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향수


OOOO 데메테르향수별루얀? 난 어제 그 씨케이...조나 스탠다드킹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님 랑방미로..아님 안나수이플라잇오브팬시 쿄쿄
OOOO갑자기 코덕코덕한 틔탸를 올리고싶음 #코덕#향수 내가 쓴 역대 대표적 아가들은 19살 안나수이 락미 20살 인칸토 챰 21살 인칸토블룸+달리 22살 버버리스포츠우먼 23살 마크제이콥스 허니, 레이디가가 그 외 샤넬 얼루어 클린코튼캐시미어 덕후
OOOO홍대 퍼니랜드가서 뽑았는데 존나 사기야 기계 너무약함 그래도 하나만 고집해서 결국 뽑아옴 안나수이 향수 나눠주길래 받아옴 가위바위보해서 이겨서 하나더 줌♡
OOOO낼 헌카 비탐 가시는 분들 중에 달달이 향수 쓰실 분 계신가요? 안나수이 돌리걸인데 딱 두번 사용했어요! 케이스는 없이 본체도 괜찮으심 나눔할게요 ㅠ.^
OOOO향수...첫향수는 안나수이 시크릿위시였고.그 담은 베네핏 소피아랑 지나 향수 돌려쓰다가 질려서 퍼퓸라이퍼로 갈아탐. 메리고라운드랑 스타오버헫 쓰다가 머스크 꽂혀서 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그리고 록시땅 장미.
OOOO#코덕정보 내가 좋아하는 향수는 발렌티나, 블루밍부케, 안나수이클래식, 로즈드끌로에, 메리미 등인데 취향 비슷한 사람이 있다면 더바디샵의 화이트머스크중 유명한거 말고 핑크색바틀의 libertine 시향추천
OOOO샤리벨 향수는 안나수이같은 무겁고 진하고 검은 보랏빛 나는거면 좋겠다 굳이 안나수이 아니어도 왜...딱 맡았을때 앗 이거 검보랏빛 벨벳같은 느낌! 인 그런거 있잖아...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renee_twt
OOOO ?(되돌아오는 너를 못 본것은 아니었다. 단지 자신에게 올것이라는 생각을 하지 못했고. 네 말에 향수를 읽어보았다) 안나 수이.(향수의 메이커였고)
OOOO카이랑이 처음 썼던 향수는 안나수이의 안나수이
OOOO9. 엄마가 고등학교 1학년때 생일선물오 안나수이 수이러브 향수 사 줬을 때. 엄청 어른 된 기분이었음
OOOO오늘 생일 선물 대잔치다ㅠㅠㅠㅠㅠ 넘 좋아ㅠㅠㅠㅠㅠ 동생이 안나수이 향수 사줬어ㅠㅠㅠ
OOOO헉 형검 안나수이 향수 써줬으면
OOOO[안나수이] 시크릿 위시 30ml 투명한 이슬처럼 반짝이는 신비롭고 비밀스러운 마법의 향수!~
OOOO남자 향수가 좀 더 향이 좋아서 갈아타고싶은데 안나수이 좋아해서 고통스럽고.....
OOOO안나수이 디자인이 넘 겅듀해서 나랑 안맞을 것 같았는데 안나수이 립 탑코트 최고 존엄이시고 안나수이 플라잇오브팬시 향수 이거 시트러스 계열이라 넘 행복해준다
OOOO 안나수이는 향수밖에 몰랐는데 렌즈도 있었구나... 디자인 잘나왔어요 이쁘게!
OOOO오 나한테 안나수이 향수도 있었어? 향 괜찮네 한동안 쓸까 싶었는데 역시 여름이니까 가벼운 향이 낫겠지 싶고... 으 너무 달아 저건

죠린


OOOO안나수이 키 178 죠린 키 174 죠린에게 10센치 힐을 신기자 여왕님이 될것이야....
OOOO죠타로가 안나수이를 무한경계하면서 죠린 보호하고 안나수이는 죠린에게 구애하는 그런 포지션 좋아
OOOO6부 이 조합 좋아해 죠타로(😬😑)→안나수이(😍😘)→죠린(🙎?)
OOOO짜식들! 안나수이랑 죠린 행복해라!!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sysk_infi
OOOO 그래도 일순 후에 죠린,안나수이,압둘등 닮은 사람 나왔으니까 아슬아슬하게 세이프 아닐까요?
OOOO옆에서 아하하 이이도 참 하면서 법황이로 날아가던 과일 다 잡아서 정리하는 카쿄인이랑 혼비백산한 안나수이 머리 끌어안고 아빠는 왜 그래 정말!!!! 하는 죠린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죠타로랑 안나수이는 들으면 빡치겟지만 부챠라티랑 죠린이랑 나중에 키스함
OOOO남죠린 여안나수이...

죠타로


OOOO아 딸바보 죠타로 넘 조아.... ㅋㅋㅋㅋ 안나수이 갈구는 거 넘 조아...,
OOOO안나수이 증오하는 죠타로가 넘 좋다
OOOO죠죠최애만 말해보자면.. 솔직히 다좋아해서 의미가없긴 한데 ㅠㅠㅠㅠㅠ 1부 디오 2부 카즈,죠셉,시저 3부 <<<<카쿄인>>>>>죠타로 4부 죠스케,오쿠야스 5부 미스타 6부 웨더리포트, 안나수이 7부 쟈이로
OOOO안나수이가 결혼 허락 받으러 집에 와서 카쿄인이 과일 깎아내왔는데 빠드득 빠드득 이 갈던 죠타로가 안나수이의 "저... 아버님..." <에 백금이로 식탁 뒤엎는 거 보고싶다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 안나수이랑 죠타로 왜케귀엽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리 장르 죠죠 온리전 열리면 퀴즈라던가 낼 때 죠죠 작내에 나오는 디오는 몇 명인가 (EOH 포함) 라던가 DIO, 죠타로, 죠셉의 자식 세명의 이름은? (서로 연결하여 작성하시오) 안나수이는 여자인가 남자인가 (답안나수이) 이러면 최고겠다

립스틱


OOOO저 클래식 레드 립스틱 나도 엄청 찾아 헤맸는데 YSL 루즈뿌르 꾸뛰르 1번이 진짜 괜찮았었다. 지금은 아마 안 나오는 안나수이 G400은 좀 쉬어한데 예쁘고.
OOOO 안ㄴ나수이 내 인생립스틱 있는곳ㅋㅋㄱㄱㄱㄱ안나수이 껍데기 넘 장난감같다고 엄만 별로라더랔ㅋㄱㄱㅋㄱ
OOOO5. 이건 팁이라고 하기도 민망한ㄷㅔ... 밥먹거나 뭔갈 마시거나 할때 립스틱 지워져서 입가만 남아있는게 싫어서 립 바르기전에 꼭 착색 빠방한 틴트를 먼저 바른다. 밥먹기전에 립스틱을 지워도 남아있는 생기! 색조! 좋아! 안나수이 립탑코트도 쓸만하당
OOOO7. 안나수이 립탑코트!!! 별표 백개! 나는 틴트는 잘 안쓰고 립스틱 위주로 바르는데 맨날 챱챱 먹어버리는걸 얘가 막아줌ㅠㅠㅠㅠㅠ 크기는 엄지손가락ㅋㅋㅋ만한데 어차피 조금씩 쓰니까..!!! 이거 레알 필수품 https:…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rootjojo
OOOO안나수이립스틱질럿다 ㅎ

향이


OOOO 힝...넘 비싸... 예전에 다른 룸메가 안나수이 매니큐어 발라줬는데 향이 일주일이나 가드라구영 비싼건 달러

립탑코트도


OOOO안나수이 립탑코트도 샀다😊
OOOO아니 내가 이걸 까먹다니... 이모가 주신 것 중 안나수이 립탑코트도 있다!!!!! 상자에 들어있긴 한데 크기가 좀 작은 걸 봐서 샘플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약간 이렇게 옆으로 쳐다보는 눈만 동그란 가방도 주심 그 소송걸렸다ㄴ....

죠죠


OOOO죠죠 가슴합작에 안나수이를 냈는데...공개가...안되네요...8mm8 흐그흐그ㅡ븜 아나수이 가슘...찢찌.....(
OOOO그리고 올만에 죠죠 다시본다고 나대다가 안나수이한테 치인 인간입니다....저는 쓰레기에요 흑흑
OOOO1.죠죠들의 이름 2.기둥남들의 뿔갯수의 총 합 3.각각 4부 5부 6부의 알껍데기를 쓴아이 4.6부의 안나수이는 여자친구를 몇토막 내고 몇년형을 선고받았는지 5.웨더 리포트의 본명 6.로한의 만화제목 7.스피드O건 #우리장르_입장퀴즈

맨날


OOOO ㄹㅇ 행사 맨날 해주라 ㅠㅠㅠㅠ 사실 해도 안나수이나 쓰리칼라는 잘ㄹ 못쓴다고,,ㅠ,,,,,,
OOOO 조금 힘들긴한데..모르겠어욬ㅋㅋㅋ고3되면 맨날 대학생각에 미치는게 점점 6,7월에 생각 안나ㅁ요..ㅋㅋㅋ갈수이쓴ㄴ데 있으 가는거지뭐..이런 생각..가잉님..넘 미안하지마시구..가잉님은..잘하실수이씅요ㅠㅠ

럭키위시


OOOO 조공받습니다 남색 후드코트 목부분 높은거 그리고 안나수이 럭키위시
OOOO안나수이 럭키위시 갖고 싶음

먼저


OOOO 애니보다 만화가 진도는 빠른데 애니가 아직 2기까지밖에 안나와서 편하게 볼수이찌 근데 애니 만화 큰 차이 없어서 뭘 먼저 보든 상관없을듯 ~'ㅅ'~

락미


OOOO안나수이 락미 개쩐다 진심이쁨

하지


OOOO난 디올이랑 마제콥 겐조 안나수이 무난한거 여러가지 번갈아쓰다가 디올 이쁘노틱쁘아종으로 정착...하지만 여름엔 너무 무거워서 여름만 데메테르 롤온쓴다 정직한 장미향.,.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practical_ideal
OOOO이번년도 뭐 있냐 한놈 가면 한놈 오고 카톡하지마라 귀찮다 읷들아!!!!! 내 투디남친 안나수이 카미나리 이기면 만나줌
OOOO 거기 안나와 있어? 내 기억으론 총 페이지 수이였던거 같은데 확실하지 않다...ㅠㅠㅠ쏘리
OOOO 6부카페열리면 우리진짜 마인드컨트롤1817616718881765467번하자ㅜㅁㅜ 제발 안나수이스탭분 기모찌와루이한짓을 하지 않게해주세요

쓸까


OOOO미친 안나수이 다 쓰면 다른걸 쓸까.. 아까 그 향 존나 쩌네

남자


OOOO안나수이도 처음에 여자였다가 남자로 바뀔려낰ㅋzzzzzzzzzㅋㅋㅋㅋ
OOOO그러고보니 나 뭔가 안나수이st 거울 하면 남자애들이 중고딩때 교복 뒷주머니에 꽂아놨다가 꺼내서 보는 이미지가 되게 확 박혀있는데 대체 뭐지
OOOO 제가 그래서 그 연성에 대해서 고민하다가 안하고 있네요. 안나수이 첫장면에서는 여성으로 그려져 있다가 다음화 부터 남자가 되어서... 트랜스라고 제안의 설정을 짜두긴 했는데 검색하면서 연성을 제대로 할 자신이 없다는걸 알게되었고
OOOO디올 안나수이 마크제이콥스 질스튜어트가 잘어울리는 남자 나루카미 아라시

렌즈


OOOO유우키 중령님 동공 예쁘네 렌즈 뭐써요 안나수이?
OOOO안나수이 3콘 브라운 후기 1. 6만원 존나 비쌈 2. 직경 졸라커서 꼬막눈한테 치명적임 3. 렌즈 얇은데 눈 시렵고 충혈됨..왜죠? 안구건조증있지만 후레시룩도 괜찮은데 4. 브라운 렌즈의 영롱한 느낌1도 없음 얀데레가 되고싶다면 이 렌즈를.
OOOO넴 그래서 전 렌즈미 루이샤인 라인이랑 오렌즈의 롤리핑크..안나수이 콜라보..그런 것만 써요..비싼데 예뻐
OOOO 안나수이3콘 그레이 제 인생에서 젤이뿐 렌즈임미다..
OOOO렌즈미 오묘해 갈색 넘 예쁜거같다 지금 안나수이 로즈베리 브라운 쓰고 있는데 가격때문에 음 ㅠㅅㅠ...

듭니다


OOOO 안나수이 성별 바꾼것부터 뭔가 6부에서 정줄놓고 폭주하신듯한 느낌이 듭니다......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iandmeee
OOOO근데 진짜 안나수이 케이스 정말 뭔가 뽕차올라섯 8500원짜리 트라이얼? 한 3개쯤 지르고 싳은 기분이 듭니다...

안나수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네욬ㅋㅋㅋ 삼촌뻘이긴 하닠ㅋㅋㅋ 저도 안나수이랑 있으면서 아 쟤도 한 20대 후반 정도 구나생각했는데 신선한 충격을 준...
OOOO✨안나수이 퐁퐁 크림 치크 컬러 (32000원) 사진 출처네이버 블로그 디셈버님
OOOO 고레 빤쮸데스. 안나수이의 포.인.토(대 블락시대) 옷이 기괴해도 ... 예쁜이예요...(급 포장
OOOO 다다원해욤 ㅠㅠㅠ 흑비님도 힘드셨을텐데 넘넘 고생하셨어여ㅠㅠㅠ 안나수이라니~~... 오래오래 같이 비에이피 앓읍시댱 ㅠㅠㅠㅠㅠ 오늘 오빠들 넘넘 예브구 멋졋구 ㅠㅠㅠ... 행복한 하루엿어여ㅠㅠ
OOOO 헉 안나수이..!!!
OOOO 젭님 안나수이 하시는건가요? 기대되요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HueJK812
OOOO 그래도 75미리 안나수이 3.9에샀다 이득?ㄱㅇㄷ
OOOO 혹시 안나수이 아닐까 했는데 역시 안나수이였군요<<
OOOO외ㅏ플모양맘 보고 안나수이를 알아보는 내 트친분들(코쓱)
OOOO 헐?@?@?@?@?@?@? 안나수이!??!?!?!?!
OOOO안나수이 립 맛있네여
OOOO 쿠ㅡ흐으으으 샤넬 320bbbbbbbb암만봐도 넘나 개쩌는....!!!안나수이블러셔는넘나예쁘고..완벽....배부릅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머야 안나수이 개웃긴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__Margherita
OOOO ㅓ어흐어어 지금 너무 고민돼요 안나수이 특가라서 싸고.. rmk는 한정이라소 놓치면 후회할 것 같구.. 그치만 가성비는 1이 압승이지요😭😭😭
OOOO들어는 보았나 안나수이 반지 루즈.jpg
OOOO왜 안나수이 낫닝겐인뎈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OOOO안나수이:...!!!
OOOO애플뮤직 넘 조와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막 콜드플레이같은 앨범만 내면 미리듣기밖에 안나오는 가수들 노래 다 들을수이써ㅠㅠㅠㅠㅠㅠㅠ
OOOO안나수이 거울 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나수이 병 진ㅊ짜 이쁨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ekthadlek70
OOOO이렇게 보니까 안나수이가 공식 고달이라는걸 알겠다
OOOO여캐들 사이에 아무 위화감 없는 안나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나수이 디아볼로 도피오 순간 여캔즐알앗다
OOOO섞여있는 남캐들 너무 위화감없네; 안나수이 완전 언니아니냐
OOOO일본쇼핑!!! 안나수이 ANNA SUI 코스메틱!!! 디자인 리뉴얼 기념...
OOOO오 안나수이 개알파력
OOOO ㅋㅋㅋ왕자님이 짱이지...괴롭히기 딱(읍읍 의외로 안나수이입니다...ㅋ ㅋ ㄱ ㅋ ㄲ 나도 얘가 내 최애될줄 몰랐음...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cospeach
OOOO 아쉽게 오이캉은 안나왔지만..좋은 아침!점심!저녁!이에요!!! 이러면 오이캉이 언제 봐도 인사할수이써....!!!
OOOO 나캄은 쿠로오랑 안나수이 성우얔ㅋ
OOOO 하필 닉도 수로 끝나내요 안나수이 다음가는 악개 별비국수이~~
OOOO지금 갖고 싶은 고렴이로는... 안나수이 하늘색 하이라이터가 갖고 싶다. 영롱 투명 피부 발싸한다는데.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메가 안나수이..
OOOO안나수이 근데 왜 이쁜쓰레기죠 저 이쯘 쓰레기 존나 사랑함
OOOO안나수이 치크 개이뻐....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hwagi12
OOOO안나수이시크릿데이.. 마맞나...?(방금보고까먹음) 향 괜찮다...
OOOO 예쁘죠! 안나수이 전속모델 되고 찍은 화보라는데 넘 좋네여
OOOO출시예정 안나수이 파레트!!! 넘 고풍스럽고 아름다운데!!
OOOO안나수이 립탑코트 잘못 바른건가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다... 과자 하나 먹었는데 색 다 날아가있음
OOOO난 시세이도도 앞에 잘 안찝혀... 곡률은 안나수이가 짜세
OOOO생각해보면 화장품 브랜드 이름 케이트인거 존나웃김 나 미국 살 때 친구 이름 케이트였는데 걔 입장에서 얼마나 흠칫흠칫할까 화장품 브랜드 이름이 지현 인 것 같은 느낌.. 반대로 내 영어이름 애나였는데 안나수이 볼때마다 놀람
OOOOrt) 성별바꾸는건 아라키센세 때문이지 안나수이를 봐..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mong_ga_
OOOO 이사진둘은 어떤 홈마분께서 찍으신 건지 알수이쓰까요..? 하도 많이 쳐봤는데 안나오시네요ㅜㅡ
OOOO 아.....인정ㅠㅠㅠㅜ내친구 최애는 죠나단이고 차애가 디오랑 죠스케인데 걔가 특이한거고()난 최애 카쿄인 차애 안나수이 애캐 은두르 폴나레프 시저 키라 등등등 걍 잡덕인건가 ㅎ....ㅎㅎㅎ.....(왈칵)
OOOO 쉬익ㄱ수이ㅣㄱㄱ.......씌익ㄱ 나는왜 안나오지.....허어엉
OOOO겁낰ㅋㅋㅋㅋㅋ커뮤 옷 입기 이벤트에 안나수잌ㅋㅋㅋㅋㅋ와무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기억 안나서 구러는데 전닉 알려줄수이쏘?
OOOO엄마께서 안나수이 팩트 사주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립부터 파토냄;
OOOO안나수이도 너무 사고 싶다 아아악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ttamung_nun_da
OOOO나 이학기때부터 토요자습 안나가서 주말공방 마음껏 뛸수이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_= 예쁜데 가격이..흑 저번에 안나수이 토드백은 패기 넘치게 샀는데 이번엔 좀 고민된다 상품 자체는 이번이 더 예뻐;
OOOO안나수이 퐁퐁치크 귀여워
OOOO아ㅏ 오라부녀+안나수이 보고싶다
OOOO(5. 색조화장품편 이어서) 아직까지 아이브라우는 썩 만족할만한 걸 찾지 못함. 그냥저냥 케이스가 이쁜 안나 수이를 사용.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리시 최소 안나수이 홍보대사 오 저거 예쁘다 먼훗날 카오리 고수부레할때 써야지
OOOO 여기 안나수이교야...?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cosmebox_bot
OOOO세현넴이 안나수이 고수부레해준댓어
OOOO 77ㅑ~~~잡초만나러갈땐 안나수이만 낄거얏
OOOO 안나수이 사랑해...!
OOOO 카페 들어갔는데 웨더와 안나수이 첫등장 장면 연출하고 있고 😆😆😆😆
OOOO 안나수이 빤쓰만 넣어주겠냐묘... 머리카락도 넣구 양말두 넣어줄게 (안나수이 :
OOOO ㅋ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흙냄새 고소하다..(흐릿) 6부카페 열어만 주시면ㄴ... ㅅ개처럼 일할... 개가될... 안나수이!!!
OOOO 아 나그생각하면서 방금 내가 안나수이스탭분한테벌일 진상짓들을 생각하며 괴로워하고있었어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chomae1019
OOOO 암살자 안나수이
OOOO 5일밖ㅇㅔ 안나가서 나도 손에 꼽을수이따ㅎㅎ
OOOO키링 찾다가 잃어버린 안나수이 거울까지 찾았는데 그래서 키링 웨얼?
OOOO안나수이 성우가 나카무라 유이치라서 놀랐다
OOOO 괜차나 그럴수이써 안나가면 그만이지 모 〰
OOOO쿠로 스토리가챠를 돌렸는데 나오란 쿠로는 안나오고 통상케이토가 나왔습니다 드디어 유닛복을 입혀줄 수ㅇㅣㅆ얻ㄱㅇㄷㅇㅁㄷ
OOOO ㅌ ㅋ ㅋ ㅋㅋ ㅋ ㅋ 죄송합니다.. 머리에 스쳐지나가는 아무생각ㅇ.... 안나수이..
안나수이 향수 죠린 죠타로 향수는 립스틱 향이 립탑코트도 죠죠 죠타로가 맨날 MAMA_MENDO99
OOOO나는결국 안나수이에서 벗어날수없는 운명이였따........ 아 결론은 나카무라상.... 오래오래건강하게사세요....
OOOO하이큐 처음봤을때 쿠로오한테 사랑에빠졌던이유가 있었다..... 성우가.....안나수이성우였다....
OOOO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이걸 4개나 쟁여 온 건지ㅋㅋㅋㅋ진짜 안나수이 립코트 꺼져!!!!!
OOOO면세점에서 아르마니 인주랑 부산에서 리프님이 빌려주셨던 안나수이 눈썹키트사서 오늘 신나게 다써봄
OOOO트위티 닮았단 말 많이 들어봤지만 안나수이 트위티라니 너무나 날 설명하기 적절한 단어다
OOOO친구가 나 쿨톤 안나수이 트위티랰ㅋㅋㅋㅋㅋㅋ
OOOO 안ㅋㅋㅋ나ㅋㅋㅋ수ㅋㅋㅋ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말인지 알겠다 지금도 안나수이스러운 색깔 입고 있엌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