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2, 2016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아이오아이 DIA 김도연 IOI 주결경 보트대회 목포 김세정


다이아


OOOOjchaeyeonglobal19971201_cy160614 다이아 쇼케이스 정채연 #정채연 #채연 #Chaeyeon #CherishYou #다이아 #DIA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
OOOO160614 다이아 쇼케이스 정채연 #정채연 #채연 #Chaeyeon #CherishYou #다이아 #DIA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OOOO160806 다이아 정채연 네게 달려가는 중~
OOOO160625 다이아 버스킹 :대학로 :이리봐도 저리봐도 예쁜 채여니💕 #정채연 #DIA #Chaeyeon
OOOO160625 다이아 버스킹 :대학로 :채여니 넘 예뻐서 눈부셔😎✨ #정채연 #DIA #Chaeyeon
OOOO이번달엔 꼭 챈이 보러 가게 해주세요🙏🏻 #정채연 #Chaeyeon #다이아 #DIA
OOOO늘 착하지 않아도 된단다 늘 웃지 않아도 괜찮아 울어도, 슬퍼해도, 화를 내고 삐치고 투정을 부려도, 나는 네가 늘 사랑스럽단다 여백이 - 봉현 #다이아 #채연 #정채연 https:/…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아이오아이 DIA 김도연 IOI 주결경 보트대회 목포 김세정 tokky88899
OOOO160717 다이아 바베큐 파티 정채연 #정채연 #똑채 #댕채
OOOOchaeyeon_th19971201_cy160614 다이아 쇼케이스 정채연 #정채연 #채연 #Chaeyeon #CherishYou #다이아 #DIA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
OOOO╷♡̷·´` for work — harempo,(🍼) ϟ ミ╻╷정채연 ⁺🐰 ❯⌇ ◡̈⁺ (🌈)⁺ O1DEC97﹢#다이아╷╵
OOOO160624 센트럴시티 다이아 팬사인회 #정채연 늦었지만 주섬주섬....❤️
OOOO160806 목포역 프리뷰 실수로 삭제해서 다시 올려요! 멀리서도 참 예쁜 채연님 💞 #다이아 #정채연
OOOO160806 목포 국제파워 보트대회 프리뷰 채연(님)아 !! 너 오늘 진짜 예뻐 ㅠㅠ 우리챈 정말 사랑 그 자체.. 💞 #다이아 #정채연
OOOO160806 목포 국제파워 보트대회 프리뷰 너무 정신없이 사진만 찍어서 왜 입 가린건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 #다이아 #채연 #정채연
OOOO160806 목포 국제파워 보트대회 프리뷰 안그래도 예쁜 애가 예쁜 짓만 골라서 해서 더 예뻐 💓 #다이아 #채연 #정채연
OOOO160806 목포 국제파워 보트대회 프리뷰 채연님 분위기에 대 발려주심.. 🙊🙊 #다이아 #정채연
OOOO160806 목포 국제파워 보트대회 프리뷰 마지막! 오늘도 윙크 요정 챈 💞 #다이아 #채연 #정채연
OOOO160807 용산역 프리뷰 서울 도착했더니 다음 날이 되버린..ㅋㅋ 그래도 오늘 컨디션 좋아보여서 다행이었어요! 오랜만에 얼굴봐서 진짜 좋았어요 💞 #다이아 #채연 #정채연 https:/…
OOOO공트로 사진 올라왔길래 조심스럽게 올려봅니다..^^ 오늘 아니아니 이제 어제구나 ㅋㅋ 무튼 너무 고생 많았어요! 잊지못할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다이아 #채연 #정채연
OOOO 1. 여친이 로긘 2. 대학은 성균관대 3. 다이아 최애는 정채연
OOOO김희철&김정모_울산바위 (Ulsanbawi)_Music Video [Chaeyeon] cap 03 #DIA #다이아 #JungChaeyeon #Chaeyeon #정채연 #채연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아이오아이 DIA 김도연 IOI 주결경 보트대회 목포 김세정 LovingDiana_com
OOOOShe is sad...😢😢😢 김희철&김정모_울산바위 (Ulsanbawi)_Music Video [Chaeyeon] cap 02 #DIA #다이아 #JungChaeyeon #Chaeyeon #정채연 #채연 t.…
OOOO160625 다이아 코엑스 팬싸인회 프리뷰 #채연 #정채연

CHAEYEON


OOOOjchaeyeonglobalhlayk1201160822 쁘띠첼 팬미팅 채연이 프리뷰 #정채연 행복해❤️
OOOO160822 쁘띠첼 섬머 디저트 피크닉 출근길. 정채연 프리뷰. 뒷모습만 ... ㅠㅠ #정채연 #Chaeyeon #IOI #아이오아이
OOOO160822 쁘띠첼 썸머 디저트 피크닉. 정채연 프리뷰 언제나 예뻐요 ♥ #정채연 #Chaeyeon #아이오아이 #IOI
OOOOchaeyeon_thdo_daeng160822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쁘띠첼 썸머 디저트 피크닉 출근 세상에 채연아.. 😲
OOOO✩⁺ ᗧ⋮정채연 J.CHAEYEON⋮ᗤ⁺✩ ▫︎✿˙❪166°49°.⨯✞,TYBE-A❫˙✿▫︎ 〰️🦄 :♡1997년 12월 01일 ⑈💎〰️
OOOO너는 언제나 나의 별일꺼야✨ #정채연 #채연 #Chaeyeon

아이오아이


OOOO아이오아이 #정채연 ‘애교 포즈의 끝판왕'
OOOO'#쁘띠첼썸머디저트피크닉' 은 #아이오아이 #임나영, #유연정,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최유정, #김소혜, #김도연 11명의 멤버가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여 시작한요! t…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OOOOkrmdaon '#쁘띠첼썸머디저트피크닉' 은 #아이오아이 #임나영, #유연정,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최유정, #김소혜, #김도연 11명의 멤버가 오랜만에 시작한요!
OOOO'#쁘띠첼썸머디저트피크닉' 은 #아이오아이 #임나영, #유연정,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최유정, #김소혜, #김도연 11명의 멤버가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여 시작한요!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콘서트 빛이난다 빛이나💕 어쩜 그렇게 이쁜거야 김도연! 소미야 어디봐? 같곳부를때 애깅이 귀염터졌어!!!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도연 #전소미 #소미 #정채연 #채연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아이오아이 DIA 김도연 IOI 주결경 보트대회 목포 김세정 LovingDiana_com
OOOO160527 ioi 뮤직뱅크 퇴근길 직찍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IOI #아이오아이 #뮤직뱅크 #퇴근길 #뮤직뱅크퇴근길 #직찍 t…

김도연


OOOO 3. 제가 좋아하는 여자 취향을 몰겠네요 걍 예브면 좋아함 님들이 제 취향 찾아 주세요 ... 정채연 미나토자키 사나 이루다 김태연 박수영 신보라(구구단 하나) 류수정 김도연 유시아 박시연 ,,, 저도 제 취향 아무리 봐도 모르겠어요,,

주결경


OOOO정채연 주결경 투샷 보고싶어

김세정


OOOO#여자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김세정 김지호 정채연 제시카 김민경 나나 아이린 정은우 이해인 야지마마이미

뮤직뱅크


OOOO160715 뮤직뱅크 중간출근길 정채연 #정채연 #똑채 #댕채 피곤피곤...많이 잤어?

정채연


OOOO아 정채연 졸라 예뿌다,,,,, 하,,,,, 넘 예뻐,,,,,,
OOOO너무예뻐 정채연
OOOO정채연 짖짜이쁘다
OOOO9월에 정채연 티비에서 마니보겟담..
OOOO댕채연 아니라는 채연이~ #채연 #정채연
OOOO비눗방울 보고 신난 애기ㅠ #채연 #정채연
OOOO160521 박수치랴 수상하랴 시상하랴 바쁘다바빠~ #채연 #정채연 프리뷰
OOOO160619 매니저님 하나만~~ㅜ #채연 #정채연
OOOO머리띠 거꾸로 썼어~~ #채연 #정채연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아이오아이 DIA 김도연 IOI 주결경 보트대회 목포 김세정 LovingDiana_com
OOOO인형 표정 따라하는 #채연 #정채연
OOOO식칼표정연기ㅋㅋㅋ #채연 #정채연
OOOO비눗방울 #채연 #정채연
OOOO마이크 뺏기기 싫은 #채연 #정채연
OOOO제 앞머리가 보고싶으시면 MBK 게시판에..! #채연 #정채연
OOOO갠적으로 내친남친 정채연 졸라 사랑함
OOOO삼시세끼 후속편이라고 하길래 '그 놈의 남자~ 여자~ 가족~ 프레임 벗어나나' 했는데 기사에 이어 “온유, 정채연을 친조카처럼 살뜰하게 챙기는 ‘삼촌’ 백종원의 매력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OOOO막내 정채연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혹시나 낯가림이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하게 활달하고 밝은매력으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주는 역할을 해냈다”며 “보여줄 기회가 많지 않았던 정채연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
OOOO 정채연👯
OOOO배틀라이크 볼 때마다 느끼는데 정채연 이름 잘 모르는 것 같애... 근데 왜 나연도 B라고 하지... 트와이스인데...
OOOO정채연 어쩌다 이런 표정 짓는거 발림,,,
OOOO쎄시 화보 그저갓 ㅠㅠ♡ 우리채연이 이쁘댜 ㅠㅠㅠㅠㅠㅠ #정채연
OOOO 요새 그분과 닮기로 핫한 것은 역시 정채연님....
OOOO정채연 존존귀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아이오아이 DIA 김도연 IOI 주결경 보트대회 목포 김세정 LovingDiana_com
OOOO 이짤볼때마다 진짜 정채연 존916101나불쌍해보임ㅋㅋㅋㅋ
OOOO 정채연이요ㅋㅋㅋㅋㅋ저도 좋아했어요 예뻐서!
OOOO 정채연...?
OOOO 정채윤 아니면 정채연이요!
OOOO 저기서 맞는거있니 정채영 전채연
OOOO아무리생각해도 정채연을 대체할만한 연예인이없따... 정채연 채고채공!!!😍😍💓💓
OOOO 정채연....?'ㅁ'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아이오아이 DIA 김도연 IOI 주결경 보트대회 목포 김세정 LovingDiana_com
OOOO ...???잠깡만 혹시ㅣ 정채연은 아니ㅣ겠지ㅣ...??
OOOO 또 정채'연이야? 이러고 지나가지 말고 디엠 하나만 보내주고 가 차피 내 낯은 계속 변할 거고 막말로 디엠 하나 보낸다고 네 손에 불이 나냐 뭐가 나냐 진짜 불 나면 호 하고 불어줄 테니까 얼른 와 참고로 말…
OOOO 또 정채'연이야? 이러고 지나가지 말고 디엠 하나만 보내주고 가 차피 내 낯은 계속 변할 거고 막말로 디엠 하나 보낸다고 네 손에 불이 나냐 뭐가 나냐 진짜 불 나면 호 하고 불어줄 테니까 얼른 와 참고로 말 예쁘게 하는 사람 선호해
OOOO 나두.. 문방구에서 안시켜주면 나 혼자서라도 정채연 슬리데린 만들꺼야...
OOOO 십덕 악개 정채연
OOOO 솔직히 아니라 인정을 못함; 저 정채연 불참 공항이랑 아육머도 갔는데
OOOO쎄시보는데 좋아하는 사람들 많이 나와서 좋다.... 태연, 정채연, 나나(생일때문에 나와서 놀람), 김슬기, 수지 등등....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아이오아이 DIA 김도연 IOI 주결경 보트대회 목포 김세정 LovingDiana_com
OOOO정말.. 정채연 내 이상형 19171829%..
OOOO아이리하신분 진짜 본투비아이도루였고요... 모리야스 마도카?존똑인분도 계셨고 정채연 닮은 분도 계셨음. 그리고 나는 입덕을 했다....^^
OOOO문썬 대존잘 도도님 정채연 닮으신 슈퍼존예심ㄹㅇ;;;;;;~~~~~~
OOOO 정채연 is 뭔들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아이오아이 DIA 김도연 IOI 주결경 보트대회 목포 김세정 zz_ww_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아이오아이 DIA 김도연 IOI 주결경 보트대회 목포 김세정 1201_ducku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아이오아이 DIA 김도연 IOI 주결경 보트대회 목포 김세정 Starlord_v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아이오아이 DIA 김도연 IOI 주결경 보트대회 목포 김세정 dkfka502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아이오아이 DIA 김도연 IOI 주결경 보트대회 목포 김세정 Ilikeit120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