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이미도 적십자가 데려오고싶다 GG이진영 치킨을 치과 지젼으로 제목은 문장이 읽은 싸워놓으면


적십자가


OOOO친척동생이 영어 번역한걸 봐주고 있었는데 무난한 흐름속 유독 위화감을 내뿜는 문장이 있어 읽어보니 'Blood drive' (헌혈운동) 을 피의 질주라고 번역해놓았다. 이미도X오경화가 크로스해도 안 나올 번역으로 인해 적십자가 살…

GG이진영


OOOO 박지훈, gg이진영, 치킨런, 모모c, 이미도 다 발번역으로 유명해요

치킨을


OOOO 핫~~ 치킨을 못ㅅ드셨다니 ㅠㅠㅠㅠ 어짿든 즐겁게 보고 오셨나봐혀~!~!~! 집에 조심해더 돌아가세욛!!! (이미도착ㅅ하셨나,,

치과


OOOO 이미도착했음 치과 룰루

지젼으로


OOOO암턴 있어야할 부분 빼고 전부 회수해서 꼭 되야할 부분에 기운을 넣어쥬시는중인듯허고 나또한 나스스로 그것을 증거되기위해 뭐 이미도 지젼으로 지냈긴했지만 앞으로는 뭔가의 더 진력을 다해보고 싶단 생각했댜

제목은


OOOO언스님 밀정 이야기를 보니 ㅋㅋㅋ 갑자기 부산행 무대인사 생각난다. 이미도 곧 좋은 모습으로 다시 뵐 것 같다고 하니까! 객석에서 밀정밀정! 하는뎅 지금은 부산행무대인사라서 제목은 말할 수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심✨

읽은


OOOO"가장 잘된 번역은 자막을 읽은 기억이 없는 영화다" 외화 번역가 이미도씨가 한 말이라고 하는데 크게 공감한다. 본질을 보는 분인듯...그런데 이미도...이 분 여자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ㅎ
이미도 적십자가 데려오고싶다 GG이진영 치킨을 치과 지젼으로 제목은 문장이 읽은 싸워놓으면 O412_52

싸워놓으면


OOOO그래서 내가 이정도 쳐대고 싸워놓으면 그 밑에 세대는 여자들한테 잘보일려고 이미도 순딩이들 순딩 순딩하고 여자들은 그게 답답해서 도리어 먼저 선점하고 공격적 되것지 그것 나름대로 그러니까 이건 정말 다 남좋은 일이야 낄낄낄 ㅋㅋㅋㅋㅋㅋㅋ

사고싶구요


OOOO5번 미백도 사고싶구요 사토44번미니도 사고싶구요 미이미도 사고싶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에너무더워용


OOOO 저..이미도착했는데 너무덥더라구요😢😢 오실때 물 한잔 사오세욧 안에너무더워용

못시키는거같다


OOOO비요른을 미이미 주려구 시켯엇는데 유우기리는 아예 먹질못하고 미이미도 잘 소화 못시키는거같다ㅠㅠㅠ(우엥 혹시 트친분들중 비요른 7ㅡ8인치 엠둥이 웜그레이 사실분 있나효?

안좋은가보군


OOOO 이미도착했다. 의외로 눈이 안좋은가보군?

대기장소로가시면되실듯한데


OOOO 엠비시면이미도착하신거아녜요?? 대기장소로가시면되실듯한데

이미도


OOOO 이미도착했다 살려줘 존나더워
OOOO저렇게광대 1도없고 이미도이쁘고 모여라이목구비에 눈은 석류복숭아 남돌구햄
OOOO 이미도차쿠 ㅋㅋㅋㅋㅋ
OOOO((((이미도착))))
OOOO이미도착하신분들은 대체몇시에 출발하신거야
OOOO 꽃백님 이미도착하셨어요?? 저 GS쪽인데!
OOOO 미안 이미도착
OOOO ㅋㅋㅋㅋㅋㅋㅋ우앵..이미도착하신분들있으니까기웃거리시면서친해쟈보시눈곤..
OOOO 헉 저 이미도에요ㅋㅋㅋㅋ!! 셔스님이랑 맞춘 기분....!!
OOOO이미도착해잇는건 아니겟ㅈ지
OOOO 앗 이미도착하구먹을거다먹어따......집....
OOOO나 보바통 남매 좋아해 주현이랑 준면이 둘다 토깽이미도 있고 넘나 보바통상인 것...
OOOO 뿅!!!!!(이미도착
OOOO 햇반 한공기 넣었눈데 이미도 원래 햇반 한공기 못먹는 저는 울며 버립니다ㅠㅠㅠ
OOOO 이미도착했서욧 감사함미다
OOOO 응..ㅠ오늘 넘 가기싫다..(이미도착
OOOO울 연마가 두뇌5인 거 졸아 발리굳...쿤이미도 두뇌 5구......하악
OOOO 전 이미도와드렸어요 ㅎㅎ
OOOO 이미도착햇어요 ㅋㅋㄱㄱㄱ 낮에는.더워서 집밖에를 못나가구 내일까지 프린트해야하는거라 헣
OOOO 홀.마음만은 이미도착~!ㅋㅋㄱㅋㅋㄱㄱ ㅋㄱ
OOOO :) 신스틸러 특집이었나 이미도씨 나온거 재밌어요!
OOOO ㅇㅇㅇ.... 구리고 문제는 나 지금 마산이야.... 이미도착해써....
OOOO 이미도착했지요
OOOO 이미도망쳐써 저게뭔댜?
OOOO 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헤이미도 코스 뛰어죠..이뿐 여캐들...💕💕💕💕
OOOO 이미도착햇어
OOOO 이미도라버려따
OOOO이미도착한건가
OOOO ㅇㅏ닙니다 제가 ㄴ이미도착했을때는 빛이 나오고있었습ㄴㅣ다ㅜㅜㅜㅜㅜ
OOOO코가리츠누이미도리카나타누이도 데려오고싶ㅍ다
OOOO 이미도착해쎵 헤헤
OOOO (이미도망간 유저입니다.)
OOOO 아휴다내가ㅏ파는거내 이제님이미도치아미도 파시면될듯,,,,,
OOOO 담우님 오늘 스탭 더운데수고많으셨어요😂😂😂 집이미도착하셨겠지..!푹쉬시고 나중에또뵈어요ㅜㅇㅜ부둥부둥♡!!!!!
OOOO 집앞이요 이미도착해따ㅏ!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