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김준현 불리하지 김성주가 먹는 잭슨 상남자 IG 바로 웨이보


요리


OOOO?????????????????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요리 주제가 상남자 / 짐승남 두 갠데 홍석천이 상남자를 선택했더니 김성주가 상남자 좀 불리하지 않겠냔다... 홍석천씨 여태껏 방송하면서 저런 개소리 얼마나 많이 듣고…
OOOO 카나타는 간단하게 해양생물다큐 나레이션으로 푸카푸카해주세요..리츠는 냉장고를 부탁해같이 요리프로그램 나와서 '리츠씨는 눈감고 (먹으면) 맛있는 요리를 만드시네요'라는 느낌으로 스튜디오가 들썩이게되는데...
OOOO냉장고를 부탁해, 160801. 이재윤 배우가 선정해온 요리 주제는 '상남자의 초간단 캠핑요리' 였다. 우리의 탑게이 홍삼촌이 이 주제를 선택하자 김성주mc가 "상남자에서 조금 불리하지 않습니까?" 라고 말한다.
OOOO 이게다 냉장고를 부탁해를 보면서 눈으로 배운 요리입니닼ㅋㅋㅋㅋ
OOOO우리집 냉장고 내가 직접 운반해서 냉장고를부탁해 스튜디오 살테니까 나도 저거 요리 먹을래
OOOO?????????????????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요리 주제가 상남자 / 짐승남 두 갠데 홍석천이 상남자를 선택했더니 김성주가 상남자 좀 불리하지 않겠냔다... 홍석천씨 여태껏 방송하면서 저런 개소리 얼마나 많이 듣고 또 얼마나 많이 참으셨을까...
OOOO냉장고를 부탁해 보고 있는데 "상남자 요리" 시드에 들어간 홍석천에게 김성주가 "상남자라는 점에서 불리한거 아니냐"고 장난치는 거 엄청 불쾌하다.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김준현 불리하지 김성주가 먹는 잭슨 상남자 IG 바로 웨이보 GOT7today
OOOO 오빠 효기오빠랑 요리대결 해줘요 냉장고를부탁해 시즌2! 누가 이길것 같아요? 별빛들은 이미 답을 알죠 왜냐면 빅스가 심사위원이니까 ㅇㅅㅇ!
OOOO (얼굴 옆으로 손 올리고 손가락 팔랑거림) 나 혼자 산다 12년 차면 냉장고를 부탁해...가 아니고 헬스 키친 정도는 나갈 수준이 되지요. 집안도 요리계통으로 그렇고요.
OOOO보아님이랑 키랑 냉장고를 부탁해 나온거 보면 기범이 리퀘스트 요리 눈물남.. 나중에 바바바바... ㅠㅠ
OOOO 냉장고를 부탁해 정준편 요리를 위한 최소한의 재료조차 발견되지 않아 실ㅍ
OOOO어제 간만에 <냉장고를 부탁해> 시청. 김준현 때문에 봤는데, 확실히 재능 있는 개그맨이라 말도 잘 하고 분위기를 잘 이끈다. 게다가 요리도 잘 하고 와이프한데도 잘 할 듯. 나도 저런 남편이 되어야 하는데, 설겆이만 잘 하니...😳

김준현


OOOO헤치고 나아가 끝내 이기리라... 맥주 맛있게 먹는 방법!! #김준현 #먹선수 #극한의_인내와_고통 출처 JTBC 냉장고를부탁해
OOOO김준현은 음식을 먹는 것을 저렇게 표현을 할까. 들을 때 마다 감탄하게 된다. 👍😱🙊 #냉장고를부탁해
OOOO냉장고를 부탁해 89회 – 존 박 & 김준현, 소문난 대식가들의 냉장고 2탄 7/25 #냉장고를부탁해89회
OOOO냉장고를부탁해 김준현 진정한 먹방계의 프로다. 먹음직스러운 표정. 웃음기넘치는 개그. 섬세한 음식평 ~!! 쵝오 다

먹는


OOOO한혜진 냉장고를 부탁해 나왔을 때 엄격하게 식단 관리한다고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나혼자산다에 나와서는 이것저것 많이 먹는 모습 보여줬나 보다. 안타깝다. 왜 먹으면서도 날씬하다는 모습을 보여줘야 해?

잭슨


OOOO🐥 160802 #GOT7 (1) 🐤잭슨 IG 🐤냉장고를 부탁해 웨이보 잭슨[❤️] 🐤갓세븐 공식 웨이보 🐤잇츠스킨 태국 IG 뱀뱀 🐤제이캐스트 마크[❤️] 🐤함부로 배우하게 마크 뱀뱀 유겸
OOOO🐥 160724 #GOT7 (2) 🐤몬스타엑스 공식 트위터 주니어 🐤kasper0524 IG 주니어[❤️] 🐤냉장고를 부탁해 웨이보 잭슨

상남자


OOOO갑ㅂ자기 상남자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와서ㅋㅋㅋ슈가가 무대 실수한 거 기억ㄱ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같은 남잘 만나게 되면 후회하게 될걸~!

바로


OOOO정법 산들 능력자들 바로 헌집줄게새집다오 바산찬 옆집의 ceo들 산들 보디가드 공찬신우 차선우 국수의신 냉장고를부탁해 바로 헌집새집 바로 를 다시볼수있는 방법없을까 어디서봐..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김준현 불리하지 김성주가 먹는 잭슨 상남자 IG 바로 웨이보 KimSungKyuBar

보고있는데


OOOO 으앙ㅠㅠ 심지어 지금 냉장고를 부탁해 보고있는데 8ㅁ8
OOOO지금 냉장고를 부탁해 보고있는데 김풍 생각외로 살집도 있고 근육도 있네..
OOOO 냉장고를 부탁해 재방보고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ㄱ 너무웃곀ㅋㅋㅋㅋ

음식을


OOOO 물론이죠. 간단한 걸 부탁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조금 더 어려운 음식을 말하시면 어떡하나, 싶었어요-. (냉장고를 열어 안을 확인한 후 김치와 두부 등 재료를 꺼내두었다. 손을 씻고 김치를 써는 것부터 찌개를 만들기 시작한다)

자꾸


OOOO시밬ㅋㅋㅋㅋㅋ 냉장고를 부탁해 보는데 엑소 떡볶이라고 자꾸 으르렁 나옴ㅋㅋㅋㅋㅋㅋㅋ
OOOO#냉장고를부탁해 #쌈디 나 오늘 월급도둑이구 그래서 아무거나 튼 영상이 냉부였구 그래서 자꾸만 캡처 올린다구!!!!!!!!!!!!!!!!!!!!!!!!!!!!!!!!! 근데 막 잡아도 다 이쁘다고 우리애기서기
OOOO냉장고를 부탁해 찍는것도아니고 자꾸 냉장고에서 뭐 꺼내고 만들어서 막 먹으라함,,

냉장고를 부탁해


OOOO 미안해. 이 집에 나 혼자 살고 재료가 없다. 달걀샐러드 좋아해요? 한달 전부터 이상하게 꽂혀서 그게 주식이 되다 시피 했어. 그거 말고는 수박이랑 복숭아. 식빵이 있어요. 버터랑 밀가루... (냉장고를 부탁해 아님)
OOOO 12. 냉장고를 부탁해랑 슈퍼맨이돌아왔다 애청자
OOOO 4. 1박2일 5. 아는형님 6. 냉장고를 부탁해 ㄹㅇㅠㅠㅠㅠ꽁님 출연했으면ㅠㅠㅠㅠㅠ
OOOO 군데 냉장고를 부탁해 보는중
OOOO 그러려구여ㅎㅎㅎㅎ 냉장고를부탁해만 마저보고......!!
OOOO마리텔에서 하현우가 자신이 미식가랬는데 냉장고를 부탁해팀 뭐하냐 빨리 하현우네 냉장고 분석안하고 이분 올여름 최고의 블루칩이라고 마리텔다음TV팟본방시청 2만명뚫은거 못봤냐!!
OOOO중국판 냉장고를 부탁해 #송지효 스틸컷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김준현 불리하지 김성주가 먹는 잭슨 상남자 IG 바로 웨이보 GOT7today
OOOO중국판 냉장고를 부탁해 #송지효 포스터
OOOO 응. 애칭하자. 나 냉장고를 부탁해 보고 있어. 은이는?
OOOO미대입시버전 냉장고를부탁해
OOOO맛있는거 먹고 쉬려고 휴가에 집온건데 엄마가 다이어트한다고 밥을 안해줌.. ... 아무래도 냉장고를부탁해를 해야할듯..
OOOO#냉장고를부탁해 #쌈디 ㅎ......... 이거 있자나 내눈에만 게동 캡쳐같은가 .... 왜 눈 존나 \색하게 ㅊ치켜뜨고 입벌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냉장고를 부탁해 무엇보다 재밌는건 아재들의 애교랄까 (덕후)
OOOO방금 냉장고를 부탁해 보고나서 생각나서 그려본 삼형제..ㅋㅋㅋㅋ 그리고나니 노잼..ㅠ..
OOOO 냉장고를 부탁해애!
OOOO유희열의스케치북 1박2일 런닝맨 복면가왕 해피투게더 냉장고를부탁해 등등... #비스트 #아무프로나나와줘요 #리본 #Ribbon
OOOO아마도 최근 방영한 냉장고를 부탁해로 기억하는데 (아닐수 있음) 노래가 해장국에 관한 노래로 기억하는데 혹시 어떤 노래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감사합니다.
OOOO지훈 - 슈가맨 승관 - 듀엣가요제 도깨비 - 복면가왕 <--new -="" font="" wish="">
OOOO (냉장고를 부탁해 헤더 편인가) 잘 먹고 잘 사니..?
OOOO오늘밤 21:40 '냉장고를 부탁해' 본! 방! 사! 수! (사진출처이연복 쉐프 인스타그램)
OOOO 톤덕처럼 붙어살게 되면 그분들처럼 냉장고를 부탁해라던가 그런 프로그램도 같이 나오고 하면 좋겠네요! 꺄...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김준현 불리하지 김성주가 먹는 잭슨 상남자 IG 바로 웨이보 HEA08
OOOO 오지로에게 "냉장고를 부탁해~" 뻘하게 입도 짧은데 반찬가리는거 심하면 귀여울 것 같아요(????? 젓가락으로 밥에 콩빼는 신소보고싶다 ㅋㅋㅋ ㅋㅋㅋㅋ
OOOO오늘 예고드린데로 "마눌님의 냉장고를 부탁해" 하고 있습니다. 보르도 와인과 함께... 떡갈비, 새송이버섯, 양파와 표고버섯, 그리고 마늘햄을 먹고.... 후식으로 블루베리와 까망베르 치즈를 올린 까나페로, 이번엔 칠레 와인으로...
OOOO(???스팁버키???) 냉장고를... 부탁해...
OOOO아 냉장고를 부탁해 학교에서 볼땐 졸라 유익하고 개유잼이었는데 집에서 보니까 노잼이다
OOOO 그래도 9시간은 있었어. 이러궄ㅋ 그리고 집 냉장고를 열었는데......그렇게 시작된 댄의 낸쟌고를~부탁해~!
OOOO 냉장고를 부탁해..
OOOO 냉장고를 부탁해 보고있당 ~
OOOO엇 지금 냉장고를 부탁해 타임입니까?
OOOO냉장고야 부탁해 X 냉장고를 부탁해 O 난 왜 맨날 냉장고야 뷰탁해라고 하지? 진짜 지능 저그임?
OOOO 맞아욤 전 안 죽어여!!!전 오래 살거예요♥ 근데 일단 요약을 아직도 안 했으...냉장고를 부탁해 보는 중ㅋㅋㅋㅋ망했다
OOOO잠시 후 9시30분! 솔직 털털한 #염정아 의 모습을 볼 수 있는 JTBC #냉장고를부탁해 가 방송됩니다~ 놓치면 후회, 모두 채널 고정~!
OOOO ㅋㅋㅋㅋㅋ오늘 밤샐듯 해여...냉장고를 부탁해 보면서 배고파하고 있었는데 마저 봐야겟서여!
OOOO 파프리카는 안 매워요! 단 맛이 난다고 하는데 웃기지마라!!!!!!!!!!!!!!! 풀 맛이 나죠 저도 그거 먹어보고 싶네요 냉장고를 부탁해 보면 다들 그거 먹고 쓰러지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리 없을 거 같아서 ....
OOOO 무슨 냉장고를 부탁해냨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엌을 부탁해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김준현 불리하지 김성주가 먹는 잭슨 상남자 IG 바로 웨이보 HEA08
OOOOㅋ ㅋ ㅋ ㅋ ㅋ ㅋ ㅋ 냉장고를 부탁해 보고왔는데 이게모임
OOOO맥주먹을땐 항상 냉장고를 부탁해랑 마리텔봤음
OOOOㅎㅎ 진짜 여러분 미안 제가 고통을 너무 싫어해서 지금 2n동안 귀도 뚫어본적이 없는 인간인데 나의 튼튼한 이들을 4개를 뽑고 집앞에 곱창집이 있는데도 스프따위를 끓여먹으며 냉장고를 부탁해 보고있으니 속에 천불이 납니다
OOOO 헐 냉장고를 부탁해를 보시고 만드신건가
OOOO 작가님 냉장고를 부탁해 한번 나가셔야....
OOOO집에가면서 도시락이나 사가봐야지... 무려 냉장고를 부탁해의 만원장어도시락!!!!
OOOO냉장고를 부탁해 진짜 꿀잼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김준현 불리하지 김성주가 먹는 잭슨 상남자 IG 바로 웨이보 HEA08
OOOO한겨례기사 잘못났네 피에스타 합숙하는데요? 그래서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왔어요
OOOO아 그럼 냉장고를 부탁해 나오는 사람은 뭐야...
OOOO 마자요.ㄷ.ㄷ그노래좋죵ㅋㅋ으아 저는사실 풀아웃보잌ㅋㅋ냉장고를부탁해라는프로그램에섴ㅋㅋ브금으로틀어주는거들었거든욬ㅋㅋalpha dogㅋㅋ이거너무좋아섴ㅋㅋlrresistible 이것도좋아요 워후 진짜노래시원시원ㅠ써머스매시ㅠㅠ
OOOO오늘은 내가 셰프~ 냉장고를 부탁해~
OOOO 저의 #냉장고를부탁해 #코크투게더 #토레타
OOOO ㅋㅋㅋ난 707 냉장고를 부리지. 가끔은 비참하다만 어째뜬 707한테 나줌에 부탁해봐라.
OOOO ㅇㄱㄹㅇ이다 ㅋ ㅋ ㅋ ㅋ ㅋ 막 벌칙하는데도 '내가이겼으면 유리가 이걸했겠지...?'라는마음으로 꿋꿋이 하고<<오히려잘됐다고 생각 냉장고를부탁해 이런데 나오면 왠지 냉장고설명하는데도 온갖 아내/남편자랑 할거같다 자막 역시잉꼬부부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김준현 불리하지 김성주가 먹는 잭슨 상남자 IG 바로 웨이보 HEA08
OOOO냉장고를 부탁해 오랜만에 재밌고 진짜 맛있어보인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고싶넹
OOOO근데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나오는 냉장고 진짜 게스트 집에꺼 들고오는거임???
OOOO토오빠네도 냉장고를 부탁해 한번 나오심 좋겠다ㅋㅋㅋ #작은바람 #오빠냉장고속이궁금
OOOO냉장고를 부탁해 보는데 배고파
OOOO냉장고를 부탁해에 하현우 나와줬으면!!!!!!!
OOOO오늘의 냉장고를 부탁해^*^( 마파두부 처음 만들어봤당!!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김준현 불리하지 김성주가 먹는 잭슨 상남자 IG 바로 웨이보 HEA08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김준현 불리하지 김성주가 먹는 잭슨 상남자 IG 바로 웨이보 HEA08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김준현 불리하지 김성주가 먹는 잭슨 상남자 IG 바로 웨이보 fffebreze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김준현 불리하지 김성주가 먹는 잭슨 상남자 IG 바로 웨이보 aomg_choji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김준현 불리하지 김성주가 먹는 잭슨 상남자 IG 바로 웨이보 aomg_choj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