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5, 2016

클래시 로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시스템 전설 상자 대전을 뜰사람 게임 되어 엠카노


쿠키런

OOOO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저거 클래시 로얄 아닌가
OOOO대체 쿠키런에다 왜 클래시 로얄 비슷하게 섞은건지 이해도 안가고
OOOOㅋㅋ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보니까 그냥 쿠키런 클래시로얄 아닌지
OOOO쿠키런 새로운 버젼인가 뭔가가 나와서 1시간 가량 해봤다...클래시 로얄 시스템 도입하고 노력 많이했 네팔로 떠납니다
OOOO쿠키런 신작겜은 클래시 로얄이 되어 돌아옴
OOOO잠시만 이거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그냥 클래시로얄 + 쿠키런인데
OOOO클래시 로얄 보면서 "와 내가 가진 상자 까는거조차 귀찬ㅅ게 해놨어!"하면서 안했는데 쿠키런도 이럴 줄은 몰랐지

클래시 로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시스템 전설 상자 대전을 뜰사람 게임 되어 엠카노 icu789

OOOO새로 나온 쿠키런 해봤는데 클래시로얄의 상자 까기 방식을 그대로 갖고왔네... 그리고 대부분이 대전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서 되게 피곤하게 되어 있다;;
OOOO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재미있네. 기대 이상인듯. 클래시 로얄 시스템 많이 가져왔지만...
OOOO쿠키런 오븐브레이크.. 기존 쿠키런에다가 업그레이드 시스템이나 박스 등의 시스템 (클래시 로얄과 흡사)을 추가한거 같다ㅏ.. 더 귀여워진거같음 최고네ㅔ
OOOO오늘 쿠키런 오븐 블에ㅣ크도 해봤는데 클래시 로얄에서 많이 영향받은거 다 티나더라
OOOO쿠키런 오븐브레이크 감상기존 쿠키런 게임 플레이에다가 클래시 로얄 스타일의 메타를 붙임. 방향성이 나쁜 것 같진 않은데 게임 플레이가 아예 똑같아서 떠났던 유저들이 굳이 다시 플레이 할 이유가 있을까는 조금 의문. 글로벌을 노리기엔 런게임이
OOOOㅋㅋㅋㅋ쿠키런2 이거...굉장히 클래시로얄같은 느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스템

OOOO찾아보니 이 시스템이 대부분 클래시 로얄에서 참고한 것이라고 한다. 핀란드 놈들이 흉악한 것을 만들었구나.....


전설

OOOO클래시로얄>>사막 전설아레나 기념 패키지구매와 전설뽑기?!!...
OOOO클래시로얄 친형 전설 갔었는데 어찌간거야 ㅋㅋㅋ2930이상을 못올라가겠는데 ㅋㅋㅋ
OOOO클래시로얄 신전설 토네이도 나온다고... 3코스트.. 사기일듯..
OOOO클래시 로얄 무과금유저인데 이제 전설 3개


상자

OOOO클래시로얄은 상자만 챙겨도 되겠군...
OOOOㅋㅋㅋㅋㅋㅋ이게뭐야 잠결에 실버상자 막 까는데 광부 또나왔어 ㅠㅠ #클래시로얄
OOOO뭐지....ㅋㅋㅋ 아침에 상자열라고 알람뜨길래 잠결에 막 여는데..무슨 날인가 #클래시로얄

클래시 로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시스템 전설 상자 대전을 뜰사람 게임 되어 엠카노 haehaehaehaehah


대전을

OOOO클래시 로얄은 한자로된 이름이나 클랜 과 대전을 하게되면 높은 확률로 랙걸리는데 꼭 절묘한 승부처애서 랙이 걸린다… 랙거는 어플이라도 쓰는건지…


뜰사람

OOOO클래시 로얄 뜰사람 페북 친추 걸어라
OOOO클래시 로얄 뜰사람 구한다 ㅋ


게임

OOOO 클래시로얄 아류 게임들이 왜 만들어지면 곧바로 알아보겠어 게임방식이 특이하니까 그런거 아냨ㅋㅋㅋ에휴....
OOOO클래시로얄보다 짭게임이 먼저 나왔다는 애들은 뭘보고 그러는거야ㅋㅋㅋㅋㅋㅋ로얄파이러츠인가 첫출시가 6월이야 정신차려...
OOOO 4.이게 4를 넘네.. 칸코레랑 클래시로얄 컴게임은 롤? 아 물론 컴게임은 드물게..
OOOO 어.... 맞아요. 클래시 로얄, 고오급 시계... ... ... 등등. 겜충 오브 게임 폐인이에요. ㅋㅋ

OOOO 난 클래시로얄같은 게임만해서....ㅋ 하스랑 모마 3개 게임해 ㅋㅋㅋ
OOOO님들 어서 갓ㅡ게임 클래시 로얄 하세양


새로운

OOOO새로운 카드가 4장 더 나온다고.. 정신없이 몰아치는구나. #클래시로얄


신규

OOOO#페가수스ㅋㅏ지노 주 소 w w w, 6 m k r, u s . Mㅋㅏ지노, 찰 최 순 실 사 건 정 리 토 트 넘 레 버 쿠 젠 페 이 스 북 푸 른 바 #클래시로얄 신규 아레나
OOOO#삼성ㅋㅏ지노 , . 주 소 w w w, 6 m k r , u s . 엠카ㅈㅣ노 . 경 주 서 규 모 2 . 3 지 진 공 항 가 는 길 이 상 윤 공 항 가 는 길 최 여 진 #클래시로얄 신규 아레나


아레나

OOOO아레나5 올라오면서 3크승리는 커녕 1크 승리조차 버겁다 #클래시로얄 #무과금


AOS

OOOO넷마블의 비밀병기 <스타워즈배틀 그라운드>가 4일, 호주•싱가포르에서 소프트론칭했습니다. '클래시로얄'을 AOS 전장에서 플레이하는 듯한 방식인데요, 영상과 기사를 참고하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클래시 로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시스템 전설 상자 대전을 뜰사람 게임 되어 엠카노 skychan99

OOOO 9. 원래는 rpg 였지만 요즘은 AOS. 클래시로얄갈은 디펜스? 같은것도 좋아한다


클래시 로얄

OOOO클래시로얄 하는사람 손들어바
OOOO너무 빻았다 클래시 로얄 트로피 10개 얻기가 너무 힘들다
OOOO클래시 로얄 - 라이너가 돌아왔다! 복귀전과 재활훈련! 그 뜨거운 현장ㅣ클래시로얄ㅣClash royalㅣ라이너TV:
OOOO클래시 로얄에 유쾌한 사란들 개많음....
OOOO클래시로얄 좀 돌리다가 5시 넘으면 밤새고 안넘으면 두시간 자고 학교간댜 야하
OOOO#코리아ㅋㅏ지노 주 소 w w w, 6 m k r, u s . Mㅋㅏ지노, 총 장 총 리 지 명 김 병 준 최 순 실 최 순 실 3 1 시 간 최 순 실 #클래시 로얄

OOOO#릴ㄱㅔ임 , . 주 소 w w w, 6 m k r , u s . 엠카ㅈㅣ노 . 결 검 찰 최 순 실 구 속 영 장 청 구 경 순 왕 과 마 의 태 자 토 론 찬 성 편 #클래시 로얄
OOOO와 나 클래시로얄 한국 랭킹 100위 안에 드네 구직활동도 한국 랭킹 100위 안에 들어야지🙇
OOOO옆에 거대한 클래시로얄잇ㄹ음
OOOO ㅋㅋㅋ가든스케이프 이제 안해요? 저두 클래시로얄 한때 한참하다가 요새 좀 시들한..데차 하도 말이 많아서 해보려고했는데 설치도 안되더라고요. 슬액 😀😀😀
OOOO요즘 기분이 어떤 줄 알아? 클래시 로얄 10연패 한 느낌이야...ㅂㄷㅂㄷ...
OOOO이거 이후로 클래시로얄 접었지
OOOO얘들아 클래시로얄에 현질 그만하자

클래시 로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시스템 전설 상자 대전을 뜰사람 게임 되어 엠카노 2waSwall

OOOO 클래시로얄이나해야지....
OOOO 클래시 로얄!!! 이 기회에 당장 플레이해보세요!
OOOO클래시로얄 화딱지나서 접는다
OOOO 클래시로얄어떰?
OOOO클래시 로얄하는데 상대 닉하고 클랜명이 친숙하다
OOOO 클래시 로얄!
OOOO글쓴다고 노트북 지고 나와서 폰으로 클래시로얄만 함

OOOO클래시로얄개짜증난다
OOOO클래시로얄도 다시 깔아야지
OOOO클래시로얄 다섯판 내리졌더니 살기 싫어짐
OOOO오늘도 고급지게 클래시로얄을 해보겠습니다
OOOO클래시 로얄 이제 4장씩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끊임없이 카드내네
OOOO클래시로얄하다 분조장올것 같아서 지웠음
OOOO 3) 오버워치라던가 클래시로얄이나, 스2라던가 GTA나 배필같은걸 좋아합니다. 사실 왠만한건 다 좋아해요. 어쌔신크리드도 하스스톤고 좋고. 근데 무서운건 싫어해요...ㅠㅠ

클래시 로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시스템 전설 상자 대전을 뜰사람 게임 되어 엠카노 haehaehaehaehah

OOOO 뭔 수행. 클래시 로얄~? ㅋㅋ
OOOO버스 앉았는데 양옆에서 클래시 로얄함 ㅋㅋㅋ
OOOO클래시 로얄 너무 재밌어 ㅇㅅaㅇa
OOOO클래시로얄 하고 있으면 별의 별 새끼들이 지 이기고 있다고 이모티콘 계속 날림. 그래서 다 차단 시킴
OOOO클래시 로얄 중. 겜충이 되기 시작했다.
OOOO 근데 클래시 로얄 따라한게 눈에 보이고
OOOO클래시로얄... 동생때매 뽕빠지게봄

클래시 로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시스템 전설 상자 대전을 뜰사람 게임 되어 엠카노 bueak_

OOOO클래시 로얄 같아야....
OOOO 아니 클래시 로얄
OOOO퍼드 매출순위 떨어졌네 클래시로얄이 올라가서 그런듯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제 동생은 옆에서 클래시 로얄중이라서 엄청 조용하네요ㅋㅋㅋㅋㅋ차라리 일본노래 부르는편이..😏
OOOO오와 클래시 로얄 꿀잼인데..
OOOO갓겜 클래시 로얄 갓망겜 원더택틱스 헬망겜 데스티니 차일드
OOOO 형이랑 같이 클래시로얄이나 하자

클래시 로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시스템 전설 상자 대전을 뜰사람 게임 되어 엠카노 haehaehaehaehah

OOOO 클래시오브클랜은 아는데 클래시로얄은 뭐하는 건데
OOOO 클래시로얄이넹 홍홍
OOOOㅇ아악바보 클래시배틀이 아니고 클래시로얄
OOOO클래시 로얄 할까
OOOO 저는 안되지만 다른애들은 돼요!(?) 연극 한다면서 클래시로얄 광고를 따라하더라구요'-'
OOOO클래시 로얄은 블루스택으로 하는게 진리! 렉도 없고..
OOOO클래시로얄 하시는분 있음?

클래시 로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시스템 전설 상자 대전을 뜰사람 게임 되어 엠카노 twit_Eg0

OOOO클래시 로얄 잼다 ㅎㅎ
OOOO클래시 로얄에서 젤 좋은 유닛은 프린세스인것 같다
OOOO 클래시로얄ㄱㄱ
OOOO클래시로얄 재밋내여
OOOOㅂㄷㅂㄷ 클래시로얄재밋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