노홍철
OOOO음. 노홍철씨가 해방촌에 여는 책방이름이 철든책방이구나.
OOOO 3주 뒤에 무도볼때도 노홍철 나올때마다 안경 벗고 봤는데; 중딩 부니는 아직 여렷음;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관하면 노홍철님 아니겟닠ㅋㅋㅋ
OOOO노홍철 김학철, 얼음 버티기 1등에 기쁨 나눠 "형수 책
OOOO 이어서 피쿤아재 노홍철춤 상영회 이어짐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MahatmaGandzi
OOOO아니네 노홍철이 제일 잘못했나?
OOOO그 옛날... 노홍철이... 사고를 터트렸던 그때가 생각나는구나....
OOOO 노홍철의 Big Picture가...
OOOO킴치씨 s발음 다 노홍철 스타일로 하는 거 넘 귀욥군 덧니 때문인가...
OOOO 용수철 ㅎㅅㅎ? 노홍철 ㅎㅅㅎ?
OOOO 앗 노홍철님 뎨둉합니다 (꾸벅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노홍철한테 하는건데ㅠㅜ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sim541300
OOOO 헣ㅎ 노란머리가 인상적인부분 ,, 노홍철씨 같이 생겨ㅅ ,,, 턱도 매우크시고 (???) 그리구 도대체 뭘 입으신 거죳 ,,
OOOO 헉 그렇군요! 실물이 더 낫습니다..... 키크고 잘생겼어요.... 노홍철 웃기게 생겼다고 생각했는ㄴ데 역시 연예인되려면 기본스펙이 좋아야 하는구나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ㅠㅠㅠㅠ개그맨중에 노홍철 넘 죠아했거든ㅇ요..ㅇ<- font="">
OOOO전에 노홍철 바로코앞에서 본적있는데 확실히 연예인은 다르더라.,잘생김ㄱㅋㄱㅋㅋ
OOOO노홍철의 철든 책방. 뭔가 어마어마하다. 8월 쯤 오픈.
OOOO노홍철이 마지마 코스프레 하고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춰줬으면... 아 상상했는데 소름이다 대박이야..
OOOO4. 무도짱팬. 근데 노홍철이랑 정형돈까지 불미스러운 일로 무도하차했으니 앞으로 길면 몇년 짧으면 몇개월에서 일년사이에 무도를 슬슬끊을생각인데 지금 당장은 없음. ㅠ

OOOO이사태의 주범은 노홍철이죠
OOOO 하관ㅋㅋㅋㅋㅋㅋㅋㅋ최소노홍철ㅋㅋㅋㅋ
OOOO 전 그저 기타치며 노래하는 노홍철의 모습만이 ㅎㅎㅎ.....
OOOO 이수민이 노홍철 대타로 적합
OOOO난 노홍철같은 남자 만나고싶다 더럽히고 뒹굴어도 청소는 지가 하겠지
OOOO노홍철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OOOO 저도 단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홍철 초콜렛짤
노홍철 임종 체험 나혼자산다 철든생각 무한도전 산다 음주운전 오늘의 무도에서 굿모닝FM mutbeek8
OOOO11 6학년땐가 스키장 놀러갔었는데 그날 마침 무슨 촬영이 있었는지 지상렬 송은이 노홍철이 왔다길래 보러 가고 싶었지만 엄마랑 나는 중급코르 리프트애 앉아있는 상태였고 얼른 타고 내려가서 보자는 어머니의 말에 알겠다고 했고 리프트애서 내리는 순간
OOOO한창 레게머리에 소녀들의 대통령 컨셉 밀때였는데 앙!앙! 하면서 입벌릴떄마다 입 졸라 커서 놀랐음 사람들한테 둘러싸여서 진짜 순식간에 지나갔는데 오죽하면 2시간 동안 본 인체신비전보다 잠깐 본 노홍철이 뇌리에 남겠음
OOOO해부된 시체보다 노홍철이 더 신기했음
OOOO난 in체의 신ㅂ1전 하면 애기때 그거 보러 코엑스 갔다가 노홍철 본 기억이 넘 크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투어 그렇게 많이 해본 건 아니지만 가이드의 필수조건이 조금 보임. 3% 상당한 암기력 6% 막히더라도 당황하지 않을 임기응변 9% 현지 맛집 섬렵 82% 무한의 인내심과 노홍철 뺨치는 초긍정주의
OOOO 과거로 돌아가면 당장 노홍철을 막을 계획임...
OOOO ㅠㅜㅜㅠㅜㅜ난 삼시세끼나오는..그뭐지..유해진..♡ 아재개그 사랑합니다 (권순영ㅇ빠는이유) ㅠㅠㅜㅠㅠ무도진짜 예전에 10년초반때 개잼이였는데 노홍철 길 다있을때
OOOO 전 왜 노홍철이지,,
OOOO탁재훈이 3년 자숙(?)하고 저렇게 활개를 치는걸 보면 노홍철이도 이제 일년만 더 있으면 무도 들어와도 되는거지?
OOOO어... 저게 노홍철... 아닙니다
OOOO문키=노홍철씨
OOOO노홍철에게 감정은 없지만 책방 개업은 하지 말아줬어야 한다. 문학분야가 무슨 까페베네도 아니고
OOOO분명 중고딩때 S.E.S.의 바다 누님은 당시의 내 이상형 그 자체였는데 컬투쇼에 나온 누님은 여자 노홍철..은 아니고 그냥 흔하게 봐 왔던 시끄러운 아줌마가 되어있어서 눙무리... 세월이여...아...춤신춤왕 춤 따라하지 마요 누님...ㅠㅠ...
OOOO 노홍철이요? 이거 휴대폰광고인걸로 아는데?
OOOO 초면 불구하고 멘션드립니다... 매미는 날개가 아닌 배의 공명장치로 소리를 냅니다.. 그래서 노래할때 보면 노홍철 저질댄스를 춥니다...
OOOO 노홍철옵빠이그립쇼길옵빠도기립쇼형돈아찌는건강때문에어쩔수없지만
OOOO노홍철 표정봨 ㅋ ㅋ ㅋ 존나 어리둥절함 ㅋ ㅋ ㅋ
OOOO 예전노홍철보고싶다 ...
OOOO아 노홍철 보고싶다ㅋㅋㅋㅜㅠ
OOOO전 어렸을 적에 티비에서 노홍철씨가 ㅅ발음이 안되는것을 보고 비웃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참회하겠습니다. 반성하겠습니다. 사과하겠습니다..
OOOO 헐 너가노홍철인건 아니고?
OOOO 독특해 음... 조용한 노홍철을 보는 기분...? 아니면 조금더 사차원의 사유리..
OOOO10년뒤면 노홍철이 무도멤버였던것도 모르겠네ヾ(@°▽°@)ノ
OOOO하루종일 돌브레인..? 인가가 부른 여름이 귀에서 맴돈다. 여름! 여름- 여름! 여름- 여름! 여름- 여름! 여름- 아아!!! 여름이다악!!!!!!! 노홍철 목소리가 지겹다...
OOOO거의 군인계의 노홍철 수준인데 ㅋㅋㅋㅋ 형님형님 부르고 다녀서 결국 모두가 포기했다는 전설의 ㅋㅋㅋㅋㅋ
OOOO어젯밤 꾼 개꿈 만사 설명이 귀찮고 호가 만났는데 너 왕개 어딨는지 아니? / 미안 몰라 / 나 너도 좋아하는데 왕개 보고 싶어 으아앙 그 다음에 노홍철? 만나서 너 근동꺼 아니? / 어 나 근동 형님이랑 친해! / 나 동꺼 좀 보여주면 안 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